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Encomienda 시스템과 아프리카 노예 무역


PortCities Bristol.


이 사이트를 탐색하십시오.


브리스톨 및 대서양 횡단


중국 유리.


스페인의 노예 계약.


스페인은 새롭게 발견 된 아메리카 대륙에 제국을 건설하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개발중인 광산과 농원에서 일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처음에는 현지인이었던 인디언이 자유 노동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스페인과 다른 유럽인들이 도착하기 훨씬 전에 그들은 아메리카 대륙에있었습니다. 인디언들은 종종 신참자들에 의해 노예가되었고 강제로 일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유럽인들이 아메리카 대륙에 도착한 후 인도 인구는 급격히 감소했다. 유럽인들은 칼과 총, 그리고 개와 말을 가지고왔다. 인디언들은 활과 화살과 창을 가졌지 만 새 이주자들에게는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탈출 할 말이나 개를 보호하기 위해 개가 없었습니다. 유럽인들은 또한 홍역과 독감과 같은 질병을 가져 왔습니다. 인디언들은이 새로운 질병에 익숙하지 않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1500 년에는 아메리카 대륙에 약 5 천만 명의 인디언이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100 년 동안의 유럽 전쟁, 질병 및 강제 노동 후 1600 년까지이 숫자는 약 800 만 명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스페인 당국은이 지역 인디언 인구의 감소에 놀랐다. 1542 년에 스페인이 제정 한 새로운 법률은 노예로 받아 들여지는 것을 종식 시켰습니다. 인도인은 더 이상 광산과 육상에서 일할 수 없습니다. 대신, encomienda 시스템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제도 하에서 인디언들은 살았던 땅의 스페인 땅 소유자에게 일정량의 일을하도록 강요 받았습니다. 광산이나 농장의 생산량을 유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현지 인도 노동력을 교체해야했습니다. 노예 제도가 도입 된 아프리카 인들은 새로운 스페인 식민지의 열심히 일하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스페인이 소유 한 다른 식민지, 대서양의 카나리아 제도에서 가져 왔습니다. 나중에 서 아프리카에서 대서양 건너편에서 많은 노예들이 데려왔다.


1442 년 가톨릭 교회의 우두머리 인 Eugenius IV 교장은 포르투갈 인들에게 아프리카를 탐험 할 권리를 주었다. 이 권리는 '배타적'이었고, 다른 어떤 국가도 아프리카를 탐험하고 착취 할 수 없었습니다. 포르투갈 인은 아프리카의 해안선을 탐험하고 있었지만 돈이 들었습니다. 그들은 특히 아프리카를 탐험하기 시작한 스페인 인들에게서 그들의 새로운 발견을 보호하기를 원했습니다. 현재 유럽의 가톨릭 교회 지도자들은 무슬림들에 의해 시행 된 이슬람 종교에 반대했다. 남부 스페인은 이슬람 교도들에 의해 점령 당했고, 카톨릭 교회는 이것에 의해 위협을 느꼈다. 1452 년 교황 니콜라스 브이 (Nicholas V) 교황은 이슬람과의 싸움의 일환으로 포르투갈 왕이 기독교인이 아닌 사람들을 노예로 만들 권리를 부여했다. 이것은 포르투갈 인이 아프리카 인을 노예로 삼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1454 년 교황은 포르투갈과 아프리카 교역을 통제했습니다. 일부 유럽 거래자들은이를 무시했습니다. 스페인의 상인들은 아프리카와 금, 상아 및 후추와 거래를하고 있었고 영어 상인들은 열심히 참여했습니다.


1493 년 교황 알렉산더 6 세는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세계로 나눴다. 대서양을 통해지도에 선이 그려졌습니다. 포르투갈은 '새로운'세계에서 '낡은'세계와 스페인의 한 측면을 탐험하고 거래 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두 유럽 국가들이 탐험하고 거래하고자하는 세계 곳곳에서 경쟁하는 것을 막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스페인에는 아프리카가 노동을 공급할 필요가있는 아메리카 대륙이있었습니다. 스페인 사람은 노예가 된 아프리카 인을 사기 위해 아프리카에 갈 수 없었다. 이 합의는 포르투갈 만이 아프리카와 교역을 허용 한 것이라고 밝혔다. 미주 지역의 스페인 지주들은 포르투갈 인이나 다른 노예 무역업자들로부터 구매해야했습니다. 최초의 노예들은 Hispaniola (지금은 아이티와 도미니카 공화국의 국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의 스페인 소유 카리브해 섬에있는 금광을위한 것입니다.


스페인 정부는 1518 년에 새 식민지에 노예 노동을 공급하기 위해 아시 엔 토 (asiento)를 도입했습니다. 아시 엔 토 (asiento)는 주어진 수의 노예를 공급할 수있는 면허가있었습니다. 스페인 당국은 최고 입찰자에게 아시 엔 토를 팔았고 그 돈은 스페인 왕과 여왕에게 돌아갔다. 라이센스를 구입 한 상인은 아프리카에서 노예를 사서 스페인 아메리카에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면허증에 쓴 돈을 돌려 받고, 좋은 수익을 올리기를 희망했습니다. 상인은 다른 상인에게 라이센스의 주식을 판매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스페인의 면허 소지자는 포르투갈 무역상에 의해 노예화 된 아프리카 인을 배달해야했습니다. 이것은 포르투갈 인 만이 거래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스페인 선박이 합법적으로 아프리카에 갈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스페인과 포르투갈이 좋은시기에 있었기 때문에 양국 간 노예 매매를위한 준비가 쉬워졌습니다.


