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February 2018

Forex 카드 비율 비교


외환 카드 비율 비교
TravelMoneyMax는 MoneySavingExpert의 일부이며, 웹 사이트는 저널리즘 연구를 기반으로합니다.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닙니다. 특정 상황과 관련하여 모든 정보를 고려해야합니다. 모든 조언은 귀하의 책임하에 수행하며 귀하의 연구 조사를 따라야합니다.
Bureaux는 경쟁력있는 온라인 요금 및 피드백을 기반으로 포함됩니다. 그러나 외환 국에 대한 규제가 거의 없으며이 사이트는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돈을 버리기 전에 조심하십시오.
우리는 일반적인 정책으로 언급 된 회사의 지급 능력을 조사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는 파산 할 가능성이 높음), 어떤 회사도 어려움을 겪을 수있는 위험이 있으며, 너무 늦을 때까지 거의 공개하지 않습니다.
소규모 지역 전문가가 온라인 요금을 이길 수는 있지만 아직까지는 드뭅니다. 해외 방문객이 많은 지역을 예로 들자. 베이 즈 워터. 포함시킬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다른 온라인 온라인 제공 업체를 찾으면 알려주십시오.
Google은 종종 다른 웹 사이트로 연결되지만 해당 콘텐츠에 대해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TravelMoneyMax는 MoneySavingExpert에 의해 제공됩니다. 이 웹 사이트는 저널리즘 연구를 기반으로합니다.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닙니다. 특정 상황과 관련하여 모든 정보를 고려해야합니다. 모든 조언은 귀하의 책임하에 수행하며 귀하의 연구 조사를 따라야합니다. 전체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참조하십시오.
설명 (* 링크) : *로 표시된 링크를 통해 가서 MoneySavingExpert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차이점을 느끼지 않아야하며, 링크가 제품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편집 라인 (우리가 작성한 것들)은 결코 제품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최고의 제품에 대한 제휴사 링크를 얻을 수 없다면 여전히 똑같은 방식으로 포함됩니다. 우리는 투명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므로 아쿠아, 우체국, 핼리팩스, 창조와 같은 동일한 '제휴되지 않은'웹 주소를 포함합니다. 이 사이트의 재정 지원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MoneySavingExpert는 MoneySupermarket 그룹의 일부이지만 전적으로 편집 상 독립적입니다. 소비자를 먼저 끌어들이는 자세는 법적으로 구속력이있는 MSE 편집 코드에 보호되고 보장됩니다.
MoneySavingExpert Limited는 Moneysupermarket Financial Group Limited의 지명 된 대표로서 금융 행위 감독 기관 (FCA FRN 303190)이 승인하고 규제합니다. Moneysupermarket Financial Group Limited, 영국 등록 번호 3157344. 등록 된 사무실 : Moneysupermarket House, St. David 's Park, Ewloe, CH5 3UZ.
Martin Lewis는 Martin S Lewis 소유의 등록 상표입니다.
대표 APR.
신용 카드 또는 대부가 대표적인 APR을 사용하는 경우 이는 성공적인 신청자의 51 %가 명시된 이자율을 받음을 의미합니다.
신용 카드.
신용 카드의 경우, 신용 카드를 광고하기위한 주요 요금으로 구매에 대한 요금 (잔액 이체 또는 현금 인출)이 사용됩니다.
따라서 19.9 %의 대표 APR로 표시된다면 51 %의 사람들이 APR을 19.9 % 나 받지만 49 %는 다른 비율을 얻게 될 것입니다.
개인 대출.
대출은 단지 하나의 이자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약간 더 간단합니다. 따라서 대출이 7.5 %의 대표적인 APR로 광고되는 경우 이는 승인 된 지원자의 51 %가 7.5 %를 얻게 될 것이고 49 %는 다른 비율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 높을 가능성이 높음).
물론 어떤 사람들은 카드 나 대출에 대해서도 철회 될 것입니다.
