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February 2018

데이 트레이딩 유가 선물 전략


데이 트레이딩 오일 선물 전략
선물 거래 전략은 투기 적 투자를 기반으로합니다. 이러한 선물 거래 전략의 주된 아이디어는 거래하는 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투자자를 기반으로합니다. 대신 계약서에 서명하고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계약을 체결합니다. 계약이 취소 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딜러는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편의를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선물 거래 전략을 다루는 데있어서, 투자자들은 상품 가격이 하락할 것인지 아니면 상승 할 것인지에 대한 추측을 사용하여 투자자가 이러한 벤처 기업으로부터 얻을 가능성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선물 거래 전략은 실제 상품, 채권 및 주식을 필요로합니다. 미래 거래 전략의 주된 이해 관계자는 헤 저 (hedger)와 투기꾼 (speculators)이다. hedger는 판매중인 상품의 제조사 또는 생산자입니다. 예를 들어, 농부, 광부, 석유 회사 및 주주는 모두 헤저거입니다. 그들의 관심은 시장에 제공하는 것의 가격이 변화하는 미래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있습니다. 반면 투기꾼은 투자자 또는 개인 층 거래자입니다. 선물 거래 전략의 예로는 은행 및 주식 브로커가 있습니다. 그들은 가격이 올라갈 때 이익을내는 미래 계약을 산다. 그들은 또한 가격 하락을 추측 할 때 계약을 판매합니다. 선물 및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래의 거래 시간에도주의를 기울입니다.
미래의 무역 전략 - 실제 사례.
선물 거래 전략 투자자는 판매자에게 마진이라고하는 작은 금액을 보통 작은 비율로줍니다. 시장에있는 상품이 바르게 구입되지 않은 경우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예측이 옳다면 투자자들은 지불 한 증거금의 이익을 곱합니다. 증거금은 보증 채권입니다. 가격 예측이 투자자의 예측에 반하는 경우 투자자는 손실을 입게됩니다. 선물 거래 전략의 한 예로, 유가가 오르고 100 배럴을 얻기 위해 1,000 달러를 소비 할 것으로 생각하는 투자자를 생각해보십시오. 1 개월 이내에 가격이 10 % 상승하면 관련된 미래 계약도 같은 비율로 1,100 달러로 증가합니다. 제지 투자 위의 예에서 투자자는 자신의 창고에 오일 통을 가지고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상품이 거의 교환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약은 계약의 표시 일 뿐이며 만료는 실제 계약과 동일합니다. 깨끗한 투자자는 특히 선물 거래 전략을 사용할 때 유형 상품으로 수익을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선물 거래 차트에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선물 거래 전략 - 찬반 양론.
이 시장의 거래자들은 땅에 들지 않고 돈을 벌어 그들이 거래하는 상품의 기초를 얻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선물 거래 전략에서 올바른 예측에 따라 이익은 높습니다. 이 무역의 또 다른 이점은 시장의 유동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선물 거래 전략의 주문은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으므로 경험 많은 투자자가 빨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형태의 투자에 비해 거래 수수료가 적습니다. 선물 거래 전략의 주된 단점은 나쁜 예측의 경우입니다. 이 경우 손실은 이익으로 빠르며, 이는 종종 대부분의 투자자들을 낙담시킵니다. 따라서 선물 거래 전략은 시장 동향에 대한 많은 투기 적 지식을 필요로합니다. 요약하자면, 선물에 관해서는, 모든 거래 전략은 투자자가 관심을 가지고있는 상품의 다가오는 가격의 예측을 기반으로합니다. 비즈니스가 빠르게 진행됨에 따라 투자자는 자신의 계획을 수립하는 데 건전한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미래의 투자자가 향후 추세를 정확하게 읽고 예측할 수 있도록 분석 도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컴퓨터 사용 및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개발되었습니다. 선물 거래를 통해 많은 돈을 벌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4 가지 기본 선물 거래 전략 중 하나를 간단하게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장래의 트레이딩 코스를 택할 수도 있습니다.
"Longing"에서의 구매는 선물 거래 전략의 예상 가격 상승으로부터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상품 가격이 곧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하는 이유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지금 당신은 그 상품에 대한 계약을 구매하여 선물 거래 전략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 가격 인상을 예측하는 것이 맞다면 어떻게 될까요? 나중에 더 많은 돈을 가치가있을 때 계약을 파는 것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승하는 대신 가격이 하락하면 재정적 손실을 입게됩니다. 귀하의 레버리지 금액에 따라 귀하는 초기 마진 투자보다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단기간"의 매도는 선물 거래 상황에서 예상되는 가격 하락으로 어떻게 이익을 얻습니까?
