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Donchian 채널 브레이크 아웃 거래 전략


Donchian 채널은 거래 전략을 수립 할 때 어떻게 사용됩니까?


Donchian 채널은 변동성, 탈주 및 잠재적 인 과매 수 / 과매도 상태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Donchian 시스템은 이동 평균에 걸쳐 n - 기간의 최고 고점 및 최저 최저와 동일하게 설정되는 조정 가능 밴드를 사용합니다. Donchian 채널의 상한선과 하한선은 특히 다른 기술 지표와 함께 사용될 때 효과적인지지 및 저항 수준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Donchian 거래 시스템은 4 주 또는 5 주 이동 평균선을 사용합니다. 기본 Donchian 채널 분석은 보안 가격이 상한 또는 하한 밴드를 통과하여 지점이 길거나 짧은 위치로 진입하는 시점을 파악하기를 기다립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지난 4 주간의 최고치를 초과하면 대부분의 시간이 지나서 짧은 순위를 커버합니다.


Donchian 채널은 자연스러운 파트너에게 교차 전략에 대한 또 다른 이동 평균 지표를 만듭니다. Donchian 이동 평균 중간 선은 이러한 상황에서 단기 평균을 형성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부는 5 일 또는 10 일 채널과 함께 20 일 Donchian 채널을 사용하여 통합이 완료되기 전에 직위를 종료합니다 - term 이익.


Donchian 채널을 거래 전략에 통합하는 위험은 단순함에 있습니다. 상한선 또는 하한선에서 브레이크 아웃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쉽지만 이러한 사건은 독자적으로 유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브레이크 아웃은 장기 추세의 시작을 나타낼 수도 있고 가능한 반전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Donchian 채널은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다른 방법으로 쉽게 얻을 수있는 정보를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분석 도구와 함께 확인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Donchian 브레이크 아웃 트레이딩 시스템.


Donchian Breakout 거래 시스템 (아래의 규칙과 설명)은 고전적인 추세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당사는 추세 추세 보고서에 포함 시켰습니다. 이 보고서는 거래 전략으로서 추세의 일반적인 성과를 추적하기위한 벤치 마크를 수립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지혜의 추세 다음은 30 개가 넘는 300 개가 넘는 선물 시장에서 선택된 여러 시간대와 미래의 포트폴리오로 시뮬레이션 된 고전적 추세 추적 시스템 (Donchian Breakout 및 기타)으로 구성된 종합 지수의 실적을보고합니다. Wisdom Trading은 고객에게 액세스 권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는 주요 부문에서 글로벌하고 다양하며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입니다.


Donchian Breakout 거래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매월 보고서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합니다.


Donchian 탈주 시스템이 설명되었습니다.


Donchian Breakout Trading System은 터틀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터틀 로직은 단일 유닛을 제외하고 Last Trade is Winner 규칙을 사용하지 않으며 상관 관계를 사용하지 않으며 MACD Portfolio Manager를 사용하여 거래를 필터링합니다.


Donchian 시스템은 Donchian 이중 채널 시스템과 유사한 브레이크 아웃에서 거래됩니다. 두 개의 소규모 인물, 입장을위한 더 긴 탈주 및 출구를위한 짧은 탈주가 있습니다.


Donchian 시스템은 Average True Range (ATR)에 기반한 정지를 사용합니다. N의 Turtle 개념은보다 일반적인 용어 인 ATR (Average True Range)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가격은 선행 X 일의 최고 또는 최저에 도달하면 거래가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Entry Breakout = 20은 가격이 20 일 동안 최고치에 도달하면 긴 포지션을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격이 20 일 최저에 도달하면 짧은 포지션이 취해진 다.


0으로 설정하면이 매개 변수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ATR의 항목 옵셋이 1.0으로 설정된 경우 가격이 일반 브레이크 아웃 가격에 1.0 ATR을 더할 때까지 긴 위치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가격이 정상적인 브레이크 아웃 가격에서 1.0 ATR을 뺀 값이 될 때까지 짧은 포지션이 입력됩니다. 이 매개 변수에는 양수 또는 음수 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양수 값을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선택한 브레이크 아웃 임계 값 이후 지정된 점까지 입력이 지연됩니다. 마이너스 값은 선택한 브레이크 아웃 임계 값보다 먼저 입력됩니다.


이 매개 변수는 ATR로 초기 가격에서 시작 가격까지의 거리를 정의합니다. 이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누적 가격이 아닌 주문 입력 가격을 중지 가격의 기준으로 사용합니다. ATR은 일일 변동성의 척도이고 거북이 시스템 정지는 ATR에 기반하기 때문에 Donchian System은 변동성에 따라 다양한 시장에서 포지션 크기를 균등하게 만듭니다.


