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February 2018

Dax 옵션 거래 달력


항해.


검색 탐색.


주요 항법.


이동 경로 탐색.


Eurex Exchange 무역 거래 일정.


서비스 탐색.


북마크 및 공유.


무역 달력.


거래 달력.


2017 년 12 월 16 일 - 0 결과


무역 달력 2017.


Circular No. 138/2017 : 12 월 22 일과 12 월 29 일 2017 년 Eurex Exchange 거래 시간.


하위 항법.


보조 항법.


Eurex Group on.


& # 169; Eurex Frankfurt AG.


Eurex Group Sites.


기타 Eurex Group 웹 사이트 Eurex Group Eurex 아시아 Eurex Clearing Eurex Bonds Eurex Repo EEX - 유럽 에너지 거래소 - 기타 Deutsche Börse Group 웹 사이트 - Deutsche Börse Group Capital Markets Academy.


바닥 글 탐색.


거래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무역 시스템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시장 상태 표시기는 거래 시스템의 현재 기술적 가용성을 표시합니다.


이는 거래 시스템의 현재 기술적 인 문제에 관한 생산 뉴스 보드 (Production Newsboard) 메시지가 간행되었거나 곧 출판 될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시장 상황 지표를 기반으로 한 어떠한 결정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포괄적 인 정보는 생산 뉴스 보드에서 항상 확인하십시오.


마켓 상태를 즉시 업데이트하려면 브라우저에서 최신 Java ™ 버전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Horizons DAX 독일 ETF (DAX) 옵션 체인.


기호 목록보기.


ETF 세부 사항.


ETF 뉴스.


기초.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탐색 및 서비스.


서비스 메뉴.


검색 메뉴.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내가 찾고 있어요.


가격 검색.


이동 경로 탐색.


Xetra Newsroom Trading 캘린더.


서비스 탐색.


무역 달력.


거래 일정 및 거래 시간 거래 장소 Xetra 및 Börse Frankfurt.


Xetra 거래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 시부 터 오후 5시 30 분까지입니다. CET. 경매 일정에서 열기 또는 닫기 경매에 대한 추가 정보를 찾으십시오.


Börse 프랑크푸르트 거래 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8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입니다. CET. 구조화 상품 (오전 9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과 채권 (8 시부 터 5시 30 분까지)의 거래 시간이 다릅니다.


2017 년 Frankfurter Wertpapierbörse (FWB®, 프랑크푸르트 증권 거래소)에서의 비 거래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12 월 25 일.


12 월 26 일.


2018 년 Frankfurter Wertpapierbörse (FWB®, 프랑크푸르트 증권 거래소)의 비 거래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3 월 30 일.


5 월 1 일.


12 월 24 일.


12 월 25 일.


12 월 26 일.


12 월 31 일.


5 월 21 일, 12 월 24 일 및 12 월 31 일은 2018 년 정산 일입니다.


추가 정보.


관련 주제.


추가 정보.


보조 항법.


& # 169; Deutsche Börse 현금 시장.


거래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무역 시스템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시장 상태 표시기는 거래 시스템의 현재 기술적 가용성을 표시합니다.


거래 시스템의 현재 기술적 인 문제에 관한 Xetra 뉴스 게시판 메시지가 게시되었는지 또는 곧 게시 될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시장 상황 표시기의 표시에 따라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포괄적 인 정보는 Xetra 뉴스 보드에서 항상 확인하십시오.


마켓 상태를 즉시 업데이트하려면 브라우저에서 최신 Java ™ 버전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DAX : EU 투자자들은 미국의 세금 개혁의 불확실성에 대해 걱정해야 하는가?


어제의 큰 매도 후,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주식 시장에 대해 매우 강한 상승 추세를 보였던시기에, 이것이 커다란 일, 장기 연체 된 조정 또는 단순한 단기 인하의 시작인지 궁금 할 것이다. 분명히 투자자들은 미국의 세금 개혁에 대한 중요한 진전이 없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금융 시장의 주식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다른 곳의 투자자는 반드시 걱정해야 하는가? 미국이 세계에서 가장 큰 경제 국가이기 때문에 미국은 주식 시장을 무시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극단적 인 저금리 및 QE 경기 부양책의 형태로 글로벌 중앙 은행의 지속적인 지원과 같이 더 큰 세력이 존재하기 때문에 미국의 세제 개혁의 중요성을 과장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투자자들이 금리가 오랫동안 낮게 유지 될 것이라는 기대가 계속됨에 따라 지금까지 모든 철퇴가 매수되었으며, 이는 고수익 주식에 대한 선호도를 높게 유지할 것입니다. 유럽에서는 주식이 금융 시장만큼이나 화가났습니다. Eurozone 경제가 계속해서 개선되면서 여기 시장은 시간이 지날수록 따라 잡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유럽의 시장이 아직 붕괴 된 것을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 감정은 최근 하락에 따라 당연히 낙관적이다. 결과적으로 장기적인 상승 추세가 재개되기 전에 추가적인 단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DAX는 11 월 초에 계속 된 10 월의 큰 돌파 이후에 남겨진 두 격차를 모두 채웠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의 손실을 겪지 않고 다시 출발 할 준비가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이번 주 휴회는 여전히 매우 강한 추세에 불과한 정상적인 철수로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아직까지 주요 지원 수준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지수가 고점과 저점을 형성했을뿐만 아니라 주요 이동 평균은 모두 상승 추세에 있으며 가격은 200 일과 같은 느린 이동 평균에서 가속화됩니다. 이것은 평균에 대한 반전의 확률이 증가하고 있음을 의미 할 수도 있지만, 12930/50 영역 주변의 마지막 스윙이 낮추지 않는 한 DAX에 대한 나의 완고한 입장을 유지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단기간의 시야를 유지해야합니다.


13133 / 5 - 10 월 26 일 일일 스러스트 캔들 마감 가격.


13094/5 - 이전 범위의 맨 위가 이탈로 이어졌습니다.


13049/50 - 마지막 브레이크 아웃 이전의 마지막 저항 레벨입니다.


13345 - 마지막 지원 pre-breakdown.


13441 - 이전 지원 수준.


13525/6 - 사상 최고입니다.


추세가 여전히 완고 해지면서 저항 수준이 깨지고 유지 수준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저항보다는 지원을 꺼내기로 결정했다면, 나는 여전히 낙관적 견해를 떨어 뜨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시장이 이야기 할 때, 경청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