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Dmi 거래 전략


DMI는 이익을 향한 방법을 제시합니다.
트렌드 트레이더의 주요 목표는 트렌드의 방향으로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가격만으로는 방향 신호를 읽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가격이 일반적으로 양방향으로 변화하고 변동성이 낮은 기간과 변동이 큰 기간 사이에 특성이 바뀌기 때문에 종종 오도하기 쉽습니다.
방향 이동 지표 (DMI라고도 함)는 가격 방향과 강도를 평가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표시기는 1978 년 J. Welles Wilder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또한 유명한 상대 강도 지수를 작성했습니다. DMI는 길거나 짧을 때를 알려줍니다. 그것은 트렌드 트레이딩 전략에 특히 유용합니다. 트렌드 트레이딩 전략은 강한 트렌드와 약한 트렌드를 구분하여 상인이 가장 강한 트렌드 만 입력 할 수있게합니다. DMI는 모든 기간에 적용되며 모든 기본 차량 (주식, 뮤추얼 펀드, 거래소 펀드, 선물, 상품 및 통화)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DMI 표시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보다 나은 수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보여줍니다. (배경 독서는 모멘텀 및 상대 강도 지수를 참조하십시오.)
[Directional Movement Indicator (방향 이동 지표)는 보안의 기본 추세를 결정하는 데 유용하지만 위험 조정 수익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른 형태의 기술적 분석과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Investopedia의 기술 분석 과정에서는 5 시간 이상의 주문형 비디오, 연습 및 양방향 콘텐츠가 포함 된 차트 패턴 및 기술 지표에 대한 심층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DMI는 주어진 기간 동안 범위 확장의 이동 평균입니다 (기본값 14). 양의 방향 이동 표시기 (+ DMI)는 가격 상승률을 측정합니다. 마이너스 방향 이동 지표 (-DMI)는 가격이 얼마나 강하게 떨어지는지를 측정합니다. 두 줄은 황소와 곰의 힘을 반영합니다. 각 DMI는 별도의 회선으로 표시됩니다 (그림 1). 먼저 두 DMI 라인 중 맨 위에있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단기 트레이더들은 이것을 지배적 인 DMI라고 부릅니다. 지배적 인 DMI는 강하고 가격의 방향을 예측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지배력을 변경하려면 라인이 교차해야합니다.
크로스 오버는 맨 아래의 DMI가 위에있는 지배적 인 DMI를 통과 할 때 발생합니다. 크로스 오버는 길거나 짧게가는 명백한 신호처럼 보일지 만, 많은 단기 트레이더들은 수익성있는 거래를 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다른 지표가 진입 또는 출구 신호를 확인하기를 기다릴 것입니다. DMI 라인의 크로스 오버는 종종 변동성이 낮을 때 잘못된 신호를 주거나 변동성이 클 때 신호가 늦기 때문에 신뢰할 수 없습니다. 크로스 오버를 잠재력 변화의 첫 징후로 생각하십시오.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Moving Averages 튜토리얼을 읽어보십시오.)
그림 1 : + DMI와 - DMI는 별도의 줄로 표시됩니다. 포인트 2에는 몇 가지 잘못된 크로스 오버 (Point 1)와 교차가 발생하여 + DMI가 지배적 인 상승 추세를 보입니다. 참고 : DMI에 대한 계산은 복잡하며 다른 곳에서 참조됩니다. 또한 DMI는 일반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ADX 표시기와 동일한 창에 플롯됩니다.
DMI는 가격 조치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림 2 참조). + DMI는 일반적으로 가격과 동기화되어 움직입니다. 즉, 가격이 상승하면 + DMI가 상승하고 가격이 하락하면 + DMI가 하락합니다. - DMI는 반대의 방식으로 동작하고 반대 방향으로 가격을 이동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 DMI는 가격이 하락하면 상승하고, 가격이 오르면 떨어집니다. 약간 익숙해 져야합니다. 가격 이동의 힘은 항상 각 DMI 라인의 정점에 의해 기록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방향 신호를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 DMI가 우세하고 상승 할 때 가격 방향은 상승합니다. - DMI가 지배적이고 상승 할 때, 가격 방향은 낮아진다. 그러나 가격의 힘도 고려해야합니다. DMI 강도는 0에서 100 사이의 범위입니다. DMI 값이 높을수록 가격 스윙이 강합니다. DMI 값이 25 이상이면 방향성이 강합니다. DMI는 25 이하의 가격은 방향성이 약합니다.
