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February 2018

3 가지 제품 전략 옵션


10 가지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 Covered Call.
알몸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본 통화 또는 구매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자산을 철저하게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통화 옵션을 기록 (또는 판매)합니다. 소유 자산의 볼륨은 콜 옵션의 기본 자산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단기 포지션 및 자산에 대한 중립적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콜 프리미엄 수령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하거나 원 자산 가치의 잠재적 인 하락을 방지하고자 할 때 이러한 입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떨어지는 시장을위한 Covered Call Strategies를 읽으십시오.)
2. 결혼 한 풋.
결혼 풋 전략에서 특정 자산 (예 : 주식)을 구매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투자자는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투자자는 자산 가격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을 갖고 잠재적 인 단기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할 때이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본질적으로 보험 정책처럼 기능하며 자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마루를 확립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결혼 한 결론 : 보호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3.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옵션 모두 만료 월 및 기본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직적 확산 전략은 투자자가 호황을 누리고 기본 자산의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 할 때 종종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rtical Bull 및 Bear Credit Spreads를 참조하십시오.)
4. 곰 퍼트 퍼트.
곰 퍼트 스프레드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와 같은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한 수의 풋을 낮은 행사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자산에 사용되며 동일한 만료 날짜를 갖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자가 약세이고 원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이득과 제한된 손실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돌이 퍼프 : 공매도 대안을 보아라.)
Investopedia 아카데미 "초보자를위한 옵션"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을 배울 준비가 된 경우 몇 가지 옵션 전략을 배웠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선금으로 사용하고 보험으로 제시합니다. 만료 날짜를 해석하고 시간 가치와 내재 가치를 구별합니다. breakevens 및 위험 관리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목을 조른 것과 같은 고급 개념을 탐색합니다.
5. 보호 고리.
보호 칼라 전략은 같은 기본 자산 (예 : 주식)에 대해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구입하고 동시에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장기 포지션이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호용 고리를 잊지 말고 보호용 고리의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6. 긴 스 트래들.
긴 straddle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동일한 행사 가격, 기본 자산 및 만료일을 사용하여 통화 및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믿을 때이 전략을 자주 사용하지만 이동 방향에 대해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지만 손실은 두 가지 옵션 계약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7. 긴 교살.
긴 목 졸법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동일한 성숙도 및 기본 자산을 가진 옵션을 다른 매입 가격으로 구매하고 통화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옵션의 파격 가격보다 낮을 것이며, 두 옵션 모두 돈에서 제외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큰 움직임을 겪을 것이라고 믿지만 이동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은 두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strangles는 일반적으로 straddles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옵션이 돈으로 구입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구멍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8. 나비 퍼짐.
이 시점까지의 모든 전략에는 두 가지 다른 직책이나 계약이 필요했습니다. 나비 확장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불 확산 전략과 곰 확산 전략을 결합하여 세 가지 다른 가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비 확산의 한 유형은 가장 낮은 (최고) 행사 가격으로 하나의 콜 (풋)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더 높은 (더 낮은) 스트라이크 가격으로 두 가지 콜 (풋) 옵션을 판매 한 다음 마지막 콜 (풋) 옵션을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 스프레드로 이익 트랩 설정하기를 참조하십시오.
9. 철 콘도르.
더 재미있는 전략은 철 콘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두 가지 다른 전략에 길고 짧은 지위를 동시에 보유합니다. 철 콘도르는 배우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하고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해야하는 상당히 복잡한 전략입니다. (철 콘도르에 탑승 할 때, 철 콘도르에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이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Simulator를 사용하여 스스로 위험을 무릅 쓰고 전략을 시험해보십시오.)
10. 철 나비.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최종 옵션 전략은 철 나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길거나 짧은 걸음 걸이와 목 졸림의 동시 구입 또는 판매를 결합합니다. 나비 퍼짐과 유사하지만, 이 전략은 둘 중 하나와 반대되는 통화와 풋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손익은 사용 된 옵션의 파업 가격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위험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철 나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와우 기사.
단 3 가지 전략 옵션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마크 먼데이.
궁극적으로 세 가지 비즈니스 전략 옵션 중 하나를 해결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하려고하는지 분명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전략 선택은 하루가 끝날 무렵에 매우 간단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자신의 경쟁 관계와 관련하여 자신의 위치를 ​​어떻게 잡고 싶습니까? 기본적으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장 저렴해야합니다.
2. 최고가 되려면.
3. 시장 틈새 시장을 장악하십시오.
많은 중소기업이 생존의 유일한 길이라는 잘못된 믿음으로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합니다. 문제는,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싸게 할 수있는 사람이 항상있을 것입니다.
