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February 2018

다각화 전략 포트폴리오


초보자 안내서, 자산 배분, 다각화 및 균형 조정.


투자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라도 건전한 투자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을 이미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들을 배웠습니까? 주식 시장과 무관 한 평범하고 실제적인 경험을 통해.


예를 들어, 노점상이 우산이나 선글라스와 같이 관련없는 제품을 자주 판매한다는 사실을 눈치 채셨습니까? 처음에는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결국, 한 사람이 동시에 두 품목을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까? 아마 결코 - 그리고 그것이 요점입니다. 노점상들은 비가 올 때 우산을 파는 것이 더 쉽지만 선글라스를 판매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지 바른 때, 그 반대는 사실입니다. 즉, 제품 라인을 다변화하여 두 항목을 모두 판매함으로써 공급 업체는 특정 날짜에 돈을 잃을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산 배분 및 다각화에 대한 이해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간행물은 이러한 주제를보다 자세히 다루고 수시로 재조정의 중요성을 논의합니다.


자산 할당을 살펴 보겠습니다.


자산 배분 101.


자산 배분에는 주식, 채권 및 현금과 같은 여러 자산 범주간에 투자 포트폴리오를 나누는 것이 포함됩니다. 포트폴리오에서 보유 할 자산의 혼합을 결정하는 프로세스는 매우 개인적인 것입니다. 평생 동안 주어진 시점에서 귀하에게 가장 잘 맞는 자산 배분은 시간의 범위와 위험을 견디는 능력에 크게 좌우됩니다.


위험 대 보상.


투자와 관련하여 위험과 보상은 얽혀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아무 고통도없고 이득도 없다"라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 그 말은 위험과 보상의 관계를 요약 한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달리 말하게하지 마십시오. 모든 투자에는 어느 정도의 위험이 있습니다. 주식, 채권 또는 뮤추얼 펀드와 같은 증권을 구매하려는 경우, 투자하기 전에 돈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험을 감수하는 보상은 투자 수익을 높일 수있는 잠재력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재무 목표를 갖고 있다면 현금 등가물과 같은 위험이 적은 자산에 대한 투자를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주식 또는 채권과 같은 더 큰 위험을 가진 자산 범주에 신중하게 투자하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반면에 현금 투자에만 투자하는 것은 단기 재정 목표에 적절할 수 있습니다.


투자 선택.


SEC는 특정 투자 상품을 추천 할 수는 없지만 주식 및 주식 뮤추얼 펀드, 기업 및 지방 채권, 채권 뮤추얼 펀드, 라이프 사이클 펀드, 교환 거래 펀드, 머니 마켓 펀드, 미국 재무부 증권. 많은 재무 목표를 위해 주식, 채권 및 현금을 혼합하여 투자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주요 자산 범주의 특성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주식, 채권 및 현금이 가장 일반적인 자산 범주입니다. 이들은 퇴직 저축 프로그램이나 대학 저축 계획에 투자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자산 범주입니다. 그러나 부동산, 귀금속 및 기타 상품 및 사모 펀드를 포함한 다른 자산 범주도 존재하며 일부 투자자는 포트폴리오 내에 이러한 자산 범주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산 범주의 투자에는 일반적으로 범주 별 위험이 있습니다. 투자를하기 전에 투자 위험을 이해하고 위험이 자신에게 적합한 지 확인해야합니다.


왜 자산 배분이 중요한지.


포트폴리오 내 다른 시장 조건에 따라 상하로 움직이는 투자 수익을 가진 자산 범주를 포함함으로써 투자자는 막대한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세 가지 주요 자산 범주의 수익률은 동시에 위아래로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하나의 자산 카테고리가 잘되는 시장 상황으로 인해 다른 자산 카테고리가 평균 또는 열악한 수익을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둘 이상의 자산 범주에 투자하면 손실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투자 수익률은보다 순조롭게 증가합니다. 하나의 자산 카테고리의 투자 수익률이 떨어지면 다른 자산 카테고리의 투자 수익이 높은 자산 카테고리의 손실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의 마법. 위험을 줄이기 위해 다른 투자로 돈을 분산하는 관행을 다양 화라고합니다. 적절한 투자 그룹을 선택하면 잠재적 이익을 너무 많이 희생하지 않고 손실을 제한하고 투자 수익의 변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산 배분은 재무 목표를 달성할지 여부에 큰 영향을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포트폴리오에 충분한 위험을 포함시키지 않으면 투자가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히 큰 수익을 올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퇴직 또는 대학과 같은 장기 목표를 위해 저축하는 경우, 대부분의 금융 전문가는 포트폴리오에 적어도 일부 주식 또는 주식 뮤추얼 펀드를 포함 할 필요가 있음을 동의합니다. 반면에 포트폴리오에 위험이 너무 많이 포함되면 필요에 따라 목표 금액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또는 주식 뮤추얼 펀드의 비중이 큰 포트폴리오는 가족의 여름 휴가를 위해 저축하는 것과 같은 단기 목표에는 부적합합니다.


