Thursday 1 March 2018

11 외환으로


AS11에 대한 환율 차이와 관련된 FAQ


기업 부 (Ministry of Corporate Affairs)에서 발행 한 AS 11 신고 - 회사 (회계 기준) 개정 규칙 2009 (G. S.R. 225 (E) dt. 31.3.09)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


기업 부 (Ministry of Corporate Affairs)에서 발행 한 AS 11 통지 - 회사 (회계 기준) 개정 규칙 2009 (G. S.R. 225 (E) dt. 31.3.09)에 대한 FAQ 형태의 ASB 지침은 표준의 일부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이 지침의 목적은 통보의 적용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설명하는 데 있습니다.


(1) 통지는 '상각 가능한 자본 자산'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이 용어를 사용하는 회계 표준이 없으므로 '감가 상각 가능한 자본 자산'이라는 용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기업 부처가 발행 한 2009 년 3 월 31 일자 통지는 "환율 변동 효과"와 관련하여 45 번째 문단 45를 회계 기준 (AS) 11에 삽입하고자한다. 장기 외화 화폐 성 항목의보고시 발생한 환율 차이 (2006 년 12 월 7 일 이후 개시하는 회계 기간의 경우) 또는 이전 재무 제표에보고 된 환율과 다른 환율로 인한 차이가 발생해야합니다 는 감가 상각 할 수있는 자본 자산의 취득과 관련된 한도 내에서 자산의 원가에 추가되거나 감가 상각 될 수있다. 통지는 또한 자본 자산에 대한 감가 상각이 그러한 자산의 잔존 기간 동안 제공되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감가 상각 가능한 자본"이라는 용어는 회계 기준 또는 "재무 제표에 사용 된 용어에 대한 지침"에 사용되지 않았다. 이용 가능한 가장 가까운 용어는 아래에 재현 된 AS 6의 3.2 절에있는 "감가 상각 자산"이다.


"감가 상각 자산은 자산입니다.


(i) 둘 이상의 회계 기간 동안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과.


(ii) 유한 수명. 과.


(iii) 재화 나 용역의 생산 또는 공급, 타인에 대한 임대, 또는 통상적 인 사업 과정에서의 판매 목적이 아닌 행정 목적을 위하여 기업이 보유한다. "


AS 6의 3.1 절에는 "감가 상각에는 내용 연수가 미리 정해져있는 자산의 상각비가 포함됩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ASB 측면에서 볼 때 감가 상각 대상 자산은 감가 상각, 상각 또는 손상을당하는 유형 고정 자산과 무형 자산에 적용됩니다.


(2) 통지서는 선물환 계약을 다루는 기준서 문단 36의 관점에서 발생하는 것을 포함하여 교환 차이를 커버 할 것인가?


통보는 통고서상의 장기 외화 화폐 항목과 관련된 외환 차이를 제공하는 외환 거래 계약을 다루는 AS 11 문단 36의 조건에서 발생하는 것을 포함하여 외환 차이를 포괄합니다.


(3) 감가 상각 가능한 자본 자산과 별도로 다른 범주의 장기 화폐 성 자산이 포함될 것인가? 예를 들어, 12 개월 이상 보유한 외국 은행과 12 개월을 초과하는 기간 동안 지불해야 할 금액을 포함하는 고정 예금을 커버 할 것인가?


이 통지는 장기 외화 화폐 성 항목의보고에서 발생하는 외환 차이를 다루며 자산 또는 부채의 발생 일에 12 개월 이상 보유하고있는 모든 장기 화폐 성 자산을 포함합니다.


(4) 인도에서 취득한 외화 지불 자산도 통보 대상이됩니까? 이 추정이 정확하다면 그것은 Schedule 6의 요구 사항을 1956 년 회사법에 반박 할 것인가?


이 통지는 자산 취득 장소와 관련이 없으므로 장기 외화 화폐 항목을 사용하여 취득한 감가 상각 가능한 모든 자산에 적용됩니다. 환율이 바뀌어 인도 밖의 국가로부터 취득한 고정 자산 원가의 증가 또는 감소를 다루는 문단을 삭제할 수 있도록 Schedule VI가 동시에 수정되었다는 내용이 추가 될 수있다. 이 단락은 "자산을 만들어야하는 지침"이라는 제목 아래에있는 수평 적 양식의 대차 대조표의 일부입니다.