비용 리더십 전략은 대기업에만 적합합니다. 실질적인 규모의 경제를 가진 비즈니스. 그들은 대량으로 간접비를 얇게 분배 할 수 있으며 단가를 낮출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을 운영하고 있다면이 전략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중소기업으로서 가장 저렴한 회사로 비즈니스 평판을 구축한다면, 당신은 약점이있는 위치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낮은 가격으로 살아남을지라도, 더 큰 경쟁자와의 가격 전쟁을 견딜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위험을 감수해야합니까?
최고의 두 번째 전략은 강력한 경쟁 우위를 구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독특한 제품을 가져야 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R & D에 많은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이 전략으로이기려면 주머니가 필요합니다. 물론, 귀하의 제품이 너무 전문화되어 있지 않으므로 누구도 생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기업들은 어떤 이유로 든 그것을 생산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자신의 틈새 시장에 대한 지배력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제품 리더십 전략은 큰 소년을위한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노키아, 소니와 메르세데스 벤츠. 카테고리에서 최고가되고 그 길을 계속 유지하면서 고도로 전문화 된 중소기업을위한 강력한 전략이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세 번째 옵션이 생깁니다.
귀하의 업계에서 시장 틈새 시장을 지배하십시오. 대부분의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특정 종류의 고객을 유인하는 방식으로 가치를 추가함으로써 꾸준히 비즈니스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보험료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최고"일 필요는 없습니다.
트릭은 물론 틈새 시장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목표 시장이 자신의 문제에 대해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비즈니스에서 틈새 시장을 찾아 지배함으로써 비즈니스를 구축하기위한 견고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의존하고있는 일반적인 전략에 대해 분명히 분명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의에 의한 비즈니스 전략은 여러 가지 전략적 전술에 의해 지원됩니다. 당신이 그 (것)들을 사용하여다는 것을 있건 없건간에.
전반적인 전략 방향에 대해 명확하지 않은 경우 상충되는 전략을 사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고 수준의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저렴한 가격에 고객을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수익성에 어려움이 따르고 원하는 고객을 유치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좋지 않습니다!
찾고있는 비즈니스 성공을 창출하는 일반적인 전략을 결정하면 자신의 생각을 분명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사용해야하는 전술을 분명히 볼 수있게 도와줍니다.
Mark의 강력한 전략 계획 및 구현 기술이 생산됩니다.

3 가지 제품 전략 옵션
우리는 당신이 지역 버전의 Inc. 를 가지고있는 지역에서 우리를 방문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경쟁하려면 제품, 서비스 및 가격의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게 다야! 나머지는 실행에 관한 것입니다. 물론 살인자 전략을 세우기 위해서는 모든 종류의 세부 사항이 필요합니다. 마케팅, 유통, 운영 모델, 물리적 위치 등과 관련된 결정은 모두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분야에서의 선택은 제품, 서비스 및 가격 책정 전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사실, 이 세 가지 전략적 요소만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1. 제품 전략.
이 레버는 시장에 전달되고 고객이 소비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차별화의 기회는 품질, 가치, 기능 및 기능에 대한 인식과 관련됩니다. 상품 회사는 제품 전략에 거의 시간을 들여 서비스와 가격 경쟁에 더 의존하고 다른 회사는 특정 시장 틈새 시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품질, 가치, 기능 및 기능의 조합을 다양 화함으로써 제품 전략을 미세 조정합니다. .
설명하기 위해, Lamborghini와 Ford를 비교합시다. 전자는 우수한 품질과 기능이 풍부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른 제품은 제품 레버를 약간 내려 놓아 시장을위한 가치 기반 제품을 생산합니다. 두 제품 모두 제품에 대해 경쟁하고 있지만 레버를 매우 다른 방식으로 움직입니다.
2. 서비스 전략.
이 레버는 고객 지원을 시장에 제공하는 방법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차별화는 제공되는 서비스의 품질과 고객 경험에서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런던의 로이드 (Lloyds of London)는 예외적 인 서비스를 받기 위해 더 높은 보험료를 기꺼이 지불하는 고급 보험 고객에게 컨시어지 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loyds는 서비스에 대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 제품 (즉, 보험 적용 범위)은 다른 곳에서 얻을 수있는 것과 매우 유사하지만 Lloyds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을 유치하려는 전략적 결정을 내 렸습니다.
3. 가격 전략.
이 레버는 제공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부과되는 요금을 결정합니다. 월마트는 가격 경쟁을 벌이고 있으므로 탁월한 서비스가 패키지의 일부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반대로, 귀하의 지역 부티크에는 뜨거운 라떼와 함께 구매할 수있는 개인 구매자 옵션이있을 수 있으며 매장의 벽을 덮는 수입 목재 패널이있을 수 있습니다 만, 매장의 저렴한 가격을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 부티크의 전략이 기울어 져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 차별화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제품, 서비스 및 가격의 특정 조합을 제공하는 방식은 다양하고 분별력있는 시장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독특하고 강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문가들이 전략을 사고로 두려워하게하지 마세요. 누구나이 세 가지 레버를 조정하고 매우 성공적으로 경쟁 할 수 있습니다.