시작하는 방법.


재무 목표에 적합한 자산 배분 모델을 결정하는 것은 복잡한 작업입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함께 살 수있는 위험 수준에서 목표를 달성 할 확률이 가장 높은 자산의 혼합을 선택하려고합니다. 목표 달성에 더 가까워지면 자산 혼합을 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시간의 범위와 위험 허용 범위를 이해하고 투자 경험이있는 경우 자신의 자산 배분 모델을 만드는 것이 편합니다. "How to"투자 서적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엄지 손가락 규칙"에 대해 논의하며 다양한 온라인 리소스를 통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EC가 특정 공식이나 방법론을 추천 할 수는 없지만, Iowa 공무원 퇴직 제도는 온라인 자산 배분 계산기를 제공합니다. 결국, 당신은 매우 개인적인 선택을 할 것입니다. 모든 재정 목표에 적합한 단일 자산 배분 모델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맞는 것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일부 금융 전문가는 자산 배분을 결정하는 것이 투자와 관련하여 결정할 가장 중요한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개인 투자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금융 전문가에게 초기 자산 배분을 결정하고 미래에 대한 조정을 제안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있는 사람을 고용하기 전에 자신의 신임장과 징계 기록을 철저히 확인하십시오.


자산 배분과 다양 화 간의 연결.


다각화는 시대를 초월한 "모든 바구니를 하나의 바구니에 담그지 마십시오"라는 말로 깔끔하게 요약 할 수있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한 투자가 돈을 잃으면 다른 투자가 그 손실을 보충 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다양한 투자에 돈을 퍼뜨리는 것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자산 배분을 사용하여 자산 카테고리간에 투자를 다양 화합니다. 그러나 다른 투자자들은 의도적으로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전적으로 주식을 투자하거나, 퇴직을위한 25 년 된 투자의 경우, 또는 현금 등가물에 전적으로 투자하는 경우, 가족에 대한 계약금을 저축하는 경우 합리적인 자산 배분이 될 수 있습니다 전략. 그러나 어떤 전략도 다양한 유형의 자산 범주를 보유함으로써 위험을 줄이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산 배분 모델을 선택한다고해서 반드시 포트폴리오가 다변화되는 것은 아닙니다. 귀하의 포트폴리오가 다양 화되는지 여부는 귀하가 다른 유형의 투자 중에서 귀하의 포트폴리오에 돈을 분산시키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 화 101.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는 자산 범주와 자산 범주의 두 가지 수준에서 다양 화되어야합니다. 그러므로 주식, 채권, 현금 등가물 및 기타 자산 범주에 투자를 할당하는 것 외에도 각 자산 범주 내에서 투자를 분산시켜야합니다. 핵심은 서로 다른 시장 조건에서 다르게 수행 할 수있는 각 자산 범주의 세그먼트에 대한 투자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자산 범주 내에서 투자를 다양 화하는 방법 중 하나는 광범위한 회사 및 산업 부문을 식별하고 투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투자 포트폴리오의 주식 부분은 다각화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단지 4 ~ 5 개의 개별 주식에만 투자하는 경우입니다. 진정으로 다양 화되기 위해서는 적어도 12 가지의 신중하게 선택된 개별 주식이 필요합니다.


달성 다양 화가 매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일부 투자자는 각 자산 범주의 개별 투자보다는 뮤추얼 펀드의 소유를 통해 각 자산 범주 내에서 다변화하기가 더 쉽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돈을 모아 주식, 채권 및 기타 금융 상품에 투자하는 회사입니다. 뮤추얼 펀드는 투자자가 많은 투자를 할애 할 수있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총 주식 시장 지수 펀드는 수천 개의 회사에서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투자를위한 많은 다양성입니다!


그러나 펀드가 특정 산업 분야에만 집중하는 경우 뮤추얼 펀드 투자가 반드시 즉각적인 다각화를 제공하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알아 두십시오. 너가 좁게 집중 한 상호 기금에 투자하는 경우에, 너는 너가 찾은 다양 화를 얻기 위하여 하나 이상의 상호 기금에 투자 할 필요가있을 수도있다. 자산 범주 내에서는 대기업 주식 펀드와 일부 소규모 회사 및 국제 주식 펀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자산 범주 간에는 주식 펀드, 채권 펀드 및 머니 마켓 펀드를 고려해야합니다. 물론 포트폴리오에 더 많은 투자를 추가 할 때 추가 비용과 비용을 지불하게되어 투자 수익을 낮출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을 결정할 때 이러한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원 스톱 쇼핑 옵션 - 라이프 사이클 기금.


