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February 2018

Dulux 무역 weathershield 페인트 시스템


Dulux Weathershield Exterior 유연한 언더 코트.


주요 정보.


외부 목공 작업에보다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개발 된 내후성 3 부 페인트 시스템 2 부. 고유 한 ICI NAD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므로 목재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흡수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제형 용매 기반 팩 크기 2.5L.


신청 정보.


WEGS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 균열을 방지하기 위해 나무와 함께 굴러. 좋은 빌드와 뛰어난 불투명도를 제공합니다. 차고 문과 같은 프라이밍 된 금속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칠할 표면이 청결하고 건조해야합니다 (새 표면은 특히 완전히 건조해야합니다). Dulux Trade Weather Shield Exterior Flexible Undercoat를 모든 프라이머 처리 된 목재에 1 번 적용하십시오. 밑칠의 두 번째 외투를 적용한 다음 Dulux Trade Weathershield Exterior High Gloss의 외투를 1 번 적용하십시오. 사용 후, 백령으로 청소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페인트를 브러시에서 제거하십시오.


브로셔를 주문하십시오.


Dulux Weathershield의 다양한 색상과 제품에 대한 안내를 받으십시오.


페인트는 얼마나 필요합니까?


추측하지 마십시오. 손쉽게 계산기를 사용하여 해결하십시오.


Dulux Weathershield 매끄러운 벽돌 페인트.


주요 정보.


Dulux Weathershield Smooth Exterior 석조 건축 페인트는 아일랜드에서 만들어져 우리의 독특한 날씨에서 아일랜드의 집을 보호합니다. 탁월한 유연성을 지닌 새로운 Ultimate Durability 공식은 균열 및 박리로부터 페인트를 보호하고 우수한 색상 유지로 색상을 사실 그대로 유지하고 느린 방출 캡슐화 살 생물 제 기술 덕분에 우수한 금형 저항이 곰팡이 및 조류의 성장에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Dulux Weathershield Ultimate Durability는 가장 내구성있는 외장 페인트입니다.


배합 수분 팩 크기 250ml (브릴리언트 화이트와 블랙 제외), 5L, 10L (쓴 초콜렛, 블랙, 목련, 멀린, 향신료, 테라코타도 2.5L로 제공됨)


신청 정보.


사용 가능한 색상.


색상 혼합.


이제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Weathershield 색상 표는 외부 색상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선택합니다.


Dulux 컬러 혼합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있는 400 가지가 넘는 특수 색상.


Weathershield 매끄러운 벽돌 페인트는 특별히 외벽 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탁월한 내구성으로 명성을 얻었으며 표면 성장을 제어 할 수있는 특수 살균제 및 살 조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마무리가 잘되어 적용이 더욱 용이 해지고 더 오래 퍼지고 더 오래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모든 새 서피스가 완전히 건조되도록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페인트, 먼지 등을 제거하기 위해 세제 용액으로 페인트 칠 된 표면을 씻어 내십시오. 깨끗한 물로 헹구어 말리십시오. 조심스럽게 마모되거나 결함이있는 코팅의 모든 부분을 단단한 가장자리로 긁어 모으고 철저히 문질러 키 & 페더 & # 39; 기존 코팅의 깨진 모서리. 정상적인 마무리 공정은 Dulux Trade Weathershield 매끄러운 석조 페인트의 2 가지 풀 코트이지만, 유사한 색상이 사용되는 양호한 상태의 이전에 도장 된 표면에는 1 개의 코트로 충분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깨끗한 물로 닦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페인트를 브러시에서 제거하십시오.


브로셔를 주문하십시오.


Dulux Weathershield의 다양한 색상과 제품에 대한 안내를 받으십시오.


페인트는 얼마나 필요합니까?


추측하지 마십시오. 손쉽게 계산기를 사용하여 해결하십시오.


Dulux Trade Weathershield.


외부 트림 및 클래딩.


Weathershield Exterior High Gloss 시스템은 외부 목재를 최대 8 년 동안이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색깔에 자신감을 가져라.


