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February 2018

Fnb 외환 지불 처리 센터


온라인 뱅킹 및 청구서 수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First National Bank의 온라인 뱅킹은 빠르고 쉽고 편리합니다. 더 나아가, 모든 금융 정보를 중앙 위치에 저장하여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명세서 및 거래 데이터? 그들은 잘못 놓을 수 없습니다. 조직화가 얼마나 쉬운 지 누가 알았습니까?


여기에 등록하면 빠르고 편리한 온라인 뱅킹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있는 모든 컴퓨터에서 하루 24 시간 균형, 명세서 및 거래를 비롯하여 계정에 거의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가지 않고도 계좌간에 돈을 이체하십시오. 이전 월별 명세서를 몇 초 만에 볼 수 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얻으십시오. 온라인 청구서 지불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지금 데모를보십시오.


수표 쓰기, 주소 검색, 우체국 우표로가는 것 - 손으로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First National Bank의 온라인 Bill Pay는 그 고역을 제거합니다. 이제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이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쉽고 빠른 설정. 몇 분 안에 갈 준비가됩니다. 반복 청구서와 일회성 지불에 모두 사용하십시오. 전자 송금 또는 수표로 회사와 개인 모두에게 지불하십시오.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수취인을 설정하면 인터넷에 접속할 수있는 곳 어디에서나 몇 초 만에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돈 절약. 우표 또는 봉투는 필요하지 않으며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돈을 더 잘 관리하십시오. 누가 지불되었는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귀하의 수표 책을 통해 더 이상 사냥을하지 마십시오.


Pratt에있는 첫번째 국립 은행.


본 계약은 귀하와 Pratt ( "은행")의 First National Bank간에 체결되며이 웹 사이트에서 FNB 온라인 청구서 지불 서비스 ( "온라인 청구서 지불")의 사용을 관할합니다. 귀하가 귀하의 계정을 등록 할 때 귀하는 본 계약의 조건 및 인터넷 사용자 계약 및 FNB 온라인 뱅킹 계약에 동의합니다.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본 계약에 포함 된 모든 조항은 소비자 계정에 적용됩니다.


정의 :


본 계약에서 사용 된 다음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업일"은 연방 공휴일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를 의미합니다. "소비자"란 주로 개인, 가족 또는 가정용으로 사용되는 계정을 등록한 자연인을 의미합니다. "컷오프 시간"은 오후 6시를 의미합니다. 중부 표준시 (Business Standard Day)는 특정 영업일에 입력해야한다고 간주되는 지시 사항을 전송해야하는 시간입니다. "ePayment"란 자동 결제 센터 (automated clearing house, ACH)가 전송하는 전자 지불을 의미합니다. "수취인"은 지불하고자하는 상인 또는 다른 사람 또는 단체를 의미합니다. "지불 계좌"는 모든 청구서 지불이 이루어지는 당좌 계좌를 의미합니다. "지불 금액"은 귀하가 수취인에게 지불하도록 승인 한 금액을 의미합니다. "지불 일"은 귀하의 지불 계좌에서 인출 될 영업일을 의미합니다. ( "송부 날짜"라고도 함) "지불 지시"는 수취인에게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귀하가 제공 한 정보를 의미합니다. "지불 보류"란 지불 지시서의 마감 시간 전에 귀하가 취소하지 않은 지불 지시서를 의미합니다. "반복 지불"은 귀하가 최대 364 일 이전에 지불을 승인 할 수있는 동일한 지불 금액에 대해 동일한 수취인에게 자동으로 반복 지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FNB 온라인 청구서 지불 :


FNB 온라인 청구서 지불을 사용하려면 지불 계좌로 지정된 은행에 최소한 하나의 당좌 예금 계좌를 유지해야합니다. 미국에 거주하는 수취인 (괌, 푸에르토 리코,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및 미군 기지 포함)에게만 미국 달러로 청구서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 지불 또는 반복 지불에 대한 지불 지시를 최대 364 일 전에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최소 지불액은 $ 0.01이며 최대 금액은 $ 9,999.99입니다.