(5) 통보에 의해 제공되는 면제는 실질적인 외국 기업 운영에 순 투자의 일부를 구성하는 화폐 성 항목을 다루는 제 15 항에 언급 된 항목에 관한 것이다. 불가항력적인 외국 업무의 경우 화폐 성 항목이 통보에 포함되는지 여부


이 통보는 실질적으로 기업의 비 통합 외국 영업에 순 투자의 일부를 구성하는 화폐 성 항목을 다루는 AS 11의 15 절에 따라 처리되는 외환 차이를 면제합니다. 그러나, 불가피한 외국 업무의 경우 화폐 성 항목은 "장기 외화 화폐 성 항목"의 정의에 해당하는 경우 통지 통보 대상이됩니다.


(6) 외화 화폐 성 항목 대체 차이 계정 과목의 과도기 계좌를 상각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S 11에서 개정안을 적용하는 예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회사는 2005 년 4 월 1 일에 10 만 달러를 빌렸다. 6 년 후에 상각 자산을 완전히 상환하는 것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었다. 해당 날짜의 환율은 Rs와 동일한 1 달러였습니다. 40. 회사는 회계 연도를 회계 연도로 사용합니다. 다음 해에 회사가 행한 환율 및 회계 처리에 대한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Rs와 동일한 환율 1 달러.


R의 손실. 1,000 만원의 손익 인식


Rs. 손익으로 인식 한 2,000 만원의 이익.


Rs. 9,00,000의 손실이 손익으로 인식되었습니다.


회사는 2009 년 개정 규칙 (Accounting Standards)의 개정 규칙을 준수하기로 선택했습니다.


합계는 3 년에 걸쳐 상각됩니다.


합계액은 2 년 동안 상각됩니다.


전체 금액은 상각됩니다.


* 2008 년 1 월 1 일에 Rs. 6.75 Lakhs는 일반 준비금으로 적립되며 2009 년 3 월 31 일 종료 된 회계 연도의 외화 화폐 성 항목 차액 거래 계정으로 인출됩니다.


** (8.75 - 2.25 + Rs.2.00 lakh의 1/3)


*** (5.83 - 2.92 + 1/2 of Rs.1.00 lakh)


(7) 2009 년 기업 회계 기준 개정 규칙에 따라 옵션을 행사할 경우 회계 정책이 변경됩니까?


통지서에는 사용 가능한 옵션 (다른 회계 정책)의 채택이 포함되므로 회계 정책의 변경으로 간주되며 AS5의 32 항에 따라 공시해야한다. 순이익 또는 손실 회계 정책의 항목과 변경 사항.


(8) 일단 행사되면 옵션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기업이 새로운 단락에 따라 치료를 채택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까?


통지에 따라 옵션이 행사되는 경우 그러한 옵션의 행사 사실과 그러한 옵션이 행사되는 기간의 재무 제표에 상각 될 잔여 금액 및 모든 후속 기간의 환율 차이만큼 unamortised 남아 공개해야합니다. 한번 행사 된 옵션은 취소 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통지에 따라 치료를 채택하지 않을 재량권을 가지며 AS 11에 명시된 원칙을 따를 수 있습니다. 옵션 실행에 관한 결정은 다음 날짜 이후에 승인 된 첫 번째 재무 제표에서 취해야합니다. 그러나 2009 년 3 월 31 일에 통고가 발효됩니다. 그러나 회사가 장기간 외화 화폐 항목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계 기간 (2006 년 12 월 7 일 이후 시작하는 기간 임)), 그러한 책임은 발생합니다 후속 회계 기간, 즉 2010 년 3 월 31 일에 끝나는 회계 기간에 2010 년 3 월 31 일 종료되는 해당 연도에 그러한 회사가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9) 파생 상품에 관한 ICAI 발표의 상태는 어떻게됩니까? 이 통지에 근거하여 파생 상품의 가치를 평가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ICAI의 발표가 계속 적용될 수 있습니까?


이 통지는 AS 11이 적용되는 장기 외화 화폐 항목 (외화 파생 상품 포함)에 적용됩니다. 회사가 AS 30, 금융 상품 : 인식 및 측정의 조기 채택을 선택한 경우 AS 30에 명시된 대우를 계속 적용해야합니다. 다른 경우 파생 상품에 대한 29.03.08 일자의 ICAI 발표가 적용됩니다.