3 가지 제품 전략 옵션
일관된 수익률, 독점 전략, 뛰어난 성과.
깊은 주식 시장 방향 통찰력.
12 월 15 일 금요일에 새로운 월간 옵션 거래가 시작됩니다.
거대한 2018 년을 준비하십시오! 우리는 2018 년에 변동성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Option Spread Strategies는 일관된 수익률 측면에서 선도적 인 전략 지향 옵션 서비스입니다. 우리 직원은 변동성이 낮고 변동성이 큰 시간을 통해 가입자를 리드합니다. 정기적으로 주식 및 옵션 움직임을 연구, 토론, 추측 및 예측합니다. 이 뉴스 레터의 스톡 옵션 거래 지식 & amp; 전문성은 탁월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방 안의 가장 똑똑한 남자라고 믿습니다. 최소한의 위험으로 단시간에 두자리 수의 월별 수익을내는 것이 최종 결과 목표입니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네가있다. 모든 무역 아이디어가 수익을 낼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옵션은 사실상 휘발성입니다. 그러나 역사는 여기서 일관되게 이익을 얻는 데 강한 경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거래 옵션은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최고의 옵션 자문 뉴스 레터를 찾았습니다. 연도 & amp;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이 뉴스 레터는 자신감 있고 직관적 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심층 연구는 매월 옵션 스프레드 투자를 통한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늘 뉴스 레터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뉴스 레터 서비스는 한 달에 하나의 스톡 옵션 투자 아이디어를 발표 할 것입니다. 종종 최적의 전략은 주식 옵션 신용 스프레드를 거래하는 것입니다. 위험을 통제하고 변동성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최선의 선택 전략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철저한 연구 및 투자 분석은이 웹 사이트의 시작 이후의 우수한 수익률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독점 전략은 시간을 테스트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전년 대비 성공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옵션 산업에 대한 지식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매년이 웹 사이트는 주식 시장 지수를 능가하는 성과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오늘 최고의 옵션 거래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 amp; & # 8217;

3 가지 제품 전략 옵션
고객 유치 및 유지를위한 개인화 전략.
소비자 쇼핑 습관의 최근 변화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고객 서비스에보다 개인화 된 접근 방식을 반영한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개인화 및 고객의 취향과 필요에 맞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주도 할 수있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이 토론에서 설명한 단계는 고객의 트래픽을 늘리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당신이 소매 부문에서 일하든 전자 상거래의 영역에서든 상관 없습니다.
특정 사례를 인용하여이 기사에서는 마케팅 전략 및 제품 오퍼링을 통해 개별화 된 접근 방식을 수립 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하고 귀사가 맞춤화를위한 적합한 후보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되는 평가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략 구현, 최상의 전략을위한 최상의 방법 및 개인화 계획의 인터넷 준비 여부를 설명합니다.
I. 제품과 함께 일하기.
가족, 직장 및 일반 생활의 요구에 너무 과장된 사람들은 소비자가 기업의 미국 제품, 서비스 및 정보를 빠르고 쉽게 개인적으로 제공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일반 쇼핑몰과 백화점을 검색하는 데 불편한 시간을 소비하는 일반 소비자는 없습니다. 그들은 구매할 준비가되었을 때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원합니다. 결과? 개인화의 탄생, 이 광범위한 소비자 욕구를 다루는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채택하고있는 전략.
그것에 대해 생각 해봐. 수백 개의 상점으로 둘러싸인 귀하의 지역 쇼핑몰에 서 있다면 판매원이 이미 원하는 스타일을 알고있는 상점에 다시 들어가기가 쉽지 않습니까? 또한 필요한 제품 유형에 대한 할인을 알려주는 상점에서 쇼핑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까?
마찬가지로 인터넷 쇼핑을하는 경우 개인의 필요에 맞는 사이트에 끌리지 않겠습니까? 특정 환경 설정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선호하지 않습니까?
당신이 대부분의 소비자와 같다면, 이 질문들에 대한 당신의 대답은 울리는 "예!"
요즘에는 영업 사원, 사무원 및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이러한 맞춤 설정 방법을 통해 일대일 관계를 구축하려고 시도합니다. 반복 고객 및 고수익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달성하기 어려운 두 가지. 그러나 효과적인 관계 구축은 고객에게 개인화 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마케팅 전략을 개인화해야합니다. & # 151; 기존의 소매 부문 또는 전자 상거래의 온라인 세계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든 관계없이 많은 노력과 계획이 필요합니다. 두 경우 모두 제대로 완료되면 트래픽 및 이익이 크게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소매 판매원과 인터넷 전자 소매 업체는 모두 개인화에 의존하지만 매우 다른 방식으로 그렇게합니다. 차이점은 각기 다른 기술 및 개인화 수단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둘 사이의 일관성은 둘 다 개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기술을 실천한다는 것입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세계에서 관리자는 이러한 전략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빠르게 습득했으며 조직의 성공과 실패의 차이점을 입증했습니다.