그림 2 : 포인트 1에서 DMI가 약하며 가격이 고르지 않습니다. + DMI는 포인트 2에서 25 이상으로 강하게 상승하며 상승 추세가 이어집니다. DMI는 Point 3에서 가격과 함께 어떻게 움직이며 - DMI는 Point 4에서 가격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지 확인하십시오.
DMI의 가장 큰 특징은 매매 압력을 동시에 볼 수있는 능력으로 거래에 들어가기 전에 지배력을 결정할 수있게합니다. 스윙 높이 (황소)의 강도는 + DMI 피크에 반영되고 스윙 로우 (곰)의 강도는 - DMI 피크에 나타납니다. DMI 피크의 상대적 강도는 가격의 추세를 알려주고 거래 결정을위한 적시의 신호를 제공합니다. 구매자가 판매자보다 강할 때 + DMI 최고점은 25 이상이 될 것이고 - DMI 최고점은 25 이하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강한 상승 추세에서 나타납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구매자보다 강하면 - DMI 최고점은 25 이상이고 + DMI 최고점은 25 미만입니다. 이 경우 추세가 감소합니다.
가격 추세는 지배적 인 DMI의 지속적인 강세에 달려 있습니다. 강한 상승 추세는 오랜 기간 동안 - DMI 위에 남아있는 일련의 상승 + DMI 피크를 보여줍니다 (그림 3). 강한 하락 추세에 대해서는 그 반대입니다. 두 DMI 라인이 모두 25 미만이고 옆으로 움직일 때 지배력은 없으며 추세 거래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DMI 선이 25 단계에서 앞뒤로 교차하는 장기간에 걸쳐 최고의 추세가 시작됩니다. DMI가 25 단계 이상으로 확대되고 가격이 지원 / 저항을 뚫고 나면 위험도가 낮은 무역 체제가 형성 될 것입니다.
그림 3 : + DMI는 Point 1에서 25를 넘고 상승 추세가 전개됨에 따라 - DMI 위에 유지됩니다. 상승 추세 중 - DMI에 의한 교차가 없음을 주목하십시오. 여기서 구매자는 강하고 (+ DMI> 25) 판매자는 약하다 (DMI <25).
가격이 방향을 바꿀 때 DMI 선이 회전하거나 방향이 바뀝니다. DMI 피벗의 중요한 개념은 가격면에서 구조적 피벗과 관련이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가격이 피봇을 높게 만들 때 + DMI는 피봇을 높게 만듭니다. 가격 때문에 피벗이 낮아지면 - DMI가 피벗을 높게 만듭니다 (DMI가 가격에 반대 방향으로 움직인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DMI 피벗과 가격 중점 간의 상관 관계는 가격 모멘텀을 읽는 데 중요합니다. 많은 단기 트레이더들은 가격과 지표가 같은 방향이나 시간에 함께 움직이는 것을 지켜 봅니다. 자산의 상승 추세를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격이 새로운 피벗을 높이고 + DMI가 새로운 것을 높이는 시나리오를 찾는 것입니다. 반대로, - DMI의 새로운 최고치와 결합 된 새로운 선회 최저치가 하락 추세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추세 또는 추세 탈출의 방향으로 거래하는 신호입니다.
Divergence는 다른 한편으로 DMI와 가격이 일치하지 않거나 서로를 확인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하지만 + DMI가 최고치를 낮추는 경우입니다. 발산은 일반적으로 스윙 강도의 변화를 알리고 일반적으로 역 추적 또는 역전을하기 때문에 위험을 관리하기위한 경고입니다. (이 주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Divergences, Momentum and Rate of Change를 읽으십시오.)
