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February 2018

닥터 싱 스톡 옵션


Harsimran Singh 박사는 '스톡 옵션 - 하루 1/2 시간 근무'
저자, 투자자 및 기업가, Harsimran Singh 박사는 그의 최신 책, Stock Option-Work & frac12의 석방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시간 당일 '.
믿기는 어려울 지 모르지만 스톡 옵션을 거래하는 미국인의 95 %는 돈을 버는 것보다 더 자주 돈을 잃습니다. Singh 박사는 사람들이 돈을 잃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정보통에 부족한 조언자로부터 조언을 얻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의 말로는 "사람들은 물에 가지 않고 수영하는 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수영 강사와 같다"고 말했다.
닥터 싱 박사님과는 많이 다릅니다. 그는 주식 시장에서 자신의 개인 계좌로 1 억 달러 이상을 거래 한 가장 깊은 바다로 뛰어 들었다. 이 경험을 통해 Singh 박사는 어떤 전략이 가장 효과적인지 찾기 위해 여러 가지 전략을 시도해 왔습니다. 이 지식을 습득하면 수백만 달러의 비용이 들게됩니다. 그러나 이제 그의 저서 'Stock Options-Work & frac12; Singh 박사는 단 몇 시간 만에 귀중한 지식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싱 박사의 거래 경험을 통해 그는 대부분의 중개업이 사람들에게 거래 옵션을 방해한다는 사실에 놀랐다. 그러나이 책에서 Singh 박사는 황소, 곰 및 중립 시장에 대한 다양한 전략을 분석하고 성공적인 전략을 전달함으로써 사람들이 거래하도록 권장합니다.
이 책의 독자는 Singh 박사가 수익성이있는 주식 시장에서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직접 적이고도 단순한 전략을 기대합니다. 그러나 주식 시장은 항상 도박이기 때문에 여분의 돈으로 실험해야합니다. 시장에 더 익숙해지면 추세를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고 투자로 인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Harsimran Singh 박사에 대해서.
Harsimran Singh 박사는 1973 년 인도에서 미국으로 이주하여 현재 미국 시민권 자입니다. 그는 출생 국가에서 8 달러가 넘지 않았으며, 출산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미국에서의 근무 기간 동안 싱 박사는 재정적 인면에서 미국인의 1 %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인도하시는 빛과 삶의 완성은 항상 지식과 경험을 가진 사람들을 돕도록 동기를 부여해주었습니다. 그는 종교, 영성, 재정, 스톡 옵션 및 부동산과 같은 주제에 관한 11 권의 저서를 저술 한 저자입니다. Dr. Singh의 서적은 DrSinghBooks 및 Amazon을 통해 구할 수 있습니다.
Singh 박사는 마취 담당 의사 인 Satnam Kaur 박사와 결혼했습니다. 그들은 뉴욕 주 롱 아일랜드에 거주하며 세 자녀를두고 있습니다. 그의 자녀 중 두 명이 변호사이고 세 번째는 부동산 석사를 취득합니다. 그들은 모두 부동산 투자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 저자의 정보 더보기
뜨거운 이야기.
Josh Groban의 책, Broadway의 FROZEN은 JPM의 NextList2018을 만듭니다.
검토 : 개 애인과 더 많은 것을위한 Heather Weston 에의 한 뉴욕의 CANINES.
무대 적응을 받기 위해 기차에서 소녀.
Palm Beach는 2018 년 1 월에시, 영화 및 예술을 3 개의 축제로 축하합니다.
사진 작가의 22,264 마일 서사시 여행, 새 책에서 연대기.
검토 : 무대의 무대 : Josh Groban의 My Journey to Broadway.
2018 년 롤렉스 예술 주말 베를린에서 열릴 100 명의 예술가
BWW 검토 : 에린 서머 럴의 브레이브.
지금까지 고아가 된 소녀 브리타 (Britta)를 중심으로 운집 한 곳. 그녀의 어머니는 죽었다.

우리의 연구.
8 년째 기록.
성공률 : 90 % 이상.
DR 연구 8 년 기준. 가라.
CHICAGO MERCANTILE EXCHANGE에 따라 3 년 과정의 학업에 추가.
나는 스톡 옵션 - 일 ½ 시간의 책에서 나의 경험에 대해 썼다. 나는 무역 옵션에 관한 28 가지 전략을 썼다. 모든 가입자는 본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이 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19.95 상당). 책을 쓰고 난 후에도 여전히 퍼즐 한 조각이 빠져있었습니다. 언제, 옵션을 거래하는 가장 좋은시기였습니까? 나는 2009 년 이후에 평평한 황소 시장과 곰 시장을 연구함으로써 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1 년 중 특정 일에 그리고 특정 매개 변수 내에서 거래를 입력하면 90 % 이상의 성공률을 얻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 연구 보고서는 해당 연도의 매월 날짜와 매개 변수를 제공합니다.
