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구매 지표 판매 거래


GMM 소프트웨어 & # 8211; 스윙 무역 주식, 통화, 선물 및 필수품.


미국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제품 & amp; 서비스 & # 8211; 우리가 제공하는 것.


1> 거래 신호 스윙 & # 8211; 엑셀 시트를 통해.


우리는 입장료, 중지 손실 & # 038; 3 목표. 신호는 & # 038;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매일. 미니 롯트, CFD, 선물, 주식, ETF 및 옵션 (통화)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038; puts). 원하는 플랫폼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2> 401K / RRSP / RESP / TFSA & # 8211; 은퇴 계획 소프트웨어 chartbook.


3> 401k 포트폴리오 관리 소프트웨어 & # 8211; 투자 또는 자산 관리.


DIY & # 8211; 그것 스스로 소프트웨어를해라.


스카이프 ID bala707.


EminiFuturesBuySell은 시장이 실제로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독창적 인 시각을 제공하는 무역 교육 회사입니다. Kalyani의 독점 전략 인 Kalyani Strategy and Indicator는 거래자들이 시장에 참여해야하는 중요한 포인트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miniFuturesBuySell은 가격 기반 지표와 같은보다 전통적인 접근 방식의 함정을 피하면서 시장 주문 흐름의 근본적인 진실을 활용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NinjaTrader 7 거래 플랫폼과 정교한 기술을 훌륭하게 통합합니다. Sierra Chart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miniFuturesBuySell의 전략은 모든 주요 미국 및 캐나다 주식뿐만 아니라 원유, 금 및은을 포함한 미국의 Emini 지수 선물 및 원자재에 대해 최적으로 운영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월간 구독료는 선불 미화 100 달러입니다.


또한 설치 프로그램에 USD 1000 플러스 세금을 부과합니다. & # 038; 관리 수수료.


참고 자료 : 우리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미국 / 유럽 / 캐나다의 전화 번호와 고객 만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인이 알아야 할 4 개의 매우 효과적인 트레이딩 지표.


기술적 인 준비, 위험 관리 & amp; 상인 심리학.


기사 요약 : 외환 거래 모험이 시작되면 거래 방법이 서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거래 기회는 4 개의 차트 지표 중 하나만으로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 RSI, 확률, & amp; MACD 표시기를 사용하면 프로처럼 거래 계획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무료로 보강 도구를 제공하여 이러한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를 식별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상인들은이 흥미 진진한 시장에서 출발 할 때 물건을 지나치게 복잡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사실은 불행하지만 부인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거래자들은 종종 많은 움직이는 부분이있는 복잡한 거래 전략이 일을 가능한 간단하게 유지하는 데 집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한 전략의 이점.


상인이 오랜 세월에 걸쳐 진행됨에 따라, 그들은 종종 최고 수준의 단순성을 가진 시스템이 종종 최상이라는 계시에 이릅니다. 간단한 전략으로 거래하면 신속한 대응과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만하면 거래를 식별하고 그 접근법을 고수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간단한 전략을 찾아야합니다.


거래를 단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차트 지표와 이러한 지표를 사용해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규칙이 포함 된 거래 계획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단순한 것이 가장 좋다는 생각과 일치하여, 거래 진입 점과 종료점을 식별하기 위해 한 번에 한 두 가지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 져야하는 네 가지 쉬운 지표가 있습니다. 일단 라이브 계정을 거래하면 단순한 규칙을 가진 간단한 계획이 가장 좋은 동맹 일 것입니다.


다른 시장 환경을위한 귀하의 서비스에서의 도구.


다른 통화와 관련하여 통화의 가치를 결정할 때 많은 근본적인 요소가 있기 때문에 많은 거래자는 차트를 거래 기회를 식별하는 단순화 된 방법으로 보려합니다. 차트를 보면 두 가지 공통 시장 환경을 알 수 있습니다. 두 가지 환경은 가격 수준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거나 낮아지는 경향이있는 가격이나 가격이 부각되지 않는 높은 수준의 지원 및 저항이있는 시장 또는 바닥 및 천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면 범위 한계 또는 추세 환경을 식별하고 판독 값을 기반으로 더 높은 확률 항목 또는 종료를 찾기 위해 상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표를 읽는 것은 차트에 넣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이동 평균, 상대 강도 지수 (RSI), 느린 확률 및 이동 평균 수렴과 같은 네 가지 지표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 Divergence (MACD)는 거래 기회를 식별 할 수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동 평균 거래.