노예를 팔기위한 아시 엔 토 (asiento) 또는 면허증은 종종 스페인어가 아닌 외국 상인에게 판매되었습니다. 면허 취득을 위해 돈을 지불 할 준비가되어 있던 사람에게갔습니다. 이것은 종종 포르투갈, 네덜란드, 독일, 영국 또는 제노바 상인들이 스페인 식민지에 노예를 공급하고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1550 년에서 1595 년까지 공식 기록에 따르면 36,300 명의 노예가 된 아프리카 인이 남아메리카의 스페인 소유 지역으로 수입되었다. 노예를 공급하는 면허를 소지하지 않은 노예 상인이 더 밀수입했을 때 그 수는 아마도 훨씬 더 많을 것이다.


새로운 식민지가 개발됨에 따라 노예화 된 아프리카 인의 수는 증가했다. 설탕 재배지를위한 더 많은 땅이 개간됨에 따라 금과은을 채굴 할 수있는 새로운 지역이 발견되었습니다.


종종, 아시 엔 토를 구입 한 상인들은 웬일인지 필요한 노예들을 공급할 수 없었습니다. 1676 년 스페인의 세 빌레 (여성 투자자 포함) 상인 그룹이 아시 엔 토나 면허증을 구입했습니다. 그들은 합의한 노예 수를 공급할 수 없으며 계약에서 일찍 철수했다. 스페인의 카디스 슬레이브 컴퍼니 (Casad Slave Company)는 1767 년에 아시 엔 토 (asiento)에 입찰했다. 그들은 스페인 농원에 연간 8,000 명의 노예를 공급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또한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매년 노예를 충분히 사지 못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1713 년에 영국과 스페인 간의 전쟁이 끝났습니다. 평화 협정에 따라 영국은 아시 엔 토를 인수했다. 영국은 남아메리카의 스페인 식민지에 30 년간 노예를 공급하겠다는 계약을 맺었다. 계약은 나중에 영국 정부에 의해 새로 형성된 영국 소유의 남해 회사에 팔렸다. 이 회사는 스페인 식민지에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계약은 30 년 동안 매년 4,800 명의 노예를 공급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공급 된 각 노예에 대해 스페인 왕 33½ 페소 (페소는 약 4 / 6d 또는 22 펜스의 가치가 있었다)와 200,000 페소의 선급금을 지불해야했다. 회사는 전적으로 런던 상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브리스톨의 상인들은 이익이되는 무역에서 배제되었습니다. 남해 회사에 돈을 투자 한 브리스톨 사람들이있었습니다. 하나는 £ 300 상당의 회사를 소유 한 메리 베이커 (약 £ 15,000)입니다. 브리스톨의 다른 투자자 인 Abraham Elton II도 주식을 소유하고있었습니다.


브리스톨 상인들은 아메리카 대륙에있는 스페인 소유 식민지에 노예를 공급하겠다는 남해 회사의 계약에 의해 배제되었다고 느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노예 매매의이 부분에 관여했다. 스페인 소유의 남미에서 노예에 대한 수요는 1730 년대와 1740 년대 초에 브리스톨의 노예 매매 수준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영국 소유의 카리브해 자메이카 섬은 노예들이 들여와 팔 수있는 편리한 장소였습니다. 영국의 노예 상인들은 자메이카 섬을 통해 남아메리카의 스페인 식민지에 아프리카에서 노예들을 공급할 것입니다. 많은 브리스톨 상인이 자메이카와 거래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노예가 된 아프리카 인들이 브리스톨 소유 배들에서 자메이카로 보내졌고, 나중에 남부의 스페인 식민지에 팔려 갔음을 의미합니다. 브리스톨 상인들은 아마도 남해 회사가 유일한 공급자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불법적으로 스페인 미국에 노예를 팔고 있었다.


1730 년대에는 설탕 가격이 낮았습니다. 설탕이 잘 팔리지 않는다면, 농장 주인은 노예를 더 많이 사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브리스톨의 노예 상인들은 기록적인 수의 노예가 된 아프리카 인을 자메이카로 수입하고 있었다. 이것은 자메이카를 통해 스페인의 상인에게 노예를 파는 것이 브리스톨을 노예 매매에 관련 시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부 브리스톨 배송은 자메이카에서 ​​노예를 팔지 않고 직접 남미와 거래했습니다. 1787 년 순례자는 브리스톨을 아프리카와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떠났습니다. 보니 또는 서 아프리카 해안을 따라 기장은 421 명의 노예를 사들였다. 순례자는 아프리카에서 우루과이와 부에노스 아이레스 몬테비데오로 직접 항해 하 고 스페인 산탄데르를 거쳐 브리스톨로 돌아 왔습니다.