원래 거북이 규칙에 따르면, 가격이 입장료에서 2 ATR 하락하면 긴 포지션이 중단되었습니다. 반대로 입장 가격에서 ATR이 2 ATR 상승하면 매도 포지션이 중단되었습니다.


X 일이 높거나 낮게 움직이는 Exit Breakout 기반 정지와 달리 ATR에서 Stop으로 정의 된 정지는 & # 8220; 정지시 입국시 입구 가격보다 높거나 낮게 고정됩니다. 일단 정해지면 무역 전반에 걸쳐 변화하지 않습니다.


퇴출 브레이크 아웃, 반대 방향 진입 브레이크 또는 ATR 중 정지 중 어느 것이 든 그 가격에 가장 가까운 가격에 가격이 부과되면 거래가 청산됩니다.


진행중인 거래는 가격이 선행 X 일의 최고 또는 최저에 도달하면 종료됩니다. 이 개념은 Entry Breakout과 동일하지만 논리는 바뀝니다. 가격이 X 일 낮을 때 긴 거래가 종료되고 가격이 X 일 낮을 때 짧은 거래가 종료됩니다. 출구 브레이크 아웃은 가격과 함께 (또는 아래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불리한 가격 소풍으로부터 보호하고 추세가 바뀔 때 이익을 잠그는 역할을하는 후행 중지 역할을합니다.


퇴출 브레이크 아웃, 반대 방향 진입 브레이크 또는 ATR 중 정지 중 어느 것이 든 그 가격에 가장 가까운 가격에 가격이 부과되면 거래가 청산됩니다.


이 옵션은 초기 정지 보류 및 반전 종료 매개 변수 사용으로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초기 정류장이 개최되는 경우, 거래가 진행되는 동안 초기 정가가 사용됩니다. 반전 출구를 사용하는 경우 가격이 반대 방향의 진입 브레이크 아웃에 도달하면 거래가 종료됩니다.


0으로 설정하면이 매개 변수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ATR의 Exit Offset을 1.0으로 설정하면 가격이 정상적인 브레이크 아웃 가격에서 1.0 ATR을 뺀 값이 될 때까지 긴 위치가 종료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가격이 정상적인 탈주 가격에 1.0 ATR을 더할 때까지 짧은 포지션이 종료됩니다. 이 매개 변수에는 양수 또는 음수 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양수 값을 지정하면 선택한 브레이크 아웃 임계 값 이후의 지정된 지점까지 이탈이 지연됩니다. 음수 값은 브레이크 아웃 임계 값을 선택하기 전에 종료됩니다.


ATR 계산 일 수를 정의했습니다. True Range의 지수 이동 평균입니다. 39 일은 20 일 Wilder ATR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MACD 표시기의 이동 평균 부분에 대한 일 수입니다.


MACD 표시기의 짧은 이동 평균 부분에 대한 일 수입니다.


MACD 자체는 단시간 이동 평균에서 장시간 이동 평균을 뺀 값입니다. 이 시스템은 MACD가 0보다 큰 경우 Long 거래를 허용하고 MACD가 0보다 작은 경우 Short 거래를 허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고정 소수 머니 관리자를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의 사용자 정의 버전.


우리는 귀하의 거래 목적에 맞게이 시스템의 맞춤형 버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선택 / 다양 화, 기간, 자본 시작 & # 8230; 우리는 요구 사항에 맞는 매개 변수를 조정하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전체 맞춤 시뮬레이션 보고서를 논의하고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십시오.


대체 시스템.


공개 거래 시스템 외에도 우리는 장기 추세에서 단기 평균 전환에 이르는 다양한 전략을 통해 고객에게 여러 독점 거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완전 자동화 된 전략 거래 솔루션을위한 완벽한 실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거래 시스템 성능을 보려면 아래 그림을 클릭하십시오.


가상의 결과에 대한 CFTC 요구 리스크 공개.


가상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 사항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상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에서 재무 위험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있는 가상 거래 기록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손실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견디거나 특정 거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장 또는 가상 거래 실적의 준비 과정에서 충분히 설명 될 수 없으며 실제 거래 결과에 악영향을 줄 수있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과 관련된 수많은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Wisdom Trading은 NFA 등록 브로커입니다.