그림 4 : 가격과 지표가 일치 할 때 (가격 1), 가격이 새로운 최고치를 나타내고 + DMI가 새로운 최고치를 만들어 긴 항목을 알리는 경우의 예입니다. 또한 발산의 예가 있습니다 (포인트 2). 여기서 가격은 새로운 최고치를, + DMI는 최저치를 나타냅니다. 결과는 포인트 3에서 경향 추세입니다.
DMI 수축 및 확장.
DMI 라인은 가격 변동성에 대한 좋은 참고 자료입니다. 가격은 변동이 반복되는주기를 거쳐 추세가 통합 기간에 진입 한 다음 통합이 추세 기간에 접어 든다. 가격이 합병되면 변동성이 감소합니다. 구매 압력 (수요)과 판매 압력 (공급)은 상대적으로 동일하므로 구매자와 판매자는 일반적으로 자산 가치에 동의합니다. 일단 가격이 좁은 범위로 줄어들면 구매자와 판매자가 더 이상 가격에 동의하지 않을 때 확장 될 것입니다. 수요와 공급이 더 이상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가격이 하락세로 반전되거나 상승 추세로 반전되면 추세로 전환됩니다. 가격이 새로운 합의 된 가치 수준을 검색함에 따라 변동성이 증가합니다.
변동성 사이클은 범위 확장 또는 수축이 발생할 때마다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는 DMI 선의 기울기를 비교하여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림 4). 많은 단기 트레이더들은 DMI 라인이 서로 멀어지고 변동성이 증가하는 기간을 찾을 것입니다. 선들이 갈수록 멀어 질수록 휘발성이 강해집니다. 수축은 선들이 서로를 향해 이동하고 변동성이 감소 할 때 발생합니다. 수축 (retraction), 재조합 (consolidation) 또는 역 분개
그림 5 : 포인트 1의 첫 번째 확장은 하락세의 일부입니다. 포인트 2에서의 계속적인 수축은 포인트 3에서의 또 다른 팽창에서 시작되는 반전으로 이어진다. 포인트 4에서의 다음 수축은 가격의 합병을 유도한다.
DMI 피크 분석은 추세 원칙에 잘 부합합니다. 표시기를 사용하기 전에 항상 가격을 살펴보십시오. 높은 피봇 최고점과 높은 피벗 최저점이있을 때 가격이 상승 추세입니다. 가격의 고가가 + DMI의 고점을 동반 할 때, 추세는 그대로이고 황소는 강해지고 있습니다. 낮은 피봇 최고점과 낮은 피봇 최저점은 하락 추세를 나타냅니다. - DMI 봉우리가 최고점을 올리면 곰이 통제되고 판매 압력이 강해집니다.
어떤 추세에서도 모멘텀 수렴 / 발산에 대해 DMI를 살펴보십시오. 이는 가격과 DMI가 동의 할 때 추세를 유지하고 의견이 일치하지 않을 때 위험을 관리한다는 상인의 확신을줍니다. 최고의 거래 결정은 감정이 아닌 객관적인 신호에 대한 결정입니다.
가격과 DMI가 오랫동안 갈지 또는 짧게할지 아니면 그냥 옆으로 서 있는지 알려줍니다. DMI를 사용하여 가격 이동의 강도를 측정하고 변동성이 높은 기간과 낮은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MI에는 귀하가 황소 또는 곰이든 이익을위한 올바른 전략을 식별 할 수있는 풍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DX : 동향 강도 지표.
강한 추세의 방향으로 거래하면 위험이 줄어들고 수익 잠재력이 높아집니다. 평균 방향 지수 (ADX)는 가격이 강세를 띠는시기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이 최고의 추세 지표입니다. 어쨌든 당신의 친구는 추세 일지 모르지만 친구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은 분명 도움이됩니다. 이 기사의이 기사에서는 ADX의 가치를 추세 강도 지표로 검토해 보겠습니다.
[ADX 표시기는 가격이 추세 일 때를 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거래에 대한 최적의 진입 점 및 종료점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Investopedia의 기술 분석 과정은 광범위한 기술 분석 분야에 대한 훌륭한 소개를 제공하고 ADX 지표와 같은 지표를 함께 사용하여 수익성 높은 거래를 찾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ADX 입문.