자산 배분 변경.


자산 배분을 변경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시간의 변화입니다. 즉, 투자 목표에 가까워지면 자산 배분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퇴직에 투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퇴직 연령에 가까워 질수록 주식과 채권 및 현금 등가물을 더 적게 보유합니다. 리스크 허용 범위, 재무 상황 또는 재무 목표 자체가 변경된 경우 자산 배분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정통한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자산 범주의 상대적인 성과에 기반하여 자산 배분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시장이 뜨거울 때 포트폴리오의 주식 비중을 늘리는 것과 같습니다. 그보다는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할 때입니다.


재조정 101.


리 밸런싱은 포트폴리오를 원래의 자산 배분 믹스로 되돌립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의 일부가 투자 목표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일부 투자는 다른 투자보다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재조정을 통해 포트폴리오가 하나 이상의 자산 카테고리를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도록하고 포트폴리오를 편안한 위험 수준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투자가 포트폴리오의 60 %를 차지해야한다고 결정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러나 최근 주식 시장이 증가한 후에는 주식 투자가 포트폴리오의 80 %를 차지합니다. 원래의 자산 할당 조합을 다시 설정하려면 가중치가 낮은 자산 카테고리에서 주식 투자의 일부를 판매하거나 투자를 구매해야합니다.


재조정 할 때 각 자산 배분 범주 내에서 투자를 검토해야합니다. 이러한 투자 중 하나라도 투자 목표와 부합하지 않는 경우 자산 범주 내의 원래 할당으로 되돌리려면 변경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재조정 할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중치가 높은 자산 카테고리에서 투자를 매각하고 그 가중치를 사용하여 가중치가 낮은 자산 카테고리에 대한 투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중치가 낮은 자산 범주에 대해 새로운 투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에 지속적인 기부를하는 경우 포트폴리오가 균형을 이루기 전까지 가중치가 낮은 자산 범주에 더 많은 투자가 이루어 지도록 기부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기 전에 재조정 방법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거래 비용이나 세금 결과가 발생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재무 전문가 나 세무사가 이러한 잠재적 비용을 최소화 할 수있는 방법을 찾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획에 충실하십시오 : 낮은 구매, 높은 매도 - 자산 범주가 좋지 않을 때 자산 범주에서 돈을 이동하는 것이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현명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우승자"를 줄이고 현재의 소위 "패자"를 더함으로써 리 밸런싱은 당신이 사기를 낮추고 팔 수있게합니다.


균형 조정을 고려해야 할 때.


캘린더 또는 투자를 기반으로 포트폴리오를 재조정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금융 전문가들은 투자자들이 매 6 개월 또는 12 개월과 같은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포트폴리오를 재조정 할 것을 권고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일정 조정이 재 균형 조정을 고려해야 할 때임을 상기시켜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산 클래스의 상대적 가중치가 미리 확인한 특정 비율 이상으로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경우에만 리 밸런싱을 권장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재조정 할시기를 알려주는 투자입니다. 두 경우 모두 재조정은 비교적 드물게 수행 될 때 가장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추가 정보 위치


현명하게 투자하고 값 비싼 실수를 피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C 웹 사이트의 투자자 정보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FINRA의 Smart 401 (k) Investing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Department of Labor의 Employee Benefits Security Administration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퇴직을위한 저축 컨텍스트에서 자산 배분, 다각화 및 재조정을 포함한 몇 가지 투자 주제에 대해 더 배울 수 있습니다.


투자 간행물, 뮤추얼 펀드 회사 및 기타 금융 전문가가 유지 관리하는 수많은 웹 사이트에서 무료 온라인 설문지를 작성하여 위험 내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중 일부는 설문지에 대한 응답을 기반으로 자산 배분을 추정합니다. 제안 된 자산 배분이 특정 목표에 대한 적절한 배분을 결정하는 데 유용한 출발점이 될 수 있지만 투자자는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회사 나 개인이 판매하는 금융 상품이나 서비스에 편향 될 수 있음을 명심해야합니다.


투자를 시작하면 일반적으로 포트폴리오 관리에 도움이되는 온라인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뮤추얼 펀드 회사의 웹 사이트는 고객이 투자의 "포트폴리오 분석"을 실행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포트폴리오 분석의 결과는 자산 배분을 분석하고 투자가 다양 화되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해야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질문이나 불만 사항?