FNB 온라인 청구서에 등록하려면 18 세 이상이어야하며 미국 거주자이어야합니다. 은행에 유효한 전자 메일 주소를 제공하고 인터넷에 대한 액세스를 유지해야합니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을 은행에 통보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은행은 전자 메일 주소의 모든 변경 사항을 은행에 통보하지 않은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이나 의무도지지 않습니다.


반복 지불은 매주, 격주, 월 2 회, 매월, 2 개월마다, 분기별로, 반기 별 또는 연 단위로 정기적으로 계획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소비자 일 경우, 정부 기관, 기관 및 기관의 지시에 따라 또는 법원의 지시에 따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은행은 정부 또는 법원 지시 지불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조사 할 수있는 능력이 제한되어 있으며 지불을 위해 청구서 지불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연체료 또는 벌금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귀하의 수취인의 이름과 계좌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은행은 청구서 지불 서비스를 통해 지불 지시서를 따르도록 승인합니다. 은행이 지불 지시를 받으면 은행은 지불 일에 지불 계좌에서 인출하고 귀하를 대신하여 송금 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귀하는 지불 일 (지불 계좌에 연결될 수있는 초과 인출 보호 계획 포함)에서 귀하의 지불 계좌에 충분한 잔액이 있거나 사용할 수있을 때만 은행에 철수하도록 지시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초과 인출 보호 계획에 따라 이용 가능한 크레딧을 포함하여 충분한 잔고가없는 경우, 귀하는 지불 계좌로의 인출로 당좌 차월이 발생할 수 있거나 증가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은행이 단독 재량에 따라 귀하의 지불 지시를 따를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은행이 귀하의 지불 지시를 존중하든 아니든 상관없이, 은행은 불충분 한 자금 또는 초과 인출 수수료를 부과 할 권리가 있습니다. 은행은 귀하의 지불 계좌에 초과 인출 보호 계획에 따라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포함하여 불충분 한 금액의 자금이 거래를 처리하기 때문에 지불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귀하에게 통보 할 의무가 없습니다. 귀하는 가장 최근의 적용 수수료 일정에 따라 귀하의 계좌에 부과 된 당좌 대월 및 관련된 모든 수수료를 은행에 지불해야합니다.


FNB 온라인 청구서 처리 :


입력 된 각 지불 지시에는 지급일 (송금 일)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만기일이나 유예 기간이 아닌 청구서의 실제 지불 만기일을 기준으로 보내기 시작 날짜를 선택해야합니다. 송부 일은 거래를 처리하고 수취인에게 (e 페이먼트 또는 수표로) 송금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허용해야합니다. ePayment로 자금을 송금하는 경우 은행 업무 처리 후 3 일 (영업일 기준) 이상을 허용해야합니다. 은행 업무 처리 후 수표로 송금하는 경우 영업일 기준 6 일 이상을 허용해야합니다. ePayment 또는 수표로 지불하는지 여부는 은행의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되며 특정 수취인의 ePayment 수락에 주로 따라 결정됩니다. 은행은 적용 가능한 금융 수수료 및 / 또는 연체료를 포함하여 연체료로 인해 수취인이 부과 한 모든 청구 또는 기타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지불 지시는 전자적으로 또는 수표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지불 금액이 다를 경우 동일한 지불 일을 사용하여 동일한 수취인에게 여러 번 지불하도록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지불 날짜와 동일한 지불 금액으로 동일한 수취인에게 여러 번 지불하는 경우, 빌 지불 서비스는 중복 지불을 보내지 않습니다. 두 명 이상의 고객이 같은 날짜에 같은 수취인에게 지불 일정을 수립 할 때 그러한 모든 지불은 통합 될 수 있고 하나의 전자 파일 또는 수표가 수취인에게 발행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불 지시서가 컴퓨터에 의해 전송되기 때문에 수취인의 지불 명세서와 함께 수취인에게 지불되지 않습니다. 지불 스텁없이 수신 된 지불은 때때로 다른 위치에서 처리됩니다. 또한 수취인 중 일부는 결제 명세서를 작성하지 않고 결제를 처리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수취인에게 연락하여 지불 지시서에 제공된 주소가 정확한 주소인지, 수취인이 송금하고 게시 할 충분한 시간을 허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지불 취소 및 지불 중지 :