국 de 변화는 보호되지 않는다.
국 de change를 사용하여 현금을 교환하고 돈이있는 동안 흉상이된다면, 당신은 보호받을 수 없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사전에 오랜 시간 동안 돈을 사려고이 회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경고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심지어 배달 옵션을 사용할 때 약간의 위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귀하의 돈을 귀하의 더미로 인도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국에 대한 규정에는 두 가지 수준의 규제가 있지만 황금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국이 돈을 가지고 흉상이된다면 당신은 보호받지 못할 것입니다.
필요 이상으로 현금을 보관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이것은 문제가되지 않지만 드물게 그것은있을 수 있고 거의 의존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소규모 휴가 거래를위한 '여행 자금'도구라는 것을 반복합니다. 해외에 대량으로 보내는 도구가 아닙니다 (예 : 집을 사기위한 도구) & # 8208; 해외 송금 참조.
국장이 FCA 승인을 받았다면 무엇을 의미합니까?
Bureaux de change는 레귤레이터 인 Financial Conduct Authority (FCA)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 될 필요가 없으며, 대신 비즈니스가 단순히 동일한 상품 (해외 현금)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길모퉁이 상점은 구운 콩 통을 팔았다 (우리는 바뀌기 위해 로비했다).
여행 돈 도구에 나열된 대부분의 국은 FCA 승인을 받았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아래에 설명합니다.
FCA 승인은 어떤 이점을 제공합니까?
국이 FCA 승인을받은 경우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하며 FCA에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 FCA에 정보를 제공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FCA는 FCA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이러한 회사를 정밀하게 조사 할 권한이 있습니다. FCA인가 된 회사는 모든 고객에게 거래, 관련 요금 및 불만 처리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은행, 건물 사회, 우체국 및 특정 공공 기관은 명시 적 승인없이이 시장에서 운영 될 수 있습니다. FCA는 이미 사업의 다른 측면에 대해 더 면밀히 감독합니다. 사실, 이러한 큰 신뢰를받는 브랜드는 소규모 국 de change보다는 덜 위험한 옵션 일 것입니다.
국에 대한 규제의 다른 유형은 어떻습니까?
일부 국은 FCA 인증을받지 않았지만 FCA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FCA에 많은 정보를 제공 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CA는 통제력이 떨어지며 회사를 면밀히 모니터링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등록 된 공인 기관과 공인 된 공인 기관 모두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식적인 불만 절차를 수행하는 것과 같은 특정 FCA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FCA 공인 국을 사용해야합니까?
우리는 FCA가 승인하지 않은 국을 사용하면 안된다는 말은 아닙니다. 당신이 단지 당신의 휴가를 위해 비교적 적은 돈을 현금으로 교환하기 위해 국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괜찮을 것입니다. FCA 승인 국이 파산하더라도 돈은 여전히 ​​보호받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도구에는 어떤 회사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우리는 여행 돈 도구에 들어가야 할 국을 조사하고 결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일부 관할 기관은 FCA의 승인을 받았으며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부는 FCA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국은 HM Revenue & amp; 돈세탁 규정에 따른 관세. 이것은 국이 범죄자와 테러리스트의 자금 세탁에 사용되는 것을 막기위한 특정 통제 수단을 가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MRC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우리가 결과에 포함시킬 때 기업의 지급 능력을 확인하지는 않지만 자동화 된 목록 일뿐입니다.
공항에서 현금을 바꿀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끔찍한 요금을냅니다.
당신은 공항이나 페리 터미널의 포로 고객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최악의 속도로 시달릴 것입니다.
공항에서 가져 가야하는 경우 픽업을 위해 선주문하십시오 (보통 4 시간 전까지 가능). 왼쪽의 검색에서 '공항 픽업'을 선택하면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제공 업체가 표시됩니다.
