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60 초 이진 옵션 전략


60 Second Strategies & amp; 울트라 단기 트레이딩.


바이너리 옵션 60 초 전략은 몇 년 전에 출시 된 이후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포브스에 대한 기사를 작성한 고든 파프 (Gordon Pape)가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도박을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금융 상품의 기간이 짧을수록 도박에 가까워 질 것입니다. "아무리 지식이 풍부하더라도 주식이나 상품이 할 일을 일관되게 예측할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짧은 시간 내에. & # 8221; 얼마나 무지한가! 나는 선물 상자에 서서 스컬 프를 보았고, 몇 초 안팎의 시간 안에 헤지 펀드, 투자 신탁, 연기금 등을 지속적으로 능가했습니다. 그들은 시장이 극도로 짧은 기간 내에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를 판단하는 잠재 의식이 거의 없었다. 실제로이 사람들은 소음을 거래하고있었습니다. 나는 Pape 씨가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했을 것입니다. & # 8230; & # 8230; & # 8230; ... 그는 실패했을 것입니다. 전자 거래의 출현으로 이제는 초단기 거래를하는 새로운 동물이 생겨 났으며이 새로운 시장 진입자는 고주파 거래자 (High Frequency Traders, HFT)로 알려져 현재 액체 시장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속적으로 수익을 낼 수 없다면 이러한 양의 거래량을 달성하지 못할 것이며, 이는 거래 비용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그렇습니다.


한마디로 Pape 씨, 틀린! 초저 간 기간으로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 없다고해서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단기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스컬퍼는 밤새 울트라 단기 움직임을 킁킁 거리며 코를 얻지 못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지원 및 저항 전략.


우리는 자산의 가격이 파도의 순서대로 진행되는 경향이 있다고 추측한다. 이러한 제약은 주요 지원 및 저항 수준에 의해 쉽게 식별 될 수있는 주요 역전 수준으로 평가됩니다. 60 초 전략은 자산 가격이 이러한 저항 및 지원 수준에서 분명히 회복 될 때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새 이진 옵션은 리바운드 전에 가격이 진행되는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GBP / USD 60 초 거래 차트는 CALL 및 PUT 바이너리 옵션을 언제 실행할 지에 대한 좋은 예를 보여줍니다. 근본적으로 가격이 저항에 반발 할 때마다 PUT 옵션을 활성화해야합니다. 비슷하게, 가격이 지원을받은 후에 더 높게 나오면, CALL 바이너리 옵션을 열어야한다.


이러한 전략을 실행하는 첫 번째 단계는 일정 기간 동안 범위 거래를 수행 한 통화 쌍을 탐지 한 다음 브로커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저항 및 최저 가치에 대해 가장 높은 점수를 연결하여 저항 및 지원 수준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아래 차트와 같이 지원됩니다.


이 수준의 가격 테스트를 실행 한 후 현재의 촛대가 저항 이하 또는 그 이상을 깨끗하게 닫음으로써 진정한 바운스를 확인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 조치는 거짓 신호에 대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확인에 성공하면 GBP / USD를 기본 자산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PUT 바이너리 옵션을 위의 차트에 표시된대로 가격 한계 인 경우 1 분의 만료 시간으로 엽니 다.


75 달러의 지불금으로 100 달러를 베팅하면 위의 두 가지 PUT 옵션 모두에 대해 75 달러를 수금했을 것입니다. 사실 각 경우에 수익을 재투자 한 경우 5 시간 이내에 위에 표시된 네 가지 거래에 대해 초기 100 달러의 베팅이 기하 급수적으로 937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2. Trend Strategy를 따르십시오.


최근 대중에서 얻은 60 초 전략 중 또 다른 전략은 추세를 추적하는 데 기반을 둡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트렌드와의 거래 이점을 활용할 수 있으며, 따라서 '트렌드는 당신의 친구'라는 잘 알려진 격언을 준수하기 때문입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트렌드를 따라 가고 기본 보안이 잘 설정된 강세를 유지할 때 가격 추세가 낮은 추세선보다 높으면 'CALL'바이너리 옵션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잘 정의 된 곰 같은 채널에서 상위 추세선을 치고 나서 가격이 하향으로 반등 할 때마다 PUT 바이너리 옵션을 활성화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USD / CHF 통화 쌍에 대한 위의 1 분 거래 차트는 강한 하락 경향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이 다이어그램을 공부하면서 확인할 수 있듯이 PUT 옵션을 여는 4 가지 기회는 가격이 위쪽 추세선에 비해 반등 된 후에 발생했습니다.