이동 평균을 사용하면 거래자가 전반적인 경향의 방향으로 거래 기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장이 상승 추세 일 때 이동 평균 또는 다중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구매 또는 판매 할 추세와 적절한시기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은 특정 기간 동안 통화 쌍의 평균 가격을 측정하는 플로팅 라인입니다 (예 : 전반적인 방향을 이해하기위한 지난 200 일 또는 가격 조치 일).


차트에 몇 가지 이동 평균을 추가해야만 위에서 무역 아이디어가 생성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거래 기회를 파악하면 통화 쌍이 이동 평균의 방향으로 움직이는 시점에 진입하고 반대쪽으로 움직이기 시작할 때 진입하여 모멘텀을보고 트레이드 오프 할 수 있습니다.


RSI와 거래.


Relative Strength Index 또는 RSI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간단하고 도움이되는 오실레이터입니다. RSI와 같은 발진기는 통화가 과도하게 매매되거나 과매 수되는시기를 결정할 수있게 도와 주므로 역 분개 가능성이 높습니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고 높은 가격을 팔고 싶다면 RSI가 귀하를위한 올바른 지표 일 수 있습니다.


RSI는 더 나은 진입 및 퇴출 가격을 찾기 위해 동향 조사 또는 시장 조사에 동등하게 잘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시장에 명확한 방향이없고 범위가 정해져 있다면 위와 같이 신호를 사거나 팔 수 있습니다. 시장이 급격히 변화하고있을 때 지표가 극단에서 회복되고있을 때 (위에서 강조 표시) 트렌드 방향으로 만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RSI는 발진기이므로 0과 100 사이의 값으로 플롯됩니다. 100의 값은 과매 수로 간주되고 하강에 대한 반전은 가능성이 높지만 0의 값은 과매 수로 간주되고 위쪽에 대한 반전은 일반적입니다. 상승 추세가 발견되면 트렌드 방향으로 되돌아 가기 전에 30 미만의 지수에서 역전되거나 과매비 된 RSI를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Stochastics 거래.


Slow Stochastics은 RSI와 같은 발진기로 과다 또는 과매도 환경을 찾아 가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확률 적 인디케이터의 독특한 측면은 우리의 진입을 알리는 두 줄, % K와 % D 선입니다. 오실레이터가 동일한 초과 매수 또는 과매도 판독 값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 D 라인을 20 단계를 통해 % D 라인 이상으로 교차하여 트렌드 방향의 확실한 매수 신호를 식별하기 만하면됩니다.


이동 평균 Convergence & amp; 발산 (MACD)


때로는 오실레이터의 왕으로 알려진 MACD는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추세선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동향 조사 또는 시장 조사에 잘 사용될 수 있습니다. 범위 설정 또는 거래로 시장 환경을 파악한 후에이 표시기에서 신호를 유도하기 위해 찾고자하는 두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통화 쌍의 위쪽 또는 아래쪽 편향을 식별하는 0 행과 관련된 행을 인식하려고합니다. 둘째, MACD 라인 (빨간색)에서 신호 라인 (파란색)까지 크로스 오버 또는 크로스 오버를 식별하여 구매 또는 판매 거래를하고 싶습니다.


모든 지표와 마찬가지로, MACD는 확인 된 추세 또는 범위 한정 시장과 가장 잘 결합됩니다. 트렌드를 파악한 후에는 트렌드 방향으로 MACD 라인의 크로스 오버를 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거래가 시작되면 교차 전에 극한값 이하로 정류장을 설정하고 위험을 감수하는 금액의 두 배로 무역 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트레이너 강사 인 Tyler Yell 글


Tyler의 전자 메일 배포 목록에 추가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에 대한 외환 뉴스 및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존 머피 (John Murphy) & 10 기술 거래법.


목차.


존 머피 (John Murphy) & 10 기술 거래법.


StockCharts의 수석 기술 분석가 인 John Murphy는 기술 분석이라는 주제로 매우 유명한 작가, 칼럼니스트 및 연사입니다. John 's essay - "기술 거래의 10 가지 법칙"- John은 기술 분석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자주 제안하는 제안 모음입니다. 그들은 여러 청중들과 이야기 한 후 수년 동안받은 질문과 의견을 바탕으로합니다. 실용적인 일상적인 수준에서 기술 분석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 스러울 경우 이러한 제안이 도움이됩니다.