이 Futures Trading Strategies는 장기 전략의 반대입니다. 가격이 곧 내려갈 것이라고 생각되면 선물 계약을 파기하면됩니다. 나중에 가격이 하락하면 어떻게됩니까? 동일한 선물 계약을 저렴한 가격에 다시 구입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판매 가격과 구매 가격의 차이에 따라 수익 규모가 결정됩니다. 선물 계약을 매매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유지 보수 여백이 필요합니다. 또한, 짧은가는 길어가는 전략과 같은 방법으로 중개 계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작동하는 선물 거래 전략입니다.
어떻게 선물 거래 전략에서 스프레드가 작동합니까?
보통 평균 투기 - 선물 거래 전략 거래에는 가격의 예상 증가 또는 감소로 이익을 얻는 미래 계약의 직접 매매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스프레드는 여러분이 사용할 수있는 많은 다른 전략 중 하나입니다. 동일한 상품의 두 가지 개별 선물 거래 전략 계약의 판매 가격과 구매 가격의 차이로 수익을 분산시킵니다. 구매 가격과 판매 가격이 모두 변경 될 것으로 예상되면 이러한 가격 변경을 이용하여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계약 기간이 길어질 수 있고, 다른 계약 기간이 짧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두 가지 독립적 인 선물 거래 전략 계약을 동시에 다른 날짜에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습니다.
"Stop Order"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선물 계약 및 선물 거래 전략에서 잃을 금액에 한도를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중개인이 매매 계약을 할 때마다 매매 계약을 맺을 계획입니다 그것의 가격은 당신의 한도에 부딪친 다. 끝없는 종류의 스프레드 및 기타 선물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엄청나게 복잡하기 때문에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나면 복잡한 전략을 고려해야합니다. 선물 거래 전략에 행운을 비으며 미래의 거래 전략 pdf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거래 전략 및 주식 거래 전략에 대한 다른 블로그를 읽어보십시오.
항상 선물 시장 거래 전문가가되고 싶습니까?
우리가 선택한 전략을 발견하고 선물 거래 전문가가 되십시오.

다음 전략으로 석유 휘발성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방법.
최근 유가의 변동성은 올바른 방향을 예측할 수 있다면 상인들이 이익을 낼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휘발성은 어느 방향 으로든 악기 가격의 예상 변화로 측정됩니다. 예를 들어, 오일 변동성이 15 %이고 현재 유가가 100 달러라면, 거래자는 내년 안에 유가가 15 % (85 달러 또는 115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변동성이 역사적 변동성보다 크다면, 거래자들은 앞으로 가격 변동성이 더 커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변동성이 장기 평균보다 낮 으면 거래자들은 앞으로 가격 변동성이 낮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CBOE (CBOE) OVX는 미국 석유 기금 (ETF)의 파업 가격의 묵시적인 변동성을 추적합니다. ETF는 NYMEX 원유 선물을 구매하여 WTI 원유 (WTI)의 움직임을 추적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변동성이 시장 수익에 미치는 영향 참조)
거래자는 파생 전략을 사용하여 휘발성 유가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대부분 옵션을 동시에 매매하고 원유 파생 상품을 제공하는 거래소의 선물 계약에서 포지션을 취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변동성을 사기 위해 거래자들이 사용하는 전략, 또는 변동성이 증가하여 이익을 얻는 것을 "긴 걸음 (long straddle)"이라고합니다. 그것은 전화와 풋 옵션을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전략은 상향 또는 하향 방향으로 상당한 규모의 이동이있을 경우 수익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가를 결정하는 요소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석유가 US $ 75에서 거래되고 at-the-money 파격 가격 콜 옵션이 $ 3에서 거래되고 at-the-money 파격 가격 풋 옵션이 $ 4에서 거래되고 있다면, 그 전략은 석유 가격의 $ 7 운동. 따라서 유가가 82 달러를 넘어서거나 68 달러를 넘어선다면 (브로커 수수료 제외),이 전략은 수익성이있다. 선행 프리미엄 비용을 줄이지 만 전략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주가의 움직임이 더 커야하는 긴 교살 (strangle)이라고도하는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하여이 전략을 구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대 이익은 이론상 무한대이며 최대 손실은 $ 7로 제한됩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기름 선택권을 사는 방법.)