18 세기 후반, 영국은 남아메리카의 북쪽 해안에있는 가이아나 (Guyana) 지역의 일부인 데메라라 (Demerara) 식민지를 취득했습니다. 브리스톨의 상인들은 Demerara의 설탕 농장에 새로운 무역에 가담했습니다. 1770 년과 1807 년 사이에, 12 개의 브리스톨 배는 Demerara에게 노예를 데려 갔다. 알래트 함대는 1796 년, 1800 년 및 1804 년에 총 3 회 항해를했으며 약 900 명의 노예가 된 아프리카 인을 데려갔습니다. 스위프트 배는 1800 년에서 1804 년 사이에 세 번의 항해를했으며 총 약 850 명의 노예를 상륙 시켰습니다. 1802 년 미네르바 (Minerva)에는 218 명의 프라임 Chantee (아 샨테), Fantee 및 Coromantee 노예가 탑승했다고합니다. 배는 Lapwing에 330 명의 노예가 있었고 £ 43,800의 가치가있는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오늘 £ 2,000,000 이상). Lapwing은 1801 년에 Demerara 해안에서 스페인의 민간인 또는 면허가있는 해적에 의해 잡혔습니다.


대서양 횡단 교역의 전 기간 (15 세기에서 1807 년) 동안 미 대륙에 약 11,000,000 명의 노예가 된 아프리카 인이 생존 한 것으로 추정된다. 11,000,000 명 중 4,000,000 명이 브라질에 판매되었고, 2,500,000 명이 스페인 식민지에 판매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포르투갈어 노예 무역상들은 그들의 새로운 집으로 4,500,000 명을 넘겼습니다. 스페인 상인들은 1,500,000 명이 넘었습니다.


노예 제도와 노예 거래.


초기 근대.


노예 제도와 슬레이브 무역 노예 제도 미국 노동 / 경제 체제 엔코 시스템 - 미국 봉건주의 반도계는 토지와 노예 / 토박이 노동자를 얻는다. 대신에 그들을 보호하고 노예 제도가되도록 의도 된 것이 아니며 본질적으로 개혁 시도 무서운 치료 - 기독교 선교사들이 개혁을 호소 아프리카 인을 데려 와서 원주민에 대한 부담을 줄였습니다 한 명의 억압받는 그룹을 다른 것으로 대체 아프리카와 원주민 모두 1542 년 폐지했습니다 성직자의 잔인한 처우에 반대하는 시도 스페인 정부 마드리드에 새로운 지도력 - 새로운 아프리카 노예 도입을위한 스페인의 강제 아프리카 슬레이브 무역 대서양 항해 전에 존재 아프리카의 해안에서 노예를 체포하는 포르투갈 인 고대로부터 습격당하는 아프리카 인 금과 소금 광산에서 일하기 여성은 종종 노예가되고 일부는 일부가된다 하렘의 가사 노동자로 사용 사하라 사막 이남 무역은 이미 지중해 세계로의 이주 15 세기 중반 포르투갈은 직접 무역을 열었다 새로운 세계 노동 수요 수백만 명의 이주자 강제 이주 농업에 이미 숙련 된 아프리카 인들 새로운 세계의 변화 된 역사 일부 아프리카 통치자는 노예 무역에 협력했다 포르투갈은 강력한 아프리카 왕국 인 콩고 , Benin, Mali 및 Songhay Mali / Songhay는 금 염 무역으로 이미 풍성하게되었습니다 Kongo와 Benin은 15 세기의 통치자를 기독교화하고자했습니다. 아프리카 왕국의 특성은 정치와 법원의 전통을 지니고 있습니다. 군주 협의회의 도움을 받아 군주회의 규칙이 만들어졌습니다. 장인은 상아, 흑단, 향료, 아이보리, 직물 노예에서의 청동 활약 노예 습격 포로 보통 유럽 포로들은 묶인 배들에 강제로 강제 탄원했다. 중간 통로 통과 - 삼각형의 무역 경로의 일부 뜨겁고 통풍이 잘 안되는 조건 - 질식 굶어 죽은 사람들 시도 중 반란으로 인해 경매 블록으로 옮김 노동의 유형 스가 r / coffee 농장 광산 노예의 유전 - 아이들은 자동적으로 북아메리카 대 아메리카 아메리카 대 캐리비안 계 대 남성 계 자연 재현 대 무역에 기반한 존재 생존 유지를위한 동기 부여 18 세기에 도달 한 삼각형 무역 유럽의 총과 다른 제조품 노예를위한 아프리카 무역 아프리카에서 남미 또는 서인도 제도로 노예가 운송되었습니다. 설탕, 제조물을 위해 유럽으로 거래되는 노예 노동에 의해 생산되는 럼, 럼 (rum) 아프리카에 대한 영향 총과 유럽 유리가 중요시되었습니다. 인간의 노예로 종종 거래되었습니다. 인구 변동이 컸습니다. 가족 / 문화와의 이별 여성이 수송하는 것보다 남성이 더 많음 재배지에 많은 노력이 필요함 생존해도 재산으로 여겨지는 외국 문화에 흡수됨 많은 기독교화가되었지만 ... 언어와 문화의 일부 유지 고유 한 문화적 합성 - 아프리카 음악, 옷 및 매너리즘 미주 지역에서 스페인어 및 원주민 문화와 혼합 유럽 ​​기술 수입에 대한 우려 아프리카 왕국의 기술 개발을 줄였습니다.