ADX는 추세 강도를 계량하는 데 사용됩니다. ADX 계산은 일정 기간 동안 가격 범위 확장의 이동 평균에 기반합니다. 다른 시간대를 사용할 수 있지만 기본 설정은 14 막대입니다. ADX는 주식, 뮤추얼 펀드, 거래소 펀드 및 선물과 같은 모든 거래 수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경 판독 값은 발진기 및 표시기 탐색 : 평균 방향 색인을 참조하십시오.)
ADX는 0부터 100까지의 값을 갖는 단일 행으로 표시됩니다. ADX는 비 방향입니다. 가격이 상승 추세인지 하락 추세인지 추세 강도를 등록합니다. 표시기는 대개 ADX가 파생 된 두 방향 이동 표시기 (DMI) 선과 동일한 창에 표시됩니다 (그림 1).
이 기사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ADX가 교육 목적으로 차트에 별도로 표시됩니다.
+ DMI가 - DMI보다 높으면 가격이 상승하고 ADX는 상승 추세의 강도를 측정합니다. - DMI가 + DMI보다 높으면 가격이 하락하고 ADX는 하락세의 강도를 측정합니다. 그림 1은 하락 추세로 반전하는 상승 추세의 한 예입니다. 상승 추세에서 + DMI가 - DMI 이상일 때 ADX가 어떻게 상승했는지 주목하십시오. 가격이 반전되면 - DMI가 + DMI를 초과하고 ADX가 다시 상승하여 하락세의 강도를 측정했습니다.
추세 강도 정량화.
ADX 값은 거래자가 가장 강력하고 수익성이 높은 거래 경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값은 동향 및 비 동향 조건을 구별하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많은 상인은 추세의 힘이 동향 무역 전략을 위해 충분히 강하다는 것을 건의하기 위하여 ADX 독서력을 25 이상 사용 할 것입니다. 반대로 ADX가 25 미만이면 많은 사람들이 추세 거래 전략을 피할 것입니다.
낮은 ADX는 대개 축적 또는 분배의 징후입니다. ADX가 30 바 이상인 경우 25 미만이면 가격이 범위 조건에 들어가고 가격 패턴을 식별하기가 더 쉽습니다. 그런 다음 가격은 저항과 지원 사이를 오르락 내리락하여 판매 및 구매 관심을 찾습니다. 낮은 ADX 조건에서 가격은 결국 추세로 나옵니다. 그림 2에서 가격은 낮은 ADX 가격 채널에서 강한 ADX로 상승 추세로 이동합니다.
ADX 라인의 방향은 경향 강도를 읽는 데 중요합니다. ADX 라인이 상승 할 때 추세가 강해지고 가격은 추세의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통화 선이 떨어지면 추세 강도가 떨어지며 가격은 회귀 또는 합병 기간에 접어 들게됩니다. (이 주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퇴보 또는 반전 : 차이점을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인 오해는 추락하는 ADX 라인은 추세가 반전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락하는 ADX 라인은 트렌드 강세가 약화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일반적으로 가격 절정이 있지 않는 한 트렌드가 반전되고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ADX가 25 이상인 경우 떨어지는 ADX 라인을 단순히 덜 강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림 4).
트렌드 모멘텀.
일련의 ADX 피크는 전반적인 경향 모멘텀의 시각적 표현이기도합니다. ADX는 추세가 오르고 있거나 기세를 잃을 때를 분명하게 나타냅니다. 기세는 가격의 속도입니다. 일련의 높은 ADX 피크는 추세의 모멘텀이 증가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련의 낮은 ADX 피크는 트렌드 모멘텀이 감소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25보다 높은 모든 ADX 피크는 더 낮은 피크 일지라도 강하다고 간주됩니다. 상승 추세에서, 추세가 진행됨에 따라 간접비 공급이 줄어들 기 때문에 가격은 ADX 모멘텀이 감소함에 따라 여전히 상승 할 수 있습니다 (그림 5).
경향 모멘텀이 언제 증가하고 있는지 알면 트렌드가 끝나기 전에 종료하지 않고 이익을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그러나 일련의 낮은 ADX 피크는 가격을보고 위험을 관리하기위한 경고입니다. 최고의 거래 결정은 감정이 아닌 객관적인 신호에 대한 결정입니다.
