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February 2018

기각 된 스톡 옵션과 확정되지 않은 스톡 옵션의 차이


모 틀리 바보 (Motley Fool) : '기득권'과 '확증되지 않은'


가장 인기 많은.


섬은 바하마 전역에서 당신의 길을 움켜 잡습니다.


북부 잉글랜드 식민지 혁명에 힘을 실어주는 도시.


휴스턴은 다른 휴가 시즌 동안 하늘을 밝힙니다.


기득권이 있고 기권되지 않은 자.


Q : "기득권"및 "기각되지 않은"옵션을 설명 할 수 있습니까? - S. Y. , Grand Rapids, Mich.


A : 귀하가 무언가의 소유권을 행사하거나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자격을 얻으면 "기득권"이됩니다. Typewriter Depot (티커 : QWERTY)에서 일하고 회사 주식 100 주에 스톡 옵션을 부여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향후 4 년 동안 옵션의 25 퍼센트가 매년 4 월 1 일에 가득 찬다고 가정 해 봅시다. 2013 년 4 월 1 일에 옵션을 행사하고 지정된 가격으로 25 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년 후 또 다른 25 개의 주식이 "가득"될 것입니다. 2016 년 4 월 1 일에 "완전 기득권"이되어 100 개의 주식 (또는 아직 구입하지 않은 주식)을 모두 살 수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들에게 주위를 고수하도록 동기 부여를하기 위해 이러한 방식으로 보상을 구조화합니다. 가득 일정은 몇 년 또는 몇 년 동안 다양 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 주차 가능.


Q : 3 년 내에 저의 첫 주택을 사려고 저축하고 있습니다. 내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돈을 어떻게 투자해야합니까? - B. D., Brooklyn, N. Y.


A : 주식 시장은 종종 장기적인 투자 절상을위한 가장 좋은 장소이지만, 몇 년 안에 돈이 필요하면 출입이 제한되어야합니다. 단기적으로 주식 시장은 위 또는 아래로 갈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는 연간 평균 10 % 정도이지만 평균값도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주식에 5 년 안에 (또는 심지어 위험 회피를하는 경우 7-10도) 필요한 돈을 버리지 마십시오. 단기 자금은 교장을 보호하기 위해 CD 나 머니 마켓 펀드와 같은 안전한 장소에 보관해야합니다. 바보 / 저축 및 은행 업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그 회사의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저는 1995 년에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접근 할 수있는 시장으로 계획되고 코딩되었습니다. 내 첫 판매가 깨진 레이저 포인터 였고 이제는 내 판매자가 Pez 디스펜서부터 미니 밴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AuctionWeb으로 태어난 지금은 더 익숙한 이름이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1 억 2 천 1 백만 명이 넘는 액티브 사용자를 자랑하고 있으며 2012 년에는 6 백 7 십만 달러 상당의 상품이 나로 팔렸습니다 (차량 제외). 내 PayPal 사업부는 2012 년 약 2 억 2 천 1 백만 개의 활성 계좌를 운영하고 1,450 억 달러의 거래를 처리했습니다. 쇼핑, 스터 허브 및 빌 메이 나중에 구입했습니다. 나는 누구인가? 지난 주 답변 : ADP.


마이크로 소프트 : 사랑받지 못하고 과소 평가 되었습니까?


Microsoft (Nasdaq : MSFT)의 주식은 지난 20 년 동안 연평균 14.3 % 증가했지만 지난 10 년간 4.5 % 성장했습니다. 경기 둔화의 이유에도 불구하고 최근 주가는 매력적이다. 또한 3.3 퍼센트의 배당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Microsoft와 정확히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음, Windows 8 운영 체제의 판매가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것의 마지막보고 된 분기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서피스 태블릿에 대해 예상보다 나은 판매를 제공했지만, 이 장치는 iPad, Nexus 7 및 기타와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합니다.


불스는 회사의 엄청난 현금 창출을 가리키고 있지만, 수입의 상당 부분이 Windows와 Office에 묶여있어 PC 판매가 줄어들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조차도 시장 점유율을 잃어 가고 있습니다.


