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February 2018

Cem 외환 선물


FX 제품 홈.


CME Group과 거래하고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규제 FX 시장에 접근 - 우리가 인도 한 고객이 정의한 - OTC 상장 및 청산.


원하는 통화 및 원하는 통화로 CME Group을 통해 FX 리스크를 헤지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자 시장은 질서 정연하고 평등하며 투명하며 익명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요구 한 것입니다.


CME 그룹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시장 데이터는 참고 용으로 만 고려되어야하며 실시간 시장 데이터 피드에 대한 유효성 확인이나 보완용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CME 그룹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시장 데이터는 참고 용으로 만 고려되어야하며 실시간 시장 데이터 피드에 대한 유효성 확인이나 보완용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CME 그룹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시장 데이터는 참고 용으로 만 고려되어야하며 실시간 시장 데이터 피드에 대한 유효성 확인이나 보완용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CME 그룹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시장 데이터는 참고 용으로 만 고려되어야하며 실시간 시장 데이터 피드에 대한 유효성 확인이나 보완용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CME 그룹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시장 데이터는 참고 용으로 만 고려되어야하며 실시간 시장 데이터 피드에 대한 유효성 확인이나 보완용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소셜 미디어.


제품 뉴스 및 하이라이트.


FX Essentials.


FX 제품군.


신흥 시장.


FX 옵션.


OTC FX를 삭제했습니다.


FX 선물에 대한 소개.


외환 (Forex) 선물로 지식과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자하는 미래를 시작하거나 경험 많은 상인 인 CME Group은 선물 시장에서 이해하고 번창 할 수있는 자원을 제공합니다.


FX 연구 및 보고서.


Bitcoin : 세계 최초의 "청록"주식 출생?


외환 보고서 : 11 월.


11 월 옵션 검토.


Bitcoin : 2018 년에 Sustain 또는 Sour의 놀라운 집회가 열릴 예정입니까?


연락처.


고맙습니다. 귀하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누군가 곧 연락 드릴 것입니다.


싱가포르 : +65 6593 5561.


런던 : +44 20 3379 3721.


시카고 : +1 312 930 3148.


서브 스크립 션 센터.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누구인가.


CME 그룹은 세계 유수의 다양한 파생 상품 시장입니다. 이 회사는 4 개의 지정된 계약 시장 (DCM)으로 구성됩니다. CME, CBOT, NYMEX 및 COMEX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면 각 거래소의 규칙 및 제품 목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Bitcoin은 현재 세계 최대 선물 거래소에서 거래 중입니다.


세계 최대의 파생 상품 거래소 운영 회사 인 CME Group (CME)은 일요일에 비트 코인 선물 거래를 시작했다. 계약 기간은 현재 세션 최고가로 시작하여 상반기에는 6 % 이상 하락했다.


CME 비트 코인 프론트 월 선물은 20,650 달러에 거래되었으며 월요일까지 연장 된 세션에서 19,290 달러와 20,650 달러의 낮은 거래가 있었다.


새로운 계약은 CME에서 최근 1 만 9 천 2 백 90 달러로, 1 월 계약을 위해 교환 원이 정한 19,500 달러 참조 가격 이하였다.


가격 한도가 정해지는 참조 가격은 CME에 따르면 2 월 계약의 경우 19,600 달러, 3 월의 경우 19,700 달러, 6 월의 경우 19,900 달러입니다.


Cboe에서의 1 주일간의 비트 코 인 선물 계약은 그날 하루 6.5 % 상승한 19,280 달러에 거래되었다.


Bitcoin은 Bitstamp 거래소에서 최근 18,640 달러로 1.7 % 하락했다.


비트 코인 선물의 출시는 대형 기관 투자가의 진입을 완화해야하는 합법성에 대한 디지털 통화의 경로에서 중요한 단계로 간주됩니다.


Bitcoi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ortune의 동영상보기 :


& # 8220; 우리는 가벼운 볼륨에 대해 개방적 이었지만 지금까지는 꽤 평온한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아시아가 열리기 시작할 때 우리가 확실히 받아 들일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아주 새로운 자산 클래스이며 아마도 많은 투자자들이이 시장에서 자신의 발가락을 찍기 전에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를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 8221; Blockchain Capital LLC의 파트너 인 Spencer Bogart는 일요일 거래가 시작된 직후에 말했다.