네 친구가 우리를 좋아해. 너도 그래야 해!


관련된 컨텐츠.


미국 역사 내용.


미국 역사 포럼.


귀하의 방문이 생산적 이었기를 바랍니다. 문제가 있거나 의견을 보내시겠습니까? 우리는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Course-Notes. Org 웹 경험 팀에 연락해야하는 경우 문의 양식을 사용하십시오.


메모가 필요하십니까?


가능한 한 많은 고교 교과서에 대해 가장 포괄적 인 메모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분명히 놓칠 수있는 몇 가지 사항이있을 것입니다. 메모를 남기고 필요한 교과서를 알려주십시오. 사용중인 교과서 버전을 포함시켜야합니다! 우리가 충분한 수요를 볼 수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그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CourseNotes. Org에 관하여.


* AP 및 AP (Advanced Placement Program)는 College Board의 등록 상표이며, 이 웹 사이트의 제작에 관여하지 않았으며이 웹 사이트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US Slave.


이 사이트는 교육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아프리카에서 아메리카 대륙까지 신세계의 노예.


2011 년 5 월 23 일 월요일


Encomienda : 새로운 세계에서의 스페인 노예.


73 코멘트 :


내가 신용 및 소스를 다시 제공하는 한 귀하의 기사 중 일부를 인용해도 괜찮습니까?


귀하의 웹 사이트? 내 웹 사이트는 귀하와 동일한 틈새 시장에 있으며 내 방문자는 귀하가 여기에있는 정보 중 일부를 통해 확실하게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너와 함께 괜찮은지 알려줘.


솔직히 말해서 나는 온라인 리더가 그다지 많지 않다.


그러나 당신의 블로그는 정말로 멋지다, 그것을 간수 해 둬라! 나중에 다시 방문하도록 사이트를 북마크에 추가하겠습니다. 모두 제일 좋다.


위 정보에 대한 출처가 있습니까?


방문자를 끌어들일 수있는 품질의 콘텐츠가 중요합니다.


이 웹 페이지가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신속하게 방문하십시오.


와우, 이 게시물은 좋은, 내 동생은 그런 분석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알릴 것입니다.


모든 인터넷 사용자에게 유리한 단락입니다.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이점을 얻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매번 나의 동료에게이 웹 사이트 포스트 페이지를 편집했다.


우수한 게시물. 블로그에 이러한 종류의 정보를 계속 작성하십시오.


너의 위치에 진짜로 감명을주는 Im.


안녕하세요. 훌륭한 직장을 가졌습니다. 나는 확실히 그것을 digg 할 것이고, 내 부분에 대해서는 내 친구들에게 제안 할 것이다. 나는 확신한다.


그들은이 웹 사이트로부터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웅대 한 비트! 나는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를 고치는 동안 제자가되고 싶습니다. 어떻게 구독 할 수 있습니까?


블로그 웹 사이트? 이 계좌는 나에게 받아 들여질 수있는 거래를 도왔다.


안녕 친구, 그 인상적인 글을 써주세요.


완전히 설명하고 완전히 지켜라.


구독 하이퍼 링크 또는 e - 뉴스 레터 서비스를 찾을 수 없으므로 즉시 귀하의 RSS 피드를 압류합니다.


너는 무엇이 있니? 제가 가입 할 수 있도록 이해해주십시오. 감사.


당신은 사실 바로 지점의 웹마 스터입니다. 사이트 로딩 속도가 놀랍습니다.


당신은이 문제에있어서 훌륭한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이게 무슨 일이야. 주제는 아니지만 블로그에서 WYSIWYG 편집기를 사용하는지 아니면 수동으로 코딩해야하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HTML. 조만간 블로그를 시작하되 코딩 노하우가 없으므로 경험이있는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어떤 도움이라도 대단히 감사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서 나온 환상적인 아이템들. 나는 너의 물건을 전에 염두에 뒀다.


너는 단순히 너무 뛰어나다. 당신이 진술 한 것과 내가 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정말 좋아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재미있게 만들고 있으며 계속 똑똑하게 유지하도록 돌보아줍니다. 나는 당신에게서 멀리 더 많은 것을 읽을 것을 기다릴 수 없다. 이것은 실제로 엄청난 웹 사이트입니다.


아주 좋은 게시물. 나는 방금 귀하의 블로그를 우연히 발견했고 나는 귀하의 블로그 게시물을 정말로 즐겁게 보았다고 말하기를 원했습니다.


어쨌든 나는 당신의 rss 피드에 가입 할 것이고 당신이 다시 쓰기를 바란다.


Hola me llamo Ralph, tengo 5 년 전 tengo 암 :) esta pagina me ha enseñado a ser feliz!


안녕하세요 AYUDADO MUCHO SUPERAR 미시건 ESTUPIDEZ.