회사는 커다란 새로운 수익성있는 비즈니스 라인을 개발할 필요가 있으며 개발 도상국에서 수십억 달러에 호소 할 수있는 저렴한 스마트 폰을 개발하기 위해 노키아와 파트너십을 맺는 등 몇 가지 철저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가정용 콘솔에서 스트리밍하고 소매점을 열고 서버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영역을 해결하기위한 오리지널 엔터테인먼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금 배당금이 약 9 억 달러에 달하는 P / E (forward price-to-earnings) 비율을 사용하면 Microsoft의 미래에 대한 확신이있는 한 저평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Motley Fool은 Microsoft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 정의 및 핵심 개념.


Employee Stock Options (ESOs)에 대한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기본 옵션 조항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알아 두어야 할 10 가지 주요 옵션 조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통화 옵션 : 단순히 "통화"라고도하며 통화 옵션은 구매자에게 정의 된 기간 내에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을 특정 가격으로 구매할 의무를 갖지 만 권리는 부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의 가격이 상승 할 때 이익을 얻습니다.


(Option) Exercises : 통화 구매자의 경우 옵션 행사는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기초 자산을 매입 할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Put buyer의 경우 옵션 행사는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기초 담보 증권을 매각 할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 가격 또는 스트라이크 가격 : 기본 자산을 (콜 옵션에 대해) 구매하거나 (풋 옵션에 대해) 팔 수있는 가격;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은 옵션 계약 체결 시점에 결정됩니다.


만료일 : 옵션 계약의 유효 기간이 끝난 후 무효입니다. 만기가 남은 시간은 옵션의 가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만료 될 시간이 길수록 옵션 가격이 높아집니다.


the money (ITM) : 옵션이 본질적인 가치를 지닌다는 것을 나타내는 용어, 즉 콜 옵션의 경우 기본 증권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고 Put 옵션의 경우 시장 가격이 a보다 낮습니다. 풋 옵션. 반대로 옵션은 콜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낮은 경우 또는 시장 가격이 풋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높은 경우 "외상"(OTM)이라고합니다. 옵션은 기초의 시장 가격이 콜 옵션과 풋 옵션에 대한 행사 가격과 동일한 경우 "현금"(ATM)이라고합니다.


내재 가치 : 기본 자산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으면 통화는 본질적인 가치를가집니다. Put은 기초 자산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은 경우 내재 가치가 있습니다.


옵션 프리미엄 : 옵션 구매자가 옵션 판매자 또는 "작가"에게 지불하는 가격. 일반적으로 주당 기준으로 인용됩니다. 보험료는 옵션 구매시 구매자가 지불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스프레드 (Spread) : 행사 당시의 보안의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 간의 차이.


시간 가치 : 옵션의 가격 또는 프리미엄의 두 가지 구성 요소 중 하나 (본질적인 가치 포함) - 시간 가치는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를 초과하는 프리미엄입니다. 내재 가치가없는 옵션의 경우 전체 프리미엄은 시간 값에 기인합니다.


Underlying (Asset) : 옵션의 가격이 기초로되어 있고 운동시 옵션 구매자에게 전달되어야하는 금융 자산 또는 증권.


이제 ESO를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참가자 (수령인)와 수여인 (고용주)으로 시작하십시오. 피 양도인 (피 양도자라고도 함)은 임원 또는 직원이 될 수 있지만 양도인은 피용자를 고용하는 회사입니다. 피부 여자는 일반적으로 특정 제한이있는 ESO의 형태로 형평 보상을 받게되며, 가장 중요한 중 하나는 가득 기간입니다.


가득 기간은 종업원이 자신의 ESO를 행사할 수 있도록 기다려야하는 기간입니다. 직원은 왜 기다려야합니까? 직원에게 성과를 내고 회사와 함께 머물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Vesting은 옵션 부여 시점에 회사가 설정 한 미리 결정된 일정을 따릅니다.


ESO는 종업원이 옵션을 행사하고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경우에 부여 된 것으로 간주된다. 주식 옵션을 행사 함에도 불구하고 주식 매수 선택권을 행사하고 주식을 즉시 파기함으로써 직원들이 빠르게 이익을 얻고 싶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스톡 옵션의 행사에도 불구하고 특정 경우에 주식이 가득 채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회사.


