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Aeropostale 스톡 옵션


Aeropostale 스톡 옵션
세계 투자를 돕는 - 더 나은.
1993 년에 Tom과 David Gardner 형제가 설립 한 The Motley Fool은 웹 사이트, 포드 캐스트, 책, 신문 칼럼, 라디오 쇼 및 프리미엄 투자 서비스를 통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재정적 자유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조회가 실패한 것 같습니다.
제안 사항 중 하나를 시도하십시오.
&부; 1995 - 2017 모 틀리 바보. 판권 소유.
BATS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제공됩니다. NYSE, NASDAQ 및 NYSEMKT 데이터는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BATS BZX가 제공하는 실시간 가격. FactSet에서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Morningstar가 제공하는 회사 기본 데이터. Zacks가 제공 한 수입 견적, 분석가 등급 및 주요 통계.
Edgar Online이 제공 한 SEC 등록 및 내부자 거래.

Aeropostale 스톡 옵션
지난 6 시간 동안 6 페이지를 읽었습니다. 계속하려면 Stock Options Channel에서 무제한으로 등록하십시오.
페이지 뷰 및 무료 주간 뉴스 레터를 작성하십시오. 아래에 이름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등록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등록하면 Googl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 & amp; 이용 약관. 캐나다에 있다면 대체 등록 페이지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등록 문제가 있으십니까? ''해결하기 위해 브라우저가 ''쿠키 ''를 받도록 설정하십시오.

Aeropostale 스톡 옵션
Barchart Technical Opinion 등급은 현재 방향을 유지하는 데있어 가장 단기적인 전망이 가장 높은 88 % 매도입니다.
장기적으로 추세는 평균입니다. 장기 지표는 추세의 지속을 전적으로지지합니다.
시장은 과매도 영역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추세 반전에주의하십시오.
사업 개요.
ARO 관련 재고.
주요 전환점.
주식 : 15 분 지연 (박쥐 실시간), 동부 표준시. 볼륨은 통합 된 시장을 반영합니다. 선물 및 외환 : 10 분 또는 15 분 지연, CT.
Barchart Inc. © 2017.
주식 : 15 분 지연 (박쥐 실시간), 동부 표준시. 볼륨은 통합 된 시장을 반영합니다. 선물 및 외환 : 10 분 또는 15 분 지연, CT.
견적 개요 페이지는 특정 기호에 대한 스냅 샷보기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가격은 Bats Exchange에서 개별 미국 주식 견적 페이지에 제공됩니다. 시장 시간 동안, 실시간 Bats 가격 디스플레이 및 새로운 거래 업데이트가 페이지상에서 업데이트된다 ( "플래시"로 표시됨). 볼륨은 항상 통합 시장을 반영합니다. 심볼에 시판 전 또는 시판 후 거래가있는 경우 해당 정보는 심볼 교환의 최종 (마감) 가격과 함께 반영됩니다. 실시간 가격은 시장 시간 (오전 9시 30 분 - 오후 4시 EST)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참고 : Bats Exchange는 현재 모든 미국 주식 거래의 약 11-12 %를 차지합니다. 결과적으로 표시된 실시간 가격은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는 다른 사이트 또는 중개 회사와 정보를 비교할 때 약간의 불일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 실시간 입찰 / 요청 / 견적이 필요한 경우 실시간 제품 중 하나에 대해 위험 부담없는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요약 Quoteboard.
요약 지수는 스냅 샷 견적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가능한 경우 Bats 및 Ask 정보는 새 데이터를 수신 할 때 업데이트됩니다. 볼륨도 업데이트되지만 심볼 교환에서 지연된 통합 볼륨입니다. 견적 보드 데이터 필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Day High / Low : 현재 거래 세션의 최고 및 최저 거래 가격. 영업일 : 현재 거래 세션의 개시 가격이 하루의 고 / 저 히스토그램에 그려집니다. 이전 마감 : 이전 거래 세션의 마감 가격. 입찰가 : 마지막 입찰가 및 입찰가입니다. 질문 : 마지막 물가와 물음. 거래량 : 현재 거래 세션에서 거래 된 주식 또는 계약의 총수. 평균 거래량 : 지난 20 일 동안 거래 된 평균 주식 수입니다. 가중치 알파 (Weighted Alpha) : 1 년 동안 주식이나 상품이 얼마나 오르거나 떨어 졌는지를 측정합니다. Barchart는이 알파를 가져 와서 최근 활동에 더 많은 가중치를 할당하고이 기간의 시작 부분에 활동에 더 적은 (0.5 팩터) 할당합니다. 따라서 가중 알파는 가장 최근의 가격 활동에 중점을 둔 1 년 성장의 척도입니다.