웅장한 제출, 매우 유익한. 이 분야의 다른 전문가가 왜 이것을 알아 채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서면을 계속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거대한 독자가되었습니다 & # 39; 이미 기본!


여보세요! 이 게시물은 더 이상 쓸 수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통해 독서 내 이전 룸 메이트 나를 생각 나게!


그는 항상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나는이 페이지를 그에게 넘길 것이다.


확실히 그가 좋은 읽을 것입니다. 공유 해줘서 고마워!


화제에 관하여 저를 알린 아버지에게 고맙다.


이 웹 페이지, 이 블로그는 정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커피 한 잔과 함께 항상이 웹 페이지의 기사 나 리뷰를 읽으려고 30 분을 보냈다.


사람이 본질적으로 나는 심각하게 게시물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처음으로 웹 페이지를 자주 방문한 것입니까? 나는이 실제 게시물을 놀라게하기 위해 만든 연구에 놀랐다. 대단한 활동!


내 배우자와 나는 다른 웹 주소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내가 생각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물건을 확인하십시오. 나는 내가 본 것을 좋아해서 나는 너를 따라오고있다.


앞으로 귀하의 웹 페이지를 다시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너에게서 웅대 한 물건들. 이전에 당신의 물건을 이해했고 당신은 매우 환상적입니다. 실제로 당신이 여기에서 얻은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말한 것과 당신이 말한 방식과 같습니다. 당신은 즐겁게 지내며 여전히 지혜롭게 지켜줍니다. 나는 당신에게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읽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이것은 정말 멋진 웹 사이트입니다.


당신이 말한 것을 믿을 수 없게 믿으십시오. 좋아하는 것.


이유는 웹에서 가장 쉽게 알아 차릴 수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나는 사람들이 걱정한다고 생각하면서 분명히 괴롭다.


그들은 분명히 알지 못합니다. 너는 그럭저럭 칠 수 있었다.


부작용없이 모든 것을 정의한 것처럼 맨 위에 못을 붙이면 사람들은 신호를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감사.


안녕하세요. 모든 사람에게이 웹 로그를 처음 보냅니다. 이 웹 페이지는 참관자들에게 참으로 훌륭한 자료를 전달합니다.


이 글은 블로깅의 새로운 사용자를위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블로깅을하는 방법과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귀하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넣은 시간과 에너지 및 귀하가 제공 한 상세 정보를 경청하십시오.


같은 원치 않는 rehashed 정보. 좋은 읽을 거리!


꽤 좋은 게시물. 방금 귀하의 블로그를 우연히 발견했으며 귀하의 블로그 게시물 탐색을 즐겼다 고 말하고 싶습니다. 어쨌든 나는 당신의 피드를 구독 할 것이고 곧 다시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당신이 제 웹 로그를 방문한 것을보고, 다시 돌아 왔다고 믿습니다.


선호합니까? 나는 나의 위치를 ​​강화하기 위하여 것을 찾아 내기에서 시도를 시도한다! 나는 당신의 아이디어의 어떤을 사용하기 위하여 그것의 충분히 좋다는 것을 짐작한다 !!


매주 주말에 나는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 왜냐하면 내가 원하기 때문이다.


즐거움, 이 웹 사이트 회의가 정말 즐거운 재미있는 데이터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모여서 의견을 나눌 때마다 정말 좋아합니다.


훌륭한 사이트,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누군가는 반드시 내가 진술 할 수있는 기사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손을 빌려 주어야합니다.


지금까지? 나는이 연구를하기 위해 당신이 만든 연구에 놀랐다.


특별하다. 멋진 과정!


댓글 달기를 자제 할 수 없습니다. 예외적으로 잘 쓰여졌다!


안녕하세요, 미디어 인쇄 주제에 대한 좋은 글은 미디어에 대한 모든 정보가 훌륭한 사실입니다.


안녕 내 친구! 나는이 게시물이 대단하고 훌륭한 글을 쓰고 대략 나와 있다고 말하고 싶다.


모든 중요한 정보. 나는 더 많은 게시물을보고 싶다.


안녕! 새로운 iPhone 3GS에서 블로그를 탐색하는 직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냥 내가 당신의 블로그를 읽고 모든 게시물을 기대하고 싶다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뛰어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언급하고 싶었지만, 이 블로그 게시물을 좋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든 사람들이이 노하우를 공유하므로이 웹 로그를 읽기가 까다 롭습니다. 매일이 웹 페이지를 신속하게 방문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전자 책이나 게스트를 작성하는 것에 대해 생각 해본 적이 있습니까?


사이트? 나는 당신과 똑같은 생각을 바탕으로 한 블로그를 가지고있다.


토론하고 이야기 / 정보를 공유하게하십시오.


원격으로 관심이 있어도 저에게 전자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당신이 내 마음을 읽는 것 같아! 너는 그렇게 많이 알 것 같다.


이것에 대해, 당신이 책을 쓴 것처럼.


나는 당신이 약간의 사진과 함께 메시지를 집으로 몰기 위해 할 수 있었다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 대신 환상적인 블로그입니다. 환상적인 읽기.


나는 분명히 돌아올 것이다.