옵션 교부금에 해당하는 경우 직원에게 적용되는 권리 및 제한 사항을 결정하기 위해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과 옵션 계약을주의 깊게 검토해야합니다. 스톡 옵션 계획은 회사 이사회가 초안을 작성하고 수령인의 권리에 대한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 옵션 계약은 가득 조건 일정, ESO가 어떻게 가득 될지, 보조금이 나타내는 주식,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과 같은 옵션 보조금의 주요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핵심 직원이나 임원 인 경우 옵션 합의의 특정 측면 (예 : 주식이 가장 빨리 가득되는 가득 표) 또는보다 낮은 행사 가격을 협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금융 플래너 또는 자산 관리자와 옵션 계약을 논의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ESO는 일반적으로 가득 된 일정에 명시된대로 미리 결정된 날짜에 시간에 따라 청크로 가득합니다. 예를 들어, 1,000 주식을 살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으며, 옵션은 4 년 동안 연간 25 %의 권리를 부여하며 10 년의 기간이 주어집니다. 따라서 250 명의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하는 ESO의 25 %는 옵션 부여 일로부터 1 년 동안, 다른 25 %는 부여일로부터 2 년 동안 가득 될 것입니다.


1 년 후에 25 % 기득 ESO를 행사하지 않으면 행사할 수있는 옵션이 누적 적으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2 년 후에는 50 %의 기득권을 가진 ESO가 생길 것입니다. 처음 4 년 동안 ESO 옵션을 사용하지 않으면 ESO 중 100 %가 그 기간 이후에 기명 될 것이며 전체 또는 일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ESO의 임기는 10 년이라고 가정했습니다. 즉, 10 년 후에는 더 이상 주식을 살 권리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ESO는 10 년의 기간 (옵션 부여 일로부터 계산)이 시작되기 전에 행사되어야합니다.


주식 지불.


위의 예를 계속 사용하여 1 년 후에 ESO의 25 %를 행사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회사 주식의 250 주를 파업 가격으로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식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가격은 주식의 실제 시장 가격에 관계없이 옵션 계약에 명시된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입니다. 현재 원천 징수 세 및 기타 관련 주 및 연방 소득세가 고용주에 의해 공제되며, 구매 가격에 일반적으로이 세금이 주가 구매 비용에 포함됩니다.


당신은 주식을 지불하기 위해 현금을 마련해야합니다. 이것은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상당히 높은 경우 특히 좋은 문제이지만 단기간에 현금 흐름 문제가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ESO 행사로 구매 한 주식에 대해 현금으로 지불해야하는 현금 운동은 일부 고용주가 허용하는 옵션 운동의 유일한 경로입니다. 그러나 다른 고용주는 이제 단기간에 옵션 행사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중개인이나 기타 금융 기관과 합의한 후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운동을 허용 한 다음 전체 또는 일부의 즉각적인 판매로 대출금을 상환합니다. 취득한 주식.


ESO 보급 및 과세.


우리는 이제 ESO 확산에 도달합니다. 취득한 주식이 현행 가격으로 시장에서 즉시 판매 될 수 있기 때문에,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에서 높을수록, "스프레드"가 커지므로 직원이 얻은 보상 ( "이득"이 아님)이 커집니다. 나중에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조세 사건을 촉발하여 일반 소득세가 과세 대상에 적용됩니다.