CME의 거래량은 최근 287 건입니다. 지난 일요일 데뷔했을 때 Cboe는 전체 세션에서 약 4,000 건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비트 코인 (Bitcoin)은 나카 모토 (Nakamoto) 사토시 (Satoshi Nakamoto)라고 불리는 개인 또는 그룹이 2008 년에 설립했으며 거래가 안전하고 숨겨진 상태를 유지하는 데 성공한 최초의 디지털 통화 였기 때문에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전통적인 금융 규제를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지난주 시카고에 본사를 둔 파생 상품 거래소 인 Cboe Global Markets은 비트 코인 선물을 출시했는데 데뷔에서 가격 상승률이 거의 20 % 나 상승했습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최종 결제 가격이 여러 거래소에서 추려지기 때문에 CME 비트 코인 선물이 더 많은 기관 수요를 끌어들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Cboe 선물 계약은 가상 통화 기업인 카메론 (Cameron)과 타일러 윙클 보스 (Tyler Winklevoss)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쌍둥이 자리 거래소 (Gemini Exchange)의 비트 코닉 (bitcoin) 경매 가격을 기반으로합니다.


시장의 일반적인 정서는 여전히주의 깊은 것으로 남아 있으며 계약의 마진 요구 사항에 반영되었습니다.


선물 시장에서 마진은 계약 체결을 위해 계좌에 입금 된 초기 예금을 말합니다.


CME의 마진 요구량은 35 % 인 반면 Cboe의 비트 코인의 변동성은 40 %입니다. S & P 500 선물 계약의 마진은 대조적으로 5 %에 ​​불과하다고 분석가들은 전했다.


한 선물 거래자는 비트 코닉 계약에서 중개인이나 중개인의 평균 마진은 교환 마진의 대략 두 배라고 말했다.


후원 재정 내용.


너도 좋아할거야.


이야기.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구독 & amp; 구하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Fortune은이 웹 사이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일부 링크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는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세는 적어도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대화 형 데이터에서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ETF 및 Mutual Fund 데이터는 Morningstar, Inc. 에서 제공합니다. Dow Jones 이용 약관 : djindexes / mdsidx / html / tandc / indexestandcs. html.


S & P 지수 데이터는 Chicago Mercantile Exchange Inc. 및 그 라이센스 제공자의 재산입니다. 판권 소유. 이용 약관. 대화식 데이터 관리 솔루션에 의해 구동 및 구현됩니다.


주의 비트 고리 곰 : 한 ​​달 안에 디지털 통화에 대해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Bitcoin의 거대한 가격 상승에 대해 내기를 원하는 투자자는 세계 최대 선물 거래소의 책임자에 따르면 12 월 중순부터 그렇게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div> div. group> p : first-child ">


CME 회장 인 테리 더피 (Terry Duffy)는 CNBC의 "파워 런치 (Power Lunch)"에서 "이 제품을 단속 할 수있는시기는 언제든지 12 월 두 번째 주에 열거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CME는 10 월 31 일에 규제 검토가 진행되는 동안 연말까지 비트 코인 선물을 출시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선물 계약은 몇 가지 주요 비트 동전 거래를 추적하는 CMR CF Bitcoin Reference Rate (BRR)의 일일 결제 가격에 따라 현금 결제됩니다.


선물은 가까운 장래에 한 지점에서 자산 가격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비트 코인 하락을 예상하여 선물 계약을 파는 경우 비트 코인이 그 다음에 떨어지면 상인은 이득을 얻습니다. 가격 하락에서 이익을 얻으려는 거래는 shorti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Bitcoin 3 개월 성능.


Bitcoin은 금요일 토요일 6,827.72 달러에서 5,507.29 달러로 낮게 하락한 1,000 달러를 넘는 야생 주말을 보냈다고 CoinDesk는 전했다. 그런 다음 디지털 통화는 6,760 달러 근처에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모든 손실을 거의 6,770.37 달러로 회복했습니다.


"나는 비트 코의 변동성을 억제하려하지 않는다"고 Duffy가 말했다. "하지만 내가하고 싶은 일은 다른 사람들이 그 위험을 알릴 수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비트 코킹을 할 수 없으므로 갈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구매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습니다. 양면 시장이라면 항상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CME의 웹 사이트에는 비트 코인 선물의 이전 합의 가격보다 7 %와 13 %의 특별 가격 변동 한도와 그 가격보다 20 % 높은 가격 한도가 나와 있습니다.


Duffy는 월요일 CME의 "속도 로직 기능"시스템이 디지털 통화가 너무 휘발성 인 경우 1 시간 동안 비트 동전 시장을 중단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시장에 더 많은 구조를 추가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디지털 통화 애호가는 비트 코인 선물의 출시가 비트 코인을 합법적 인 투자 자산으로 만들기위한 또 다른 단계라고 봅니다. 비트 코인을 직접 구매하는 것이 금지 된 기관 투자가는 디지털 통화 추세를 사기위한 방법으로 선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tcoin 선물은 또한 Bitcoin Exchange-Traded 기금을위한 길을 열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주식과 채권에 종사하는 몇 명의 오랫동안 투자 한 사람들은 이미 비트 코인이 10 년 이내에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 보여주는 디지털 자산 투자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디지털 화폐는 한 번만 cryptocurrency 애호가의 작은 그룹과 불법 제품에 대한 온라인 시장의 초점이었습니다.