금융 전문가와 문제가 있거나 뮤추얼 펀드 또는 공개 회사와 관련하여 불만 사항이있는 경우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온라인 불만 처리 센터를 통해 불만 사항을 보내주십시오. 다음 주소로 일반 우편으로 연락 할 수도 있습니다.


왜 다양성이 중요합니까?


채권 뮤추얼 펀드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주식.


다각화 란 투자를 확산시켜 어느 한 유형의 자산에 대한 노출이 제한되도록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트폴리오의 변동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성공적인 투자의 열쇠 중 하나는 귀하의 안락 수준과 귀하의 시간대에 대한 위험을 어떻게 균형 잡는지를 배우는 것입니다. 은퇴 한 둥지 달걀을 어린 나이에 너무 보수적으로 투자하면 투자 성장률이 인플레이션에 맞지 않을 위험이 있습니다. 반대로 나이가들 때 너무 적극적으로 투자하면 저축을 시장 변동성에 노출시켜 손실을 보상 할 수있는 기회가 거의 없을 때 자산 가치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투자 포트폴리오에서 위험과 보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자산을 다양 화하는 것입니다. 이 전략은 많은 복잡한 반복이 있지만, 근본적으로 단순히 여러 자산 클래스에 포트폴리오를 분산시키는 것입니다. 다변화는 포트폴리오의 위험과 변동성을 완화하여 위장 장애의 수와 심각성을 잠재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점은 다각화가 이익을 보장하거나 손실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의 네 가지 주요 구성 요소.


주식은 포트폴리오의 가장 공격적인 부분을 대표하며 장기적으로 높은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성장 잠재력은 특히 단기간에 더 큰 위험을 초래합니다. 주식은 일반적으로 다른 유형의 자산보다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주식을 팔기로 결정한 경우 주식에 대한 투자 가치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채권은 정기이자 소득을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주식보다 변동성이 적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주식과 다르게 행동하기 때문에 예측할 수없는 주식 시장의 부침에 대비 한 쿠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성장보다 안전에 더 중점을 둔 투자자는 종종 미국 재무부 또는 다른 고품질 채권을 선호하는 반면 주식에 대한 노출은 줄입니다. 장기간에 걸쳐 주식만큼 높은 수익을 제공하지 않는 채권 (특히 고품질 채권)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투자자는 장기 투자 수익을 낮춰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수익 채권 및 특정 국제 채권과 같은 일부 고정 수입 투자는 위험은 더 높지만 훨씬 높은 수익률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머니 마켓 펀드와 단기 CD (예금 증서)가 포함됩니다. 머니 마켓 펀드는 안정적이고 돈을 쉽게 이용할 수있는 보수적 인 투자로, 원금 보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그 수준의 안전성과 교환하여, 머니 마켓 펀드는 보통 채권 펀드 나 개인 채권보다 낮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머니 마켓 펀드는 더 안전하고 보수적 인 것으로 간주되지만 많은 CD가있는 것처럼 연방 예금 보험 공사 (FDIC)에 의해 보장되거나 보장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CD에 투자하면 일반적으로 머니 마켓 펀드가 제공하는 유동성을 희생 할 수 있습니다.


머니 마켓 펀드에 투자하면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펀드는 귀하의 투자 가치를 주당 1.00 달러로 유지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렇게 할 것이라는 보장은 할 수 없습니다. 기금에 대한 투자는 연방 예금 보험 공사 또는 기타 정부 기관에 의해 보장되거나 보장되지 않습니다. 펀드 스폰서 인 피델리티 인베스트 먼츠와 그 계열사는 머니 마켓 펀드에 대한 금융 지원을 제공 할 법적 의무가 없으며 스폰서가 언제든지 펀드에 재정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비 미국 기업이 발행 한 주식은 미국 주식과 다른 방식으로 거래하는 경우가 많으며 미국 증권이 제공하지 않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잠재 수익률이 높고 위험이 높은 투자를 찾고 있다면 포트폴리오에 해외 주식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추가 구성 요소.


이들이 주식에 투자하더라도, 부문 기금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경제의 특정 부분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경제적 순환의 여러 단계에서 기회를 모색하는 투자자에게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숙련 된 투자자 만이 상품에 투자해야하지만, 상품 중심의 산업에 초점을 맞춘 주식 펀드 (예 : 석유 및 가스, 광업 및 천연 자원)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면 인플레이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신탁 (REITs)을 비롯한 부동산 펀드는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고 인플레이션 위험에 대한 보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 할 시간이나 전문 지식이없는 투자자에게는 자산 배분 펀드가 효과적인 단일 펀드 전략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Fidelity는 특정 목표 일까지 관리되는 펀드, 특정 자산 배분을 유지 관리하는 펀드, 수입을 창출하는 펀드 및 특정 펀드를 예상하여 관리되는 펀드를 포함하여 여러 펀드를 관리합니다. 인플레이션과 같은 결과.