그렇다면 개인화 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개인화는 제품 및 서비스 (이 섹션에서 다룰 예정 임)와 마케팅 전략 (다음 섹션에서 다룰 예정 임)을 통해 고객을 서비스하는 개별화 된 접근 방식을 확립하는 전략입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개인화하면 고객에게 충성도를 구축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결국 귀사가 고객의 특정 요구에 부합하는 유형의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경쟁자가 & # 151; 귀하의 조직은 견고한 경쟁 우위를 가질 것입니다.
사용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맞춤 설정의 목표는 개별 고객이 어떤 제품 및 서비스를 기꺼이 소비하는지 알아 보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상품을 맞춤으로써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개인화와 특히 잘 맞는 제품으로는 의류, 신발, 식품 서비스, 오락, 여행 등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서비스는 고객의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한 가지 또는 다른 방식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 quot; 개인화는 일종의 범위입니다 & quot; Organic의 전략 기획자이자 개인화 마케팅 전략 전문가 인 Richard Dean은 말합니다. 고객의 구매 내역을 기반으로 권장 사항을 작성하거나 구매자가 '내가 좋아하는 제품 및 서비스 종류입니다. 그 (것)들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말하고 저를 좀더 보여주십시오. & quot; 그는 말한다.
Prescriptives Cosmetics는 메이크업 및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해 비슷한 일대일 전제를 따릅니다. 이 회사는 일반 피부용 블렌드보다는 맞춤형 컬러 인쇄 재단을 생산합니다. 고객은 매장 카운터에서 스킨 톤을 보완하는 맞춤형 음영을 바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일치가 완벽하고 즉각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추측은 없습니다.
Bed Bath & amp; Bed의 경우 맞춤형 제품 제공의 경우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저쪽에, 부엌과 목욕 소매 사슬. 소매 업체는 고객이 특정 요구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쇼룸 및 디자인 센터를 개설했습니다. 더 이상 쇼핑객은 단순히 제품의 기본 기능을 검색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특정 가정 꾸미기 계획에 맞는 것을 찾는다.
& quot; 맞춤 제품을 원합니다 & quot; Jeff Burton, Bed, Bath & amp; Beyond 's CEO. "그들은 문을 변경하면 냉장고를 새로 구입하는 대신 냉장고를 바꿀 수 있습니다."
사실, 네트워크 가정이 다시 한번 대중화되면서 가정용 기기 소매 업체는 맞춤식 프로그램을 활성화했습니다. 침대에서 & amp; 저쪽에, 상점 동료는 부엌과 목욕을위한 다른 준비를 통해 고객을 걸고 고객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미래 꾸미는 계획을 알아 내십시오. 그런 다음 빠르게 변화하는 스타일과 기술을 수용하기 위해 나중에 변경할 수있는 제품을 판매합니다. 결과 : 반복 고객.
개인화는 판매 할 여러 유형의 제품 및 서비스가 많거나 고객이 여러 가지 다른 삶을 산다면 가장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어, 개인화는 고객이 젊고 나이가 많고 남성이며 여성이기 때문에 서점이나 뮤직 스토어에 큰 도움이되며 장르, 주제 및 저자의 취향이 다릅니다. 한편, 고도로 전문화 된 항목을 특유의 청중에게 판매하는 회사는 개인화의 노력과 비용이 덜 이익이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를 통해 개인화를 사용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의 질문에 모두 예라고 답한 경우 귀사는 개인화 가능성이 큰 후보자입니다. 그러니 개인적으로 준비하십시오.
II. 마케팅을 통해 일대일로 가야합니다.
마케팅 전략을 개인화하면 고객에게 홍보 메시지를 맞춤 설정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주요 고객 특성을 파악할 수 있으므로 특정 고객에게 더 쉽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스 마케팅 기법처럼 한 번에 전체 그룹에 도달하기를 희망하기보다는 개별 고객을 직접적으로 일대일로 접근 할 수있게 해줍니다. 전통적인 소매 부문에서는 영업 담당자와 고객간에 신중하게 만들어진 대화를 포함하거나 단순히 특정 고객에게 어떤 제품이나 스타일이 필요한지를 결정하는 기술적 수단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일대일 마케팅은 특정 잠재 고객의 개인을 대상으로하며 다양한 방법과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된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특정 대상에게 통일 된 메시지를 보내는 것과 관련된 기존의 대상 마케팅과 다릅니다.