이제 전체 업계는 "채광"프로세스를 통해 비트 코인을 생성하고 디지털 마이닝 장비를 판매하며 비트 코인 (bitcoin)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비즈니스로 부상했습니다. 금융 연구 회사 Autonomous Next에 따르면 120 개 이상의 "암호화 펀드"가 출시되었습니다. 한 번 프린지 아이템이 전 세계적으로 거래되는 디지털 자산이되었습니다.


Bitcoin은 CME가 디지털 통화 선물의 출시를 발표 한 후 6,400 달러 이상으로 급증했습니다.


CME는 화요일에 규제 검토가 진행되는 4 분기에 비트 코인 선물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div> div. group> p : first-child ">


Bitcoin은 화요일 아침 6,400 달러 이상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세계 최대 선물 거래소가 발표 한 후 CoinDesk은 밝혔다.


CME 그룹 회장 겸 CEO 인 테리 더피 (Terry Duffy)는 진화하는 암호 해독 시장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비트 코인 선물 계약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Duffy는 CNBC의 "Closing Bell"에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The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에서 CME의 자체 인증 프로세스를 "자신있게"하고 완전한 신청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레귤레이터와 협력 해왔고, 우리의 애플리케이션을 이해했으며 우리 모델을 매우 잘 이해하고있다"고 Duffy 씨는 말했다.


옵션 및 선물 거래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선도 업체는 주요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지 않은 휘발성 디지털 통화 인 비트 코인 (bitcoin) 파생 상품을 제공하는 사업에 최근에 진입했습니다.


지난 12 개월 동안의 Bitcoin.


Bitcoin 선물 계약은 현금 결제되며 CME가 런던 기반의 디지털 거래 플랫폼 인 Crypto Facilities와 함께 2016 년 11 월에 출시 한 CMR CF Bitcoin Reference Rate (BRR)를 기반으로합니다. 기준 요율은 오후 4시에 게시 된 일일 결제 가격입니다. 런던 시간, 정오 ET.


10 년 안에, 비트 코 인은 가정에서 "채굴"되는 데에서 먼 길을 왔고 주로 온라인에서 불법 제품을 사곤했습니다. 전체 업계가 비트 코인을 채굴하고 디지털 광산 장비를 판매하며 비트 코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비트 코인 파생 상품의 성장은보다 정교한 자산 클래스로서 디지털 통화 발전의 또 다른 단계입니다. Fundstrat의 Tom Lee는 2022 년까지 비트 코인이 최고 2 만 달러에 달할 것을 요구 한 것은 부분적으로 비트 코핀 파생 상품이 출시 될 것이라는 기대에 기반한 것이라고 말했다.


거래소 펀드의 일부 판매자들은 비트 코인 선물을 추적하는 비트 코인 ETF를 제출했다.


8 월에 미국의 가장 큰 옵션 거래소 인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 Exchange)는 CBOE 선물 거래소가 CFTC의 검토를 기다리면서 2018 년 초 현금 결제 형 비트 코인 선물을 제공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BOE는 카메론 형제와 타일러 위 캔레 보스 형제가 설립 한 디지털 환전 인 제미니 트러스트 (Gemini Trust)와 제미니 (Gemini)의 시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비트 코인 파생 상품 및 지수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CNBC의 요청에 즉시 대응하지 않았다.


CFTC 규제 비트 코인 파생 상품의 추가는 cryptocurrency 생태계에 많은 유동성과 정당성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CIO이자 BlockTower Capital의 관리 파트너 인 Ari Paul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폴은 많은 기관 투자가들이 비트 코인에 직접 투자 할 수 없기 때문에 주요 거래소가 파생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디지털 통화 시장을 매입 할 수있는 길을 제시한다고 지적했다.


뉴욕에 기반을 둔 디지털 통화 거래 플랫폼 인 LedgerX는 7 월에 파생 상품 거래를 승인 한 기관의 승인을 받았으며 2 주 전에 기관 고객에게 비트 코인 옵션 거래 기능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LedgerX의 CEO 인 Paul Chou는 CNBC에 회사가 첫 주에는 1 백만 달러를, 두 번째 주에는 2 백만 달러를 지불했다고 전했다. 그는 더 많은 거래소가 비슷한 제품을 출시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급속한 증가에도 불구하고 물량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CBOE의 옵션 데이터를 추적하는 Trade Alert에 따르면 S & P 500 지수 옵션에 대한 17 억 달러를 포함하여 교환소의 비교 수치는 하루 26 억 2,000 만 달러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