(10) 통고서에 따른 소득 및 비용의 인식은 AS 5의 문단 12 및 문단 13에 언급 된 비정상적인 성격의 항목으로 취급 될 것인가?


AS 5의 12 항은 다음과 같이 요구한다.


"정상적인 활동으로 인한 손익에 대한 소득 및 비용 항목이 그 기간 동안 기업의 성과를 설명하는 것과 관련이있는 크기, 성질 또는 발생률을 지니고있는 경우 그러한 항목의 성격 및 양을 별도로 공개해야합니다. "


이 기준서 제 13 항은 또한 문단 12에서 설명 된 소득 항목과 비용 항목이 특별 항목이 아니지만 그러한 항목의 성격과 양은 재무 제표의 재무 상태와 성과를 이해하는데있어 재무 제표 이용자와 관련이있을 수 있다고 명시하고있다 기업 및 재무 상태 및 성과에 대한 예측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 13 항은 또한 재무 제표의 주석에서 때로는 그러한 정보의 공개를 요구한다.


이 두 단락에 기술 된 상황이 상기 통지에 의해 다루어지는 외환 차이에 적용될 수있는 경우이 단락의 준수가 이루어져야한다. 이것은 경영진에 의한 판단의 문제이며 경영진은 상기 문단이 해당 사안의 상황에 적용되는지 여부를 고려할 필요가있다.


(11) 감가 상각되지 않고 상각되지 않은 외화 화폐 성 자산으로부터 취득한 자산은 포함될 것인가?


AS 6의 문단 3.1에 따라 감가 상각에는 내용 연수가 미리 정해져있는 자산의 상각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감가 상각되지 않고 상각되지 않은 장기 외화 화폐 성 자산으로부터 취득한 자산은 통지로 보상됩니다.


(12) 외화 화폐 성 항목이 고정 자산 취득을 위해 완전히 활용되지 않은 경우, 고정 자산 비용에서 조정이 허용되고 환율 변동은 외화 화폐 성 항목 환산 계정으로 조정될 것인가?


고정 자산 비용과 외화 화폐 성 항목 전환 차이 계정에 실제 자금 적용에 따른 비례 조정이 이루어져야한다.


(13) 장기 외화 화폐 성 항목이 분할 상환으로 접수되는 경우 12 개월 이내에받은 분할이 단기적으로 취급되어야 하는가?


네, 각 대출금은 별도의 화폐 성 항목으로 취급되어야합니다. 원칙은 화폐 성 항목의 기간에 비례하여 환율 차이를 상각하고 외환 차이가 관련된 화폐 성 항목의 결제를 초과하는 미상 각양 금액을 이월하지 않는 것이어야한다. 전체 대출을 하나의 화폐 성 항목으로 취급하는 것은 대금 결제가 이루어진 후에도 회계 기간에 상각되는 화폐 성 분납금과 관련된 외환 차이를 발생시킵니다.


(14) 대차 대조표에 '외화 화폐 성 항목 전환 차이 계정'을 표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외화 화폐 성 항목 환산 계정'은 이연 법인세 자산 / 부채에 대한 처리와 일치하는 대차 대조표의 개별 항목으로 표시되어야합니다. 즉, '투자'의 머리 이후 또는 '무담보 대출' 경우에 따라 유동 자산 및 유동 부채와 분리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15)이 통지는 미래 계약의 외환 위험을 회피하기 위해 외화 위험을 회피하기 위해 외화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발생한 환율 변동 위험에 적용 되는가? AS 11의 파라 36에서?


이 공시는 미래 계약의 외환 위험을 회피하기 위해 체결 된 계약을 담보로하지 않으며 확정 계약 또는 예측 가능성이 높은 거래에 대해서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AS 30 또는 29.3.08 일자의 ICAI 발표문은 그러한 경우에 적용됩니다. 이 개정안은 AS 11 문단 36에서 언급 한 외화 항목에만 적용됩니다.


(16) 회사법이 적용되지 않는 비 법인 단체에 통지를 적용 할 것인가?


이 통지는 1956 년 회사법에 따라 등록 된 회사에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단체와 관련하여 ICAI에서 발행 한 AS 11을 준수해야합니다.