추세 전략을 유도하려면 먼저 오르간 또는 약세 경향을 보인 자산을 찾아야합니다. 위 차트에 나와있는 것처럼 곰 같은 채널의 경우 위쪽 추세선에 대해 낮은 높이의 시리즈를 연결하고 낮은 추세선에 대해 낮은 높이를 연결하여 추세선을 그려야합니다.


상단 추세선 테스트 가격을 관찰하면 현재 촛대가 완전히 형성 될 때까지 일시 정지해야이 수준 아래에서 닫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USD / CHF를 기본 자산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PUT 옵션을 1 분 만료 시간과 함께 시작하십시오. 베팅 금액이 5,000 달러이고 지불금 비율이 75 %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위의 차트에서 확인 된 네 번의 성공적인 거래는 매번 수익을 재투자하면 2 시간이 넘게 엄청난 $ 46,890을 얻었을 것입니다. 이제는 많은 상인들이 약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열광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3. 탈주 전략.


60 초 전략의 또 다른 특징은 거래를 탐지하기 쉽고 인상적인 수익을 창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방법의 핵심 아이디어는 자산의 가격이 제한된 범위 내에서 오랜 기간 동안 변동하는 경우, 브레이크 아웃에 충분한 추진력을 얻었을 때 상당한 시간 동안 선택한 방향으로 자주 이동한다는 것입니다.


이 기법을 구현하는 초기 단계는 광범위한 기간 동안 제한된 범위 내에서 변동하는 자산 쌍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위의 AUD / USD 60 초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하단과 상단에 명확하게 묘사 된 양방향 거래 패턴을 찾고 있습니다. 위의 그림에 다시 나와 있듯이 가격이 마침내 무료로 끊기기 전에 바닥과 천장에 여러 번 튀어 오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후 지속적인 브레이크 아웃은 새로운 거래를 시작하기위한 강력한 권고로 평가되어야합니다.


위의 도표에서 알 수 있듯이 자산 가격은 지원 또는 층 아래에서 분명한 해체를 얻습니다. 이제는 현재의 60 초 촛대가 완전히 형성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종가가 이전 거래 범위의 최저 수준보다 낮은 수준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확인은 거짓 신호에 대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 한 후 이제 AUD / USD를 기준으로 60 초의 만료 기간을 가진 새로운 'PUT'바이너리 옵션을 열어야합니다. 이 거래 형태가 확실히 역동적이므로 포지션 당 자기 자본의 2 %를 초과하여 위험을 무릅 쓰지 마십시오. 주식이 $ 10,000이면 베팅 금액은 $ 200입니다. 개시 가격은 1.0385입니다. 지불금 비율은 80 %이고 환급은 5 %입니다. 1 분의 만료 시간이 경과하면 AUDUSD는 1.0375입니다. 당신은 '돈'에 있고 160 달러를 모은다.


모든 형태의 거래와 마찬가지로, 거래자는 자신의 스타일을 개발하여 방향 선물 거래에 탁월한 일부 거래자를 이끌고 다른 사람들은 FX를 찾거나 금 거래를 수익성이 높은 것으로 유도합니다. 코스를위한 말! 옵션 거래소 내에서 어떤 상인은 특정 계기를 선호하는 반면, 다른 상인은보다 광범위한 계기를 채택 할 것입니다. 무역 기간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일부 상인은보다 보수적이고 장기적인 관점을 취하고 다른 일부 상인은 더 많은 좌석을 확보 할 것이며, 태도는 초단기 옵션으로 개인적으로, 나는 아드레날린 중독자 인 후자 였지? 아마 & # 8230; & # 8230; ..


이진 옵션 가장자리.


60 두 번째 전략.


이 포럼의 주제.


23 답글 : 마지막 날, 어제, skyler by 09:16 PM.


1,208 답장 : 마지막 by benzatte, Dec 13 2017 08:25 AM.


95 답글 : 마지막 by travisdavidson20, Dec 12 2017 10:59 PM.


21 답글 : 마지막으로 shaileshm, Dec 11 2017 11:57 PM.


5 답글 : Last by war357, Dec 11 2017 07:53 PM.


92 답글 : Last by rohitapps, Dec 10 2017 09:37 PM.


9 답글 : 마지막으로 번쩍이는 소리, Dec 08 2017 01:20 PM.


2 답글 : zeeshan ali 님, Dec 08 2017 05:49 AM.