경고! 이 도구는 많은 양의 현금을 위해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큰 거래가 아닌 휴일을위한 여행 돈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여기에 주어진 경고 및 정보는 그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더 많은 금액을 변경할 계획이라면 알고 있어야합니다.
보호 시스템이 없습니다. 당신의 돈을 가지고있는 동안 국이 흉상에 빠진다면 당신은 그 현금을 되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더 오래 가질수록 위험이 커집니다. 국 de 변화 보호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알아 내십시오.
해외로 송금하는 더 저렴한 방법이 있습니다. Bureaux는 반드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한 방법은 아닙니다. 당신은 더 큰 금액에 최고의 속도를 제공 할 수있는 전문가 교환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Sending Money Abroad 가이드의 전체 정보.
속도 비교를 위해서만 계속 선택하면 아래 정보가 제공됩니다.
이 회사가 파산하면 보상 체계가 없습니다.
일부 소형 여행 돈 배달 회사는 지불을 위해 카드를 사용하는 대신 현금, 수표 또는 은행 송금으로 지불하도록 요청합니다. 이렇게하기 전에 이러한 회사는 어떠한 보상 체계도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그들 중 하나가 당신의 현금으로 흉상에 빠지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것입니다.
그러나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로 지불하는 경우 지불하는 회사가 현금을 보내는 것보다 돈을 돌려받는 경우 돈을 돌려받을 기회가 더 많습니다. 또한, 통화 공급자가 귀하의 반죽을 짧은 기간 동안 가지고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행 돈 거래를 위해 시험되지는 않았지만 적어도 돈을 되 찾을 수있는 잠재적 보조 경로 (카드 제공 업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규칙이 적용됩니다.
신용 카드 - 제 75 조 :이 법은 귀하의 신용 카드가 Ј100 이상 구매하는 것에 대해 공동으로 책임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문제가 있거나 회사가 파산하면 신용 카드 회사에 돈을 돌려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대출 기관이 아니라 법적 보호입니다. 당신이받지 못했던 것을 위해 빚을 갚을 자리에 결코 가지 못하게하기 위해서입니다. 옴부즈맨은 외환이 정상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현금'거래가 보장되지 않는다는 걱정이 있지만, 아직 검증되지 않았 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외화를 살 때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 할 추가 비용을 고려하고 그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매점에 수수료를, 카드 제공 업체에게 수수료를, 현금 인출이자를 지불합니다. 이는 테스트되지 않은 보호로는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직불 카드 - 지불 거절 : 직불 카드 또는 Ј100 이하 거래의 신용 카드로 지불하는 경우 (그렇지 않으면 섹션 75로 이동), 지불 시스템은 은행에 회사의 은행에서 돈을 돌려 받도록 요청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는 Visa, Mastercard 및 Amex의 내부 규칙의 일부이며 법적 요구 사항이 아니므로 100 % 의존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보호 장치 및 제한 사항에 대한 추가 정보와이를 통한 청구 방법에 대해서는 전체 책임 회피 및 섹션 75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추정 된 도보 인원수를 계산하는 방법 :
공항까지 올라가서 그곳에서 현금을 바꾸는 것에 대한 최신 요율을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몇 가지 연구를 수행하고 평균 요율 인상 - 즉, 수수료를 계산할 때 추정 된 수수료를 포함하여이 방법으로 돈을 얻는다면 요금이 얼마나 나 빠질지를 계산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공항 국에 특정 날에 가장 인기있는 통화 요금을 부르기로했습니다. 이들은 유로, 미국 달러 및 터키 리라였습니다. 그런 다음 같은 날에 각 국의 온라인 요금과 비교했습니다.
오늘의 공항 방문 요금을 계산하기 위해 공항 요금과 온라인 요금 간의 백분율 차이는 항상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고이를 오늘날의 환율에 적용한 것으로 가정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표시 일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막바지까지 계속 남겨두면 항상 온라인으로 주문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아니면 여전히 더 나은 계획을 세우고 최고 관청 요금을 찾으십시오.