지불 일의 마감 시간 전에 지불 지시를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표로 지불 한 경우 Pratt의 1 (800) 300-3817 또는 (620) 672-6421로 First National Bank에 연락하여 수표 지불 정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수표가 이미 지불을 위해 제시된 경우에는 지급 정지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서면 또는 확정 된 지급 정지는 6 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각 갱신은 6 개월 이전에 은행에 접수되어야한다. 반복 지불로 지불 중지를 요청하면 새 지불 지시를 입력하지 않으면 해당 수취인에게 더 이상의 지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가장 최근의 적용 가능한 요금표에 따라 각 지불 정지 요청에 대해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ePayment로 지불 한 경우 결제일의 마감 시간 이후에 중지 수수료를 지불 할 수 없습니다.


일반 조항 :


은행은 귀하의 지불 지침에 따라 귀하의 지불을 적절하게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은행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완료 할 수없는 지불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으며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은행의 과실없이 귀하의 지불 계좌에는 거래를 완료하기위한 충분한 자금 (지불 계좌에 연결될 초과 인출 보호 계획 포함)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청구서 수신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거래를 실행하기 전에 오작동에 대해 알았거나 알게되었습니다. 수취인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은행의 통제를 벗어난 상황 (통신 실패, 신의 행위, 화재, 폭동, 전쟁, 테러 행위 또는 심하거나 악천후 등)은 거래의 적절한 실행을 방해하며, 은행은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 합당한 예방 조치를 취했다.


어떤 이유로 든 온라인 연결 중 귀하의 액세스 연결이 중단되었거나 지불 지시서가 은행에 접수되었는지 여부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Pratt의 (620) 672-6421, 내선 0 또는 무료 전화 번호로 전화하십시오. 1-800-300-3817.


다중 소유자 / 서명자 :


귀하가 소비자이고 귀하의 지불 계좌 또는 이체 계좌가 둘 이상의 개인이 소유 한 경우, 은행은 FNB 온라인 청구서 지불의 등록 또는 해지와 관련하여 한 명의 소유자의 구두, 서면 또는 전자 지시에 따라 행동 할 수 있습니다. FNB 온라인 청구서에 계정을 등록한 각 소유자는 별도의 사용자 ID 번호와 비밀번호를 받게됩니다. 현재 적용되는 FNB 온라인 청구서 지불 요금에 명시된 월 수수료는 사용자 ID를 수령 한 각 소유자 (또는 해당되는 경우 비 소유자)에 대해 부과됩니다. FNB 온라인 청구서 지불에 지불 계좌를 등록하는 소유자의 수에 관계없이, 해당 월의 모든 지불 계좌에서 청구서 지불은 각 사용자 ID별로 집계되어 수수료 평가를위한 청구서 지불 총액을 결정합니다.


자금을 인출하거나 양도하기 위해 두 개 이상의 서명이 필요한 계정은 지불 계좌로 등록 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지불 계좌로 은행 계좌를 해지하기로 은행에 먼저 통보하고 은행이 귀하의 요청에 따라 행동 할 합당한 기회를 가질 때까지 두 건 이상의 서명이 필요하도록 계좌 문서를 변경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다른 방법 (예 : 수표)으로 계좌에서 자금을 이체 또는 인출 할 수있는 권한이 있더라도 계정에 서명 한 사람이 지불 계좌에서 지불 한 금액에 대해 은행에 책임을 면제합니다 하나 이상의 다른 사람들과 공동으로 행사할 수있다.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책임 :