다각화가 시장 변동성의 영향을 줄이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다각화의 주된 목표는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요 목표는 변동성이 포트폴리오에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이 개념을 더 잘 이해하려면 아래의 원형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이 도표는 다양한 자산 배분을 갖는 가설적인 포트폴리오를 묘사합니다. 재투자 된 배당금 및 기타 수익을 포함하여 1926 년부터 2015 년까지의 각 포트폴리오의 평균 연간 수익률은 1 년 및 15 년 최고 및 최악의 수익률과 함께 기록됩니다.


70 %의 국내 주식과 30 %의 국제 주식으로 구성된 가장 공격적인 포트폴리오는 연평균 10 %의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가장 좋은 1 년 수익률은 거의 163 % 였고, 최악의 경우에는 68 %가 손실되었을 것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투자자가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변동성이 큽니다.


그러나 자산 배분을 약간 변경하면 장기적인 성과를 너무 많이 포기하지 않고도 그러한 스윙의 범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내 주식 49 %, 국제 주식 21 %, 채권 25 %, 단기 투자 5 %의 포트폴리오는 같은 기간 동안 연평균 수익률이 거의 9 %에 달했을 것입니다. 상한과 하한에 극단이 있습니다. 다른 자산 배분을 볼 때 알 수 있듯이 포트폴리오에 고정 수입 투자를 추가하면 장기 수익률에 대한 기대치가 약간 줄어들지 만 시장 변동성의 영향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많은 투자자들이 가치 있고 가치있는 상반 관계이며, 특히 노년층과 위험 회피 성향이 높아짐에 따라 균형을 이룹니다.


자산 배분이 장기 성과 및 단기 변동성에 미치는 영향.


다각화 전략에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은 은퇴, 대학, 계약금 또는 휴가와 같은 목표 측면에서 저축을 생각하는 것에 익숙합니다. 그러나 추구하고있는 목표에 관계없이 자산 배분을 구축하고 관리 할 때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돈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 할 때까지의 연대입니다. 시간대라고도합니다. 두 번째는 위험에 대한 귀하의 태도로서 위험 수용 능력이라고도합니다.


예를 들어 은퇴와 같은 25 년이라는 목표를 생각해보십시오. 시간 간격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시장이 쇠퇴 할 경우 잃어버린 땅을 회복 할 시간이 있다고 가정 할 때 장기적인 성장을 추구 할 때 추가 위험을 부담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국내 및 국제 주식에 대한 노출이 적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귀하의 위험 허용 범위가 중요한 요소가됩니다. 시간의 범위에 상관없이, 당신은 자신이 편안하게 느끼는 수준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저축을하는 경우라도 위험 회피력이 더 큰 경우 고정 수입 투자로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 범위 및 위험 허용 범위와 상관없이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변동성을 줄이기 위해 고정 수입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있는 가장 적극적인 자산 배분 모델을 추구합니다.


당신의 시간대에 대해 기억해야 할 또 다른 점은 끊임없이 변화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은퇴가 현재 25 년이 아니라 10 년이라는 것을 생각해 봅시다. 채권 또는 단기 금융 시장과 같이 보수적 인 투자를 선호하여 위험이 높은 투자에 대한 노출을 줄이려면 자산을 재 할당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포트폴리오에 극단적 인 시장 변동이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며, 이는 상대적으로 빨리 자금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 할 때 중요합니다.


퇴직 후에는 포트폴리오의 상당 부분이 잠재적으로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보다 안정적이고 위험 부담이 적은 투자에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퇴직시에도 위험을 관리하는 데있어 다양성이 핵심입니다. 삶의이 시점에서 가장 큰 위험은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주식에 ​​100 % 투자해서는 안되듯이, 귀하의 시간 범위가 1 년 이상이면 단기 투자로 100 % 할당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퇴직하더라도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해 성장 지향적 인 투자에 대한 특정 노출이 필요하며 수십 년간 은퇴 할 수있는 자산을 지속 할 수 있습니다.


목표, 시간 범위 또는 위험 허용 범위와 관계없이 다양한 포트폴리오가 스마트 투자 전략의 기반이됩니다.


관련 강의.


