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February 2018

교환 거래 옵션 호주


옵션 거래.
옵션 거래는 호주 증권 시장에서 추측 할 수있는 파생 거래 형태입니다.
CMC Markets으로 거래 옵션을 시작하려면 지금 신청하십시오.
옵션은 무엇입니까?
워런트와 마찬가지로 옵션은 특정 날짜 또는 그 이전에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기본 유가 증권을 매매 할 의무가 아니라 구매자에게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ETO (Exchange Traded Options)는 적극적인 투자자가 투자 포트폴리오에서 더 많은 다양성을 보호, 성장 또는 이행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주식 옵션 및 지수 옵션은 거래되는 가장 일반적인 자산 유형입니다.
셀프 매니지드 슈퍼 펀드 주식 계좌로 미래를 관리하십시오.
옵션 거래의 작동 방식.
여러 가지 전략과 용어를 둘러싼 상황에서 옵션은 처음에는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모든 옵션 전략은 사실 동일한 원칙을 기반으로합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기본 보안에 대한 향후 구매 또는 판매 가격을 잠글 수 있습니다. 동의 한 정가는 변경되지 않으며 현명한 투자자가 의존하는 고정 요소입니다.
통화 옵션은 소유자에게 특정 가격으로 구매할 권리를 제공합니다. 또는 풋 옵션은 소유자에게 특정 가격으로 판매 할 권리를 제공합니다. 옵션은 거래 팀이나 webIRESS 플랫폼에서 전화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계정 및 양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보십시오.
왜 무역 옵션?
귀하의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수입을 얻으십시오 - 이미 소유하고있는 주식에 대한 옵션을 작성하여 추가 수입을 올리십시오. 이렇게하면 보험료에서 소득을 얻을 수 있지만 옵션을 행사하면 합의한 가격으로 주식을 인도해야합니다. 상승 및 하락 시장에서 부의 창출 - 상승하는 시장에서 콜 옵션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매수 가격으로 잠그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본 보안의 자본 증가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또는 보안의 가치가 떨어지기 전에 높은 판매 가격으로 고정함으로써 하락하는 시장에서 풋 옵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주가 하락에 대한 헤지 - 풋 옵션은 옵션의 수명 동안 미리 설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팔 권리를 부여합니다.
우리의 표준 플랫폼과 프로 플랫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옵션 거래 자금.
CMC Markets Cash Account에서 현금을 사용하여 옵션 거래를하거나 Leveraged와 같이 선택된 증거금 대출 기관으로부터 마진 대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증거금 대출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활용하여 투자 기회를 늘릴 수 있습니다.
CMC Markets Stockbroking으로 전환하십시오.
온라인 브로커를 CMC 시장으로 변경 Stockbroking for :
수상 경력에 빛나는 독점적 인 거래 플랫폼 *과 모바일 솔루션 강력한 거래 및 분석 도구 및 고급 차트 패키지 무료 무제한 조건부 주문을 포함한 강력한 리스크 관리 기능 대량 거래자를 보상하는 상용 거래자 프로그램.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플랫폼.
우리의 주식 중개 플랫폼은 혁신적인 거래 도구와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 및 고급 차트 패키지를 결합합니다.
관심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
카운트 다운.
단기간에 고정 확률로 거래하는 흥미 진진한 방법.
귀하의 트레이딩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무료 교육 도구입니다.
뉴스 및 분석.
글로벌 전문가의 시장 통찰력 및 기술적 분석.
* CMC 시장 Stockbroking은 15,000 명이 넘는 투자자 / 거래자에 대한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2016 상반기 온라인 중개 보고서 (Top 20 Online Broking Report)에서 자신의 고객 만족도에 따라 활성 거래자 플랫폼 및 차트 작성과 같은 카테고리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CANSTAR 온라인 주식 거래 최고의 가치 호주 2011-2016. CANSTAR 온라인 주식 거래 우수한 가치 호주, 캐주얼 투자자 2011-2016. CANSTAR 온라인 주식 거래 뛰어난 가치 호주, 적극적인 투자자 2013.
계정을여십시오.
다양한 종류의 주식 중개 제품에 액세스하고 거래 도구를 공유하십시오.
주식을 팔아라.
일회성 판매 서비스를 사용하여 발행자가 후원하는 주식을 매각하십시오.
랜드 로버 바.
랜드 로버 바 (Land Rover BAR)의 공식 파트너로서, 우리는 Ben Ainslie 경의 팀을 후원하여 아메리카 컵을 개최합니다.
NSW Waratahs.
우리는 호주에서 가장 상징적 인 팀 중 하나 인 NSW Waratahs의 수퍼 럭비 자이언츠를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130 피트 거리.
에 가입하십시오.
CMC Markets 파생 상품에 대한 투자는 중대한 위험을 초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예금보다 더 많이 잃을 수 있습니다. 기본 자산을 소유하지 않거나 관심이 없습니다. 독립적 인 자문을 구하고 거래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할 것을 권장합니다. 스프레드는 유동성 및 시장 변동성에 따라 확대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귀하의 목적, 경제적 상황 또는 필요를 고려하지 않고 작성됩니다.

