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February 2018

Cmo 무역 조정 시스템


CMO 거래 조정 검색


CA 웹을 사용하면 CMO에 대한 조정 활동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메뉴 막대의 조정 위로 가져갑니다.


CMO Trade Adjustments Search를 클릭하십시오.


Contra 클라이언트 ID.


필수 입력란은 없습니다.


이 필드 중 하나 또는 조합을 사용하여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표의 각 행은 귀하가 지위를 가지고 특정 콘트라 클라이언트와의 합의 조정을 한 CUSIP을 나타냅니다.


하나의 CUSIP 목록은 해당 콘트라 클라이언트와 함께 여러 조정 사항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빗금 계산 및 콴테이션 계산 열에 반영됨).


필터를 클릭하여이 목록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눈금 필터 선택 상자를 사용하면 하나 이상의 열 (예 : 2보다 큰 차변 계수가있는 항목)의 특정 값이있는 레코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검색에서 처음 1000 개 조정 만 반환됩니다. 결과가 1000 개가 넘으면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여 모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Excel로 내보내기 링크를 클릭하여이 조정 목록을 Excel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테이블을 Excel로 내 보내면 표시된 페이지에 나타나는 항목뿐만 아니라 모든 조정 항목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페이지 필드에 숫자를 입력하여 전체 조정 목록을 페이지합니다.


인쇄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러한 조정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이 표를 인쇄하면 페이지에 나타나는 항목 만 인쇄됩니다.


페이지 하단의 검색 기준을 사용하여 결과 범위를 더욱 좁힐 수 있습니다.


특정 조정 레코드를 보려면 해당 행에서보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이벤트 요약 정보가 맨 위에 표시됩니다.


개별 조정 기록은 아래 표에 표시됩니다.


표 아래의 입력란을 사용하여 다른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이 필드에는 표시되는 이벤트에 대한 정보가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개별 조정 기록을 보려면 표에서보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에는 교역 세부 사항 (예 : 종료일 및 쿠폰 율)에 따라이자 금액에 대한 결과 조정뿐만 아니라 원금 조정 및 원금 조정 결정에 사용 된 요소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담보 대출 저당 - CMO.


'담보부 모기지 의무 - CMO'란 무엇입니까?


CMO (collateralized mortgage obligation) 란 모기지 담보 대출을 말하며 모기지 풀을 묶어 투자 형태로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만기와 위험 수준으로 구성된 CMO는 차용자가 이러한 유가 증권에 대한 담보 역할을하는 모기지를 상환함에 따라 현금 흐름을 수령합니다. CMO는 미리 정해진 규칙과 계약에 따라 원금과이자를 투자자에게 분배합니다.


CMO는 위험 프로파일로 구성된 여러 개의 트렌치 또는 모기지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복잡한 금융 상품으로 트렌치의 원금 잔액, 이자율, 만기일 및 상환 불이행 가능성은 일반적으로 다릅니다. CMO는 이자율 변동뿐만 아니라 차압 률, 재 융자 료 및 부동산 매각 률과 같은 경제적 조건의 변화에 ​​민감합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수천 개의 모기지로 구성된 CMO를 가지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수익 가능성은 모기지 보유자가 모기지를 상환하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소수의 주택 소유자 만 모기지에 채무를 걸고 나머지는 예상대로 지불하면 투자자는 그의 원금과이자를 회수합니다. 반대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모기지 지불을 할 수 없으며 처분 될 수 없다면 CMO는 돈을 잃고 투자자에게 돈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투자자가 CMO를 사용하는 이유.


때로는 부동산 저당 투자 도관 (REMIC)이라고하는 CMO의 투자자는 모기지 세트를 만들거나 구입하지 않고도 모기지 현금 흐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고 자합니다. CMO를 구매하는 조직에는 헤지 펀드, 은행, 보험 회사 및 뮤추얼 펀드가 포함됩니다.


담보 부채 담보물에 대한 담보부 모기지 담보물.


CMO와 마찬가지로 담보부 채무 (CDO)는 함께 번들로 묶여 투자 수단으로 판매되는 대출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CMO에는 모기지 만 포함되어 있지만 CDO에는 자동차 대출, 신용 카드, 상업 대출 및 모기지 대출과 같은 다양한 대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DO와 CMO 모두 2007 년 세계 금융 위기 직전 최고점에 달했고 그 후 그 가치는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2007 년 최고점에 달했던 CDO 시장은 2013 년 8 억 5 천만 달러에 비해 1 조 3000 억 달러의 가치가있었습니다.


CMOS 및 글로벌 금융 위기.


1983 년 Salomon Brothers와 First Boston이 처음 발행 한 CMO는 복잡하고 다양한 모기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많은 이유로, 투자자들은 CMO가 제공하는 소득 흐름에 집중할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그 결과, 많은 투자자들이 서브 프라임 모기지, 변동 이자율 모기지, 신청 과정에서 소득이 확인되지 않은 차용자가 보유한 모기지, 채무 불이행 위험이 높은 다른 모기지 모기지로 CMO를 구매했습니다.