변동성을 팔거나, 변동성이 감소하거나 안정적으로 이익을 얻는 전략을 '짧은 걸음'이라고합니다. 전화와 풋 옵션을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가격이 범위 한계에 도달하면 전략은 수익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석유가 US $ 75에서 거래되고 at-the-money strike price 콜 옵션이 $ 3에서 거래되고 at-the-money strike price put 옵션이 $ 4에서 거래되고 있다면, 그 전략은 석유 가격이 7 달러를 넘는다. 따라서 유가가 82 달러로 상승하거나 68 달러로 떨어지면 (브로커 수수료 제외),이 전략은 수익성이있다. 달성 가능한 최대 이익을 감소 시키지만 전략이 수익성이있는 범위를 증가시키는 "짧은 목 졸림 (short strangle)"이라고하는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하여이 전략을 구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대 이익은 $ 7로 제한되며 최대 손실은 이론상 무한대입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어떻게 낮은 기름가가 갈 수 있는가?)
위의 전략은 양방향입니다. 이동 방향과는 독립적입니다. 상인이 석유 가격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면, 상인은 상인에게 이익을 줄 수있는 동시에 위험을 제한하는 스프레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곰 같은 전략은 곰 통화 확산 (outlook of the money call)을 판매하고 더 이상 돈을 들이지 않는 전화를 사는 것입니다. 보험료의 차이는 순 신용 금액이며 전략의 최대 이익입니다. 최대 손실은 파업 가격과 순 차감 금액 간의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석유 가격이 75 달러이고 파업 가격이 $ 2.5와 $ 0.5 인 경우 최대 이익은 순 신용 또는 $ 2 ($ 2.5 - $ 0.5)이고 최대 손실은 $ 3 ($ 5)입니다. - $ 2). 이 전략은 풋 옵션 (out-of-the-money put)을 판매하고 더 많은 아웃 오브 더 돈을 넣어 풋 옵션을 사용하여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비슷한 낙관적 인 전략은 비싸지 않은 전화를 사거나 돈을 더 많이 사용하는 전화를 판매하는 황소 콜 스프레드입니다. 프리미엄 간의 차이는 차변 금액이며 전략의 최대 손실입니다. 최대 이익은 파업 가격과 순 차감 금액 간의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석유 가격이 75 달러이고 파업 가격이 80 달러와 85 달러 인 경우 각각 2.5 달러와 0.5 달러를 거래하면 최대 손실은 2 달러 ($ 2.5 - $ 0.5)이고 최대 이익은 3 달러입니다 - $ 2). 이 전략은 풋 옵션을 사용하여 out-of-the-money 풋을 구입하고 더 많은 아웃 오브 더 돈을 넣음으로써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선물을 사용하여 단방향 또는 복합 스프레드 포지션을 취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선물 포지션 진입에 필요한 마진이 옵션 포지션 진입에 비해 높다는 것입니다.
결론.
상인은 주식 가격의 변동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것처럼 유가의 변동성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이익은 파생 상품을 사용하여 현재 기초 자산을 소유하거나 소유 할 필요없이 기초 자산에 대한 레버리지 노출을 얻음으로써 달성됩니다.

원유 선물 거래의 기본.
원유는 더 좋은 상품 거래 중 하나입니다. 매우 활발한 시장이며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석유 가격이 날마다 움직일 수있는 뉴스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일 거래 선물에 초점을 맞출 지 또는 장기간의 상인인지 투자자인지에 관계없이 많은 좋은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원유는 세계에서 가장 활발히 거래되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원유 가격은 주식, 채권, 통화 및 기타 상품을 포함한 다른 많은 자산의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원유가 세계를위한 주요 에너지 원으로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원유 계약 사양 :
티커 심벌 : CL 거래소 : NYMEX 거래 시간 : 오전 9:00 - 오후 2:30, 미국 동부 표준시. 계약 규모 : 1,000 미국 배럴 (42,000 갤런). 계약 개월 : 모든 달 (1 월 - 12 월) 가격 견적 : 배럴당 가격. Ex 배럴당 $ 65.50 눈금 크기 : 배럴당 $ 0.01 (계약 당 $ 10.00). 마지막 거래일 : 배달 개월 이전 달의 25 일 이전 날 3 일 전. 기음.