우리는 개인, 기업 및 업계 전문가에게 글로벌 상품 중개 서비스, 선물 선물 상담, 직접 액세스 거래 및 거래 시스템 실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독립적 인 소개 브로커로서 우리는 전 세계 여러 주요 선물위원회 상인과의 관계를 유지합니다. 다양한 청산 관계를 통해 고객에게 광범위한 서비스와 매우 다양한 시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청산 관계는 고객에게 전세계 선물, 상품 및 외환 시장에 대한 24 시간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선물 거래는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추세 지표 : Donchian Channel.


배경 : 4 주 또는 20 일 규칙으로도 알려진 Donchian Channel 방법은 기계 거래 시스템을 사용한 상품 동향 거래의 개척자 인 Richard Donchian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그는 5 일 (1 주일) 및 20 일 (1 개월)의 이동 평균에 기반한 거래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오늘날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거래 시스템이 매우 복잡 해지는 경향이 있지만, 1960 년대에서 1980 년대의 선물 거래 연구에서 가장 단순한 Donchian Channel 방법이 모든 접근 방식 중 가장 성공적이라고 판명되었습니다. 거래자들은 리차드 데니스 (Richard Dennis)가 사용하는 잘 알려진 거북이 거래 기법을 포함하여 이러한 채널 이탈 시스템을 많이 수정했습니다.


목적 : Donchian 채널의 기본 방법은 가격이 지난 20 일의 최고치 또는 최저치를 뛰어 넘는 정확한 지점을 식별합니다. 거래자는이 브레이크 아웃 영역을 사용하여 길고 짧은 위치로 들어가고 나가는 것을 중지 및 반전, 항상 시장 접근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거래는 장기 포지션 거래 일 가능성이 높고 장기 연속 차트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신호 : 4 주 Donchian 채널 방법에 대한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가격이 지난 4 주 (20 일)의 최고치를 초과하면 오랫동안 (그리고 짧은 포지션을 커버하십시오). 가격이 지난 4 주간의 최저치 아래로 떨어지면 짧게 (그리고 긴 순위에서 빠져 나와) 간다. 필요한만큼 반복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만료되기 전 달의 마지막 날에 다음 계약으로 이동하십시오.


아래 차트는 브레이크 아웃에서 구매 및 판매 포인트가있는 기본 20 일 채널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항상 일정한 위치에있는 것으로부터의 시간 프레임 또는 위험도는 일부 상인이 원하는 것보다 클 수 있습니다.


수정에는 20 일 고점 또는 저점도의 브레이크 아웃을 입력하는 것이 포함되지만 이전 5 일 또는 10 일의 고점도 또는 저점도의 브레이크 아웃을 통해 시장에서 한동안 빠져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장에 다시 진입하기 위해 새로운 20 일 브레이크 아웃 신호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또는 거래자는 다른 봉투 전략에서 한 페이지를 가져와 이동 평균 또는 다른 표시기 신호의 보급을 끝내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장점 / 단점 : Donchian 채널 방법은 기계 시스템으로 구매하고 판매 할 수있는 분명하고 직선적 인 포인트를 제공하며 이해하기에 충분히 간단합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주요 동향 상황을 파악하고 고수해야하며, 그러한 조건에서 적은 수의 거래를 생성하고 중개 비용을 낮출 것입니다.


대부분의 동향 지표와 마찬가지로 Donchian Channel 방식은 시장 정상부 또는 바닥을 파악하지 못하며 급격한 가격 변동이나 정체 된 거래 시장에서의 매매 거래로 인해 상당한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진입 / 퇴출 매개 변수는 이러한 상황을 완화하기 위해 수정 될 수 있지만 최고 또는 최저에 작용하는 기간의 선택은 주관적이되고 기계 시스템의 영향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두 계약의 가격 차이가 큰 경우 다음 계약으로 넘어가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개의 댓글.


TP - U 남자들이 최고야. 어떤 교실도이 모든 것을 미국에게 가르 칠 수 없습니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하십시오.


Darrell은 35 년 이상 금융 시장에 관해 글을 쓰고 있으며 파생 상품 시장, 기술 분석 및 다양한 거래 기법에 대한 인정을 받았습니다.


군복 무를 마친 Jobman은 Courier로 돌아와 1969 년 초 농장 편집장이되었습니다. 그는 선물가들이 농장 가격을 망쳐 놓았고 Merrill Oster가 "정정"한 칼럼을 썼을 때 선물 시장에 소개되었습니다. 그 결과 Oster와 1972 년 Jobman이 미국 농무부 (Professional Farmers of America) 및 관련 뉴스 레터 창립에 참여한 전임직 직책을 수행하게되었습니다.