CMOs의 사용은 2007-2008 년 금융 위기의 급속한 요인으로 비판 받고 있습니다. 주택 가격 상승으로 모기지가 실패한 투자처럼 보이게되어 투자자가 CMO 및 기타 MBS를 구매하게 만들었지 만 시장 및 경제 상황에 따라 금융 모델이 정확하게 예측하지 못했던 압류 및 지불 위험이 증가했습니다.


세계 금융 위기의 여파로 모기지 담보 증권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2016 년 12 월에 SEC와 FINRA는 담보부 담보 채무를 포함하여 보험 대상 기관 거래에 대한 마진 요건을 만들어 이러한 증권의 위험을 완화하는 새로운 규정을 도입했습니다.


무역 조정.


몇 번이나 옵션 거래를 입력 했습니까? 당신은 무역 조정을 원하지만 당신은 어떻게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사실, 당신은 조정을해야하는지 여부를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어떤 것이 역전되고 어쨌든 모든 것이 효과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무역 조정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의 공황 상태에 대한 결정을 서두르고 싶지 않습니다. 실제로 미리 조정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주제가 충분히 복잡하기 때문에이 주제에 특별히 집중할 수있는 페이지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실제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조정 여부, 조정시기 및 조정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이들 각각을 공정한 양으로 탐구하는데 약간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


무역 조정 여부.


모든 사람의 가장 중요한 결정은 어떤 행동을 취하는 것이 시들다. 모든 무역 조정은 특정 방향으로 거래에서 위험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종종 다른 위험을 추가하거나 기존 이득을 보험 추가 비용으로 제한합니다. 결과적으로 조정 결정은 최종 포지션이 업데이트 된 시장 전망을 정확하게 반영하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의 철 콘도 거래에서 나는 포지션을 조정하는 결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한 상황에서 단기 매매 계약을 다시 사려고하는 생각은 그러한 조정을 수익성있게하기 위해 시장이 충분히 아래쪽으로 움직일 것으로 기대한다는 사실을 반영해야합니다.


잘못된 무역에 대한 반응으로 순전히 행동을 취하기 쉽다. 정서가 두려움이나 탐욕으로 높아지면 무역 조정을하는 것은 잘못된시기 일 것입니다. 조정을 계획했거나 두 가지를 계획하고 적용시기와 방법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지션 규모를 올바르게 설정했다면 포트폴리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지 않고이 거래에서 손실을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진짜 문제는이 무역 (종종 무역 심리학이라고도 함)과 관련하여 머리 안쪽에서 벌어지는 일에 관한 것입니다.


무역 조정시기.


다음으로 조정시기를 고려해 봅시다. 많은 경우, 결정을 내리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모든 신호가 수신되기 전에 너무 일찍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PY에서 다음과 같은 실패한 해머 패턴을 고려하십시오.


만약 내가 그 구조에 대해 기다리지 않고 그 망치에 어떤 종류의 행동을 취했다면 나는 틀렸고 (그 경우) 기존의 입장을 더 나빠지게했을 것이다. 너무 빨리 행동하는 경우입니다. 망치가 확인하지 못한 다음날을 생각해보십시오. 트렌드의 잠재적 인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날은 조정할 가장 좋은시기가 될 것입니다. 이는 추세가 바뀌고 이동이 중요했던 시점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결정을 내릴 때까지 너무 오래 기다릴 수 없습니다. 며칠 동안 낙관적 인 입장을 취하기 위해 내가 기다렸 더라면 늦어 질지도 모릅니다. 곰 같은 움직임의 대부분은 소진되었을 것이다. 결과적으로 조정은 아마도 덜 효과적이었을 것입니다.


무역 조정 방법.


무역 조정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열쇠는 당신이 시작하는 무역의 종류입니다. 실제로 조정에는 두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개별 거래를 수정하는 것들과 전체 포트폴리오 편향을 조정하는 것들. 후자의 예로는 새로운 편차 (즉, 델타 조정)와 일치하는 위치를 추가하거나 길거나 짧은 선물 계약 또는 통화 쌍을 추가하는 것을들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들 대부분은 현재이 사이트의 범위 밖에 있습니다. 아마 미래에이 사이트는 선물과 통화에 대한 내용을 담고있을 것입니다.


특정 위치를 조정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은 많은 전략을 통해 어느 정도의 편안함을 필요로합니다. 종종 하나의 전략에서 다른 전략으로의 조정은 전반적인 무역 구조를 바꿉니다. 예를 들어 망치가 망가진 후 시장 방향이 바뀌기 전에 자리를 잡은 3 계약의 숏 퍼드 스프레드를 생각해보십시오.