(17) 통지는 회계 기준 (AS) 16의 차입 원가 제 4 (e) 항에 따라이자 비용 조정으로 간주되는 그러한 외환 차이에도 적용됩니까?


AS 11의 6 항은 AS 16의 문단 4 (e)에 따른이자 비용의 조정으로 간주되는 정도까지 외화 차입금에서 발생하는 표준 환율 차이의 범위를 제외한다. AS 11의 문단 6 AS 16의 문단 4 (e)는 통지에 의해 개정되지 않았다. 따라서 위에 언급 된 교환 차이는 여전히 AS 11의 범위와 AS 16의 범위를 벗어난다. 따라서 이러한 교환의 차이는 AS 16에 따라 계속해서 고려되어야한다.


(18) 장기 외화 화폐 성 항목의 결제에서 발생하는 외환 차이를 자본화해야 하는가?


AS 11의 7.3 절에 따라 교환 차이는 결제로 인해 발생하는 차이도 포함합니다. 따라서 그러한 차이는 또한 자본화되어야한다.


(19) 통지는 상각 가능한 자본 자산의 취득을 말한다. 자기 구성 자산을 포함하고 다른 수단으로 인수 할 것인가?


취득 조건은 자체 취득 자산과 그러한 취득과 관련하여 장기 외화 화폐 항목이 발생하는 경우 다른 수단에 의해 취득한 자산을 포함 할만큼 충분히 넓습니다.


(20) 한 회사가 두 개의 장기 외화 화폐 항목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하나는 상각 자산 취득과 관련하여 사용하고 다른 하나는 운전 자본에서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감면 자산 취득에 대해서만 통보 된 처우를 따라야합니까?


회사는 통지를 바탕으로 상각 가능한 자본 자산과 관련된 외환 차이를 자본화해야합니다. 운전 자본과 관련하여 장기 금융 부채와 관련된 차이는 '외화 화폐 성 항목 환산 계정'을 통해 조정되어야합니다. 통지서의 회계 처리는 옵트가 된 경우 모든 장기 외화 화폐 품목에 적용되어야합니다.


(21) 외환 차이의 자본화로 인해 장부 금액이 회수 가능액을 초과하는 경우. 허용 할 수 있습니까?


그러한 경우에 AS 28, 자산의 손상 규정이 적용될 것입니다.


(22) 회사가 옵션을 행사할 경우 현재 세금 및 이연 법인세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이 옵션이 회사에서 행사되지 않은 경우 외환 손실 및 이익은 현행 조세 채무 결정을위한 현재 관행에 따라 계속 처리 될 것입니다. 그러나 통지의 옵션에 따른 회계 처리로 AS 22, 소득세의 회계 처리에 따라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준비금에 대한 조정은 세금 기준 순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이것은 다른 경우 ICAI가 취한 접근법에 의해 뒷받침된다. 따라서 옵션이 행사되는 경우에 발생하는 이연 법인세 자산 / 부채는 일반 준비금에 대한 순 조정액과 비교하여 인식하여야한다.


(23) 옵션이 행사되는 경우 재무 제표에 공시 할 내용은 무엇입니까?


이 옵션의 행사는 회계 정책의 변경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다음의 추가 공시 사항을 제외하고 AS 5의 32 항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공시를 요구할 것이다.


추가 공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a) 회사가 옵션을 사용하기로 선택했다는 것.


b) 손익 계산서에 부과 된 상환 금액.


c) 교환 차이가 소멸되지 않는 한, 그러한 옵션이 행사되는 기간의 재무 제표에서 상각 될 금액과 이후 기간마다 상각 될 금액.


d) 비교 수치는 최종 감사 수치를 기준으로 제공되어야한다.


e) 일반 예 약을 통해 이루어진 조정의 효과 (이전에 인식 된 금액과 관련) 또는 손익 계정에서 잉여 / 적자를 개시 할 때 잔액이없는 경우.


더 많은 금융.


아래 게시 됨.