12 답글 : 마지막 by hemantpremi, Dec 08 2017 01:09 AM.


9 답글 : Kaisersouzee의 마지막, Dec 07 2017 05:30 AM.


6 답글 : Last by teknews, Dec 06 2017 02:18 PM.


22 답장 : 마지막 BOedge, Dec 05 2017 04:38 PM.


3 답 : 마지막으로 swaring하여, Nov 30 2017 05:51 AM.


32 답글 : Last by mrwajiali, Nov 30 2017 05:29 AM.


0 답글 : 마지막 작성자 : guedezvaldo, Nov 24 2017 08:39 PM.


76 답글 : Last by ruichaves21, Nov 22 2017 02:12 PM.


0 답글 : 마지막으로 letstrade, Nov 21 2017 02:00 PM.


6 개의 대답 : 마지막 by flashwebb, Nov 17 2017 02:18 PM.


1 답글 : 마지막 by squirelli, Nov 14 2017 05:05 PM.


49 답글 : 마지막으로 squirelli, Nov 14 2017 04:49 PM.


2 답장 : 마지막으로 zeeshan ali, Nov 12 2017 06:06 PM.


845 답글 : 마지막 by hakunamatata, Nov 07 2017 01:59 PM.


19 답글 : Lastack by Tripack, Nov 02 2017 오전 10:28.


93 답글 : Last by ruichaves21, Nov 02 2017 08:04 AM.


123 답글 : 마지막 by PKS, Oct 26 2017 03:30 PM.


0 답글 : 마지막 작성자 : mytrade1990, Oct 25 2017 02:06 PM.


17 답글 : Last by butterflyeffect, Oct 24 2017 07:31 AM.


56 답글 : 마지막 by damianpe, Oct 23 2017 06:11 AM.


308의 대답 : 마지막으로 jayguntor, 10 월 20 2017 04:51 AM.


2 답글 : Last by letstrade, Oct 19 2017 04:53 PM.


60 초 이진 옵션 전략.


이진 옵션은 카운터를 통해 거래되는 가장 인기있는 이국적인 옵션 중 하나입니다. 주식, Forex와 같은 광범위한 금융 자산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독특한 특징은 하나를 얻거나 이익을 내거나 전혀 얻지 않고 전체 투자를 잃을 수있는 두 가지 상환이 있다는 것입니다.


주로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기본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인지 오를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거래의 상대적 용이성, 여러 지역 및 산업에서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기본 자산, 가격 이동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의 가용성으로 인해 널리 사용됩니다.


그러나 "거래의 용이성"은 더 높은 성공률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건전한 바이너리 옵션 전략이 없으면 내기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엄청난 손실을 가져 왔습니다. 더 높은 확률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방법을 개발하는 데 많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Best Binary Option Brokers : 2017 년 12 월 :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기간이나 만기, 정산, 스타일 등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이 있습니다.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은 1 분 내에 만료됩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분명합니다. 몇 시간 또는 며칠 또는 몇 주 후에 만료 될 수있는 다른 바이너리 옵션과 달리 60 초 바이너리 옵션의 대기 시간은 매우 적습니다. 따라서 60 초짜리 이진 옵션 전략을 사용하면 더 빠르고 자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왜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을 따르는가?


선배들에게서 배우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단계를 수행 한 후에도 바이너리 옵션의 문제는 100 % 확실하지 않습니다.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버는 것의 개념은 이해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시장의 역 동성을 정확하게 해석하고 미래를 예측해야합니다. 미래가 60 초 밖에 안 남았을지라도 안정적입니다.


편집자 주 : 가장 신뢰할만한 중개인은 사람들이 기다릴 인내심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그들은 상인들이 소위 '하이퍼 (hyper)'라고 불리는 다양한 투자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옵션 & # 8211; 빠른 만료와 함께.


그러한 중개인은 Banc de Binary와 Porter Finance입니다. 그들의 이름을 클릭하여 두 브로커의 전체 리뷰를 읽으십시오. 귀하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제공자를 선택하십시오.


이들 중 어느 것도 달성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성공담을 배우는 것은 학습 곡선에서 더 빨리 움직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60 초의 이진 옵션 전략을 따르면 바이너리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 전문 기술과 친숙도를 빠르게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떤 전략이 채택 되더라도, 성공은 한 번에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야합니다. 그러므로 한 번에 모든 사용 가능한 자본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얼마나 많은 손실을 기꺼이 감당할 것인지, 손실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60 초 이진 옵션 전략 방법.