라디오 판잣집은 다이렉트 메일 판매 회람의 사용을 통해이 전략을 이용하는 소매상의 한 예입니다. 그 (것)들에게서 수년에 걸쳐 당신이 당신의 우체통에서 찾아낸 그 광고 브로셔 전부를 기억하십시오? 그것들은 일대일 개인화 된 마케팅 전략의 결과입니다. 라디오 판자 (Radio Shack)와의 관계는 대부분 당신이 그들의 위치 중 한 곳으로 걸어 들어와 스테레오를 구입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구입 한 물건과 지출 한 돈을 포함하여 나에 관한 맞춤 정보가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 데이터베이스에 입력됩니다. 그런 다음 매장은 구매 습관에 패턴을 식별하고 귀하의 성격과 관심사에 따라 가정을합니다. 마지막으로, 우퍼 및 트위터 및 기타 스테레오 관련 장비 판매에 대한 통지를받습니다. 한편 카메라를 구입 한 사람에게 전달되는 회람에는 대신 비디오 장비 판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메일 패키지 만들기를 참조하십시오.
카탈로그 소매 업체 인 Fingerhut에서도 비슷한 전략이 적용됩니다. 회사는 한 달에 한 번 일반 상품 카탈로그를 발송합니다. 고객이 상품을 구입하면 구매 습관이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에 로그인되어 잠재적 인 구매 습관을 분석합니다. 그런 다음 회사는 과거 구매를 기준으로 잠재적 관심 항목으로 식별 된 제품을 특징으로하는 최대 25 개의 카탈로그를 고객에게 보냅니다.
& quot; 조리기구를 사세요. 그런 다음 Google에 전문 요리 책 카탈로그를 보냅니다. & quot; 핑거 후트의 윌 랜싱 (Will Lansing) 회장은 말한다. 도구를 구매하면 우리는 주택 개량 카탈로그를 보내드립니다. Google은 구매 프로필을 이해하고 나면 더 다양한 제품을 갖춘보다 전문화 된 도서를 보내드립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면 Fingerhut의 데이터베이스는 개인의 선호도를 좁히고 그 사람에 대한 회사의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대화, 데이터베이스 관리, 고객 입력 또는 소프트웨어 도구를 통한 맞춤식 마케팅 전략과 관련된 끊임없는 상호 작용은 대량 마케팅 전략을 채택 할 때 경쟁 업체가 갖지 못할 수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충성도가 높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 -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많기 때문에 구매자 간의 충성도는 기껏해야 현저합니다. 그러나 개별 구매자의 관심사 및 개성을 반영하여 판매 피치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기 때문에 마치 자신의 상점 인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쟁자가 아닌 회사로 돌아올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개요로 돌아 가기.
III. 전략 계획.
일대일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기 전에 몇 가지 중요한 질문을 고려해야합니다. 결정에 대해 생각하고 구현을 처리하는 방법을 시작하려면 자신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지십시오. 고객의 어떤 행동이 가능 해지겠습니까 (구매 증가, 반복 방문, 신뢰도 상승 등)?
개인화 계획을 선택하고 성취하고자하는 것을 알고 나면 이제 프로그램을 설정할 차례입니다. 일대일 마케팅 기술을 식별하고 익숙해지기 시작하면 마케팅 기법을 언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 전략을위한 정보 수집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면 우편 설문지 및 설문지 설문지 매장 설문지 및 설문지 매장 내 키오스크 비공식 토론 정식 토론 / 포커스 그룹 익명 제안 / 피드백 상자 온라인 설문지.
길고 뽑힌 설문지, 양식 및 심문은 사람들을 멀리하는 경향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성공적인 정보 수집의 비밀은 가능한 한 적은 양의 질문으로 많은 가치를 얻는 것입니다. 간단한 질문만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대답은 후속 질문의 방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IV. 개인화와 웹.
소매업을위한 개인화만큼 중요하고 기본적인 측면에서 온라인 소매점이 혼란에 빠지게 될 가능성이 큰 e - 소매 업체는 더욱 중요합니다. 최근의 전자 상거래 붐에 비추어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을 알게되면 생존과 실패의 차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2009 년에 전자 상거래 매출이 2,096 억 달러를 기록하면서 웹 고객에게 최고의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사이트는 그 파이의 큰 덩어리를 움켜 쥐고 있습니다. 개인화는 그 목적을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서 보편적으로 받아 들여집니다.
& quot; Netonomics & quot;의 최신 동향은 왜 개인화입니까? 왜냐하면 전통적인 소매업과 마찬가지로 고객 충성도를 확립하여 반복 방문자로 이어지기 때문에 매출이 반복되고 궁극적으로 수익이 늘어납니다. 실제로 여러 조사에 따르면 맞춤 설정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는 맞춤 설정되지 않은 사이트보다 재 방문자를 유치 할 확률이 5 배 높습니다.
& quot; 정적 사이트 또는 성공적인 사이트의 차이 일 수 있습니다. & quot; 개인화 시스템 개발자 인 NetPerceptions의 마케팅 이사 인 Mike Porter는 말합니다. "개인화는 정보를 취하여 [고객의 관심과 일치하는 70-90 %의 확률을 갖는 피치 제품에 대한 권고를한다.]"