옵션.
현명하게 사용되는 옵션은 주식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식 포트폴리오를 보호, 성장 또는 다각화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투자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ASX는 입문 비디오부터 온라인 과정, 정기 세미나, 업계 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으며, 옵션 트레이딩 게임에서 옵션 스마트를 다른 사람과 비교 테스트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옵션 용지 거래.
전문가와 같은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는 대화 형 방식입니다.
ASX 옵션 TV.
모든 수준의 옵션 지식을 갖춘 투자자를 위해 개발 된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방문하십시오.
비디오는 소개부터 옵션, 기술 분석 및 거래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옵션 뉴스.
옵션 업계 전문가의 최신 시장 뉴스 및 전략 아이디어를 최신으로 유지하십시오.
옵션 거래 게임.
옵션에 대한 지식에 도전하고 거래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옵션 가격.
스폰서 링크.
다가오는 이벤트.
계속 정보를 얻으십시오.
가치 중개인.
가격과 연구.
서비스.
교육.
규제.
2017 ASX Limited ABN 98 008 624 691.
ASX 그룹의 활동은 자본 형성 및 헤지, 거래 및 가격 발견 (호주 증권 거래소) 중앙 거래소 리스크 이전 (ASX Clearing Corporation) 등의 1 차 및 2 차 시장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주식 및 채권 시장 (ASX Settlement Corporation)에 대한 증권 결제.