시장은 어느쪽으로 이동합니까? 얼마나 멀리 위 또는 아래로 갈 것인가? 그리고 언제 다른 방향으로 갈 것인가? 이것들은 기술 분석가의 기본적인 관심사입니다. 시장 동향을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차트, 그래프 및 수학 공식 뒤에는 오늘날의 기술 분석가가 채택한 대부분의 이론에 적용되는 몇 가지 기본 개념이 있습니다.


StockCharts의 수석 기술 분석가 인 John Murphy는이 분야에서 30 년의 경험을 쌓아 기술 무역의 10 가지 기본법을 개발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기술 거래에 대한 전체적인 아이디어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 규칙입니다. 경험이 많은 실무자를위한 거래 방법론을 간소화합니다. 이러한 교훈은 기술 분석의 핵심 도구를 정의하고이를 사용하여 구매 및 판매 기회를 식별합니다.


StockCharts에 합류하기 전에 John은 CNBC-TV의 기술 분석가로 7 년 동안 Tech Show에서 인기가 높았으며 주제에 관한 세 권의 베스트셀러를 저술했습니다. 금융 시장의 기술 분석, Intermarket 분석 및 Visual Investor와의 거래 .


그의 최근 저서는 기술 분석의 필수 시각적 요소를 보여줍니다. 기술 분석에 대한 John의 접근법의 기본 원리는 왜 시장이 뒤처지는 이유가 아닌 시장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위 또는 아래)를 결정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음은 기술 거래에 관한 John의 10 가지 가장 중요한 규칙입니다.


1. 동향을 매핑하십시오.


장기적인 차트를 연구하십시오. 몇 년에 걸친 월별 차트와 주간 차트를 사용하여 차트 분석을 시작하십시오. 시장의 규모가 더 큰지도는 시장에 더 많은 가시성과 더 나은 장기적인 관점을 제공합니다. 장기적으로 확립되면 매일 및 일일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단기적인 시장 전망만으로는 종종기만적인 태도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매우 짧은 기간 동안 만 거래를하더라도 중간 및 장기 트렌드와 같은 방향으로 거래하면 더 잘할 것입니다.


2. 동향을 알아 내고 그걸로 가라.


추세를 결정하고 따라야합니다. 시장 동향은 장기적, 중기 적 및 단기적으로 다양합니다. 먼저 거래 할 거래를 결정하고 해당 차트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그 추세의 방향으로 거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트렌드가 오르면 딥을 사십시오. 추세가 떨어지면 시위를 팔아라. 중간 트렌드를 거래하는 경우 일별 차트와 주간 차트를 사용하십시오. 하루 거래를하는 경우 일별 및 일별 차트를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각각의 경우에 장거리 차트가 추세를 결정하도록 한 다음 타이밍을 위해 단기 차트를 사용하십시오.


3. 그것의 낮고 높은 것을 찾아라.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찾으십시오. 시장을 사기 가장 좋은 곳은 지원 수준에 가깝습니다. 그 지원은 대개 이전의 낮은 반응입니다. 시장을 파는 가장 좋은 장소는 저항 수준에 가깝습니다. 저항은 일반적으로 이전 피크입니다. 저항 피크가 깨진 후에는 일반적으로 후속 풀백시 지원을 제공합니다. 즉, 오래된 "높음"이 새로운 낮음이됩니다. 같은 방식으로, 지원 수준이 깨지면, 보통 후속 집회에서 판매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예전의 "낮은"수준이 새로운 "높은"수준이 될 수 있습니다.


4. 얼마나 뒤돌아가는 지 아십시오.


백분율 retracements을 측정하십시오. 시장 조정은 일반적으로 이전 추세의 상당 부분을 되 돌린다. 기존 경향의 정정을 간단한 비율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이전 추세의 50 퍼센트 retracement는 가장 일반적입니다. 최소 추격은 일반적으로 이전 경향의 3 분의 1입니다. 최대 retracement는 보통 2/3이다. 38 %와 62 %의 피보나치 Retracements 1)는 또한 가치가있다. 따라서 상승 추세에서 철수하는 동안 초기 구매 포인트는 33-38 % 회귀 지역에 있습니다.


5. 선을 그립니다.