뒤에 오는 60 초 이원 선택권 전략 방법에서는, 예를 들면 상승 또는 가을을위한 시장 운동의 특정한 방향에 연속적으로 입찰 할 필요가있다. 상승과 하락 사이의 선택은 전반적인 시장 운동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기본적인 가정은 시장 자체를 시정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금융 자산의 현행 가격, 즉 주식이 그 날부터 시작하는 가격보다 낮 으면 시장은 그것을 상승 방향으로 수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장 이동 차트를 바탕으로 시장이 미묘하게 또는 강하게 상향 또는 하향으로 이동하는지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선택이 이루어지면 매 순간마다 계속 투자해야합니다. 이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의 트릭은 상승 추세가 있기 때문에 상승에 내기를 결정하고 처음 4-5 분 동안 손실이 발생하면 다음 순간 이후에 시장 자체가 수정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쪽으로 이동하여 이득을 얻습니다.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을 고려한 브로커가 투자의 70 %를 차지한다는 일반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연속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가 성공하면 달성 할 수 있었던 총 수입의 70 %를 투자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뒤에있는 아이디어는 이전 라운드에서 발생한 손실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성공하면, 다음 번 실패까지 동일한 금액의 투자로 거래를 늘리지 않고 계속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너리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


온라인 거래를 시작하려면 적법하고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을 통해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이 분야에는 많은 규제되지 않은 중개인이 있으며, 대부분 그늘지는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좋은 소식을 찾아 내고 편견없는 리뷰와 고객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트레이딩 바이너리 옵션은 위험으로부터 자유롭지는 않지만,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Top10BinaryStrategy의 팀은 매일 시장을 조사하고 금융 뉴스를 팔로우함으로써 최신 경고와 곧 출시 될 트레이딩 시스템 및 브로커의 출시로 항상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60 초 전략.


이 기사에서는 60 초짜리 거래를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간단한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을 소개하고 설명해 보겠습니다. 이 전략의 단계는 정말 간단합니다. 내가 사용하는 유일한 지표는 볼륨 스프레드 분석 표시기와 지표에 대한 것뿐입니다. 나는 또한 황갈색 촛대 패턴을 사용합니다. 이 두 가지 (VSA와 engulfing)에 대해서는 이전 기사에서 설명했지만 간단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Red : 곰팡이가 많은 양초에 많은 양의 투자가들이 팔리고 있습니다.


- Green : 높은 양의 완고한 양초에 투자자들이 심하게 매수하고있다.


- 정상에 올라 클라이 막스는 시장의 잠재적 인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바닥에서 절정을 선포한다는 것은 시장의 가능한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Bullish : 반전 후 새로운 황갈색 촛불은 이전의 곰 같은 촛불을 삼킨다.


-Bearish : 반전 후에 새로운 곰 같은 양초는 이전의 낙관적 인 양초를 삼킨다.


이제 스크린 샷을 살펴보십시오. 이 바이너리 옵션 차트에는 직사각형에 세 가지 ITM 설정이 있습니다. 설정은 저항 또는 지원이 반대 인 설정입니다. 반전에서 우리는 패턴을 포위하고 새로운 곰 같은 양은 이전의 낙관적 인 양초보다 많은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일이 일어나면 (리필 촛불에 더 많은 양이 들어감) 반전 막대 아래에서 다음 촛불이 닫힐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1 분 차트에서 일하고 있으며 거래의 만료는 1 분 (60 초)입니다.


우리는이 도표에서 같은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원 또는 저항 근처의 패턴을 감싸고 반전 곰 같은 양초는 이전의 낙관적 인 양초보다 많은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 :


- 반전시에는 클라이맥스를 사거나 파는 것에 대한 몰입 패턴을 갖게됩니다 (볼륨에서 녹색 또는 적색 바).이 거래를하지 않는 것이 더 낫습니다.


& # 8211; 우리가 저항력이나 지원에 강한 물량과 부작용이나 클라이맥스를 갖게된다면 시장이 예측할 수 없게 움직이기 때문에 60 초간 거래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 8211; 나는 클라이맥스를 사고 팔지 않고 반전을 선호한다.


& # 8211; 번복하지 말고 마틴 게이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바이너리 옵션의 60 초 거래는 1 분 동안 가격을 예측하기가 매우 어렵 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그것은 초보자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위의 설정은 볼륨과 가격 조치가있는 인간의 심리학에 관한 규칙이기 때문에 규칙을 따르면 견실 한 거래를 할 수 있지만 위험은 여전히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