많은 투자자들에게 채권 기금은 개인 증권을 사는 것보다 채권 투자에 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국제 주식은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뮤추얼 펀드와 마찬가지로, 국제 및 글로벌 주식 펀드는 잠재적으로 많은 수의 증권에 투자 할 수 있으므로 여러 회사의 주식을 소유 할 수있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국내 주식 펀드는 세계 최대, 가장 유동성이 높은 주식 시장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며 투자자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기업의 주식을 보유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뮤추얼 펀드 피델리티.


Fidelity에 투자하면 수백 개의 펀드 회사가 제공하는 10,000 개가 넘는 펀드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가 필요한 자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Mutual Fund Evaluator를 사용하여 Fidelity를 통해 제공되는 수천 개의 자금 중에서 모닝 스타 (Morningstar) 및 기타 독립 전문가의 등급을 포함하여 다양한 성과 기준 및 자금 특성을 필터링 및 분류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채권 시장은 변동성이 크며 고정 수익 증권은 이자율 위험을 부담합니다. (금리가 오르면 채권 가격이 떨어지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있는데, 이 효과는 일반적으로 장기 증권의 경우 더 두드러집니다.) 채권형 리스크, 유동성 리스크, 콜 리스크, 발행자 모두의 신용 위험 및 부도 위험 및 거래 상대방. 개인 채권과 달리 대부분의 채권 펀드는 만기가 없으므로 가격 변동성으로 인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만기까지 보유 할 수 없습니다.


부동산 가치 또는 경제 상황의 변화는 부동산 업계의 발행자에게 긍정적 또는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상품 산업은 원자재 가격, 세계 사건, 수입 통제, 전세계 경쟁, 정부 규제 및 경제적 조건에 의해 크게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초점이 좁기 때문에 섹터 투자는 많은 분야와 회사에서 다양 화되는 투자보다 변동성이 높습니다.


다각화 전략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면 투자자에게 많은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초기 투자자가 얻을 수있는 첫 번째 조언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왜 다각화가 그들에게 이점을주는 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포트폴리오에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전략과 다양 화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분산 된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위험이 적은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하나 인 포트폴리오의 예를 고려해보십시오. 그 회사에 일이 생기면 주식은 쓸모 없게되고 투자자들은 저축을 모두 잃게됩니다. 대조적으로, 포트폴리오가 10 개의 주식에 동일한 크기의 포지션을 포함하고 있고 한 회사가 다시 주식을 0으로 보내는 위기에 직면하면 포트폴리오는 10 %의 손실만을 입을 것입니다.


다각화는 또한 투자자들이 평상시에 저축의 100 %를 부담스럽게 느끼지 않을 자산 클래스에 부분적으로 투자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퇴직자들은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위험을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공통적 인 실수는 보수적 인 투자자가 모든 주식을 매각하는 것이다. 사실, 주식 시장에서 자산의 최소한의 비율을 유지함으로써 퇴직자 및 기타 보수 투자자는 실제로 고정 수입 투자 및 기타 자산으로 구성된 투자 포트폴리오와 비교할 때 포트폴리오의 위험을 줄이고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위험이 없다고 여겨진다.


다양 화하는 방법.


또한 개별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의 수를 조합하여 자신 만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기, 산업, 지리 및 기업 전략이 다른 주식을 사면 다변화의 이점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분야의 유사한 주식에 초점을 맞추면 포트폴리오에 최소한의 다양성이 추가됩니다.


다각화는 투자자를 위험으로부터 완전히 보호 할 수 없습니다. 때때로 금융 시장은 동시에 가치를 잃고 거의 모든 주식, 채권 또는 펀드는 가치를 잃습니다. 하지만보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침체의 충격을 완화하고 불행한 주식 선택의 결과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환상적인 투자자 커뮤니티의 지혜를 토대로 작성된 The Motley Fool의 지식 센터의 일부입니다. 지식 센터 또는이 페이지의 질문, 생각 및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세계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knowledgecenterfool. 고마워 - 바보 같은 소리!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잡종 바보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


다양 화에 대한 안내.


목표 달성을 돕기위한 장기 투자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투자 전략 채권 상장 자금 펀드 뮤추얼 펀드 주식.


투자 전략 채권 상장 자금 펀드 뮤추얼 펀드 주식.


투자 전략 채권 상장 자금 펀드 뮤추얼 펀드 주식.


투자 전략 채권 상장 자금 펀드 뮤추얼 펀드 주식.


주요 테이크 아웃.