완전한 Weathershield 컬러 팔레트 - 영국 날씨만큼 다양합니다.


탁월한 석조물 보호.


Dulux Trade Weathershield Smooth Masonry 페인트는 BBA의 인증을 받았으며 최대 15 년간 요소를 보호 할 것이라는 확신을드립니다.


우리는 그것을 다루었습니다.


페인트, 얼룩 또는 광택을 내고 싶습니까? 마무리가 어떻든간에 전문적인 인상을 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완벽을 위해 준비.


진정으로 전문적인 마무리를하려면 처음부터 시작해야합니다.


나무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자연스럽게 톤이 있거나 대담하고 밝은 지 여부. 우리의 외부 woodcare 범위는 항상 아름답습니다.


BaileyPaints 감사합니다 :) 그 색상은 마법입니다;)


제작품.


한 곳에서 모든 제품을 제공합니다.


Dulux Trade Weathershield 매끄러운 벽돌 페인트.


Weathershield Smooth Masonry Paint는 모든 아크릴 수지를 기본으로하는 외관 품질의 에멀전 페인트입니다. 이 제품은 도료 필름의 곰팡이 발생을 억제하고 오래도록 청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곰팡이 제거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하기 쉬운 날씨에서 사용하기에 특히 적합하며 적용 후 30 분 이내에 샤워 저항력이 있습니다. 소음이 적고 건조한 외장 벽돌 및 렌더링에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소박하거나 모래가 마른 벽돌과 같이 그림에 일반적으로 적합한 콘크리트, 러 스 캐스트, 자갈 대시 및 벽돌을 포함합니다. 일반 또는 플레튼 벽돌은 페인트 칠해서는 안됩니다 (BRE 정보 문서 번호 IP22 / 79, 일반 플레튼 벽돌 세공의 그림 참조). 난간의 그림, 지면 아래 방목 및 방수 방습 코스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수분 침투 및 그 결과 페인트 코팅의 실패를 방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벽을 그림하면 서리가 손상되거나 벽돌이나 석조물이 파손될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BBA 증명서 번호 97 / 3383 *.


신청 정보.


16m2까지 보상 범위.


이 제품은 박막화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시트를 참조하십시오.


주요 혜택.


매끄러운 정립은 먼지 보유를 저항한다.


최대 15 년 보호.


30 분 내에 샤워가 잘됩니다.


표면 성장의 손상에 저항하는 살균제와 살 조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보호를위한 독특한 ICI 아크릴 수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팩 크기.


시스템 정보.


Weathershield Smooth Masonry Paint로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페인트 할 표면이 소리가 깨끗하고 건조해야합니다 (특히 표면이 완전히 건조 함). 금형, 이끼류 및 조류의 영향을받는 모든 부위를 적절한 살균 세정제로 처리하십시오. 사용에 대한 전체 정보는 Dulux Trade Datasheet 418을 참조하십시오. 사용 전부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Weathershield Smooth Masonry Paint의 얇은 코팅으로 모든 새 표면 또는 노출 된 표면을 봉인하십시오 (페인트 1 부에 물 1 부까지). 정상적인 마무리 공정은 Weathershield Smooth Masonry Paint의 2 가지 풀 코트입니다. 그러나 유사한 색상이 사용되는 좋은 상태의 이전에 도장 된 표면에는 1 개의 코팅으로 충분할 수 있습니다. 정상 조건에서 지침에 따라 기질에 적절하게 적용된 Weathershield Smooth Masonry Paint의 두 도막은 15 년 동안 만족스럽게 우수한 색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BBA 인증서 97/3383의 일부로). 색상 선택에 대한 현재 색상 담보를 확인하십시오. 최상의 색상 일관성을 유지하려면 동일한 출처에서 한 번에 터치 인을 포함하여 각 작업에 충분한 유채색 페인트를 구입하십시오. 사용 후에는 물로 씻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페인트를 브러시에서 제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