Cude Oil Fundamentals.
가벼운 달콤한 원유는 뉴욕 상품 거래소 (NYMEX)에서 거래됩니다. & # 34; 가벼운 달콤한 & # 34; 거래되는 원유의 가장 인기있는 등급입니다. 또 다른 등급의 오일은 주로 런던에서 거래되는 Brent Crude입니다. 원유는 가솔린, 난방 오일, 디젤, 제트 연료 및 기타 여러 석유 화학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정제 된 원료입니다.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및 미국은 세계 3 대 석유 생산국입니다. 원유를 정제하거나 가공 할 때 2 배럴의 무연 가스와 1 배럴의 가열 오일을 생산하려면 약 3 배럴의 오일이 필요합니다.
원유 보고서.
원유에 대한 주요 보고서는 EIA Weekly Energy Stocks 보고서입니다.
이 보고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 분경에 공개됩니다.
무역 원유 선물에 대한 팁.
무연 가스와 난방유의 가격은 원유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수요는 일반적으로 여름과 겨울에 가장 높습니다. 매우 더운 여름 또는 매우 활동적인 운전 시즌 (여름 방학)은 원유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가격을 더 오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극도로 추운 겨울은 원유로 만든 난방유 수요가 높습니다. 이것은 대개 가격 상승을 초래합니다. 북동부의 기후를 주시하십시오. 난방 오일을 주로 사용하는 국가이기 때문에 동북부의 날씨를 지켜보십시오.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석유 생산 삭감이나 증가를 지켜보십시오.
원유 선물에 대한 휘발성 시장.
원유는 변동성이 큰 시장 일 수 있습니다. 주요 뉴스 이벤트가 밤새 일어나서 석유 가격이 폭등 할 수 있습니다. 중동 지역의 경제 보고서 나 긴장으로 인한 것이 건간에 하루 종일 똑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타이트한 공급 상황은 가격 움직임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수요와 공급은 분명히 가격이 어떻게 움직일지를 결정하지만이 시장은 종종 감정으로 움직입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은 알려지지 않은 것에서 비롯됩니다. 중동 지역에서 긴장이 고조되면 공급 차질의 가능성을 알 수 없다.
거래자는 종종 뉴스에 신속하게 반응하고 나중에이를 분류합니다.
원유 가격 변동
가격이 이렇게 빨리 움직이는 이유는 시장에서 짧은 포지션을 가진 거래자들이 신속하게 보상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구매 주문을해야합니다. 이 매수의 파도는 투기꾼들이 보드에 뛰어 올라 긴 포지션을 확립하거나 추가하는 것과 동시에 수행됩니다. 반점은 공급이 중단 될 수있는 주요 개발이라면 위험이 너무 커야하므로 신속하게 처리 할 것입니다.
일반적인 경향은 유가가 중동 지역의 혼란에 따라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는 것입니다. 우리가 주요 공급 차질의 명백한 증거를보기 시작하지 않으면 가격이 안정되고 더 낮은 가격으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감정에 관한 시장에서 휩쓸 리지 않으려면 이러한 매매의 물결을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대부분 원유는 인기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위쪽이나 아래쪽에는 큰 편향이 있습니다. 동향 측면에서의 거래는 확실히 성공 확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원유는 상당한 이동 후에도 장기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범위를 파악할 수 있다면 저가형에서 구매하고 고급형으로 판매 할 수있는 기회가 충분합니다. 어느 쪽이든 명백한 탈주가있을 때까지 범위를 교환하고 싶습니다.
미국 달러 가치는 석유 가격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높은 달러 가치는 유가에 압력을 가할 것이다. 달러화가 낮 으면 유가 상승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원유도 주식 시장과 밀접한 관계가있다. 성장하는 경제 및 주식 시장은 유가 상승을 지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유가가 너무 높으면 경제를 저해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유가는 주식 시장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경향이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기름이 $ 100 이상으로 움직일 때 우려가됩니다.
일 무역 원유 선물.
원유는 선물 거래자들이 선호하는 시장 중 하나입니다. 시장은 일반적으로 피봇 포인트와 지원 및 저항 수준에 매우 잘 반응합니다. 같은 레벨에서이 숫자 중 하나 이상을 볼 때 나는이 레벨에서 반사음을 재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어진 시간에 매우 신속한 운영을 할 수 있으므로이 시장에서 정류장을 사용해야합니다. 장시간의 에너지 상인 마크 피셔 (Mark Fisher)는 데이 트레이딩 석유 선물 - The Logical Trader에 관한 훌륭한 책을 썼습니다.