다양 화는 위험 관리에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살 수있는 위험 수준을 채택함으로써 값 비싼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리 밸런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위험 수준을 유지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TV, 이웃, 또는 중개인의 "내부 팁"에 머리를 쓰는 아이디어를 투자하여 사람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기회 주의적 아이디어는 실제 투자 전략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전략적 자산 배분을 설정하고 유지하는 것이 장기 투자 성공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귀하의 상황에 상관없이, 이는 귀하의 목표, 위험 관용, 재정적 상황 및 타임 라인을 토대로 투자 조합을 창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종류의 주식, 채권 및 기타 투자 중에서 다양 화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포트폴리오에 정기 검진을 제공하십시오. 적어도 일년에 한 번 또는 재정적 인 상황이 크게 바뀔 때마다 자산 배분을 점검해야합니다 (예 : 직장을 잃거나 큰 보너스를받는 경우). 검진은 자산 혼합을 재조정해야하는지 또는 특정 투자에 대한 재고가 필요한지를 판단하기에 좋은시기입니다.


왜 다변화할까요?


다변화의 목표는 반드시 성과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손실에 대한 이득이나 보장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목표, 시간대 및 변동성에 기반하여 위험 수준을 목표로 선택하면 다양성은 위험 수준에 대한 수익을 개선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려면 주식, 채권, 현금 등의 자산을 찾아야합니다. 이 자산은 역사적으로 동일한 방향으로 동등하게 이동하지 않았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일반적으로 수익이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자산입니다. 이렇게하면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줄어들더라도 포트폴리오의 나머지 부분이 성장할 가능성이 높아지거나 적어도 감소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실적이 저조한 자산 클래스가 전체 포트폴리오에 미칠 수있는 영향을 일부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잘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각 투자 유형 내에서 다양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개인 주식 보유 내에서 단일 주식에 과도한 집중을하십시오. 예를 들어, 하나의 주식이 주식 포트폴리오의 5 % 이상을 차지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Fidelity는 시가 총액 (중소형 및 대형주), 부문 및 지리별로 주식을 다각화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대문자, 부문 및 지역이 동시에 번창하거나 같은 수준으로 번창하지는 않으므로 자산을 주식 시장의 다른 부분에 분산시켜 포트폴리오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성장과 가치 같은 스타일의 혼합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채권 투자에 관해서는 금리 변동에 대한 민감도를 측정하는 만기, 신용 품질 및 기간을 고려하십시오.


다양 화는 장기적인 가치로 입증되었습니다.


2008-2009 년 베어 마켓 동안 많은 종류의 투자가 동시에 어느 정도 가치를 잃었지만 다각화는 전체 포트폴리오 손실을 여전히 도왔습니다.


70 %의 주식, 25 %의 채권 및 5 %의 단기 투자의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 3 가지 가상 포트폴리오의 성과를 고려하십시오. 모든 주식 포트폴리오; 그리고 모든 현금 포트폴리오. 아래 표에서 알 수 있듯이,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는 경기 침체기에 모든 주식 포트폴리오보다 손실이 적 었으며 후속 복구에서 추세를 보였지만 현금을 훨씬 앞섰고 시장의 많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다각화 된 접근 방식은 시장 성장에 대한 노출을 유지하면서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다각화는 2008 년 금융 위기 당시 손실을 제한하고 이익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쁜 타이밍의 높은 가격.


투자자들은 일부 시장 지수보다 평균 수익률이 낮습니다.


1997 년 1 월 - 2016 년 12 월


당신이 살 수있는 위험 수준을 갖는 것이 왜 중요합니까?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분산 된 포트폴리오의 가치는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납니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부유 한 시장에서 성과를 추적하고 위험도가 높은 투자를 구매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투자 전략의 이점을 완전히 인식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시장 침체기에 그들은 위험도가 낮은 투자 옵션에 몰려 들기도합니다. 기회를 놓칠 수있는 행동. 개인 투자가의 저조한 정도는 종종 곰 시장에서 최악이었습니다. 평균 주식 또는 채권 펀드 투자자가 달성 한 수익률은 평균 주가 또는 채권 지수의 수익률에 큰 차이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DALBAR의 데이터에 따르면 평균 펀드 투자자는 벤치 마크 지수를 크게 뒤쫓고 있습니다.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투자자가 다양 화하는 방법, 시장에 진입하거나 시장을 나가기로 선택한 시간, 그들이 지불하는 수수료 또는 자신이 선택한 펀드의 실적이 저조한 수익을 창출하는 결정을 의미합니다. 전반적인 시장.


Fidelity Investments의 앤 다우드 (And Dowd) 부사장은 "투자가로서의 훈련은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산을 창출하는 능력을 보여 주었고 시장 타이밍은 많은 투자자들에게 많은 비용이 드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적절한 자산 배분과 정기적 인 재조정을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면 투자자가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축.