추세선 그리기. 추세선은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차트 작성 도구 중 하나입니다. 차트에 직선과 두 점만 있으면됩니다. 업 그래프 라인은 2 개의 연속 한 최저점을 따라 그려집니다. 아래 추세선은 두 개의 연속 봉우리를 따라 그려집니다. 가격은 종종 추세를 재개하기 전에 추세선으로 되돌아갑니다. 추세선이 깨지면 대개 추세가 바뀐다. 유효한 추세선을 최소한 세 번 터치해야합니다. 트렌드 라인이 오래 지속되고 테스트 된 횟수가 많을수록 트렌드 라인이 더 중요해진다.


6. 평균을 따릅니다.


이동 평균을 따르십시오. 이동 평균은 객관적인 매매 신호를 제공합니다. 기존 추세가 여전히 움직이고 있으며 추세 변화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알려줍니다. 그러나 이동 평균은 추세 변화가 임박하다는 것을 사전에 알려주지 않습니다. 2 개의 이동 평균의 조합 차트는 거래 신호를 찾는 가장 보편적 인 방법입니다. 일부 인기있는 선물 조합은 4 일 및 9 일 이동 평균, 9 일 및 18 일, 5 일 및 20 일입니다. 짧은 평균선이 길어질 때 신호가 주어집니다. 40 일 이동 평균을 넘는 가격 교차는 또한 좋은 거래 신호를 제공합니다. 이동 평균 차트 라인은 추세를 따르는 지표이기 때문에 유망한 시장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7. 턴을 배웁니다.


추적 발진기. 발진기는 과매 수 및 과매도 시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동 평균은 시장 동향 변화의 확인을 제공하지만, 오실레이터는 시장이 다시 상승했거나 너무 빨리 추락하고 곧 전환 될 것이라는 것을 미리 경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RSI (Relative Strength Index)와 Stochastics Oscillator입니다. 둘 다 0에서 100까지의 척도로 작동합니다. RSI의 경우 70 세 이상은 초과 구매가 이루어지며 30 세 미만은 과도하게 읽 힙니다. Stochastics의 과매 수 및 과매 가치는 80 및 20입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Stochastics에 대해 14 일 또는 주를, RSI에는 9 또는 14 일 또는 주를 사용합니다. 발진기 발산은 종종 시장 전환에 대해 경고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거래 시장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주간 신호는 일일 신호의 필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일 신호는 일일 차트의 필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경고 신호를 알아라.


MACD 표시기를 거래하십시오. 움직이는 평균 수렴 확산 (MACD) 표시기 (Gerald Appel에서 개발)는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시스템과 오실레이터의 오버 바이 로우 / 오버 폴드 요소를 결합합니다. 구매 신호는 빠른 선이 더 느린 선 위로 교차하고 두 선이 모두 0 아래에있을 때 발생합니다. 판매 신호는 빠른 선이 제로 선 위로부터 천천히 아래로 교차 할 때 발생합니다. 주별 신호가 일일 신호보다 우선합니다. MACD 히스토그램은 두 선의 차이를 표시하고 추세 변화에 대한 훨씬 더 빠른 경고를 제공합니다. 수직 막대는 차트의 두 선 사이의 차이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므로 '막대 그래프'라고합니다.


9. 동향 또는 동향이 아닙니다.


ADX 표시기를 사용하십시오. ADX (Average Directional Movement Index) 행은 시장이 트렌드 또는 거래 단계에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시장의 추세 또는 방향의 정도를 측정합니다. 상승하는 ADX 선은 강한 추세의 존재를 시사합니다. 하락하는 ADX 라인은 거래 시장의 존재와 트렌드의 부재를 암시합니다. 상승하는 ADX 라인은 평균 이동을 선호합니다. ADX가 떨어지면 오실레이터가 선호됩니다. ADX 라인의 방향을 계획함으로써 상인은 현재 시장 환경에 가장 적합한 트레이딩 스타일과 지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10. 징후 확인.


볼륨을 무시하지 마세요. 볼륨은 매우 중요한 확인 지표입니다. 볼륨이 가격보다 우선합니다. 더 많은 양이 현재의 추세의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승 추세로 인해, 더 많은 양이 더 많은 날에 보일 것입니다. 볼륨이 상승하면 새로운 돈이 현재의 추세를 뒷받침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소하는 볼륨은 종종 추세가 거의 완료되었다는 경고입니다. 견고한 가격 상승은 언제나 증가하는 물량을 동반해야한다.