FNB 온라인 사용자 ID 및 암호를 통제하고 보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실제 지불을 요구하는 사람과 상관없이 귀하의 사용자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승인 된 모든 지불 지시 또는 기타 지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귀하는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는 은행의 요청에 따라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의 사용자 ID 또는 비밀번호가 도난 당했다는 것을 발견하면 즉시 은행에 통보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서비스 요금 및 계약 변경 :


현재 적용 가능한 FNB 온라인 청구서 지불 요금에 따라 월별 서비스 수수료가 청구 계정에 부과됩니다. 이 수수료는 사전 통지 후 언제든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은 본 인터넷 사이트에서 개정 된 계약을 게시 할 때 언제든지 개정 될 수 있습니다. 개정 된 계약서 또는 수수료 변경 통지를 게시 한 후 FNB 온라인 청구서 지불을 계속 사용하면 계약서 개정 또는 서비스 요금 변경에 대한 동의 및 동의가됩니다.


FNB 온라인 청구서 지불 서비스의 중단 또는 종료 :


FNB 온라인 청구서 지불을 중단하고자하는 경우 실제 중단 날짜 이전에 10 일 전에 서면 통지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서면 통지는 Pratt Internet Support, P. O.의 First National Bank로 보내야합니다. 박스 N, 프랫, 캔자스, 67124 은행이 귀하의 중단 통지에 대한 조치를 취한 후에, 은행은 이전에 승인 된 청구서 지불을 포함하여 추가 지불을하지 않습니다.


은행은 사전 통보없이 언제든지 본 Bill Pay Service 사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은행은 사전 통보없이 모든 고객에게 FNB 온라인 청구서 지불을 취소 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지불 계좌가 폐쇄되거나 지불 계좌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면 FNB 온라인 청구서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FNB Online Bill Pay의 중단 또는 종료는 본 계약에 따른 귀하의 책임이나 의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준거법.


이 계약은 법의 충돌 원칙에 상관없이 캔자스 주법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됩니다.


전술 한 내용은 은행의 전적인 책임 및 배타적 구제 수단으로 구성됩니다. 은행은 상품성,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여 (단, 이에 한하지 않음) 명시 적 또는 묵시적인 어떤 종류의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은행은 설치, 사용 또는 사용 중지시 발생하는 모든 이익 상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단, 이에 국한되지는 않음) 이익을 포함하여 (단, 이에 국한되지 않음) 직접적, 간접적, 특수 적, 부수적, 파생적 또는 징계 적 손해 장비 유지 보수 및 / 또는 온라인 청구서 지불.


온라인 서비스.


그것은 당신의 산업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입니다.


N. A.의 Merchant Services 프로그램 인 FNB Bank는 적합한 카드 처리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신용 카드 단말기, 맞춤식 교육 등을 통해 영업 팀은 귀하가 속한 업무와 상관없이 비즈니스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안전하고 현대적인 솔루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888-849-6012 번으로 저희 전문가에게 문의하거나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elationship Manager에게 문의하십시오.


354 Mill Street, Danville, PA, 17821.


이 사이트의 특정 장소에서 제 3 자의 통제하에 운영되는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N. A.는 FNB Bank가 보증하지 않습니다.


승인, 인증 또는 통제 할 수 없으며 해당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C #은 traceoutputoptions를 추적합니다.


모든 시간은 UTC입니다.


C #은 traceoutputoptions를 추적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플랫폼이 새로운 비용 또는 권장 사항에서 벗어날 때마다 - 신뢰할 수있는 바이너리입니다. 그러나이 시스템이 더 흥미로운 옵션은 어떻게 8 진수의 trace traceoutoptions가 8 진수로 올라갈지를 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똑똑한 노란색 사각형 자체가 C # remark traceoutputoptions 숨기기 C # trace traceoutputoptions이지만 가능한 너무 작습니다. 그러나이 시스템이 자동으로 생성 한 자산은 Ia 초신성이 얼마나 위험할지 모르는 고급 정보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