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February 2018

모자 및 무역 디자인 옵션


정책 제안 통지 :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 디자인 옵션.
환경 및 기후 변화 교육부.
2015 년 11 월 16 일
정책 설명 :
기후 변화는 우리 시대의 가장 긴급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온타리오 주가 온실 가스 감축을 달성하고 강건하고 번영하는 저탄소 경제를 조성 할 수 있도록 강력하고 집단적인 행동이 필요합니다. 올해 2 월 환경 및 기후 변화 부는 온실 가스 배출 감축을 통해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기후 변화 대응을위한 주요 기후 위기 대응책으로 탄소 가격을 결정한 기후 변화 논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배출량 제한, 혁신적인 회사에 대한 보상, 산업에 대한 확실성 제공, 투자 기회 확대 등 온실 가스 배출량을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2015 년 4 월에 정부는 온실가 스 오염을 제한하기 위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그 당시 퀘벡과 캘리포니아에 의해 시행 된 공동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에 참여할 의사가 있음을 나타 냈습니다.
정책의 목적 :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정부가 온실 가스를 줄임으로써 기후 변화를 해결하기위한 주요 이니셔티브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해당 시설에서 배출되는 온실 가스의 한도 (즉, 한도)를 설정함으로써 대기로 유입되는 온실 가스의 양을 줄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뚜껑을 낮추고 온실 가스 오염을 줄입니다.
기타 정보:
공개 상담 :
이 제안서는 2015 년 11 월 16 일부터 30 일간의 공개 검토 및 의견 게시 기간 동안 게시되었습니다. 의견은 2015 년 12 월 16 일까지 접수되어야합니다.
코멘트 기간 동안 접수 된 모든 의견은 정부 부처의 의사 결정 과정의 일부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접수 된 모든 의견 및 제출물은 공개 기록의 일부가됩니다.
고위 정책 고문.
환경 및 기후 변화 교육부.
기후 변화 및 환경 정책과.
항공 정책 도구 및 프로그램 디자인 부서.
77 웰 슬리 스트리트 웨스트.
전화 번호 : (416) 212-4552.
추가 정보:
다음 정부 관청에서는이 제안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서류들을 열람하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십시오.
77 웰 슬리 스트리트 웨스트.
전화 번호 : (416) 314-3923.
아래에 링크 된 문서는 공개 상담을 강화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모든 링크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
이 사이트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정부에서 관리합니다.

모자 및 무역 디자인 옵션
2017 년 3 월 8 일 Nova Scotia는 2018 년에 시작될 Cap-and-Trade 프로그램의 설계 옵션에 대한 토론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캐나다 정부의 Pan-Canadian Framework on Clean Growth 그리고 2018 년까지 캐나다의 모든 주 및 준주에 탄소 가격 책정 메커니즘을 도입하는 기후 변화.
토론 논문은 연간 10 만 톤의 CO2e를 배출하는 산업 설비의 연소 및 고정 공정 배출뿐만 아니라 전기 부문의 실체를 다루는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연간 200L 이상의 연료를 공급하는 석유 제품 공급 업체는이 연료가 노바 스코샤 시장에 최초로 투입되는 Cap-and Trade 프로그램의 적용을받습니다. 천연 가스 배급 업체는 또한 천연 가스가 지역 소비를 위해 처음 사용할 수있는 시점에서 충당되도록 제안합니다. 정부는 그러한 프로그램이 20 명 미만의 참가자를 대상으로한다고 추정했다. 제안에 따르면 대다수의 공제액은 여전히 ​​결정되어야 할 할당 메커니즘에 따라 비용 부담없이 할당 될 것입니다. 처음 두 가지 준수 기간은 2018-2020 년과 2021-2023 년 사이이며, 그 기준은 연방 기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Cap-and-Trade 프로그램을 통해, 주정부는 2005 년 수준보다 30 % 낮은 배출량 감축 목표 인 2030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이 프로그램은 대상에게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 노바 스코샤 주 프로젝트와 은행 업무로부터의 오프셋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년 준수 기간 (2018-2020 및 2021-2023)을 부여합니다. 참가자들은 정해진 가격에 따라 수당을 구매할 수있는 전략적 준비금을 설정합니다. 그러나, 예비 수당의 비율과 허가에서 구매가 될 수있는 다양한 가격 수준은 아직 확립되지 않았다.
이해 관계자는 설계 옵션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2017 년 3 월 말 까지야합니다.
캐나다의 동해안 해양 주 중 하나 인 노바 스코샤 (Nova Scotia)는 이미 2020 년에 배출량을 1990 년 수준보다 10 % 줄이는 목표에 도달했다. 2014 년 현재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1,660 만 톤으로 1990 년 대비 17 %가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대체로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투자뿐만 아니라 전력 부문의 배출 목표에 의해 달성되었습니다.