선불 통화 카드.
선불 통화 카드는 해외에서 보내는 안전하고 저렴하며 편리한 방법입니다. 여행자 수표를 대신 할 선불 통화 카드는 표준 영국 은행 카드의 융통성과 칩 및 핀 보안을 제공하지만 훨씬 더 좋은 환율과 수수료 또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요구에 맞는 최상의 카드를 찾을 수 있도록 시장에서 선불 된 일부 통화 카드를 비교합니다.
카드 종류를 선택하십시오.
유로 카드.
선불 된 유로 카드를 가지고 유로존 국가 중 한 곳으로 가셔서 이용 가능한 최상의 환율로 혜택을 받으십시오. 영국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와 달리 대부분의 선불 유로 카드는 유럽 지역 어디에서나 지불하거나 현금을 인출하는 데 드는 수수료를 사용자에게 청구하지 않습니다.
미국 달러 카드.
미국에서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선불 미화 (US Dollar card)는 훌륭한 기본 또는 백업 지불 방법입니다. 칩 및 핀 보안, 탁월한 환율 및 사용료 없음 - 상점, 레스토랑 및 ATM을 포함한 VISA 또는 MasterCard를 사용할 수있는 미국 어디서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수 통화 카드.
모든 국가에서 사용하십시오. 다중 통화 카드는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로드 된 잔액은 사용하는 곳마다 현지 통화로 변환됩니다. 유럽과 미국 이외 지역의 휴일이나 다른 통화로 여러 국가로 여행하는 데 적합합니다.
선불 통화 카드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선불 카드를 신청할 때 일반적으로 전자 화폐로 카드 잔액에 추가되는 초기 금액으로 선불 카드를 적재합니다. 특정 통화 (예 : 유로)로 카드를 신청하는 경우 현금을 사는 경우와 비슷한 환율이 제공됩니다. 이 환율은 카드에 추가되는 금액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복수 통화 카드를 선택하면 잔액은 파운드로 표시되고 구매할 때 현지 통화로 환전됩니다.
카드로 구매 한 금액은 전체 잔액에서 차감되며 잔액이 0이되면 다시 적재 할 때까지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화, 인터넷 및 신용 / 직불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다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통화 카드를 예산 여행이나 가족 여행에 완벽하게 만들어줍니다. 지출 한 금액을 정확히 알고 집에 돌아올 때 계산서로 인사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비교 한 모든 선불 카드는 Visa 나 MasterCard를 사용할 수있는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 세가 넘는 사람은 통화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대부분 사전에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은행 계좌를 개설하거나 신용 조사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선불 카드로 은퇴 할 위험이 없으며 그 카드로 빚을 질 수도 없습니다.
선불 통화 카드 사용의 이점.
편리함 - 전세계 어디에서나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 세이프 & amp; 보안 - 완벽한 칩 및 핀 보호 및 사기 감지 overdrawn 불가 - 잔액이 사라지면 잔액까지 지출 할 수 없음 가족 용 - 여러 카드를 동일한 계정에 연결할 수 있음 적용하기 쉽다 - 필요하지 않은 대부분의 카드 은행 계좌를 갖고 계시거나 신용 점검을 받으십시오. 좋은 환율은 - 영국 은행 카드가 제공 할 수있는 것보다 낫습니다.
Holiday Money Newsletter를 비교하십시오.
왜 가입해야합니까?
매주 귀하의받은 편지함에 전달되는 최신 환율 최신 통화 뉴스 및 시장 예측 분석 독점적 인 특별 행사 및 통화 판매.
완벽한 여행 카메라 & # 8211; 거기있어?
샘 스톤 (Sam Stone)에 의해 2017 년 12 월 15 일에 게시 됨.
궁극적으로 휴가 경험을 포착 할 수있는 적합한 카메라를 선택하면 크기와 출력이 줄어 듭니다. 제한된 수하물로 빠른 주말 휴식을 취할 것인지 여부. 또는 buc에 서사시 모험은 더 많은 것을 읽었다.