ADX는 또한 모멘텀 발산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가격이 높을수록 ADX가 더 높게 나타날 때 부정적인 발산 또는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발산은 반전의 신호가 아니라 추세의 모멘텀이 변화하고 있다는 경고입니다. 중지 손실을 줄이거 나 부분 이익을 얻는 것이 적절할 수 있습니다. (관련 도서는 Divergences, Momentum 및 Rate of Change를 확인하십시오.)
추세가 변화 할 때마다 위험을 평가하고 관리해야합니다. 분기는 추세 지속, 통합, 수정 또는 취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림 6).
ADX의 전략적 사용.
가격은 차트에서 가장 중요한 단일 신호입니다. 먼저 가격을 읽은 다음 가격이 어떠한가에 따라 ADX를 읽으십시오. 지표가 사용되면 가격만으로는 알 수없는 정보가 추가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가격 범위 통합 기간이 가장 좋은 추세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가격에 대해 의견 차이가있을 때 범위에서 탈주가 발생하여 수요와 공급의 균형을 알 수 있습니다. 수요보다 공급이 많든 공급보다 수요가 많은가에 따라 가격 모멘텀이 생성됩니다.
브레이크 아웃은 자리를 잡기가 어렵지 않지만 종종 진행되지 않거나 함정에 빠지게됩니다. 그러나 ADX는 브레이크 아웃이 유효한시기를 알리기 위해 ADX가 브레이크 아웃 후 가격에 충분히 강할 때를 보여줍니다. ADX가 25 미만에서 25 이상으로 상승하면 가격은 브레이크 아웃의 방향으로 계속 될만큼 강합니다.
Range Finder로서의 ADX.
반대로 가격이 추세에서 범위 조건으로 이동하는 것을 종종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ADX는 추세가 약화되고 기간 통합 기간에 진입 할 때를 보여줍니다. 범위 조건은 ADX가 25 이상에서 25 이하로 떨어질 때 존재합니다. 범위에서 경향은 옆으로 있고 구매자와 판매자간에 일반적인 가격 합의가 있습니다. ADX는 공급과 수요의 균형이 다시 바뀔 때까지 25 아래로 옆으로 미끄러질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Trading Trend Or Range를 참조하십시오.)
ADX는 가격과 결합하면 훌륭한 전략 신호를 제공합니다. 먼저 ADX를 사용하여 가격이 추세인지 아닌지를 결정한 다음 해당 조건에 적합한 거래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추세 조건에서, 항목은 pullbacks에 만들어 경향의 방향으로 찍은. 범위 조건에서는 경향 거래 전략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원 (long)과 저항 (short)에서 역전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결론 : 친근한 동향 찾기.
최고의 이익은 가장 강한 경향을 거래하고 범위 조건을 피함으로써 발생합니다. ADX는 추세 조건을 파악할뿐만 아니라 상인이 거래 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경향을 찾는데 도움이됩니다. 트렌드 강세를 수치화하는 능력은 거래자에게 중요한 요소입니다. ADX는 또한 범위 조건을 식별하기 때문에 상인은 옆으로 치러지는 가격 행동으로 무역 트렌드를 고수하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추세 거래 전략을 사용하기에 충분한 가격으로 범위를 벗어난 가격을 보여줍니다. 또한 ADX는 상인에게 추세의 변화에 ​​대한 경고를 보내 위험 관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가 친구가되고 싶다면 ADX가 낯선 사람이되도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Directional Movement Index (DMI)와의 거래 방법
DMI를 사용하면 상승 추세와 하락 추세를 보일 수 있습니다.
Directional Movement Index (DMI라고도 함)는 J. Welles Wilder가 개발 한 운동량 지표입니다. DMI는 실제로 Wilder가 개발 한 일련의 기술 지표의 일부이므로 일부 거래 플랫폼은 지표를 분리하여 하나의 지표로 ADM을 제공하고 지표로 ADX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표시기는 함께 사용되어 DMI를 구성합니다. Directional Movement는 하측 또는 위쪽 움직임이 더 강한 지 여부를 보여 주며 ADX는 그 움직임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이들이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는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지향성 운동 지수 기본 사항.