ESO 조세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옵션 보조금 자체는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피고용인 또는 피지 명자는 옵션이 회사에 의해 부여 될 때 즉각적인 세금 부과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보통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ESO의 행사 가격은 옵션 부여 일에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과세는 운동시 시작됩니다. 스프레드 (행사 가격과 시장 가격 간)는 조세의 거래 요소로도 알려져 있으며 IRS가이를 ​​직원 보상의 일부로 간주하기 때문에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인수 한 주식의 매각으로 또 다른 과세 대상 사건이 발생합니다. 직원이 행사 후 1 년 이내에 또는 최대 1 년 동안 인수 한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거래는 단기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며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취득한 주식이 행사 후 1 년 이상 매각 된 경우, 낮은 자본 이득 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예제로 설명해 보겠습니다. 행사 가격이 25 달러이고 주식의 시가가 55 달러 인 ESO를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ESO 당 1,000 주 주식의 25 %를 행사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주식 ($ 25 x 250 주)에 대해 6,250 달러 (당분간 세금 무시)를 지불해야합니다. 주식의 시장 가치가 13,750 달러이기 때문에, 취득한 지분을 즉시 판매한다면 세전 이익은 7,5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이 스프레드는 주식을 매각하지 않더라도 운동 연도에 손에 보통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기술 분야의 수천명의 근로자가 2000-02 "기술 난파선"의 여파에서 발견 했으므로이 부분은 주식을 계속 보유하고 가격이 급락하면 엄청난 세금 부과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기술 노동자 스톡 옵션은 세금 악몽으로 바뀐다").


중요한 점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 왜 ESO 운동시 세금이 부과됩니까? 현재 시장 가격 (바겐 세일 가격, 즉 바겐 세일)에 상당한 할인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있는 능력은 고용주가 귀하에게 제공 한 총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IRS에서 볼 수 있으므로 소득세에서 과세됩니다 율. 따라서 귀하가 ESP 행사에 따라 취득한 주식을 판매하지 않더라도, 귀하는 운동시 세금 부담을 유발합니다.


표 1 : ESO 확산 및 과세의 예.


ESO의 본질 가치 대 시간 값.


옵션 값은 본질적인 값과 시간 값으로 구성됩니다. 시간 값은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 (ESO가 만료되는 날짜)과 몇 가지 다른 변수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ESO가 옵션 부여 일로부터 최대 10 년의 만료 날짜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시간 가치는 상당히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거래 가격 옵션은 거래 가격 옵션을 쉽게 계산할 수 있지만 시장 가격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ESO와 같은 거래 옵션의 시간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ESO의 시간 가치를 계산하려면 잘 알려진 Black-Scholes 옵션 가격 결정 모델 (ESO : Black-Scholes 모델 사용 참조)과 같은 이론적 인 가격 책정 모델을 사용해야 ESO의 공정 가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ESO의 공정 가치를 추정하기 위해 행사 가격, 남은 시간, 주가, 무위험 이자율 및 변동성과 같은 입력을 모델에 연결해야합니다. 여기서 표 2에서 볼 수 있듯이 시간 값을 계산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옵션이 "at at money"(ATM) 또는 "out of out"일 때 본질적인 값 (절대 음수가 될 수 없음)은 0입니다. 돈 "(OTM); 이러한 옵션의 경우 전체 값은 시간 값으로 만 구성됩니다.


ESO의 실행은 본질적인 가치를 포착 할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시간 가치를 포기하고 (왼쪽이 있다고 가정 할 경우) 잠재적으로 숨겨진 기회 비용이 커질 수 있습니다. 표 2에 표시된 바와 같이 ESO의 계산 된 공정 가치가 $ 40이라고 가정합니다. 본질적인 가치 $ 30를 뺀 것은 ESO에 $ 10의 시간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 상황에서 ESO를 행사할 경우, 주당 10 달러 또는 250 주 기준으로 총 2,500 달러의 시간 가치를 포기할 것입니다.


표 2 : 본질적인 값 및 시간 값의 예 (Money ESO에서)


ESO의 가치는 고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기본 주식의 가격, 만기까지의 시간, 무엇보다도 변동성과 같은 주요 투입물의 움직임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것입니다. 귀하의 ESO가 유효하지 않은 상황, 즉 주식의 시장 가격이 이제 ESO 행사 가격보다 낮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표 3).


표 3 : 본질적인 가치와 시간 값의 예 (돈 ESO 외)


두 가지 이유로이 시나리오에서 ESO를 사용하는 것은 비논리적입니다. 첫째, 공개 시장에서 20 달러로 주식을 사는 것이 싸다. 운동 가격 25 달러에 비해. 둘째로, 귀하의 ESO를 행사함으로써 주당 15 달러의 가치를 포기하게됩니다. 주식이 바닥을 쳤다 고 생각하고 그것을 취득하기를 원한다면 단순히 25 달러에 그것을 사면 ESO를 보유하는 것이 훨씬 더 바람직 할 것이며 더 큰 상승 잠재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


엽서.