바베이도스에서는 어떤 통화가 사용됩니까?
Graham Morley에 의해 2017 년 12 월 14 일에 게시 됨.
1935 년 이후 바베이도스 통화는 바베이도스 달러되었습니다. 그것의 하위 단위는 센트와 Bds $ 1 = 100 센트입니다. £ 10 GBP는 약 $ 25 달러이지만, 곧 여행 중이라면 바베이도스 인형을 사기 위해 더 많이 읽으십시오.
© 2017 Viridian Media Limited, 인터내셔널 하우스, 142 Cromwell Road, Kensington, London, SW7 4ET.

미국 여행 카드.
해외로 여행하는 동안 지출을 위해 돈을 액세스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외화를 현금으로 운반하십시오. 해외에서 사용하거나 선불 된 여행 통화 카드를 소지하도록 허용하는 경우 은행의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각각에는 그들 자신의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나는 여기에서 그것들에 대해 논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해외 여행 경비로 선불 여행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최고의 여행 카드를 구입하는 데 유용한 정보가 있습니다. 우리는 저명한 인도 은행, 미국 여행 통화 카드를 제공하는 딜러 및 다양한 요금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희망이 정보는 도움이됩니다. 여행 통화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려면이 비즈니스 라인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여행 카드 란 무엇입니까?
해외 여행의 경우 많은 현금이나 여행자 수표를 소지하지 않고 여행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카드는 신용 카드를 통한 현금 및 환율 잠금보다 보안을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와 달리 여행 카드를 사용하면 여행 전에 환율을 고정시킬 수 있으며 환율 변동이 심한 상황에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선불 여행 카드, 여행 통화 카드라고도합니다.
여행 카드는 어디에서 살 수 있습니까?
인기있는 인도 은행 및 외환 기관에서 여행 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위의 유명한 여행 카드 제공 업체의 대부분을 기재 했으므로 처음부터 적절한 곳입니다.
은행에서 여행 카드를 사려면 은행 계좌가 필요합니까?
여행 카드를 사기 위해 은행 계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행 카드를 분실하면 어떻게됩니까?
여행 카드를 구입하면 기본 카드와 추가 카드의 두 카드를 받게됩니다. 어떤 이유로 든 두 카드를 분실 한 경우 구입 한 곳에서 은행 / 기관에 전화하면 새로운 카드를 발급합니다. 카드 교체 비용을 지불 할 준비를하십시오.
여행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가 있습니까?
네, 여행 카드에 대해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카드를받을 때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ATM에서 사용하고 다시 적재하십시오. 여행 카드와 관련된 많은 비용이 있으므로, 우리는이 페이지를 설치하여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최고의 여행 카드를 알아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내가 해외에있을 때 가족 / 친구가 여행 카드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까?
예. 여행 카드 사용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인도에서 원할 때마다 여행 카드를 다시로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외 여행을하고 여행 카드로 돈이 부족하면 가족이나 친구들이 돈으로 카드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로드하는 것과 관련된 수수료가 있습니다.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여행 카드와 비교하여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까?
가지고 다니는 현금으로 인해 많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지만, 많은 돈을 휴대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나는 당신이 들고있는 대량 현금과 관련하여 공항 이민 카운터에서 추가 질문을해야 할뿐만 아니라 많은 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행 카드에 돈을 모두 넣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아. 긴급한 필요를 위해 현금을 가지고 여행 카드에 나머지 돈을 가지고 가십시오. 해외로 여행 할 때 여행 카드에서 돈을 인출하기 위해 가까운 ATM 센터를 알아내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현금 보유액은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인도에서 외환을 사기 전에 알아야 할 10 가지.
인도에서 외환을 구입하기 전에 돌봐야 할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10 가지입니다.
1. 여행 일자 전에 외환을 잘 사십시오.