DMI는 일반적으로 가격 차트 아래 또는 위에 표시되는 기술 지표입니다.
현재 가격과 이전 가격 범위를 비교하여 계산됩니다. 그런 다음 DMI는 위쪽 방향 색인 (DI)과 아래쪽 방향 색인 (-DI)으로 결과를 표시합니다. DMI는 상향 또는 하향 이동의 강도를 계산하고 그 결과를 Average Directional Index 또는 ADX라는 추세선으로 표시합니다.
DI와 DI는 각각 녹색과 빨간색으로 구분 된 두 개의 개별 선으로 표시됩니다. 빨간색 선이 녹색 선 위에 있으면 가격이 떨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초록색 선이 빨간색 선 위에 오면 가격이 올라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DI와 DI가 서로 교차하는 경우 가격 추세가 진행되지 않고 가격이 옆으로 이동합니다.
ADX는 지표의 세 번째 줄이며 추세의 강도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AD와 DI가 방향을 강조하는 동안 ADX는 상승세 또는 하락세가 얼마나 강한 지에 초점을 맞 춥니 다. ADX가 25보다 높으면 강한 경향이 나타납니다. ADX가 25 이하로 진동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강한 추세가 아니며 가격이 옆으로 또는 약한 경향으로 이동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첨부 된 차트는 ADX 및 방향 이동 라인 (-DI 및 & # 43; DI)이있는 1 분 차트를 보여줍니다. 차트에서 혼란을 피하기 위해 표시기가 분리되어 있지만 ADX, - DI 및 & # 43; DI를 하나의 창 (두 개가 아닌)에 모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표시기는 별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추세 강도에 대한 ADX보기 만 선택할 수도 있고 다른 사용자는 가격 이동 방향을 확인하는 데 방향 이동 선만보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방향 이동 지수 거래 사용.
Directional Movement Index는 거리 측정 및 추세 시장에서 모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DI 라인이 - DI 라인보다 높을 때 시장은 위쪽으로 이동하고 DI 라인이 DI 라인보다 위에있을 때 시장은 아래쪽으로 이동합니다. 유행 전략을 거래하는 경우 DI가 - DI 라인보다 위에있을 때 긴 직책을 선호하고 DI가 DI보다 위에있을 때 긴 거래를 피하십시오. - DI가 DI보다 큰 경우에는 짧은 위치를 사용하고 DI가 - DI보다 위에있을 때는 짧은 위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ADX 라인은 가격 이동의 강점을 보여줍니다. 시장은 ADX 라인이 25 이상일 때, 그리고 ADX 라인이 25 미만일 때의 트렌드로 간주됩니다. 많은 거래에서는 추세로 20 이상, 비 추세로 20 미만의 ADX 수치를 고려합니다.
위에 언급 된 방향 이동 사용과 관련하여 ADX는 무역 신호를 추가로 필터링하거나 확인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추세 전략을 거래하는 경우 ADX는 잠재적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에서 거래를하기 위해 이상적으로 20 (또는 25) 이상이어야합니다. 거래 범위 (옆으로 움직이는)에 대한 거래 전략의 경우 ADX는 20 (또는 25) 이하 여야합니다.
Directional Movement Index의 마지막 단어.
DMI 표시기는 실제로 방향 지시선 (-DI 및 & # 43; DI)과 ADX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지표입니다. DI가 - DI보다 높으면 가격이 올라가고 - DI가 DI보다 높으면 가격이 더 낮아집니다. ADX는 그 움직임의 강도를 보여줍니다. 25 (또는 20) 이상의 수치는 강한 추세를 나타내고, 25 (또는 20) 이하의 수치는 명확한 추세, 약한 경향 또는 옆쪽 움직임의 부족을 보여줍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Dmi 거래 전략
독자는 최근 DMI + 및 DMI - 크로스 오버 (ADX 표시기의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Edge 또는 전략 성능 결과를 조사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결과를보고 전략을 설명하고 어떻게 수행되는지 봅시다.