환율 변동과 관련한 AS 11의 FAQ에 대한 6 가지 답변 & # 8221;


해당 거래에 대한 환율을 파악하기 위해 인도에서의 거래에 London Market rate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 # 8230; 이제 46A 조항을 행사할 수있는 옵션이 2020 년까지 나올 것이므로 2011 년 장기 부채가 생겨 인도에서 자산을 인수하고 2016 년에 채무를 지불하게됩니다. 2016 년에이 옵션을 적용하여 내가 같은 돈을 지불 한 후에도 장기간의 금전적 책임이 있습니까? 이것은 부채가이 경우에 발생하는 기간에 대해 장기적이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안내해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안내해주세요 & # 8211; 작년에 환율 차이에 대한 감가 상각 효과를주지 않았지만, 현재 당해 년도에 외화 화폐 성 항목 환산 차이 계정에서 양 년도의 감가 상각비를 이체 할 수 있습니까?


외화로 EEFC a / c에서 보유한 잔고에 대한 세 효과 .- AS11에 따라 3 월 31 일에 행해진 개념 상 진입. 지원 사례 법률 & # 8230;


우리가 자본 자산 & amp; 우리는 외환 차이를 어떻게 인식 할 것인가, 10 % 선급을 제공합니다.


질문 : 우리는 Scb Bank와 Fx Fx 계약을 맺어 3 mil usd 69 BDT를 구매했습니다. 반면에 우리는 판매가 USD 3 MIL 71을 우리 고객에게 판매합니다. 만기 날짜 2010 년 6 월 30 일. 구매 및 판매 이익 또는 판매 사이의 계약에 대한 당사의 은행 소프트웨어는 월말 소득 / 손실 A / C로 예약됩니다. 그리고 다음 달 초에 역순으로 월말로 소득 / 손실 A / c를 다시 예약했습니다. 성숙 시점에 대차 대조표에 실제 항목이 전달됩니다. 실제로 시스템에서 MARK TO METHOD로 정의됩니다. 그것은 사용 기간 당 기간 동안 발생액을 전달하지 않습니다.


실제 방법인가요?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최근 게시물.


인기 게시물.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우리는 스팸이나 보풀이없는 실제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AS -11 : 통화 변환 이익 / 손실.


Forex 손실 또는 이익에 예금 더 이상 capitalsation.


P & L 계정에 동일한 금액을 청구해야합니다.


1. 2003 년 3 월호 'The Chartered Accountant'(916 ~ 922 페이지)에 개정 된 회계 기준 (AS) 11, 환율 변동 효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수정 된 AS 11은 2004 년 1 월 4 일 이후에 시작하는 회계 기간과 관련하여 효력을 발생하며 그 날짜부터 의무적으로 의무적으로 적용됩니다. 개정 된 기준서는 회계 기준 (AS) 11, 외화 환율 변동 효과 (1994)의 회계 처리를 대체 할 것이다. 이 표준이 효력을 발생하는 날, AS 11 (1994)은 계속 적용될 것이다.


이 쿼리에 참여하려면 querist 또는 승인 된 CAclub 전문가 여야합니다.


회계 기준 (AS) 11 - 환율 변동 효과.


회계 기준 (AS) 11 - 환율 변동 효과.


동등한 권한을 가진 평범한 유형. 단락은 굵은 이탤릭체로 표시됩니다.


유형은 주요 원칙을 나타냅니다. 이 회계 기준은해야한다.


그 목적과 문구에 대한 머리말에서 읽어야한다.


회계 기준 1.)


Chartered Institute의 이사회가 발행 한 요금 (2003 년 개정).


인도의 회계사는 회계 기간과 관련하여 효력을 발생합니다.


2004 년 1 월 4 일 이후에 시작되며 본질적으로 의무적입니다.


날짜. 개정 된 기준서는 회계 기준 (AS) 11을 대체하며,


외환 환율 변동 효과의 회계 처리 (1994),


외화 거래에 대한 회계 처리를 제외하고는


이전에보고 기업이나 지점을 통해 입력 된


이 표준이 효력을 발생하는 날, AS 11 (1994)은 계속 될 것이다.


다음은 개정 된 회계 기준의 본문입니다.


(AS) 11 (2003 년 개정)에 대한 제한적 수정 환율 변동 효과.


회계 기준 (AS) 11 (2003 년 개정)


인도 공인 회계사 협회 발행 외국 환율.


측정, AS 11 (개정 2003)은 아래와 같이 수정됩니다 (이중선 /


(a) 외화 거래 및 잔액의 회계 처리.