일주일 전에 외환을 준비 하시거나 여행 날짜의 적어도 3 일 전에 최악의 경우에 외환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환율은 매우 변동될 수 있습니다. 요금이 높은쪽에 있다면, 2 ~ 3 일을 기다려 사치품을 입고 요금이 떨어지는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왜 마지막 순간 서둘러?
2. 공항 아울렛에서의 교환을 생각하지 마십시오.
공항에서 환전소로 통화를 교환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입니다. 약 10-15 %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너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어느 쪽도 바겐 세일 수 없다. 좋은 돈을 잃어 버리고 떠나기 전에 계획이 바뀝니다.
3. 30/70 모범 사례.
전체 여행에 얼마나 필요한지 모호한 생각을하십시오. 귀하의 택시 비용을 지불하고 귀하의 Forex 여행 카드에 70 %의 리밍을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현금 통화로 30 %의 금액을 소지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현금 통화보다 forex 카드에 더 나은 속도를 얻을 것이고, 그것은 더 안전합니다. 이제 선불 Forex 카드를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4. 구입하기 전에 환율을 비교하십시오.
각 통화의 환율은 공급 업체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적어도 3 개 공급 업체가 제공하는 환율을 비교하십시오. Extravelmoney를 사용하면 해당 지역의 공인 된 환전상이 제시 한 환율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공급 업체로부터 택배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5. 국제 직불 카드가 여행 카드가 아닙니다.
인도에서 발행 된 귀하의 직불 / 신용 카드는 INR로 통화를 전달합니다. 당신이 인도에서 그것을 스쳐 지나갈 때, 거래는 외화로 이루어지며, 그 외화에는 5 %까지의 통화 변환 표시가 포함됩니다. 귀하의 외환 카드는 현지 통화를 가지고 있지만이 표시가 없습니다.
6. 여행자 수표를 피하십시오.
여행자 수표는 이제 과거의 일입니다. 그들은 이제 Forex Travel Card 서비스로 대체되며 대부분의 장소에서 선호되지 않습니다. 해외 상인 / 은행의 대부분은 현금 인출 여행자 수표에 거의 4 ~ 6 %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7. 여분의 Forex Travel Card를 가지고 계십시오.
기존 Forex 카드와 함께 여분의 Forex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돈을 바꾸는 사람은 여분의 것을 위해 여분의 것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최소한의 비용을 지불하고 여분의 것을 안전한쪽으로 가져 오는 것이 낫습니다.
8. 외환 딜러가 RBI의인가를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익숙하지 않은 외환 딜러를 다루는 것에 조심하십시오. 특히 관광 센터에는 많은 사기성 상점이 있습니다. 공급 업체가 인도 준비 은행 (Reserve Bank of India)에서 발행 한 라이센스 변경 사용권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거래에 대해 항상 청구서를 요구하십시오.
9. 현금 지불보다 자금 이체를 선호하십시오.
현금 지불은 인도에서 외환을 구매하는 동안 5 만 루피아로 제한됩니다. NEFT / RTGS 지불을 통해 자금을 은행 계좌로 직접 이체 할 수 있습니다. 현금 결제보다 자금 이체를 선호하면 거래를보다 투명하고 추적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10. Encash 남은 외화.
남은 외화 또는 잔액을 extravelmoney를 통해 외환 카드 카드에 쉽게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잔액으로 남겨두면 다음 국제 여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해외 여행이 돌아온 날로부터 6 개월 후에는 2000 달러 이상의 외환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Instagram Feed.
신청.
가장 인기 많은.
최근 트위터에서.
우리가 제공하는 최고의 도시.
외환 송금.
빠른 링크.
질문이 있으십니까?
월 - 금 : 오전 9시 30 분 - 오후 6:30.
토 : 오전 9시 30 분 ~ 오후 2시.
저작권 및 사본; 2016 ExTravelMoney Technosol (P) Ltd. 의 모든 권한 보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