DMI +가 DMI - 위를 횡단 할 때 uptrend가 제자리에 있고 추세 추종 시스템과 비슷한 거래를 할 때 우위를 점할 수 있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DX 표시기의 StockChart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전략은 큰 추세 이동에서 큰 변동을 포착하고 그 추세의 방향으로 당신을 입력 할 것을 기대합니다. 필자가 테스트 용으로 만든 시스템은 시장의 양면을 활용하여 항상 시장에 나와 있으며 DMI + (Positive Directional Movement)가 DMI - (Negative Directional Movement)를 넘어서고 길어질 때까지 오래갑니다. DMI +가 DMI-에서 교차 할 때 짧게 끝나고 빠져 나옵니다.
어떤 정류장도 사용되지 않았고 어떤 수수료도 테스트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1998 년 1 월부터 현재까지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귀하가 보는 결과는 TradeStation의 순수한 데이터입니다.
무작위로 선택된 주식 (나)의 결과를보기 전에이 시스템의 강점과 약점을 차트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큰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녹색 선이 빨간색 선 (지시계) 위에 오면 시스템이 오래갑니다. 그것은 큰 스윙이나 추세 이동을 포착 할 것으로 예상되며 실제로 그렇습니다. DIA는 2004 년 데일리 (DIA)이며 두 번의 큰 우승을 기록했습니다.
불행히도, 지표는 2005 년 6 월에서 2005 년 9 월까지 자주 교차했기 때문에 작은 손실에 대해 수많은 휩쓸 기가 발생했습니다. 수익성이 좋은 거래로 모든 작은 소액 손실을 극복 할 수 있습니까?
나는 DIA와 SPY를 포함하여 무작위로 선택된 8 개의 주식에 대해 이것을 시험했으며 그 결과는 다음 표에 제시되어있다.
여기에도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1998 & # 8211; 2009 일일 막대; 무역 당 1,000 주; 커미션 없음. 항상 시장에서; 멈추지 마라.
10 년 동안 8 가지 주식 중 3 가지가 긍정적 인 결과를 보였으 나, 수수료와 미끄러짐이 고려되면 침체되었을 것입니다.
이익 요인 & # 8230; 평균 낙찰자 (달러 기준)를 평균 낙찰자 (달러 기준)로 나눈 값은 매력적이며 대부분의 경우 평균 낙오자는 평균 패자보다 2 배 이상 큽니다. 2에서 1).
이 전략의 문제점은 더 큰 평균 우승자의 가장자리를 더 작은 평균 패자로 침식하는 수많은 작은 손실에 있습니다.
이 종목의 수익률은 모두 33 % 미만으로 3 거래 중 1 종만 이익을 얻었습니다. 2 대 1의 보상 / 위험 비율은 33 %의 승률로 전략을 극복 할 수 없습니다.
이것들은 원시 데이터 일 뿐이며, 관심이있는 경우 자체 테스트를 실행하고 ADX가 특정 값 (고르지 못한 환경을 필터링하기 위해) 이상이어야한다는 등의 필터를 포함 시키거나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휘파람을 줄이려고 노력했다.
블로그를 두려워하여 블로그가 업데이트 된 상태로 유지하려면 (무료) 등록하십시오.
& # 8220; ADX DMI 전략 실적 테스트 결과 & # 8221;
무역 체제를위한 한 가지 지표만으로는 그리 좋은 생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네, 이 지표는 다른 지표 / 기술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당신에게 일일 거래를위한 차트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나는 분석하고 물건을주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결코 하루 상인, 추세 또는 스윙 상인이 아니 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하루의 거래에 어떤 설정을 사용해야 하는지를 알고 싶었습니다. 나는 각자 자기 자신을 좋아하지만, 어떤 종류의 지표와 세팅을 하루 거래에 사용할 지 알고 싶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그것은 & # 8217; 하나의 지표만으로는 모든 시장 조건에서 가치있는 독립 전략을 세울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자리를 만드는 교묘 한 조합입니다.
내 차트 스타일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8230;] ADX DMI 전략 성과 테스트 결과 [& # 8230;]
Whipsaw 효과가 발생하는 동안 ADX 라인의 위치를 ​​언급하지 않아도됩니다. 그 기간 동안 어떤 손실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