또한 맞춤형 접근 방식을 통해 비인간적 온라인 환경에서 고객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직접적인 입력을 활용할 수도 있고, 고객이 직접 상황을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는 등록 된 연락처 정보를 통해 특정 고객을 식별 한 다음 자신의 관심사 및 성격에 맞는 방식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하는 동안보고있는 내용과 정보를 지시 할 수 있습니다.
& quot; 웹에서의 전자 상거래가 모든 것입니다. & quot; 딘이 말한다. & quot;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면 웹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합니다. & quot;
좋은 소식은 웹과 급성장하는 기술로 인해 e - 소매 업체는 자신의 개인화 전략을 더 높고 정교한 수준으로 끌어 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등장한 웹 기반 개인화를위한 몇 가지 기본 접근 방식이 있으며, 모두 전통적인 소매 마케팅 전략에서 파생됩니다. 두 가지 주요 범주는 규칙 기반 필터링과 공동 필터링입니다. 이것이 현재의 표준 접근 방식이지만 e - 소매 업체는 개인화를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개척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규칙 기반 필터링 - 규칙 기반 개인화는 각 고객의 프로필을 생성합니다. 이 프로필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동작 패턴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패턴은 구매자의 미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예측하는 데 사용되는 가정 또는 규칙으로 변환됩니다. 그런 다음 소매 업체 또는 전자 소매 업체는 그에 따라 컨텐트를 사용자 정의하고 영업 및 광고 노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축적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집 프로세스는 등록 양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등록 양식을 사용하면 방문객이나 쇼핑객이 설문지를 작성하여 쇼핑을하기 전에 상점이나 웹 사이트에 제출해야합니다. 요청 정보에는 나이, 직업, 주소, 가구 소득 수준, 취미, 관심사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오늘 볼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전략 중 하나는 클릭 스트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클릭 스트림은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통과하는 경로를 추적합니다. 이 방법의 예로 Engage Technologies가 개발 한 Accipiter AdManager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시청자가 광고 배너를 클릭하는 횟수를 추적하고 광고 캠페인을 사용자의 환경 설정에 맞게 사용자 정의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관행은 기존 소매 업체가 향후 직접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구매할 때 수행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인기를 얻고있는 또 다른 전략은 e-retailer가 사용자의 옵션을 과거의 작업에 기반하여 사용자의 이동을 유도하려는 if / then 시나리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협업 필터링 (Collaborative Filtering) - 소매 업체 및 전자 소매 업체가 고객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추적하고 다른 고객과 유사한 패턴을 찾는 프로세스입니다. 이 개념은 "입소문"을 시뮬 레이팅하도록 설계된다. 운동. & quot; 개인화는 단지 한 사람의 행동을 바라 보는 것이 아닙니다. & quot; 포터는 설명한다. & quot; 똑같은 사람들의 행동을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집단의 유사한 사람들이 대중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근거하여 일련의 제안을하고 있습니다. "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 또는 상점에서 방문하고 구매할 때가 많을수록 해당 구매자에게 도움이되는 구매 제안을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귀하의 웹 마케팅 계획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다음 질문을하십시오.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을 얻은 후에는 가장 적합한 접근 방법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내 사이트에 방문하는 방문자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현재 방문자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최소한의 정보를 사용하여 고객이 특정 주제에 관심이 있다고 추측 할 수 있으므로 협업 필터링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나 협업 필터링은 복잡한 프로세스이며 일반적으로 이러한 시스템을 프로그래밍하는 데 숙련 된 기술자가 필요합니다. 협업 필터링은 비교적 비싼 기술이기도합니다. 다행히 Broadvision, Epiphany, Teradata, IBM 및 ATG와 같은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가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하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은 일주일에 걸친 프로젝트 일 수도 있고 몇 달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 quot;은 실제로 계획의 복잡성에 달려 있습니다. & quot; 포터는 말했다. & quot; 많은 경우에 더 정교한 사이트는 많은 계획을 수립하고 더 복잡해질수록 더 많은 비용이 들게됩니다. & quot;
또한 온라인 서점 Amazon에서 참조 도구를 사용하면 사이트에서 고객이 이미보고있는 것과 유사한 주제의 서적을 자동으로 제안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보트 타기에 관한 책을 멈추고 쳐다 보면이 사이트는 관심있는 주제와 관련된 다른 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충동 판매의 가능성이 증가하고 웹에서 충동 판매는 중요한 매출 증대 요인입니다.
약간 다른 맞춤화 접근법이 온라인 식료품 점 Peapod에서 채택되었습니다. Peapod의 개인화 도구는 당신을 잘 알기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그들이 당신을 위해 쇼핑하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참으로 개인적인 일입니다. 사이트의 시스템은 개인 쇼핑 목록의 항목을 학습 한 다음 실제 식료품 점의 통로를 찾아 식료품에 가장 적합한 가격을 찾고 필요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집으로 배달합니다.