교환 거래 옵션.
nabtrade로 ETO에 투자해야하는 이유.
실시간 ASX 데이터를 스트리밍하여 실시간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현금 중대한 중개 및 경쟁 높은 이자율을 즐기십시오.
모든 투자에 대해 하나의 플랫폼을 즐기십시오.
교환 거래 옵션에 관하여.
ETO (Exchange Traded Options)는 파생 상품의 보안으로서, 그 가치가 다른 자산, 일반적으로 주식 또는 (주식 시장) 지수에서 파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TO는 주어진 시간 내에 일정한 가격으로 특정 증권을 매매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합니다.
ETO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통화 - 구매 권 및 판매권 - 판매 권.
거래 ETO는 위험하며 자신의 특성과 그들이 운영하는 시장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없으면 시도해서는 안됩니다.
은혜.
보호.
ETO를 사용하여 가치 하락에 대비하여 주식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거나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에 대해 풋 옵션을 사면 주식 가격 변동에 관계없이 옵션 수명 동안 판매 가격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주주는 이미 보유한 주식보다 콜 옵션을 팔아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결정할 시간.
통화 옵션을 구매하면 ETO 만료일까지 기본 공유의 구매 가격이 고정됩니다.
옵션 계약의 초기 지출은 기본 주식에 직접 투자하는 경우 필요한 것보다 적습니다.
다각화.
옵션 거래시 초기 지출이 적기 때문에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다양한 주식 또는 시장 지수에 대한 폭 넓은 노출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수명.
ETO는 수명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만료 날짜가 가까워지면 시간 가치가 떨어지고 만료 후에는 가치가 없습니다.
시장의 움직임.
ETO는 기본 공유 또는 인덱스의 움직임에 영향을받습니다. 시장이 당신에 대해 움직인다면 ETO는 만료일 또는 그 이전에 가치가 떨어지거나 가치가 없어 질 수 있습니다.
많은 ETO에 적용되는 레버리지의 정도가 높으면 시장이 당신에게 불리한 방향으로 움직일 경우 손실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 대한 프리미엄 손실.
옵션을 사면 쓸모가 없으면 옵션에 대해 지불 한 보험료와 거래 비용을 잃게됩니다.
통화 작가 (판매자)에게 무제한 손실
ETO의 판매자로서, 당신은 보험료를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폭로되지 않은 (알몸) 통화 위치로 이동하면 무제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단계 nabtrade를 시작하십시오.
모든 새로운 nabtrade 고객은 다음을받습니다.
국내 거래 계좌 국제 거래 계좌 통합 현금 계좌.
추가 서비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NABTRADE 높은 관심 계정 nabtrade IRESS Trader / ViewPoint NAB 투자 대출 솔루션 자체 관리 슈퍼 펀드 설정 및 관리 서비스.
오늘 시작하십시오.
1. 온라인 신청 - 온라인 신청서 작성 - 개인, 공동, 회사 또는 SMSF / 신탁 계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ETOs를위한 자금 조달 옵션.
투자 자금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계정에 현금을 추가하십시오.
모든 nabtrade 계정에는 연결된 현금 계정이 있습니다.
돈을 빌려 빌려 라.
NAB Margin Loan을 사용하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는 법.
귀하의 계정에 현금을 추가하는 방법.
13 13 80으로 전화주십시오.
월 ~ 금, 오전 8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이용 가능합니다.

교환 거래 옵션 오스트레일리아
교환 거래 옵션 (ETO)
교환 거래 옵션 (ETO)
거래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 옵션 (다운로드 옵션 신청서)을 신청함으로써 OpenMarkets을 통해 ETO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현재 ETO는 펄스 플랫폼을 통해서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Pulse에는 Options Price Quotation 및 Calculator 도구는 물론보다 정교한 Order Pa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초기 계정 신청서에 펄스 구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요금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현명하게 사용하면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호, 성장 및 다각화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이익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옵션은 바로 & # 8211; 옵션 & # 8211; 투자자가 주식 시장을 거래 할 때 가지고있는 것. 특정 날짜 또는 그 이전에 미리 정해진 가격 (행사 가격)으로 기본 자산 (주식, 인덱스 또는 ETF)을 매매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ETO (Exchange Traded Options)는 ASX에서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옵션 유형입니다. 그들은 주식이나 지수와 같은 근원적 인 안전 가격으로 움직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기회를 제공합니다.
OpenMarkets에서 거래 할 수있는 ETO 유형은 무엇입니까?
OpenMarkets을 사용하여 다음 트랜잭션 유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보안을 구입하거나 \ & # 8217; \ 8217; 전화를 걸 권리가 있습니다 (의무는 아님). 그것은 특정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소유자 (다른 상인 / 사람)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통화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시장의 방향 및 / 또는 특정 주식의 잠재 고객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Put 옵션을 사용하면 보안을 판매 할 의무가 아니라 의무를 부여 할 수 있으며 \ & # 8217; 특정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다른 사람에게.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시장 및 / 또는 주식의 잠재력에 약세를 보이고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예상되는 주가 하락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ETO 거래 비용은 얼마입니까?
28 달러 (최대 10,000 달러의 무역 가치) 또는 무역 당 0.28 % 플러스 ASX 클리어 요금. 자세한 내용은 가격보기를 참조하십시오.
레벨 2, 451 Little Bourke Street.
중요한 정보.
&부; 2017 OpenMarkets Australia I 온라인 증권 중개인. OpenMarkets Australia Limited ABN 38 090 472 012는 ASX, Chi-X, NSX 및 SIM VSE의 호주 금융 서비스 라이센스 사용자 (ASFL 246705) 및 시장 참여자입니다. OpenMarkets은 또한 ASX Clear and Settlement Participant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