네팔 인카운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 8211; 카트만두 (Kathmandu)의 프리미어 히말라야 트레킹 에이전시.


카트만두에 본사를 둔 최고의 여행사 인 Encounters Nepal (P) Ltd. 의 공식 페이지에서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수십 년 동안 관광 분야에서의 경험과 정부 등록 트레킹 회사가 있었기 때문에 네팔과의 만남은 명성 높은 국내 및 국제기구 중 8 개 기관이 인정한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우리는 현재 네팔 트레킹 협회 (TAAN), 네팔 관광청 (NTB), 네팔 등산 협회 (NMA), 네팔 지속 가능 관광 네트워크 (STNN), 카트만두 환경 교육 프로젝트 (KEEP), 포터 진행 상황 네팔 (PPN), 국제 생태 관광 협회 (IETS), 네팔 전국 관광 연맹 (FNTN). 또한 저희 회사는 많은 호평을 얻은 Trip Advisor도 추천하고 추천합니다.


카트만두를 기반으로, 우리는 네팔 히말라야 산맥, 부탄 산 및 티벳 산으로의 다양한 여행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여행 옵션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왔습니다. 창립 이래로, 우리는 관광 여행, 문화 및 순례 여행, 트레킹 및 등산, 네팔 안팎으로의 야외 어드벤처 여행에 대한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했습니다. 10 년 동안의 관광 산업 경험은 우리에게 네팔에서 가장 신뢰받는 여행사 중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러한 신뢰와 성공의 주된 이유는 고객에게 봉사하는 방식과 모든 종류의 여행을 조직하는 방식입니다. 고객의 안전, 보안 및 만족은 항상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며, 절대로 타협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전세계에서 우리의 소중한 고객들로부터 큰 감사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당신의 미래 여행에서 최선을 다하는 안내 빛이라고 생각합니다.


네팔에서 다음 휴가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네팔에 대한 네 인생 정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네팔의 트레킹, 네팔의 피크 클라이밍, 네팔의 등산과 같은 훌륭한 여행으로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최고의 여행을 거의 언급하지 않으므로 에베레스트베이스 캠프 트레킹 (그리고 에베레스트 지역의 모든 트레킹), 안나 푸르나베이스 캠프 트레킹 (그리고 안나 푸르나 지역의 다른 모든 여행), 랑탕 밸리 트레킹, 어퍼 Mustang Trekking, Manaslu Circuit Trekking, Annapurna Circuit 트레킹, Jomsom Muktinath 트레킹, Ghorepani Poon Hill 트레킹, Kanchenjunga베이스 캠프 트레킹, Upper Dolpo 트레킹, Tsum Valley 트레킹, Island Peak Climbing, Mera Peak Climbing 등이 있습니다. 부탄 투어 (Bhutan Tours)에서 타이거 (Tiger)의 둥지 수도원 (Nest Monastery)을 어떻게 언급 할 수 있습니까? 티베트 여행에서 Kailash와 Mansarovar 호수?


네팔 (P.) Ltd. 와 만남


전화 번호 : 977-01-4411142.


GPO 박스 : 21952, Thamel Marg.


Thamel, 카트만두, 네팔.


친애하는 귀중한 손님,


네팔베이스 캠프 트레킹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카트만두에서 프리미어 히말라야 지방 트레킹 및 여행사.


저희 팀은 카트만두에 본사를 둔 최고의 현지 여행 및 트레킹 운영 업체 인 네팔베이스 캠프 트렉 (P) Ltd의 모든 공식 페이지를 환영합니다. 관광 부문에서 오랜 경험과 정부 등록 트레킹 회사가 된 네팔베이스 캠프 트레킹 (Nepal Base Camp Treks)은 현재 TAAN (네팔 트레킹 에이전시 협회), NTB (네팔 관광청), NMA (네팔 PPN (네팔 여행 포털), FNTN (네팔 국가 관광 연맹), KEP (카트만두 환경 교육 프로젝트) 및 IETS (국제 생태 관광 협회) 또한, 우리 회사는 추천을 받았으며 많은 호평을 얻은 여행 자문가가 적극 추천했습니다.


카트만두를 기반으로, 우리는 네팔 히말라야 산맥, 에베레스트베이스 캠프 트레킹, 에베레스트 콜라 패스 트레킹 고쿄 호수 밸리 트레킹, 안나 푸르나베이스 캠프 트레킹, 고레 파니 푼힐 트레킹, 안나 푸르나 트레킹, 안나 푸르나 트레킹 등 다양한 여행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 랑탕 밸리 트레킹 (Langtang Valley Trek), 헬람 회로 트레킹 (Helambu Circuit Trek), 마나슬 트레킹 (Manaslu Circuit Trek), 어퍼 머스탱 트레킹 (Lower Mustang Trek), 티베트와 부탄 (Bhutan) 창립 이래 관광 여행, 시티 ​​투어, 문화 트레킹 투어, 문화 여행, 순례 여행, 찻집 트레킹, 하이 히말라야 산악 등반 캠핑 트레킹, 그리고 다른 모든 야외 활동 네팔 히말라야의 모험 여행. 관광 업계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10 년은 카트만두 네팔의 가장 신뢰할 수있는 트레킹 및 여행 업체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신뢰와 성공의 주된 이유는 고객에게 봉사하는 방식과 모든 종류의 여행을 조직하는 방식입니다. 고객의 안전, 보안 및 만족은 항상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으며 실용적인 방법으로 만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 팀은 전 세계의 소중한 고객들로부터 큰 감사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미래의 여행에서 최선을 다하는 길잡이라고 생각합니다.


