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3 군인 외환


3 군인 촛대.
1 단계 & # 8211; 마이너 가격 저항 및 / 또는 주요 이동 평균 (10 MA, 20 MA 또는 50 MA)에 대해 3 명의 백인 군인을 찾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일련의 3 개의 녹색 촛대를 찾고 싶다; 그러나, 2 개의 초록 촛대도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 # 8211; 15 분 동안 당겨. 주식의 차트.
3 단계 & # 8211; 종결 직전 30 분 동안 주식의 거래를 모니터링하고 주식이 낮 시간에 약할 경우에만 입력하십시오. 하루의 범위 (높은 가격 마이너스 낮은 플레이 가격)가 좁은 경우에만 입장하여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낮에 보호 중지를 설정하면 주식이 반전 되어야만 작은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4 단계 & # 8211; 시장이 폐쇄 된 후 일일 차트를 관찰하십시오. 주식은 일일 차트에 BEARISH HARAMI를 형성했지만 전날 설정을 확인하고 나머지 무리 앞에 입력 할 수있었습니다! 다음날 주식이 어디에 열리는 지 관찰하십시오. 주식이 개시 가격에 비교적 가까운 곳에 열리면 (예 : 5/8 내) 전날의 촛대 높이의 1/8 위에 초기 보호 중지를 배치하십시오. 재고가이 가격을 초과하면 즉시 재고를 종료하십시오. 주식이 붕괴되면 6 단계로 진행합니다. 주식이 붕괴되면 8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5 단계 & # 8211; 주식이 계속 하락세를 보이면서 주식을 모니터하십시오. 15 분 차트에서 저항 영역 (부수적 가격 저항 또는 기본 가격 저항)을 찾은 다음 보호 중지 가격을 이러한 저항 수준보다 1/8로 다시 조정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이익을 보호하고, 그리고 / 또는 주식이 당신에게 불리 해지면 손실을 최소화 할 것입니다.
6 단계 & # 8211; 전날 주식이 약세로 마감되면 다른 트레이더가 플레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일 차트에 BEARISH HARAMI가 형성됨). 따라서 아침 가격 격차가 감소합니다. 주식이 5/8 포인트 이상 씩 떨어지면, 열린 직후의 절반의 위치를 ​​커버하여 수익을 잠급니다. 처음 15 분 동안의 높이의 1 / 8 위에 보호 스톱을 놓습니다. 당신의 위치의 나머지를위한 촛대.
7 단계 & # 8211; 주식이 계속 하락세를 보이면서 주식을 모니터하십시오. 15 분 차트에서 저항 영역 (부수적 가격 저항 또는 기본 저항 중 하나)을 찾은 다음 보호 중지 가격을 이러한 저항 수준 이상으로 다시 조정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이익을 보호하고 귀하의 손실을 최소화 할 것입니다.
8 단계 & # 8211; 전체 시장 강도로 인해 다음날 주가가 격차를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재고가 떼어 내고 전날보다 5/8 이상 열리는 경우, 즉시 패닝하지 말고 덮개를 덮으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주식은 갭업 이후 매도되며, 거래가 시작된 후 5 분 이내에 높은 가격이 발생합니다. 5 분간 주식 거래를하고 처음 5 분 촛대 높이의 1/8 위에 보호 정지를하십시오. 이 보호 장치가 깨지면 즉시 덮개를 덮으십시오.
9 단계 & # 8211; 주식이 계속 하락세를 보이면서 주식을 모니터하십시오. 15 분 차트에서 저항 영역 (부수적 가격 저항 또는 기본 가격 저항)을 찾은 다음 보호 중지 가격을 이러한 저항 수준보다 1/8로 다시 조정하십시오. 이것은 귀하의 이익을 보호하고 귀하의 손실을 최소화 할 것입니다.
10 단계 & # 8211; 주식이 아래쪽으로 떨어질 때 주식을 모니터링하고 보호 중지가 위반되지 않는 한 계속 머물러있게하십시오. 주식이 1 포인트 이상의 이익을 얻은 후에는 힘의 징조를 찾으십시오. 15 분 차트의 강세 촛대는 역전점에 대한 좋은 지표 역할을합니다. 가격이 지원 및 힘의 영역에 도달하면, 귀하의 직위의 절반을 커버하십시오. 이것은 주식의 약점에 따라 입장 당일 또는 다음 날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절반의 위치에 대해 최신 보호 중지 가격을 유지하십시오.
11 단계 & # 8211; 주식의 하락을 계속 허용하십시오. 주식이 더 떨어지면 주식이 강세를 보이고 반전되기 시작하는 지원 분야를 다시 찾습니다. 이것은 DOJI 촛대이거나 다른 반전 촛대 패턴 일 수 있습니다. 차트. 이익을 위해 나머지 위치를 감추십시오.
구독 / 연결.
뉴스 레터에 가입하고 뉴스, 분석 및 거래 아이디어로 업데이트를 수신하십시오.