하루에 원유 거래 기회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시장은 매우 활발하며 대량의 효과가 있습니다. 놀람에 당신을 데려 갈 수있는 가능한 밤새기 운동의 조심하십시오. 주가 지수 선물에도 적용되는 원칙과 동일한 원리가 원유 선물에도 적용됩니다. E-mini S & amp; P 거래를 원한다면 원유도 원할 것입니다.
원유 선물 추세.
뉴욕 증시의 NYMEX 원유 선물 계약 체결시 가격이 배럴당 108 달러를 밑돌 때 2014 년 6 월에 원유가 약세를 보였다. 2016 년 2 월까지 가격은 배럴당 30 달러 이하로 하락했습니다.
원유 선물의 영향.
그들이 원유에 직접 거래하거나 투자하지 않더라도 전 세계의 투자자와 거래자는 에너지 상품의 가격을 따릅니다. 그것이 주식 시장에 관해서는, 원유의 가격으로 움직이는 석유 산업의 탐사, 생산, 가공 및 서비스에 관련된 많은 회사들이 전세계의 주요 주식 시장 지수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원유는 여러 가지 이유로 부채 시장에 영향을 미친다. 석유 회사는 전세계 생산 및 석유 관련 프로젝트에 막대한 자본을 필요로합니다. 은행이 석유 산업에 빌려주는 돈의 양은 상당합니다. 석유 가격의 폭락으로 석유 관련 대출의 부도가 전체 부채 시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또한 전 세계의 많은 국가들이 원유 수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석유 가격의 변화는 생산국의 정부 부채와 통화 수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있다. 다른 상품에 관해서는, 에너지는 생산 요소로 팔리는 중요한 비용입니다.
따라서 원유 가격은 다른 원재료의 생산 원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소비자가 원유를 구매하지는 않지만 가솔린, 난방유, 디젤 및 제트 연료 등의 석유 제품은 매일 전세계 사람들에게 기본적인 필수품입니다. 원유 가격은 지구에 서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원유 선물 또는 파생 상품은 전세계 석유 시장의 가격을 반영합니다.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로의 석유의 물리적 흐름을 이해하는 것은 지식이 풍부한 상인이나 투자자가 될 때 필수적입니다.

하루 거래 원유를 시작하는 방법.
원유 가격은 거래소에서 공개적으로 거래 될 때마다 매 순간 변동합니다. 원유의 가격은 세계의 수요와 공급 및 원자재의 근본적인 전망뿐만 아니라 상인의 수요와 전망에 의해 결정됩니다. 하루 거래자의 직업은 & # 34; 실제 & # 34; 원유 가치. 대신에, 하루 거래자들은 원유 가격의 일일 변동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상승, 하락 또는 그 가치가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돈을 벌려고합니다.
일 무역 원유 - 선물 시장 방법.
일 무역 원유는 단기 물가 변동을 추측하고있다. 실제 원유는 처리되거나 소유되지 않으며 모든 거래는 전자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이익이나 손실 만이 거래 계좌에 반영됩니다.
하루에 원유를 거래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주요 방법은 선물 계약입니다. 선물 계약은 미래의 원유, 금 또는 밀과 같은 무언가를 사고 파는 계약입니다. 데이 트레이더는 매일 모든 계약 (거래)을 마감하고 계약을 맺은 가격과 판매 한 가격의 차이에 따라 각 거래에 대해 손익을냅니다.
원유 선물은 시카고 상품 거래소 (CME Group)를 통해 거래된다. 원유와 거래가 가능한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1,000 배럴의 원유를 나타내는 (가벼운) 원유 선물 계약 (CL)과 500 배럴의 석유를 나타내는 E-Mini 원유 선물 계약 (QM)이 있습니다.
선물 거래에서 석유 가격은 표준 계약에서 0.01 달러 씩, E-mini 계약에서 0.025 씩 변동합니다. 이 증분은 선물 계약이 할 수있는 가장 작은 움직임 인 '진드기'라고합니다. 선물 계약을 사고 파는 경우 가격이 진입 가격에서 얼마나 떨어진다면 이익이나 손실이 결정됩니다.