이전 cdixon. posterous.


명확화의 포인트 : 기각되지 않은 옵션에 대한 기득권.


Zynga에 대한 많은 기사가 있습니다. "직원의 선택을 빼앗아갑니다." brouhaha (NYTimes에서 오늘 또 다른 하나). 버그가있는 한 가지는 많은 기사가 기득권과 기각되지 않은 옵션을 구별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 차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 공유:


관련.


소식 탐색.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급여 유추는 꽤 적절하다. 누군가 당신에게 X 급여가있는 직업 제안을 했어. 당신이 받아 들였고, 직장을 그만 뒀거나, 어쩌면 다른 곳으로 옮겨 졌을거야. 6 개월 후에 고용주가 와서 말한다. 너는 너의 업적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여기에서 계속 일할 수는 있지만, 우리가 당신에게 일자리를 제안 할 때 우리는 예산상의 결과로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전 실수를 고칠 수 있도록 10 %의 임금 삭감을 받길 원합니다. 나는 노동법에 대한 전문가가 아니지만 이것이 실현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내가이 연말을 맞이하지 않은 스타 출연자 중 한 명이라면 회사에 대한 신뢰를 잃어 버렸기 때문에 반드시 일자리를 찾기 시작할 것입니다.


거의 모든 순위 및 파일 & # 8221; 기술 직원은 & # 8221; 그래서 비 공연을 위해 언제든지 해고 될 수 있습니다. 그건 단지 법적 측면입니다. & # 8211; 나는 도덕적 / 평판의 측면에 관해 당신과 완전히 동의합니다. 당신이 말한 것을 한 회사를 신뢰하지 않을 것입니다.


Ran : 일반적으로 취업은 & # 8221;입니다. 어떠한 이유로 든 해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상사가 언제든지 당신에게 올 수 있고 당신의 얼굴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너 해고 야. & # 8221; 당신의 상사는 언제든지 당신에게 올 수 있고 당신의 얼굴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지금부터 40 %의 임금 삭감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불평하면, 나는 당신을 해고 할 것입니다. & # 8221; 이걸 모르는 것 같아. & # 8211; 놀랍지도 않게, 그것은 미친 듯이 어리 석다. 의식적 자살을 저지른 CEO들을 막으려면 법률이 정말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드물게 그들은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조만간 더 새롭고 (더 똑똑한) CEO가 될 것입니다. (참고 : 대부분의 산업에서 최저 임금을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해고 될 수도 있습니다. 인종, 성별, 종교 등 이유로. 내부 고발사로 해고 당할 수 없습니다. 해고 당할 수 없다고 계약서에 언급 된 경우 해고 될 수 있습니다. & # 8217 기술 세계에 일반적으로 적용 할 수없는 다양한 노동 조합 / 노동 관련 사안에 대해 해고 될 것 등등 ... IANAL, TINLA.)


크리스, 위대한 포스트. 질문 : 귀하의 경험에 따르면, 회사가 옵션 환매 정책을 구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종업원이 퇴사 할 경우 회사는 종업원이 현재 시장 가격으로 구입 한 모든 기각 된 옵션을 다시 구매할 수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이 정책은 전직 직원이 회사에 주식을 보유하지 못하게하고 시장 가치의 상승을 즐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들이 떠난 후. 분명히 전직 직원에게는 이상적이지 않지만, 물론 고용주에게는 권리가 있습니다. 이런 정책이 전형적인 경험인지 궁금하네요.


bcmanning & # 8211; 내 경험 에선 전형적인 것이 아닙니다. 직원이 제 3 자에게 판매하려고 시도하면 일반적으로 첫 번째 거절의 권리가 있지만, 다시 살 권리는 없습니다. 나는 회사가 현금으로 끈으로 묶인 직원 등을 사려고 제안하는 경우를 보았다.