Oster가 1976 년에 Commodities Magazine을 인수했을 때, Jobman은 편집자로 지명되었으며 이후 1983 년에 새로운 시장과 선물 거래의 새로운 거래 수단을위한 가장 큰 성장기 중 하나에서 이름이 바뀌었을 때 Futures Magazine의 편집장이되었습니다. 그는 독립 작가 / 컨설턴트가되기 위해 떠난 1993 년까지 Futures의 편집자였습니다.


1993 년부터 The Handbook on Technical Analysis 등 약 12 ​​권의 책을 저술, 공동 작업, 편집 또는 기타 참여했습니다. 또한 시카고 상품 거래소 (Chicago Mercantile Exchange) 및 시카고 무역위원회 (Chicago Board of Trade)에서 여러 간행물 및 중개 회사뿐만 아니라 거래 과정 및 교육 자료에 대한 기사를 저술하거나 편집했습니다. CME Magazine의 편집 이사로도 활동했습니다.


Jobman과 그의 아내 인 Lynda는 위스콘신에 살고 있으며, 위스콘신에 딸과 3 명의 손주와 함께 플로리다에있는 아들과 손녀와 함께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어떻게 브레이크 아웃 및 추세에 따라 거래자를위한 Donchian 채널을 사용 하는가?


Donchian 채널은 악명 높은 거북이 거래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경향 추종 지표입니다. Donchian 채널은 일반적으로 지난 20 일 동안 이전에 정의 된 범위의 최고치와 최저치를 측정합니다. 아래 스크린 샷은 Apple에서 20 일 범위의 채널을 보여 주며 20 일 범위의 최고치와 최저치를 표시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거래자는 잘 정의 된 범위를 찾고 거래 진입 트리거를 위해 가격이 어느 한쪽으로 나올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그러나 Donchian 채널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신호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과 경향 추종 위치 결정 전략을 구조화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Donchian 채널에서 2 단계로 진입 신호가 향상되었습니다.


1 단계 - 높은 기세 탈출을 찾습니다.


물론 모든 브레이크 아웃이 성공할 수는 없으며 100 % 정확한 시스템을 생성 할 방법이 없지만 Donchian 채널의 진입 신호 품질을 높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첫 번째 스크린 샷은 AAPL 차트와 20 일 Donchian 채널을 보여줍니다. 잘못된 탈주는 빨간색 (x)으로 표시되고 성공적인 탈주는 녹색 눈금으로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언뜻보기에는 운동량이 움직임을지지하지 않을 때 상당한 폭의 탈주가 존재한다는 것이 명백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RSI 강도 및 운동량 표시기를 추가하여 가끔 발생하는 낮은 기세 이탈을 필터링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다른 도구와 기술이 시스템의 정확성을 향상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보여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팁 : 반전 트레이더 또는 페이드 브레이크 아웃 인 경우 Donchian 채널과 RSI를 결합하면 거래 창고에서 큰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기세가 없거나 발산이 없으면 범위 이탈이 실패한 경우 거짓 이탈을 알릴 수 있습니다.


2 단계 - 트렌드 필터로 높은 입력 정확도.


다음 단계에서는 장기 이동 평균을 추가합니다. 아래 시나리오에서 우리는 길고 짧은 시나리오를 분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우수한 필터 도구 인 100 가지 기간 이동 평균을 추가했습니다. 가격이 100 기간 이동 평균을 초과 할 때마다 상승 여력만을 찾는다. 가격이 100 기간 이동 평균보다 낮 으면 짧은 탈주를 찾습니다.


방향성 필터로 이동 평균을 사용하는 것은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사용되며 마키 슈워츠 (Marty Schwartz)는 마커 위저드 (Magazine Wizards) 시리즈에서 특색을 얻었으며 이동 평균 필터를 그의 가장 좋아하는 도구 중 하나로 언급합니다.


아래 스크린 샷에는 100주기 이동 평균도 포함됩니다. 신호의 양이 줄어들었고 동시에 신호의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단 3 개의 잘못된 신호가 있으며 다음 단계에서는 금전 관리 기법을 사용하여 손실의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이는 거래 도구 및 지표를 추가하는 것이 거래 항목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두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이 접근법은 거래 스타일과 목표를 지원하는 거래 도구와 개념을 결합하여 낮은 확률 항목을 필터링하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탈주 및 추세 추적을위한 위치 크기 조정.


이제 무역 신호의 품질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잘 이해 했으므로 위치 조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특히 브레이크 아웃 및 추세 추적 사용자에게는 시스템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특정 포지션 사이징 전략이 있습니다.