내 성공 비결은 무엇이며 가장 자립 된 억만 장자의 비밀입니다.
아주 간단 : 세계의 98 %가하는 일과는 정반대의 행동을 취하십시오. 나는이 개념을 사용하여 수십억을 만든 가난한 이민자 12 명에게서이 예술을 배웠다. 나는 그들이 포브스가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들의 목록에 올랐을 때 How It Immigrants Made Byions라는 책을 저술했다. 주머니에 총 8 달러가 들어서면서 저는이 빈칸을 성공에 사용함으로써 인도의 빈민가에서 미국의 가장 부유 한 이웃 중 한 곳의 저택으로 이주했습니다.
위의 성공 공식을 어떻게 무역 옵션에 적용 할 수 있습니까?
세계 최대의 거래소 인 시카고 상품 거래소 (CME)는 모든 옵션 중 76 %가 아무런 가치없이 만료된다는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즉, 옵션을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국 돈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위의 사실에 대해 사람들에게 교육하는 방법은 수년 동안 내게 불타는 욕망이었습니다. 이 사실은 대부분 대다수에 의해 무시됩니다. 단순히 대다수의 사람들이하는 일과 정확히 반대되는 행동을하면 성공할 것입니다.
중개업자는이 성공 비결을 알고 있습니까?
불행히도 브로커는 옵션의 내재적 세부 사항에 대해 교육받지 못했습니다. 사실 브로커에게 위의 CME 연구 보고서에 대해 묻는다면 & # 8211; 100 명 중 99 명은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알고 있더라도, 그들은 당신의 소득원을 줄이기 때문에이 비밀을 당신과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4 중 3 분의 1을 잃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브로커가 당신에게이 옵션을 사지 말라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 # 8221; 이 데이터는 CME의 연구 3 년 (1997-1999)과 저의 연구 8 년 (2009-2016)을 기반으로합니다.
어떻게 위로 돈을 버는 지 .. down..flat..choppy .. market?
나는 스톡 옵션 - 일 ½ 시간의 책에서 나의 경험에 대해 썼다. 나는 무역 옵션에 관한 28 가지 전략을 썼다. 책을 쓰고 난 후에도 여전히 퍼즐 한 조각이 빠져있었습니다.
언제, 옵션을 거래하는 가장 좋은시기였습니까?
나는 2009 년 이후에 평평한 황소 시장과 곰 시장을 연구함으로써 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1 년 중 특정 일에 그리고 특정 매개 변수 내에서 거래를 입력하면 90 % 이상의 성공률을 얻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 연구 보고서는 해당 연도의 매월 날짜와 매개 변수를 제공합니다.
성공의 증거는 무엇입니까?
위의 성공률에 대한 증거와 논리는 연구 보고서의 277 페이지에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거래일, 주식 및 파업 가격을 선택하는 완전한 프로세스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1 분 이내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한 페이지 지침은 옵션이나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있거나없는 일반인이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마침내이 간단한 전략을 한 장의 종이에 제시하기 전에 수천 시간의 테스트와 백 테스트를 직접 수행했습니다. 기술적 / 근본적인 분석이나 생각을 전혀 포함하지 않는 완전히 기계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매달 3 일 금요일에 만료되는 매월 미리 결정된 날짜에 옵션을 선택합니다.
내 시스템은 시장이 나를 반대하고 현미경 수준까지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 90 % 이상의 시간 동안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연구 보고서 요약입니다.
면책 조항 : 위의 결과는 전날의 종가로 거래를 시작하고 거래가 만료되는 종가로 종단하는 것으로 가정하여 계산되었습니다. 실제 결과는 따라서 개장 일에 사용 가능한 수량과 가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순 수익률은 20 %의 증거금 요구 사항과 20 %의 시장 변동에 대한 추가적인 할인율을 가정하여 계산됩니다. 중개 수수료. 과거의 결과는 어떤 거래의 미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미래의 어떤 전략이라도 과거 성과가 수익성이 있다고 가정해서는 안됩니다. 우리의 경험에 의해 얻어진 결과는 전형적이지 않습니다. 결과는 개인의 경험과 시장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8 년간의 평균 수익률과 승리율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전략은 지난 8 년 동안 750 건이 성공한 766 건의 거래를 창출했습니다. 이는 매년 평균 98 %의 성공률입니다. 8 년 동안 총 수익률 700 %를 기록하여 연간 87 %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성공 보장은 무엇입니까?