너팔이 네팔 히말라야에서 다음 휴가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저희 계획을 도와 드리며 네 인생 정의 여행을 계획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정부 등록 트레킹 회사가 되길 원합니다. 네팔베이스 캠프 트레킹은 트레킹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팔에서는 네팔 정부가 트레킹 회사를 인정하고있다.


네팔베이스 캠프 트렉 (Pvt. Ltd.)


포스트 박스 : 8170 Thamel, Kathmandu, Nepal.


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가 삭제했습니다.


네팔베이스 캠프 트레 크스 (팀) 가이드 (팀 가이드)는 완벽한 휴가 여행 서비스를 제공 할뿐 아니라 산허리가있는 아름다운 녹색 언덕에서 도보 여행이 가능한 곳까지 트레킹 휴일을 줄이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네팔에는 수백 명의 최고의 트레킹 투어 운영자가있어 높은 히말라야 산맥, 에베레스트베이스 캠프 트레킹, 에베레스트 콜라 패스, 고쿄 레이크 트레킹, 에베레스트 고쿄 렌조 라 패스 트레킹, 안나 푸르나베이스 캠프 트레킹 등 다양한 트레킹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nnapurna Circuit Thorong La Pass Trek, Upper Mustang Trek, 안나 푸르나 나르 & Phu Hidden Valley Trek, Kanchenjunga Base Camp Trek, Tsum Valley Trek, Langtang Valley Trek, Gosaikund Helambu Trek, 카트만두 밸리 서킷 트레킹 및 손길이 닿지 않은 관광지 Ganesh Himal Camping Trek, Tawal 지진 지역 Camping Trek, Upper Dolpa Trek, Makalu Base Camp Trek 등등. 원하는대로


네팔의 귀중한 모든 공무원과 예기치 못한 문제를 돌보는 완벽한 트레킹 운영자와 완벽한 가이드를 찾고 있다면 전문 가이드 인 Bibek Gurung, Buddhi Tamang, Anjan Waiba, Debman Tamang 및 여성 가이드 Pramila Lama가 우리의 젊고 네팔 Base Camp Treks (P) Ltd. 에서 10 / 12 년 경력 보유자


우리 정부는 네팔에 소그룹 트레킹 회사를 등록하고 10/15 년 경에 관광부 사역하에 훈련 받았습니다. 우리는 네팔 히말라야와 작은 피크 클라이밍에서만 트레킹을 운영합니다.


네팔베이스 캠프 트렉 (P) Ltd. 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팀이 히말라야에서 이상적인 트레킹 활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좋은 서비스 제공"을 믿습니다. 우리의 모토입니다. 또한 우리 팀은 미래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우리와 함께 여행을 즐기며 과거를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시바 소풍 Pvt. 회사는 네팔에서 고객 활동을 선택함으로써 역동적 인 디자인을하고 있습니다. 로컬 기본 라이센스 소유자 Trekking Company & amp; 15 년의 경험 트레킹 투어 더 많은 어드벤처 활동이있는 셀러 운영 네팔 트레킹 대행사 탑 10 하이라이트 전체 보드 패키지 활동 안나 푸르나베이스 캠프 트레킹, 고어 파니 푼 힐 트레킹, 안나 푸르나 라운드 트레킹, 나 푸발 밸리 트레킹, 어퍼 머스탱 트레킹, 마나슬루 루마 밸리 트레킹, 랑탕 밸리 트레킹, 랑탕 타만 유산 트레일, 고산 쿤다 레이크 패스, 헬 람루 서킷 트레킹, 에베레스트베이스 캠프 트레킹, 에베레스트와 같이 가장 도전적인 하이 패스.


Chola & amp; Renjola Pass, Everest 3 고가 패스, Ganjala Pass 트레킹. 다른 Wilderness less touristic 지역으로 Kanchenjunga Trek, Makalu베이스 캠프 트레킹 & amp; 가장 높은 빛.


네팔의 어드벤처 피크 클라이밍 (Island Peak Climbing), 메라 피크 클라이밍 (Mera Peak Climbing) & amp; Loboje 피크 클라이밍.


희귀 야생 동물 활동 네팔, 카트만두에서 Chitwan 정글 항해 & amp; 더 많은 투어 프로그램 Shiva Excursion Pvt. 주


네팔의 특별한 트레킹 루트 인 어퍼 머스탱 트레킹 (Top Mustang Trek)


하나의 네팔 트렉은 네팔 최고의 트레킹 회사에 있습니다.


이 의견은 작성자가 삭제했습니다.


인기 트레킹 루트.


제한된 특별 트레킹 루트.


Encountersnepal은 네팔에서 전문적이고 Lengal Trekking Company입니다.