주요 브로커.
© 2017 Traders Log.
거래는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개인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3 명의 백인 군인.
'3 명의 백인 병사'란 무엇입니까?
3 명의 백인 병사는 현재의 하락세의 반전을 예측하는 데 사용되는 낙관적 인 촛대 패턴입니다. 이 패턴은 전날보다 높이 닫힌 3 개의 연속 된 긴 바디의 촛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세션은 이전 촛불의 몸 안에 열려 있습니다.
'3 명의 백인 군인들'을 속이기
이 긴 몸집이 작은 촛대는 투자 심리의 변화의 신호이며 상인의 움직임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 패턴은 연결 기간 후에 형성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여전히 더 높은 움직임의 유효한 신호이지만 장기간의 하락세가 끝나면 발견되는 것처럼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Forex 무역 전략 # 12 (3 마리의 백색 군인 또는 3 마리의 까마귀)
사용자가 2009 년 5 월 26 일 -19시 32 분에 제출했습니다.
상인이 제출했습니다.
아주 간단한 시스템 - 볼링 밴드 (bollinger band) 또는이 근처에서 2 개의 양초 형성 중 1 개를 찾으십시오 (이 경우 기본값 20)
당신은 구매를위한 3 연속 번쩍 이는 양초, 판매를위한 3 연속 곰 같은 양초를 찾고 있습니다 - 그게 전부입니다. - 3 명의 백인 군인 / 3 명의 까마귀 군대.
주의 사항. 더 큰 움직임에, 가격은 돌아올 것이다. 이 상황에서해야 할 가장 좋은 일은 (일반적으로 반대 방향으로 1 ~ 2 개의 양초가 있음) 거래가 종료되고 가격이 변경이 시작된 지점으로 돌아 왔을 때 재 입력하는 것입니다. 퇴출 전략에 관해서는 - 당신이 retracement의 약 2 ~ 3 배를 기대할 수있는 많은 시간 (예를 들어, 가격이 10 pips를 되돌려 보면 20-30 TP 사이의 재 입력 된 거래를보고 있습니다. 핍!
3 개의 연속 양초를 사용할 수 있지만 가격이 볼링거 밴드에서 "튀어"나오면 가장 좋습니다.
이 간단한 거래 방법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할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대는 무엇입니까? 당신의보기는 "매일"를 보여줍니다. 이게 최고야? 또한 다른 쌍보다 어떤 쌍이 더 좋습니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전략에 대한 감사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시간 프레임을주지 않았다. 그러나 당신의 예제는 일일 차트에있다.
전략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어떤 조합이 가장 적합하며 시간대에 대해서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또한 볼링 밴드에서 튀어 나오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일 차트에서 더 성공적인 기회를 보게 될 것이며, 3 개의 연속 된 흰색 또는 검은 색 촛불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므로 작은 시간 프레임에서 반대의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이 시스템에 대단히 고마워, 아주 간단하지만 효과적입니다. 어떤 촛불이 Bollinger를 때리는 지 또는 Bollinger를 위반했는지, 예를 들어 첫 번째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백인 군인이 볼링 거를 만지거나 위반하면 문제가 되는가? 또한 세 번째 촛불이 백인 병사로 끝난 후에는 시장 질서로 들어가거나 어딘가 엔트리 레벨 주문을해야합니까? 볼링 참가자가 크게 파손되었거나 적어도 그것이있는 한 중요합니다 만졌어. 괜찮 니?
미리 감사드립니다.
어떤 촛불이 볼링거 밴드를 치거나 위반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밴드가 얼마나 크게 위반되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입장은 세 번째 촛불 닫을 때 이루어지며 시장 주문입니다. 또는 형성 위 / 아래의 브레이크 아웃에서.
이상적인 진입 기회는 가격이 Bollinger 밴드에서 튀어 나온 직후에 3 개의 연속 양초가 형성되었을 때로 간주됩니다.
적극적인 거래자 설문 조사 - 실제 경험을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읽으십시오.

3 명의 병사 외환
Three White Soldiers 형성은 약세 경향의 역전을 예측하는 데 유용한 낙관적 인 패턴입니다. 이 패턴은 3 개의 연속적인 흰색 또는 녹색 병사들로 구성됩니다. 그 전날보다 높게 닫았으며, 각 세션은 이전 촛불의 줄기에서 일어나는 열린 막대기 (바의 단추)로 끝납니다.
3 명의 백인 병사는 시장 감정의 전환에 대한 좋은 징표이며 확인이며, 실질적인 하락 추세 이후 반전을 확인하기 위해 상인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시장이 잠시 동안 옆으로 움직 인 후에 당신은 3 명의 백인 군인을 볼 수 있었지만, 역전의 가장 강력한 징후는 오랫동안 곰 같은 경향이 나타난 직후에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이 패턴은 기본적으로 Three Black Crows의 반대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