합의는 옵션 합의가 (i) 통제 변경과 같은 트리거 사건 또는 (ii)보다 일반적으로 12 개월 이내에 원인이없는 통제의 변경과 같은 두 가지 트리거 사건 그후에. 따라서, 경우에 따라 미확인 주식은 미래 급여가 아닌 퇴직금 / 보너스와 유사한 가치있는 구성 요소를 갖습니다.


미확인 주식이란 무엇입니까?


Hunkar Ozyasar.


알려지지 않은 주식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면 포트폴리오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상장 기업은 종종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직원에게 회사 지분을 수여합니다. 그러나 직원은 이러한 주식을 매각 할 수 있기까지 일정 기간 동안 근무해야합니다. 그러한 주식을 소유하고있는 경우 이러한 미 보유 주식과 관련된 권리와 제한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의.


금융에서 가득 조업이란 금융 상품의 완전한 소유권 양도를 말합니다. 회사가 귀하에게 일정량의 주식을 양도했으나 이러한 주식이 귀하에게 양도되기 전에 일정한 조건이 충족되어야한다고 규정 한 경우 해당 주식은 양도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식이 가득 될 때까지 다른 사람에게 주식을 팔거나 양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식이 아직 가득하지 않은 경우 주식 소유권과 함께 제공되는 투표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하면, 아직 주식이 양도되지 않은 경우 미래의 주식 이전 약속이 있습니다.


가득 절차.


대부분의 경우, 주식이 가득되기 위해서는 일정 기간이 경과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경영진은 2 년 내에 회사 주식 10 만주를 수여받을 수 있습니다. 2 년의 기간을 가득 기간이라고합니다. 빈번하게, 가득액 과정은 성과 표적을 만나는 것을 조건으로 할지도 모르다. 경영진은 회사의 순이익이 특정 목표에 도달하거나 회사의 주가가 특정 날짜까지 임계 값을 초과하는 경우에만 주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주식이 가득되는 제한된 주식을 회사가 수여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종업원은 가득 기간까지 회사에서 고용되어야하므로 일반적으로 그러한 주식은 충성도를 높입니다. 종업원은 또한 가득 기간이 끝날 때까지 더 열심히 일할 이유가 있습니다. 회사가 실적이 좋을수록 주식 가격이 올라갈수록 주가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반면에 직원들이 즉시 주식을 받으면 즉시 판매 할 수 있으므로 더 이상 회사의 실적 개선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사는 주식이 가득 기간 종료 후에 만 ​​발행되어야하기 때문에 제한된 주식을 수여함으로써 비용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조기 퇴국.


주식이 가득되기 전에 직원이 자발적으로 회사를 떠나면, 그녀는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주식과 관련된 모든 권리와 특권을 잃습니다. 직원이 해고 될 때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는 고용 계약 및 회사 규칙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직원이 사망 한 경우 미확인 된 주식은 자손에게 상속됩니다. 회사가 아직 수급권이없는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라이벌로부터 유능한 직원을 채용하고자 할 때, 채용 회사는 미확인 주식의 시장 가치와 동일한 현금을 제공하거나 비슷한 가득 기간을 가진 경쟁 주식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참조.


저자에 관하여.


Hunkar Ozyasar는 도이체 방크의 전 고수익 채권 전략가입니다. 그는 & # 34; Financial Times & # 34;와 같은 간행물에서 인용되었습니다. & # 34; 월스트리트 저널 & # 34; 그의 책, & # 34; 시간 관리가 실패 할 때 & # 34; Ozyasar의 금융 기사가 일본 최고의 금융 뉴스 서비스 인 Nikkei에 게재되는 동안 12 개국에서 발행됩니다. Kellogg 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관련 기사.


뛰어난 주식 대. 승인 된 주식.


바이 아웃 후 주식 거래는 어떻게됩니까?


주식 대 우수한. 흙손.


주식 배당금 스톡 옵션.


인기있는 기사.


어떤 유형의 회사가 증권 거래소 시장에 있습니까?


기득권 된 주식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주식 옵션을 가속화하는 방법.


개인 주식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