Encountersnepal 매일 출발 짧은 트레킹.


Encountersnepal high는 하이 패스로 추천합니다.


위의 머스탱 여행으로 가장 도전적이고 더 많은 풍경,


Encountersnepal에는 더 매력적인 피크 클라이밍,


Encountersnepal 짧은 패키지 여행으로 매일 출발.


트레킹 지역의 경로는로 지역을 표시합니다.


안나 푸르나 지역 트레킹 루트로.


랑탕 (Langtang) 트레킹 루트.


세계에서 인기있는 트레킹 코스.


제한된 특별 트레킹 경로.


어드벤처 스팟 투어.


하나의 네팔 트렉 Pvt. Ltd. (수년 전부터 귀하의 트레킹 및 투어 컨설턴트)는 네팔의 친환경 트레킹 에이전시이며, 네팔, 티베트, 부탄을 제공하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주변 전문가를 통해 관리 네팔 어드벤처 활동 외로운 행성을 통해지지되는 단체 네팔 여행 가이드 전자 책, 네팔의 외로운 행성 하이킹 히말라야 서적 & amp; 여행 마케팅 컨설턴트. 하나의 네팔 트렉 Pvt. Ltd. & amp; 당일 치기 여행은 네팔의 트레킹 에이전시이며 전문가의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설립되었습니다. a group of hospitable and expert geared up to welcome and escort you through recreational activities inclusive of trekking in Nepal, Nepal tour package, nepal journey bundle excursions, nepal trekking tour, Nepal Adventure in Himalaya, nepal top hiking, nepal air ticketing, nepal river rafting, nepal jungle safari, nepal sightseeing tour, excursion in nepal, kathmandu valley sightseeing, Nepal resort reservation, tibet tour, tibet trekking, bhutan tour, bhutan trekking.


Local Trekking Company in Nepal established by Yam Bahadur Pant has over 20 years and reasonable cost and Custom Itinerary to All Valuable clients in Nepal. A One Nepal offer many type of Activities as Annapurna base camp, Everest Base Camp, Ghorepani Poon Hill, Upper Mustang, manaslu Circuit, Langtang Valley, Island Peak, Mera Peak and Many Others Activities in Nepal.


The Shiva excursion Pvt Ltd is local base Trekking Agency in Nepal as Under Nepal government license holder tourism board. Over 15 years Experience Nepal Trekking, Tour and Peak Climbing leading by tour leader Arjun Nepal. Over 70% Past client repeat and fully satisfied with our services in Nepal. The list of Best trekking company in Nepal as refer by many client those who take’s ours services and high quality hospitalities in Nepal.


Most of Trekking Companies are same as services but selected which is best and more Nepal Trekking Company Reviews and make happy valuable customer trekking in Nepal. Therefore search right Nepal Trekking Agency. Because many Trekking Agencies are not best quality and just make money never looking furthers services with any kind of activities in Nepal. The Shiva Excursion is high recommend Everest Base Camp, Annapurna Base Camp, Upper Mustang, Manaslu Circuit and Many Others Trekking routes in Nepal.


So coming this year 2017 heading to some others Trekking Peak as Island Peak Climbing, Mera Peak Climbing, Lobuche Peak Climbing, Chulu West and Chulu East Peak Climbing in Nepal, Many type of Activities normal hiking, moderate trekking, high pass and hard adventures Peak Climbing in Nepal. Nepal is beautiful little high mountain and latest trekking trail and Others Package Tour, Kathmandu Valley, Nagarkot dhulikhel tour, Kathmandu to Chitwan, lumbini pokhara tour and Bandipur Tour in Nepal.


Highly promoted and local top Trekking agency as Shiva Excursion is most popular trekking Company in Nepal. Mainly offers packages trip and adventures activities choice of the valuable client design by custom Itinerary and reasonable cost deal to Shiva Excursion with Excellent Client Reviews Nepal Trekking Companies.


AskHistorians.


2 610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Artrw Founder | Chinese Exclusion in California eternalkerri Moderator Bernardito Moderator | Modern Guerrilla | Counterinsurgency Daeres Moderator | Ancient Greece | Ancient Near East lngwstksgk Moderator | Jacobite Rising 1745 Reedstilt Moderator | Eastern Woodlands AutoModerator Celebreth Moderator | Roman Republic Georgy_K_Zhukov Moderator | Post-Napoleonic Warfare & Small Arms | Dueling Searocksandtrees Moderator | Quality Contributor . и ещё 28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 [삭제됨] & # 32; 67 0 66 очков 67 очков 68 очков 4 года назад (14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khosikulu Southern Africa | European Expansion 0 очков 1 очко 2 очка & # 32; 4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khosikulu Southern Africa | European Expansion 12 очков 13 очков 14 очков & # 32; 4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 [삭제됨] & # 32; 16 очков 17 очков 18 очков 4 года назад (3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ия)


[–]khosikulu Southern Africa | European Expansion 2 очка 3 очка 4 очка & # 32; 4 года назад *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Rendered by PID 129875 on app-612 at 2017-12-18 02:14:29.704217+00:00 running bedae52 country code: U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