위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의 전략은 매년 S & P 500 지수를 상회합니다. 우리는 8 년간 일관되게 한 해를 잃지 않았습니다. 내 개인 계좌에서 1 억 달러를 거래 한 후에이 전략을 발견했습니다. S & P 500 지수가 42 % 하락한 2009 년에도 279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우리의 월간 / 월례 권장 사항을 따르는 경우 월 권장 사항을 기준으로 한 달에 한 번씩 돈을 잃으면 월별 / 연간 요금이 전액 환불됩니다.
구독자는 내 계정에 무제한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내 계좌에서 모든 보수적 인 권고를하려고 애 쓰고 내가 그 날을 알기 전에 그 날을 통보 받게 될 것입니다. 들어가시기에 정확한 날짜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거래 추천은 90 % 이상의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성공의 그것은 당신의 생각을 전혀 포함하지 않는 간단한 수학적 현실입니다. 나의 추천 거래의 결과로 발생한 이익 / 손실을 밝혀주는 내 계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왜 내 계좌를 공개하고 있습니까?
나는 너무나 은혜롭게 나를 이곳에서 매우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었던 미국의 아름다운 사람들에게 내가 빚을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내 지식 공유 & amp; 경험은이 위대한 국가에 지불하는 나의 방법입니다. 불행히도, 이 세상은 당신이 설교하는 것을 실천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전까지는 당신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연구 보고서는 판매 가능합니까?
이 보고서를 구입하려면 ResearchStockMarketExpert에 문의하십시오. 이 277 페이지의 연구 보고서는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하는 데 동의하는 몇몇 소수의 개인에게만 판매됩니다.
허가없이 복제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전화 : 1-866-594-6646, 이메일 : infoStockMarketExpert 48 월스트리트, 스위트 1100, 11 층, NYC, NY 10005 미국.
미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이나 손실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에 유동성이없는 것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이있는 경우에도 결과에 대한 보상이 과소 또는 과세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그 사실을 전제로합니다 그들은 경비의 이점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박사 독신 스톡 옵션
하루에 1/2 시간 일하십시오.
믿기가 어렵지만, 옵션을 거래하는 사람들의 95 %가 돈을 버는 것보다 더 자주 돈을 잃습니다. 다음은 돈을 벌 수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사람들의 95 %가 거래 옵션을 위해하는 것과는 반대로하십시오. 이것이이 책의 내용입니다.
사람들이 돈을 잃어 버리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정보통에없는 조언자로부터 조언을 얻는 것입니다.
그들은 물에 가지 않고 수영하는 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수영 강사와 같습니다.
필자는 솔직히 말해서 나는 주식 시장에서 1 억 달러 이상을 거래 한 매우 깊은 바다로 뛰어 들었고 옵션 시장에서 모든 종류의 옵션 전략을 시험해보기 전에 선전해야한다고 말했다.
이 지식을 습득하면 수백만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나는 그 책의 단순한 비용으로 당신에게 그것을 제공합니다.
내 거래에서 나는 대부분의 중개업이 많은 경우에 있어도 사람들이 거래 옵션을 사용하지 못하게한다는 사실에 놀랐다.
옵션 거래는 직접 주식 매입보다 안전합니다. 물론 모든 경우에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책에서 나는 콜 옵션과 풋 옵션에 적용 할 때 옵션 확산, 옵션 스 트래들, 옵션 교살, 나비 확산 및 향후 옵션을 포함하여 28 가지 옵션 전략을 분석했습니다.
그것들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옵션을 수익성있게 교환하기 위해 하루에 30 분이 넘는 시간이 걸리면, 카지노에서 그 일을 그만두고 도박을해야합니다.

박사 독신 스톡 옵션
박사 학위를받은 후 스톡 옵션에 대해 글을 쓰게됩니다. 스톡 옵션 트레이딩 전략에 기초. 모든 가입자는 DrSinghOptions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이 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지금 "100 개의 새로운 밀레니 에르 - 100 개의 스톡 옵션 트레이더 성공 사례"라는 책을 쓰려고 시도하고있다.
부동산 환불에 관한 책을 쓰려면 1 억 달러를 들여 수백만 달러의 가치를 지닌 부동산의 실제 주소를 포함해야합니다. 이 책은 독자들이 스스로 사용할 수있는 13 가지 실용적인 기법을 제공합니다.
1 위는 거의 긍정적이지만 긍정적 인 태도로 시작한 수십억 명의 이민자들의 사고 방식을 상세하게 분석했다.
기독교와 유대교의 영적 측면과 시크교와 10 개의 세계 종교와의 비교에 대해 2000 년에 처음으로 글을 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