차트 스냅 샷.
일일 차트의 축소판은 전체 크기 차트를 열고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링크와 함께 제공됩니다.
Barchart 기술 의견.
Barchart Technical Opinion 위젯은 단기 및 장기 신호를 해석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와 함께 오늘날의 지나친 Barchart 의견을 보여줍니다. 바 카르 트 (Barchart) 고유의 의견은 단기, 중기 및 장기간의 13 가지 인기 분석을 사용하여 주식 또는 상품을 분석합니다. 결과는 매수, 매도 또는 매수 신호로 해석되며, 각 신호는 숫자로 표시되며 전체 구매 비율 (%)로 요약됩니다. 각 계산 후에 프로그램은 가격의 위치에 따라 연구의 일반적인 해석을 참조하여 연구에 Buy, Sell 또는 Hold 값을 할당합니다. 예를 들어 이동 평균 이상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상승 추세 또는 구매로 간주됩니다.
기호에는 다음과 같은 전체 등급 중 하나가 표시됩니다.
약한 구매 ( "66 % 구매"보다 큼) 구매 ( "33 % 구매"이상 "66 % 구매"보다 작음) 약한 구매 ( "0 % 구매"- "33 % 구매") 약세 판매 ( "66 % 이상"매도) 약세 판매 ( "33 % 매도"와 "66 % 매도"보다 작거나 같음) )
14 일 확률 적 지표의 현재 수치도 해석에 포함됩니다. 다음 조건이 충족되면 다음 정보가 나타납니다.
14 일 Stochastic % K가 90보다 크고 전체 의견이 Buy 인 경우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 quot; 시장은 고도로 과매 수 된 영토입니다. 추세 반전을 조심하십시오. " 14 일 Stochastic % K가 80보다 크고 전체 의견이 Buy 인 경우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 quot; 시장이 overbought 영역에 접근 중입니다. 추세 반전을 조심하십시오. " 14 일 Stochastic % K가 10 미만이고 Overall Opinion이 Sell 인 경우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 quot; 시장은 지나친 과매도 영역입니다. 추세 반전을 조심하십시오. " 14 일 확률 % K가 20 미만이고 전반적인 의견이 매도이면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 quot; 시장이 과매도 영역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추세 반전을 조심하십시오. "
사업 개요.
이 회사가 수행 한 비즈니스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을 제공합니다.
가격 성과.
이 섹션에서는 지난 1, 3, 12 개월 동안의 최고치 및 최저치를 보여줍니다. '자세히보기'링크를 클릭하면 확장 된 내역 정보가 포함 된 전체 실적 보고서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기초.
미국 주식의 경우, 개요 페이지에는 주식의 펀더멘털에 대한 주요 통계가 포함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을 볼 수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수익 수치는 계속 운영의 비 일반 회계 기준 (Non-GAAP) 수입에 근거합니다.
시가 총액 : 주식의 자본화 또는 시장 가치는 단순히 모든 미결제 주식의 시장 가치입니다. 시장 가격에 발행 주식 수를 곱하여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10 달러 주식을 가진 공개 된 회사는 각각 10 달러로 거래되며 시가 총액은 1 억 달러가됩니다.
미결제 보통주 : 10-Q 또는 10-K로 회사가보고 한 미 지불 보통주.
P / E 비율 : 최근 마감 가격을 최근 12 개월 EPS 변동 (LTM)을 기준으로 주당 순이익으로 나눈 값입니다. 마이너스 수입을 가진 회사는 "NE"를받습니다.
EPS : 총 운영에서 기본 연간 EPS는 모든 지출 이후의 최종 수입을 가중 평균 유통 보통 주식수로 나눈 값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순이익이 1 천만 달러이고 발행 주식이 1 천만 달러 인 경우 EPS는 1 달러입니다.
베타 : 36 개월 베타 : 시장에 대한 주식의 수익률의 변동성을 측정하는 계수 (S & P 500). 그것은 S & amp; P 500의 수익에 대한 주식 수익률의 36 개월 역사적 회귀를 기반으로합니다.
수입 : EPS (주당 순이익)의 주당 순이익.
배당 수익 : 회사의 이익 중 주주에게 지급되는 금액으로 각 주당받는 금액 (주당 배당금)으로 표시됩니다. 수익률은 주당 배당금을 마감 가격으로 나눈 값입니다.
섹터 : 주식이있는 산업 그룹 및 / 또는 SIC 코드로 연결됩니다.
관련 주식.
비교 목적으로 동일한 섹터에 포함 된 다른 기호에 대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가장 최근의 이야기.