내가 짧은 풋의 계약 중 하나를 사야한다면, 그것은 짧은 풋보다 더 긴 풋을 가지고있는 뒤쪽 스프레드로 나를 떠날 것이다. 사실, 나는 이제 긴 풋과 2 계약의 짧은 퍼트 스프레드를 가졌다. 이것은 나에게 추가적인 음수 델타를 주지만 음의 쎄타를 추가합니다. 시장이 아래쪽으로 움직이지만 강력하고 빠른 움직임을 취하면 부정적인 세타 구성 요소를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조정 전략.


여러 가지 무역 조정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장단점을 논의하고 싶습니다. 이것들은 잠재적 조정의 전체 목록이 아닙니다. 이들은 단순히 내가 자주 고용하는 것들입니다. 다른 것들도 사용할 수 있지만 장점과 단점 (위험)을 모두 이해해야합니다.


이점 - 당신은 교역에서 벗어났다. 교역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할 필요가 없다.


단점 - 거래가 완료되었습니다. 무역이 역전 될 경우 이익을 얻을 기회가 없습니다.


장점 - 당신은 여전히 ​​부분적으로 무역에 있지만 노출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단점 - 노출을 제한함으로써 잠재적 이익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장점 - 큰 방향으로 이동하거나 걸 때 유용합니다.


단점 - 당신은 타이머를 밟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돈을 잃을 부정적인 세타 지위입니다.


장점 - 포지션의 오버런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점 - 짧은 계약을 다시 사야하는 비용을 보충하기 위해 상당한 규모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장점 - 수직이 초과되면 잠재적 이익 영역을 만듭니다.


단점 - 어느 방향으로 너무 멀리 움직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장점 - 방향 전환의 변화로 인한 이익이 무역 손실을 잘못한 것입니다.


단점 - 종종 이익 창출이 어려워 현재 두 가지 방향으로 위험을 감수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략 적용.


조정 전략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기존의 각 무역 전략은 특정 조정 전략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일부 조정 아이디어와 그 조정을하는 전반적인 효과가있는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전략 목록입니다.


짧은 부분 풋을 다시 구매하십시오. 거래를 닫으십시오. 콜 스프레드를 판매하십시오.


강한 곰 같은 움직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뒤쪽 스프레드를 만듭니다. 모든 위험을 제거하지만 반대의 움직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기회는 없습니다. 퍼트 스프레드의 손실을 일부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바이어스에 따라 반대 스프레드를 더 많이 팔 수 있습니다.


짧은 스프레드에 대한 많은 조정이 적용됩니다. 이동 방향으로 스프레드를 확산 시키십시오.


다시 스프레드의 일부 또는 전체를 구매하면 편향이 바뀔 것입니다. 캘린더 스프레드는 부정적인 움직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긍정적 인 쎄타 포지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거래 마감 짧은 계약을 사십시오 달력을 짧은 수직 또는 대각선으로 펼칩니다.


대안은 계약서를 굴리는 것입니다. 무역에서의 손실을 제한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음수 쎄타를 추가하는 긴 옵션 위치를 만듭니다. 이렇게하면 추가 크레딧을받을 수 있지만 역 이동 위험이 있습니다.


무역 조정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당신이 무역 위기의 한가운데있을 때까지 기다리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보통, 나는 무역이 곤경에 처한 징후를보기 시작할 때 잠재적 인 조정 (있을 경우)을 고려할 것입니다.


또한 직위를 올바르게 조정 한 경우 직책을 사용할 확률이 높다고 판단하지 않는 한 절대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조정은 거래 전략 자체가하는 것처럼 실천합니다. 따라서 무역이 위협받을 때마다 조정을 시작하기 전에 종이는 이들 중 일부를 마스터 타이밍과 거래 조정의 올바른 선택으로 교환합니다.


옵션 거래.


관련 항목.


연락 유지.


신문 구독.


비디오 가게.


우수한 가치로 거래 확산 전략에 관한 많은 정보가 담긴 전체 길이의 동영상을 확인하십시오.


무료 비디오 자습서.


나는 거래를 설정하고 토론 한 다음 거래가 끝날 때까지 정기적 인 검토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옵션 거래 비디오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수직 확산 자습서.


캘린더 확산 자습서.


아이언 콘도르 튜토리얼.


대각선 확산 자습서.


다른 동영상들.


저작권 2008-2014 success-with-options.


판권 소유.


이 사이트의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CTAS : CMO 무역 조정 시스템.


이 동영상을 재생 목록에 추가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 | 레지스터.


이 비디오를 보려면 로그인하십시오.


이 동영상을 재생 목록에 추가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 | 레지스터.


CTAS - CMO (Collaterilized Mortgage Obligation) 무역 조정 시스템은 CMO 및 기타 중간 회계를 수행하지 않는 자산 담보 증권 및 구조화 된 보안 블랙 아웃 기간 동안 DTC에서 거래가 정착되는 곳과 같은 특정 구조 증권에 대한 원금 및이자 조정을 자동화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