AS 30의 범위에 속하는 파생 상품 거래 및 잔액,


금융 상품 : 인식 및 측정; 과.


(b) 해외 사업장의 재무 제표를 번역 할 때.


발표 회계 기준 (AS)에 따른 외환 차이의 처리 11.


Forward Exchange 계약에 대한 AS 11의 적용 가능성에 대한 설명.


일부 사람들은 공고가 선물환 계약과 관련하여 AS 11의 철회에 해당한다는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이로써 AS 11은 확정 약정 또는 예측 가능성이 매우 높은 거래의 외환 위험을 회피하기 위해 체결 된 것 이외의 모든 선도 거래 계약과 관련하여 외환 차이를 계속 적용 할 수 있음이 명백 해졌다.


'환율 변동 위험에 대한 회계 처리'는 기업의 외환 위험을 회피하기위한 것입니다.


'확정 약정 또는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예측 거래의 외화 위험을 회피하기 위해 체결 된 선도 환율 계약에 따라 발생하는 외환 차이에 대한 회계 처리'가 철회되었습니다.


AS-11 이해 : 외환 변동에 대한 회계 처리.


우리 팀원 인 Rahul Yadav는 외환 변동의 회계 및 세무 측면에 관한이 메모를 준비했습니다.


루피가 다른 외화와 비교하여 진행되고있는 대변동을 고려할 때, 이 특정 표준은 오늘날 더욱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메모가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유용하게 쓰길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과 의견을 info [at] arkayandarkay [dot] com에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범주 보증 업데이트.


코멘트는 닫힙니다.


연락처 정보.


1101, KLJ Towers, Delhi, 110034


전화 : + 91-11-2735-7350 | + 91-11-2735-7030 팩스 : + 91-11-2735-7030 : [& # 160; 보호 된]


회계 기준 (AS) 11 - 환율 변동 효과.


회계 기준 (AS) 11 - 환율 변동 효과.


동등한 권한을 가진 평범한 유형. 단락은 굵은 이탤릭체로 표시됩니다.


유형은 주요 원칙을 나타냅니다. 이 회계 기준은해야한다.


그 목적과 문구에 대한 머리말에서 읽어야한다.


회계 기준 1.)


Chartered Institute의 이사회가 발행 한 요금 (2003 년 개정).


인도의 회계사는 회계 기간과 관련하여 효력을 발생합니다.


2004 년 1 월 4 일 이후에 시작되며 본질적으로 의무적입니다.


날짜. 개정 된 기준서는 회계 기준 (AS) 11을 대체하며,


외환 환율 변동 효과의 회계 처리 (1994),


외화 거래에 대한 회계 처리를 제외하고는


이전에보고 기업이나 지점을 통해 입력 된


이 표준이 효력을 발생하는 날, AS 11 (1994)은 계속 될 것이다.


다음은 개정 된 회계 기준의 본문입니다.


(AS) 11 (2003 년 개정)에 대한 제한적 수정 환율 변동 효과.


회계 기준 (AS) 11 (2003 년 개정)


인도 공인 회계사 협회 발행 외국 환율.


측정, AS 11 (개정 2003)은 아래와 같이 수정됩니다 (이중선 /


(a) 외화 거래 및 잔액의 회계 처리.


AS 30의 범위에 속하는 파생 상품 거래 및 잔액,


금융 상품 : 인식 및 측정; 과.


(b) 해외 사업장의 재무 제표를 번역 할 때.


발표 회계 기준 (AS)에 따른 외환 차이의 처리 11.


Forward Exchange 계약에 대한 AS 11의 적용 가능성에 대한 설명.


일부 사람들은 공고가 선물환 계약과 관련하여 AS 11의 철회에 해당한다는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이로써 AS 11은 확정 약정 또는 예측 가능성이 매우 높은 거래의 외환 위험을 회피하기 위해 체결 된 것 이외의 모든 선도 거래 계약과 관련하여 외환 차이를 계속 적용 할 수 있음이 명백 해졌다.


'환율 변동 위험에 대한 회계 처리'는 기업의 외환 위험을 회피하기위한 것입니다.


'확정 약정 또는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예측 거래의 외화 위험을 회피하기 위해 체결 된 선도 환율 계약에 따라 발생하는 외환 차이에 대한 회계 처리'가 철회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