Associated Press 또는 Canadian Press (시장 선택 기준)의 최신 주요 기사를보십시오.
최근 해설 - 트위터.
선택한 금융 트위터 피드에서이 기호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보십시오.

ARO Liquidation Inc. AROPQ (미국. : OTC)
오후 5시 20 분 (동부 표준시 기준 12/15/17)
Volume 170,380.
벤치마킹과 비교 : DJIA S & P 500 글로벌 다우 나스닥 소매 / 도매.
오픈 0.0099 이전 마감 0.0103 (12/14/17) 1 일 AROPQ -12.74 % DJIA 0.58 % Russell 2K 1.56 % 소매 / 도매 0.84 %
뉴스 ARO Liquidation Inc. AROPQ.
08/26/16 월스트리트 저널 Aéropostale, Sycamore에서의 Rein to Bid를 잃었 음 The Wall Street Journal 08/23/16 The Wall Street Journal Aéropostale이 파산으로 시카 모어와 공모하다 The Wall Street Journal 08/08/16 The Wall Street Journal Aéropostale in Versa Capital과의 회담 Wall Street Journal 08/08/16 Versa Capital 시장 진출 가능성 논의 MarketWatch Aeropostale MarketWatch 07/18/16 월 스트리트 저널 Aéropostale 신호 개편 가능성 없음, 구매자 구하기 월스트리트 저널 06/24/16 MarketWatch Aeropostale, 수백만 보너스 지급에 대한 판사에게 요구 MarketWatch 06/08/16 월스트리트 저널 Aéropostale과의 회동에서의 시카 모어와의 전쟁 월스트리트 저널 05/23/16 월스트리트 저널 Aeropostale 주주들의 시카모어에 대한 소유권 주장 월스트리트 저널 05/12/16 월 스트리트 저널 파산 Aeroostale, 의류 공급 업체 도달 정착 월스트리트 저널.
주요 재고 데이터입니다.
P / E 비율 (TTM)
시가 총액.
뛰어난 주식.
Public Float.
최신 배당금.
배당 일.
짧은 관심 분야 ()
재고 돈 흐름입니다.
경쟁자 AROPQ.
AROPQ 경쟁 업체 데이터 제공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 : capital cube.
AROPQ 프로파일.
ARO Liquidation, Inc. 는 캐롤라이나 의류 및 액세서리 소매상으로 운영되며, 주로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Porter를 통해 Aeroportale 매장 및 웹 사이트 및 4 ~ 12 세 여성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éropostale 매장과 웹 사이트에서. 소매 부문은 두 부문으로 나뉩니다.
112 West 34th Street.
뉴욕 뉴욕 10120
연구 & amp; 등급 ARO Liquidation Inc. AROPQ.
주당 순이익, 실제 및 견적.
분기 별 연례 AROPQ는 거짓으로 2017 년 수입을보고합니다. AROPQ는 거짓으로 3 분기 수입을보고합니다.
금융 ARO Liquidation Inc. AROPQ.
순소득.
메모 및 데이터 제공 업체.
실시간 미국 주식 시세는 나스닥을 통해서만보고 된 거래를 반영합니다.
국제 주식 시세는 교환 요구 사항에 따라 지연됩니다. 색인은 실시간 또는 지연 일 수 있습니다. 지연 시간에 대한 정보는 색인 인용문 페이지의 시간 소인을 참조하십시오.
SIX Financial Information에서 제공 한 미국 주식을 제외한 데이터 견적.
데이터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 "있는 그대로"제공되며 거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6 가지 재무 정보 (a)는 특정 목적이나 용도에 대한 상업성이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단, 이에 한하지 않음) 데이터와 관련하여 명시 적이거나 묵시적인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b) 오류, 불완전, 중단 또는 지연, 데이터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 또는 그에 따른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데이터는 공급 업체 요구 사항에 따라 의도적으로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이 디스플레이에 포함 된 뮤추얼 펀드 및 ETF 정보는 모두 Lipper, Th Thomson Reuters Company가 다음과 같은 조건으로 제공했습니다. Copyright © Thomson Reuters. 판권 소유. Lipper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 캐싱, 프레이밍 또는 이와 유사한 수단을 포함한 Lipper 컨텐츠의 복사, 재발행 또는 재배포가 명시 적으로 금지됩니다. Lipper는 콘텐츠의 오류나 지연 또는 그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본드 견적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출처 : Tullett Prebon.
통화 시세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출처 : Tullet Prebon.
FactSet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회사 데이터 및 분석가 추정치. Copyright FactSet Research Systems Inc. 모든 권리 보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