견디어 내다. 기술 분석은 경험과 연구로 향상되는 기술입니다. 항상 학생이되어 학습을 계속하십시오.


Stochastics : 정확한 구매 및 판매 지표.


George Lane은 문제의 종가와 일정 기간 동안의 가격 범위 간의 관계를 측정하는 지표 인 stochastics을 개발했습니다.


Fourteen은 시간 모델에서 사용되는 수학적 수치이며, 기술자의 목표에 따라 일, 주 또는 월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차트리스트는 전체 부문을 조사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한 부문의 장기적인 관점에서, 차트리스트는 전체 산업의 거래 범위 중 14 개월을 살펴 보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차트 독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수익 증대를위한 차트 작성을 참조하십시오.)


stochastics의 전제는 주식의 종가가 그날의 가격 행동의 하이 엔드에서 거래되는 경향이 있다고 주장한다. 가격 행동은 주식이 매일 세션을 통해 거래되는 가격입니다. 주식은 10.00 달러에 개장했으며, 최저 9.75 달러 및 최고 10.75 달러에 거래되고, 당일 10.50 달러로 마감했다. 이 예제의 가격 조치는 9.75 달러 (낮 시간)와 10.75 달러 (오늘 최고) 사이에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이 문제가 하락세주기에있는 경우 마감 가격은 거래 세션 최저 또는 최저 수준으로 마감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법사 트레이딩 (Wizard Trading)의 CEO이자 테크니컬 분석에 관한 최고의 책을 저술 한 잭 슈바이거 (Jack D. Schwager)는 높은 쪽과 낮은 쪽 모두 미리 결정된 경계를 가진 확률 론적 발진기를 설명하기 위해 "정규화 된"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발진기의 예로는 0-100 범위의 상대 강도 지수 (RSI)가 있으며 20-80 범위 또는 30-70 범위로 설정됩니다. 섹터 나 개인 이슈 모두를 고려하여 stochastics과 RSI를 함께 사용하면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RSI 롤러 코스터 및 발진기 및 표시기 탐색 : RSI를 참조하십시오.)


Stochastics은 % K 라인과 % D 라인으로 측정되며 차트에서 주요 신호를 나타 내기 때문에 밀접하게 따르는 % D 라인입니다. 수학적으로 % K 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C = 가장 최근 마감 가격.


L5 = 이전의 5 회의 거래 세션의 최저점.


H5 = 동일한 5 일 기간 동안 거래 된 최고 가격.


더 중요한 % D 행의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공식을 당신을 위해서만 보여줍니다. 오늘날의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는 모든 계산을 수행하므로 전체 기술 분석 프로세스가 훨씬 쉬워지고 평균 투자자에게 더 흥미 진진합니다. 주식이 과매 매 또는 과매도 상태로 옮겨 갔을 때 실현하기 위해 stochastics은 인식하기 쉽고 정확도가 높기 때문에 유리한 기술 지표입니다.


K 선은 가장 빠르며 D 선은 두 선 중 속도가 느립니다. 투자자는 D 라인으로보고해야하며 문제의 가격이 과도한 초과 (80 라인 초과) 또는 과매매 (20 라인 미만)로 바뀌기 시작합니다. 투자자는 지표가 80 수준 이상으로 움직일 때 주식 판매를 고려해야합니다. 반대로, 투자자는 20 라인 이하의 이슈를 사려 할 필요가 있으며,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사람들이이 지표의 "조정"에 대한 기사를 썼지 만 새로운 투자자는 stochastics의 기초에 집중해야합니다.


위의 이베이 (eBay) 차트에서 2001 년 봄과 여름에 여러 가지 확실한 구매 기회가있었습니다. 또한 단기 매매자의 주목을 끌 수있는 많은 판매 지표가 있습니다. 4 월 초의 강한 매수세로 인해 투자자와 상인 모두 중반 30.00 달러에서 중반 50.00 달러에 이르기까지 12 일 동안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현재 주가는 2 주 전부터 강한 매수세로 출발했다. 구매 신호가 잘못된 출발 이었지만, 인터넷 주식에 대한 이러한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도 더 많은 새로운 돈이 eBay에 유입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Stochastics은 결과의 정확성 때문에 일부 기술자가 선호하는 지표입니다. 노련한 재향 군인과 새로운 기술자가 쉽게 인식 할 수 있으며 모든 투자자가 자신의 보유 자산에 대해 좋은 진입 및 퇴장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