"스케일링 인"은 먼저 의도 한 포지션 크기의 분수를 입력하는 포지 드 사이징 전략을 말하며, 가격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움직일 때, 당신이 승리 한 포지션에 추가합니다; 지금까지 귀하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귀하의 중지 손실을 이동하십시오.


스케일링의 두 가지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짜 브레이크 아웃에서 아직 전체 위치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작을 것입니다. 브레이크 아웃이 강하고 성공적 일 때만 최대 포지션 크기에 도달하고 성공한 거래를 완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스크린 샷은 AAPL 차트를 다시 보여 주며 기술에서 스케일링을 적용하여 허위 신호의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었던 방법을 보여줍니다. 성공적인 탈주는 종종 긴 움직임을 보였으며 상인은 완전히 확장 할 수 있었지만 첫 번째 진입 후에 실패한 탈주가 실패하고 손실은 적었을 것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이 원칙들이 당신이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기사는 Donchian 채널 지표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줄뿐 아니라 다른 메시지도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 스타일을 의식하고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접근 방식을 세워야합니다. 브레이크 아웃 및 트렌드를 추적하는 상인으로서, 진행 상황을 읽고 더 낮은 확률로 거래를 필터링하는 데 도움이되는 추진력 및 심리 도구를 찾습니다. 반면에 잘못된 탈주를 퇴색 시키면 영향력있는 가격 영역으로의 낮은 운동량 가격 변동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한 발 더 나아가 진입 신호를 생성하는 것 이상을 고려하십시오. 거래 목표를 중심으로 포지션 사이징 및 자금 관리를 구조화하십시오. 모든 거래 스타일에는 시스템의 품질과 견고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술과 원칙이 있습니다. 상자 밖에서 생각하고 자신의 강력한 방법을 구축하고 일반적인 조언을 따르지 마십시오.


외환 트레이딩 아카데미.


외환 가격 행동 과정 개인 포럼 주간 설정.


12 개의 댓글.


정말이 거래 방법을 좋아해 그것을 밖으로 시도 기대!


앞으로도 힘써주세요!


친절한 말에 감사드립니다. 그것이 당신의 거래에 어떤 가치를 추가하기를 바랍니다.


언제 유익합니까? 실제로는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 # 8230;


나는 그것을 더 어렵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거래의 매우 다른 측면입니다. 다음주에 수익을 얻는 것에 관한 기사가 나옵니다.


좋은 일을 계속 지키십시오. 🙂


안녕하세요, 이 지표는 외환 거래에 적용됩니까? 고마워.


예, 모든 시장에서 작동합니다.


평소와 같이 훌륭한 기사!


저는 RSI가 낮은 기세 탈출구를 걸러 낼 때 RSI의 한계점을 물어보고 싶습니다. 특히이 목적으로 RSI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RSI가 어떤 가치보다 낮을 때 신호를 거부합니까?


나는 주로 RSI 발산을 사용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배운 바와 같이 RSI와 Stochastic을 사용하여 위 또는 아래의 추세의 강도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이 둘을 비교할 기사를 써주시겠습니까?


너는 수색을 할 수 있고 깊이있는 블로그에 RSI와 STOCHASTIC에 대해 썼다.


최고 기사! 이것을 시험해보기를 고대합니다. 고맙습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Tradeciety Forex Academy.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의 트레이딩 저널.


인기있는 기사.


모든 상인이 알아야 할 8 가지 가격 액션 비법.


추세의 방향을 확인하는 5 가지 방법.


이동 평균 사용 방법 & # 8211; 평균 거래 이동 101.


촛대 & # 8211; 촛대 패턴 잊어 버림 & # 8211;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MACD & # 8211; MACD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Bollinger Bands ® 설명 & # 8211; 최고의 트레이딩 지표.


전문가와 같은 보상 위험 비율을 사용하는 방법.


9 : 5 직업을 가진 유익한 상인이되는 법 & # 8211; 12 단계.


공급과 수요 Forex 무역을위한 6 개의 은밀한 팁.


완벽한 거래 루틴 & # 8211; Complete Step By Step 가이드 [업데이트 됨]


위험 부인.


Tradeciety는 Fotolia, Flaticon, Freepik 및 Unplash를 통해 다운로드 및 획득 한 이미지 및 이미지 라이센스를 사용했습니다.


트레이딩 뷰, Stockcharts 및 FXCM을 사용하여 트레이딩 차트를 얻었습니다. Icons8에 의한 아이콘 디자인.


가격 액션 전자 책 +


외환 거래 과정.


지금 당신의 자유로운 가격 행동 서적을 얻으십시오. 들어가서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