또한 사이트는 구매자가 좋아하는 음식, 좋아하는 정육점 등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여 사이트에서 육류, 치즈를 식별하고 전달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해서 좋아하는 방식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사이트는 범용 이벤트 프로세서 (Universal Event Processor)라는 맞춤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전자 쿠폰 및 판매 광고와 같은 특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결합하면 신뢰 분위기를 조성하고 구매 증가 가능성을 높입니다. 좀 더 간단한 전략에 관심이 있다면 BroadVision과 같은 회사는 규칙 기반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이는 개인화 계획에서 시동기에 1 달러 더 쓸모가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문제.
계획은 웹에서 개인 설정을 처리 할 때 중요합니다. 관련성없는 제품 및 서비스로 소매 고객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효율적 인 개인화 기능을 통해 온라인 시청자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회사에 맞는 경우 개인화가 기존 판매 및 마케팅 계획의 필수 기능이되어야 함을 기억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 타깃을 도달하기를위한 추가 중요한 기회를 발견 할 것을 도울 것이다.
& quot; 문제는 사람들이 이러한 것을 마케팅에 추가하는 기능으로 생각합니다. & quot; 딘이 논쟁한다. & quot;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이 개인화가 지향하는 것입니다. 별도의 노력으로 생각하면 잘못된 방법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 quot;
개인화 계획이 웹용으로 준비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인터넷은 일반적으로 내가 도달해야하는 유형의 사람들을 제공합니까?
개요로 돌아 가기.
V. 온라인 개인화를 실천에 옮기기.
웹에서는 일반적인 영업 사원의 사고 방식을 유지하면서 개인화 도구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영업 담당자가 알고 있듯이 사용자의 우편 번호와 같은 간단한 정보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사용자의 지역과 관련된 정보 및 제품 오퍼링을 현지화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 용품 소매 업체는 12 월에 메인 주에있는 사용자를 위해 스키 및 스노 보드를 선택하면서 사우스 플로리다 사용자의 제품을 수상 스포츠 장비에 집중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영업 사원 & # 151; 좋은 개인화 된 웹 사이트 & # 151; 항상 사람의 개성을 깊이 파고 들었다.
"에릭 클랩튼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Johnny Lange를 좋아할 것입니다."라고 말하기는 쉽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임의의 가정에 기초한다. & quot; 포터에게 경고합니다. & quot; 전체 데이터베이스를 살펴 봐야합니다. & quot;
또한 프로그램을 설정할 때 영업 방식을 염두에 두십시오. 예를 들어, 일부 판매원은 복잡한 기능의 제품을 판매하고 판매 프로세스의 후반에 가격을 소개합니다. 똑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다른 회사는 가격 경쟁을 할 수 있으므로 잠재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해 그 자리를 차지하고 몇 명의 고객에 대해 이야기하고 경쟁 업체와 몇 가지 기능을 나누어주고 싶습니다. 웹 사이트는 개인 스타일을 반영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또한 개인화 된 웹 사이트는 일정을 유지하려고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제기 된 큰 실수 중에 하나는 "on-the-fly"에뮬레이션을 시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살아있는 판매원이하는 생각. 예를 들어, 영업 사원은 고객이 원하는 지식을 아직 모를 수도있는 다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얻은 지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lot of people buy music or books because they just happen to see it in the store and decide they like it," argues Dean.
It's not that Web sites can't be programmed for serendipity, either; a lot of them just aren't. However, implementing this strategy can help the company generate sales that it wouldn't normally get had it been narrow-sighted.
But how do e-retailers actually set up a personalized Web site and gain information in the first place? In truth, most turn to help from one of the many software developers listed in Section IV that specialize in the subject. These software developers are constantly upgrading their tools to include such things as artificial intelligence and open protocols. But no matter what technology you choose, technically receiving the information usually requires one of at least two basic features: log-ins or "cookies."
Log-ins are simply input fields, user names and passwords that allow you to have users register with your site. Once they are registered, your site can then personalize information on the user and store it in a database. Then, any time a user signs on to your site, the software immediately recognizes the user and shows content relevant to that user. Log-ins are simple and inexpensive, but often disrupt the seamless nature of your personalization strategy. "You can actually see the technology at work," says Dean. "Personalization should be seamless."
The second way to track identities online is through the use of cookies, which are a little more high-tech and a little more controversial. Cookies are files sent to the user's computer that secretly live on the customer's hard drive. These little buggers are often maligned because many question their moral standing in regards to privacy issues. But as Dean points out, cookies only know as much about a user as the user tells them. What's more, this technology adds a seamless element to your personalization. And the server that sends out a cookie is the only thing that can read it, so security is not an issue. The cookie stores information on the user, and whenever a person visits your site, the artificial intelligence and learning agents in the cookies recognize the user and store useful information as he or she goes. Then, the information that the cookie produces can be analyzed by the system to reflect which type of personalization strategy (rules-based filtering, collaborative filtering) that you choose.