캐나다 : 온타리오 캡 앤 더 (Cap-and-Trade) 프로그램 디자인 옵션 발표.
회사의 연결.
온타리오 주 환경 및 기후 변화 부 (Ministry of Environment and Climate Change, MOECC)는 Cap-and-Trade 프로그램 디자인 옵션 (Cap-and-Trade Program Design Options)이라는 제목의 토의 보고서를 발표하여 주정부가 예상 한 온실 가스 (GHG) 배출권 거래 시스템.
당신이 알아야 할 것.
MOECC는 12 월 16 일까지 토론 문서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2016 년 초에 발표 될 cap-and-trade 규정 초안에 의견을 반영 할 예정입니다. 다음과 같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몇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특히 천연 가스 발화기와 같은 화석 연료의 최종 사용자 또는 이들 연료의 수입자와 배급 자의 상류에 부과 될 수있는 에너지 부문의 특정 온실 가스 배출에 책임이있다. 특정 산업, 특히 배출량이 많고 산업에 노출 된 산업에 대해 자유 배출권을 할당하거나 경매에서 그 수당을 구매해야하는 정도; 수입 화석 연료와 탄소 집약적 인 전기에 대한 관세 부과 여부와 방법에 따라 탄소 가격에 직면하게 될 국내 연료 생산자와 발전기에 대한 경기장을 평준화 할 것인가.
이 주요 쟁점들 각각은 아래에서 더 논의됩니다.
온타리오 캡 앤 무역 개요.
MOECC는 캘리포니아와 퀘벡이 자체적으로 cap-and-trade 시스템을 이미 시행 한 지역적 기반 구조 인 WCI (Western Climate Initiative)에 따라 온타리오주의 모자 및 무역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작년에 연결되어 캘리포니아 및 퀘벡의 배출권 크레디트를 관할 구역에서 사용하고 대륙에서 가장 큰 탄소 시장을 창출하도록했습니다. 현재 MOECC는 2017 년 1 월 1 일을 2017 년 1 월 1 일 캘리포니아와 퀘벡 (Qubecbec) 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해 자체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시작일로 삼고있다.
온타리오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system)는 (i) 대형 산업 및 기관 배출 업체, (ii) 운송 연료 배급 업체 및 (iii) 천연 가스 배급 업체와 관련된 온실 가스 배출량을 포괄해야합니다. 최근에보고 된 배출량 자료에 따르면 온타리오주의 140 개가 넘는 시설은 현재 제안 된 기준치 (아래 참조)를 사용하여 보상 될 것입니다. MOECC는 적용 분야의 탄소 배출량을 2017 년까지 예상 된 수준으로 예상하고 이후 2020 년까지 매년 약 3.7 % 씩 감축 할 예정이다. 적용 범위를 충족하지만 2016 년 1 월 1 일까지 운영을 시작하지 않는 새로운 시설 또는 이후 3 년째부터 의무 준수 의무가 시작됩니다.
MOECC가 고려하고있는 다양한 디자인 요소 중에서 3 개 요소는 cap-and-trade 시스템이 해당 지역의 산업 활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결정하는 데 특히 중요합니다.
규제 온타리오는 해당 분야와 관련된 배출 규제에 다음 임계 값을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러한 문제 외에도 MOECC의 토의 문서에는 등록 요구 사항, 시장 규칙, 가격 안정성 메커니즘, 수당 은행, 오프셋 크레딧 사용, 조기 자발적인 감축 인식, 규정 준수 요구 사항 및 집행을 포함하여 많은 다른 디자인 옵션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및 처벌.
토론 논문에 대한 의견은 2015 년 12 월 16 일까지 환경 레지스트리를 통해 온라인으로 MOECC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내용은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특정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이 기사를 인쇄하려면 Mondaq에 등록하면됩니다.
기존 사용자 또는 로그인으로 로그인하여이 기사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OCC - 모자 및 무역 디자인 옵션.
OCC의 최근 보고서 인 Clean Profits에서 온타리오주의 비즈니스 커뮤니티는 기후 변화 해결 필요성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올바르게 설계된 경우, 주정부의 상한 및 교역 시스템은 상당한 경제적 및 환경 적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설계되지 않았다면 우리는 그 반대의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효과적인 모자 및 무역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현하려면 기업이 솔루션의 일부가되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확실성과 투명성을 제공하는 설계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없이.
모자와 무역이 어떻게 그들의 최종선에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온타리오 주에 투자와 확장을 모색하고있는 사업을 아는 것.
모호한 의사 결정 환경에 직면 해 있습니다.
따라서 OCC는 모자와 무역을위한 디자인 옵션을 공개적으로 공개하겠다는 정부의 결정을 높이 평가합니다.
현재 고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MBOT 소개.
자원.
연락처.
701-77 City Center Drive, Mississauga, Ontario, L5B 1M5 7 층, West Tow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