손익을 계산하려면 (거래 플랫폼에 표시되지만 거래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거래하는 계약의 틱 가치를 알아야합니다.
표준 원유 계약 (CL)의 경우 틱 값은 $ 10입니다. 이것은 계약이 1,000 배럴의 석유를 대표하고 1,000 배럴에 $ 0.01 틱 크기를 곱하면 10 달러가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각 계약에 대해 한 번의 틱 운동으로 10 달러의 이익이나 손실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틱 이동하면 100 달러를 얻거나 잃게됩니다. 10 tick을 이동하고 3 계약을 보유하면 손익은 $ 300입니다. 원유는 하루에 수십 달러 (수십 틱) 움직일 수 있으므로 하루 동안 엄청난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E-Mini 원유 계약 (QM)의 경우 틱 값은 12.50 달러입니다. 이것은 계약 체결이 원유 500 배럴을 나타내고 배럴당 500 달러에 틱 크기 0.025 달러를 곱하면 12.50 달러가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각 계약에 대해 한 번의 틱 운동으로 12.50 달러의 이익이나 손실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tick을 움직이면 $ 125를 얻거나 잃게됩니다. 10 tick을 움직이고 3 계약을 보유하고 있다면, 귀하의 이익 또는 손실은 $ 375입니다.
QM의 틱 값은 CL과 같지 않으므로 CL은 QM보다 변동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원유 가격이 $ 1 인 경우 CL은 100 틱, 잠재적 인 이익 또는 손실 또는 한 계약의 경우 $ 1000입니다. QM에서의 1 달러 이동은 단 하나의 계약에서 40 틱 ($ 1 / $ 0.025)이거나 잠재적 인 이익 또는 손실 500 달러입니다.
원유 선물 계약을 거래하는 데있어 하루에 귀하의 계좌에 필요한 금액은 선물 중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NinjaTrader는 Light Sweet Crude Oil 계약을 맺기 위해 귀하의 계좌에 1,000 달러가 필요합니다. 또한 잠재적 인 손실 (1000 달러 이상 필요)을 수용하기 위해 계정에 충분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선물 시작에 필요한 최소 자본금 참조.
E-Mini 원유 계약 (QM)을 거래하려면 일년에 500 달러의 계정과 손실 보상을위한 추가 자금이 필요합니다. 하루 거래 포지션을 개설하기 위해 브로커가 요구하는 금액을 일일 마진 (Intra-day margin)이라고합니다. 브로커에 따라 다르며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이 수치는 매일 시장이 닫히기 전에 일일 거래 및 포지션 마감을 가정합니다. 하룻밤 사이에 직책을 수행하는 경우 초기 마진 및 유지 관리 증거금 요구 사항이 적용되며 이는 귀하의 계좌에 더 많은 돈을 요구합니다.
어떻게 하루 무역 원유 - ETFs 및 / 또는 주식 시장.
또 다른 방법으로 일 무역 금은 미국 석유 기금 (USO) 또는 덜 인기있는 S & amp; P SGSCI 원유 총 수익률 지수 ETN (OIL)과 같은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기금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주식 거래 계좌가있는 경우 원유 가격 움직임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ETF와 ETN의 가치는 원유의 일별 변동 가격 변동을 반영합니다.
제품은 주식처럼 거래됩니다. 최소 가격 변동은 0.01 달러이므로 가격이 한푼 씩 바뀔 때마다 자신이 소유 한 주식마다 $ 0.01을 버리거나 잃게됩니다. 주식과 ETF는 일반적으로 100 개의 주식 블록 (랏이라고 함)으로 거래되므로, 가격이 1 페니로 움직이고 100 개의 주식을 보유하면 $ 1을 버리거나 잃게됩니다. 가격이 30 달러에서 31 달러로 1 달러가 오르면 100 주 자리에서 100 달러를 버리거나 잃게됩니다. 500 주를 보유하고 있다면 동일한 가격 변동으로 500 달러를 버리거나 잃게됩니다.
원유 ETF를 거래하는 데있어 하루에 필요한 금액은 ETF의 가격, 레버리지 및 포지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미국의 일 무역주 또는 ETF는 계정에 최소 25,000 달러의 잔고가 있어야합니다. 얼마나 많은 수입을 창출하고 레버리지를 사용 하느냐에 따라 $ 25,000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 무역 ETF 및 주식을 시작해야하는 자본에 대한 지침은 주간 주식에 대한 최소 권장 자본금을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