VI. What Your Personalized Site Should Include.
While there are no set standards for personalization, and everyone finds different ways to approach the process, there are a few things that your personalization program should include to make it effective. First, Web sites should start people off with a generic version of their site and allow users to customize it gradually as they see fit. Second, they should watch what users are doing and actively recommend personalized ideas. Third, they should combine personalized services with a generalized segment where readers can keep in touch with the rest of the community, read about new ideas and get recommendations from expert editors.
Here are few examples of Web sites that are using personalization effectively. You may want to use these sites as models for your personalization strategy, as they have proven to be some of the most effective personalization methods on the Internet. NetGrocer, an online food and gift retailer, offers up the best of both worlds. First-time visitors are shown a generic home page, but offered a sign-up option. Once signed in, they are given a password, which the system uses to recognize the shopper. During ensuing visits, users are shown foods that they liked in the past, but also offered products that may increase their appetite for additional purchases. But there's more: NetGrocer shoppers can make recurring orders that the system automatically ships on a regular basis. And it learns what they like, so customers can always keep their cupboards stocked full. Dell Computers, one of the most successful online computer retailers on the Internet, has designed its personalization tools to make it easier for shoppers to customize their own product specifications. The system guides customers through a range of choices in RAM, hard drives and peripherals, helping them avoid compatibility conflicts along the way. This is a case of not overdoing it with personalization and increasing serendipity. Dell doesn't waste users' time with needless features; instead, it personalizes only what the user needs to get a good computer. At the same time, the same referencing tool that steers the customers to compatible products also steers them to products they might not know about, such as different manufacturers' equipment, etc. Musicmaker, an online music store, has taken personalization to new heights with a program designed to allow users to customize their own products. At MusicMaker, users can select specific songs to burn onto a custom-made CD. The reference tool helps find songs that might interest them and suggests songs based on their movements around the site.
Back to Outline.
VII. When Personalization Works, and When It Doesn't.
Typically, most off-line offerings can be personalized and customized in one way or another to increase the value of a shopper's experience. That could include customized service, colors, sizes, shapes, packaging, delivery and so on.
It is important to realize, however, that some products might not lend themselves well to the personalized online approach. For example, books and CDs, which are the biggest selling items on the Web, are perfectly suited products for personalization because they are usually purchased as people are searching for a specific title, subject or author, or in the case of music, a specific title, artist or genre. However, products such as calendars might not be a good fit, since people generally like to browse through them and usually do not know exactly what they want before they do their browsing. Although there are cases where someone may be looking for a specific calendar, in general, the only information people are certain of when they buy a calendar is the year. In this case, personalization can only take you so far.
It is also important to remember that creating a successful personalization plan is challenging, and you should not take the effort lightly. Just as any advertising plan relies on repetition for success, so, too, does personalization. When developing your personalization plan, it is important to implement features that will keep people coming back on a regular basis. You will need them to come back regularly in order to track their habits.
Web portals and news organizations have adopted this strategy very well. Google, Yahoo! and Go all have designed strategies to keep regular visitors coming back day-to-day and, in some case, more than once a day. 방법?
Although the basis for their revenues is to sell advertising, and their main product is their search engine, these sites have turned to personalized news and information as one of their main draws for traffic. The information they supply isn't just daily news; instead, it is targeted, constantly updated news. And when a visitor registers with any of the three portals, he or she is able to personalize the page they view each subsequent time they log on. For example, the regular Excite home page is general in content, including top news articles, general links, and so on. However, the personalized My Excite home page asks users to select specific types of news, such as technology, science, sports and business articles. It also allows users to localize their news to reflect their home state or select specific sports teams that the site will track. Excite does the same with personalized television listings and weather, based on the user's zip code.
The benefit of personalization for each of these sites is that these users will return regularly for their personal updates and then use the site's search engine as opposed to one of the competitors'. With the added visits, the sites' hits rise dramatically and attract additional advertising revenues.
The strategy has paid off handsomely for these sites, as it can for yours if you do the proper research and implement the concept correctly.
Cliff Allen, "Internet World Guide to One-to-One Marketing" (John Wiley & Sons, 1998 )
Cliff Allen, "Web Catalog Cookbook" (John Wiley & Sons, 1997 )
Rick E. Bruner, "Net Results: Web Marketing That Works" (Hayden Books, 1998 )
Larry Chase, "Essential Business Tactics for the Net" (John Wiley & Sons, 1998 )
Daniel S. Janal, "Online Marketing Handbook: How to Promote, Advertise and Sell Your Products and Services on the Internet" (John Wiley & Sons, 1998 )
ATG Art Technology Group.
Native Minds (formerly Neuromedia)
저작권 및 사본; 2013 Virtual Advisor, Inc. All rights reserve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