시작하려면 자산 혼합 (예 : 주식, 채권 및 단기 투자)이 투자 기간, 재무 요구 및 변동성에 대한 편의성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아래의 샘플 자산 믹스는 다양한 수준의 위험 및 수익 잠재력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양의 주식, 채권 및 단기 투자를 결합합니다.


당신이 편한 주식의 양을 선택하십시오.


다각화는 일회성 과제가 아닙니다.


타겟 믹스를 얻었 으면 정기적 인 검진 및 리 밸런싱을 통해 궤도에 올리십시오. 재조정하지 않으면 주식을 잘 운용하면 목표 및 전략과 모순되는 위험 수준으로 포트폴리오를 떠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 조합이 어떻게 바뀔 수 있습니다.


재조정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가상의 포트폴리오는 2009-2016 년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지 않으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를 보여줍니다 : 주식 배분은 극적으로 증가했을 것입니다. (차트 참조).


결과적으로 주식의 비중이 늘어남에 따라 포트폴리오는 2016 년 말에 잠재적 인 위험이 커졌습니다. 왜?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는 못하지만, 주식은 역사적으로 채권이나 현금보다 가격 변동이 컸습니다. 즉, 포트폴리오가 주식에 비뚤어 질 때, 주식은 더 큰 부침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리 밸런싱은 단순히 위험을 줄이는 운동이 아닙니다. 목표는 적절한 위험 수준으로 되돌리기 위해 자산 조합을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보수적 인 옵션으로 포트폴리오의 부분을 늘려 리스크를 줄이는 것을 의미하지만, 다른 경우에는 타겟 믹스로 되돌아 갈 수있는 리스크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단계 접근법.


투자는 정기적 인주의와 조정이 필요한 진행중인 프로세스입니다. 투자를 계속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3 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맞춤형 투자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아직 그렇게하지 않았다면, 목표와 시간 틀을 정하고, 위험에 대한 능력과 허용치를 고려해야합니다.


적절한 수준의 위험에 투자하십시오.


투자 목표에 적합한 주식, 채권 및 단기 투자를 혼합하여 선택하십시오. (피델리티의 기획 및지도 센터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주식은 역사적으로 성장 잠재력이 더 높았으며 장기간 보유하면 변동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불과 몇 년 만에 돈이 필요하거나 돈을 잃어 버리면 너무 불안하게 될 경우 일반적으로 채권 및 단기 투자와 같은 변동이 적은 투자에 더 높은 배분을 고려하십시오. 이렇게함으로써, 당신은 더 낮은 변동성의 잠재력에 대한 더 높은 수익의 가능성을 거래하게 될 것입니다.


자산 혼합을 선택하면 적절한 투자를 조사하고 선택하십시오.


3. 계획을 관리하십시오.


귀하 자신 또는 투자 전문가와 협력하여 귀사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정기적 인 유지 보수를 제안합니다. 그 의미는:


모니터 - 전략, 상대적인 성과 및 위험의 변화에 ​​대해 정기적으로 투자를 평가하십시오. 균형 조정 - 투자 믹스를 재검토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느끼는 위험 수준을 유지하고 시장 성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편차를 수정하십시오. 일반적인 지침으로, 자산 혼합의 일부가 목표에서 10 % 이상 벗어나는 경우 재조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세금 관리 - 세금 관리를 위해 세금 손실 추수, 세금 감면 철수 및 자산 위치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새로 고침 - 적어도 일년에 한 번, 또는 재정 상황이나 목표가 바뀔 때마다 계획을 다시 검토하여 여전히 의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론.


장기 목표를 달성하려면 위험과 보상의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적절한 투자 조합을 선택한 다음 주기적으로 재조정하고 선택 사항을 모니터링하면 결과에 큰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다음 단계.


Fidelity가 관리하는 계정으로 맞춤형 투자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돈을 투자하고 목표에 부합하는 투자 아이디어를 얻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투자를 모니터링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보십시오.


관련 기사.


투자 및 성과를 평가하는 단계별 안내서입니다.


세금 계산서가 법률이되는 경우에,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었다.


위기 발생 10 년 후, 돈 관리자들은 탐욕과 두려움, 자기 만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위기가 발생한 지 10 년 후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벌어 더 많은 돈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투자하기 전에 펀드 또는 연금 및 투자 옵션의 투자 목표, 위험, 비용 및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Fidelity에 전화 또는 서신을 보내거나 Fidelity를 방문하여 무료 안내서 및 가능한 경우이 정보가 포함 된 요약 안내서를 받으십시오.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NYSE, SIPC, 900 Salem Street, Smithfield, RI 0291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